가장 눈에 띄는' 관람객' 이미지가' 공개' 에 등장한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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공개 [1]
수선구 [2] 의 서성에 있는 한 길에서 이때 어떤 교란도 없었다. 화염의 태양은 아직
가 아니지만직접 사진, 하지만 도로의 모래는 이미 반짝이는 것처럼 보입니다. 무더위가 가득하고 공기 속에서 한여름의 위력을 발휘하고 있다.
많은 개들이 혀를 끌어내어 나무에 있는 까마귀조차도 입을 벌리고 숨을 헐떡거렸지만, 자연히 예외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개명언) 멀리서 숨기기
은은히 두 개의 구리 잔 [3] 이 부딪치는 소리가 있어 새콤한 매실탕을 떠올리게 하는데, 희미하게 서늘한 느낌이 들지만, 그 게으른 단조로운 금
음속의 간작은 오히려 그 적막을 더욱 심오하게 만들었다.
발소리만 들리고 마부는 묵묵히 앞으로 달려가는데, 머리 위의 뜨거운 햇볕을 빨리 빠져나가고 싶은 것 같다.
\ "뜨거운 만두 담요! 방금 서랍에서 나왔어요? . 클릭합니다
열두 살 된 뚱뚱한 아이는 눈을 가늘게 뜨고 입을 삐뚤어져 길가의 가게 앞에서 소리를 질렀다. 목소리가 이미 쉿 소리를 냈는데,
졸음, 여름의 긴 날 최면을 주는 것 같다.
그 옆에 있는 낡은 탁자 위에는 만두 이삼십 개가 있었는데, 열기도 없이 차갑게 앉아 있었다.
"호아! 찐빵 만두, 더워? . 클릭합니다
벽에 힘껏 던져서 거꾸로 돌린 고무공처럼, 그는 갑자기 길 저쪽으로 날아갔다. 극 옆에서 그와
얼굴, 길을 향해, 그 때 두 사람이 서 있었다. 하나는 옅은 노란색 유니폼의 칼을 달고 있는 노랗고 날씬한 순경이 손에
를 끌고 있었다.밧줄에 묶여있고, 밧줄의 저쪽은 파란 천 가운에 흰 조끼를 입은 다른 남자의 팔에 묶여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밧줄, 밧줄, 밧줄, 밧줄, 밧줄, 밧줄, 밧줄) 이 남자는 새 풀 한 벌 쓰고 있다
모자, 챙이 사방으로 늘어져 눈을 가린 일대. 그러나 뚱뚱한 아이는 몸이 짧아 얼굴을 들어 보니 그 사람의
와 부딪히고 있었다눈. 그 눈도 그의 두개골을 보고 있는 것 같다. 그는 재빨리 눈을 내려 흰 조끼를 보러 갔는데, 조끼에 한 줄
만 보였다크고 작은 어떤 글자를 쓰고 있다.
브레이크 시간, 즉 반 바퀴를 둘러싸고 있는 관람객들. 대머리를 한 노인이 늘자 빈자리가 얼마 남지 않았다.
즉시 또 웃통 벗은 빨간 코 뚱뚱한 사나이로 가득 찼다. 이 뚱보가 너무 넓어서 두 사람의 지위를 차지해서 계속된
2 층에만 구부려 앞의 두 목 사이에서 머리 안으로 뻗을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대머리가 흰 조끼의 약간 맞은편에 서서 허리를 구부려 조끼의 글을 연구하다가 마침내 읽었다:
"윙윙, 다, 흥, 여덟, 그리고,?"
뚱뚱한 아이는 그 흰 조끼가 이 반짝이는 대머리를 연구하고 있는 것을 보고, 그도 따라 연구하는데, 얼굴이 온통 기름투성이인
만 보였다.네, 귀 왼쪽 근처에 회백색의 머리카락이 하나 더 있는데, 또 어떻게 신기하지 않을 수도 있어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하지만 뒤에 있는 사람은 아이를 안고 있다
하녀는 기회를 틈타 비집고 들어오려고 했다. 대머리가 자리를 잃을까 봐 얼른 똑바로 서 있었다. 글은 아직 읽지 않았지만 어쩔 수 없었다.
하호, 하얀 조끼의 얼굴을 따로 볼 수밖에 없다: 풀모자 처마 아래 코 반 개, 입 하나, 뾰족한 턱.
또 힘을 써서 벽에 던졌다가 거꾸로 돌린 고무공처럼 한 초등학생이 쏜살같이 올라와서 한 손으로 자신의 머리
를 누르고 있었다새하얀 천 모자가 인파 속으로 곧장 파고들었다. 하지만 그는 세 번째-아마도 네 번째-층을 뚫고,
를 만났습니다.흔들리지 않는 위대한 것, 올려다보면 파란 바지 허리 위에 벌거벗은 넓은 등골이 있고 등에는
가 있다땀이 흘러내리고 있다.
그는 어찌할 바를 몰라 바짓가랑이를 따라 오른쪽으로 가야 한다는 것을 알고, 다행히 머리를 다 하고 빈 곳을 만나 빛을 비췄다
명나라。 그가 막 고개를 숙이고 드릴을 하려고 할 때, 단지 "뭐" 하는 소리만 들렸다. 그 바짓가랑이 아래 엉덩이는 오른쪽으로 삐뚤어지고, 빈자리는 즉시
폐색, 빛도 동시에 사라졌다.
하지만 얼마 지나지 않아 초등학생들은 순경의 칼 옆에서 뚫고 나왔다. 그는 의아하게 주위를 둘러보았다: 밖에 한 바퀴 둘러서, 윗사람
흰 조끼를 입은 사람인데, 그 맞은편은 웃통 벗은 뚱뚱한 아이이고, 뚱뚱한 아이 뒤에는 웃통 벗은 빨간 코 뚱뚱한 사나이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의 이
이전의 위대한 장애물의 실체를 어렴풋이 깨달을 때, 놀라움과 감탄이 붉은 코만 바라보는 것 같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뚱뚱한 아이본
초등학생의 얼굴을 바라보던 그는 자기도 모르게 그의 눈초리에 따라 고개를 돌렸다. 그곳은 뚱뚱한 젖이었다.
젖꼭지 사방에 아주 긴 털 몇 가지가 있다.
\ "그 사람, 무슨 짓을 한 거야? -응? "
모두들 경악하여 보았을 때, 노동자 같은 거친 사람이었는데, 낮은 소리로 그 대머리 노인에게 가르침을 청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대머리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눈을 뜨고 그를 보았다. 그는 눈을 내리깔고 있다가 다시 볼 때 대머리인지
인지 볼 수 있었다눈을 뜨고 그를 바라보았고, 다른 사람들도 모두 눈을 뜨고 그를 바라보는 것 같았다. 그래서 그는 마치 자신이 죄를 지은 것 같은 국
재촉하다가 결국 천천히 뒤로 물러나 빠져나갔다. 양산을 끼고 있는 장남이 와서 빈자리를 메웠다. 대머리도 얼굴을 돌려 다시 본다
흰 조끼.
장남은 허리를 굽혀 늘어진 풀모자 처마에서 내려와 흰 조끼의 얼굴을 감상했지만 왜 갑자기 다시 서 있는지 모르겠다.
에서그 뒤에있는 사람들은 목을 뻗기 위해 최선을 다해야합니다. 마른 사람 한 명이 입까지 크게 벌려 죽은 고등어 한 마리처럼 생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순찰, 갑자기, 발을 언급, 모두가 기절, 서둘러 그의 발을 보았다; 그러나 그는 다시 안정되어 다시
를 보았다흰 조끼. 장남은 갑자기 다시 허리를 구부렸고, 늘어진 풀모자챙에서 엿보았지만, 즉시 똑바로 서서 한 손을 들어
필사적으로 두피를 긁다.
대머리는 기분이 좋지 않았다. 왜냐하면 그는 먼저 등 뒤가 좀 평화롭지 않다고 느꼈기 때문이다. 이어서 귀 옆에서 소곤소곤 소리가 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그는 두 번
눈썹 잠금, 뒤돌아 볼 때, 그의 오른쪽 바로 옆에 검은 손 한 마리가 큰 찐빵의 절반을 들고 고양이 얼굴에 쑤셔 넣고 있는 사람의 입
가다. 그는 아무 말도 하지 않고 흰 조끼의 새 밀짚모자를 보러 갔다.
갑자기 벼락 같은 일격이 있었고, 횡포한 뚱뚱한 사나이도 앞으로 비틀거리며 나아가는 것을 면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동시에 그의 어깨에서
를 내밀었다통통한 팔 한 마리가 와서 다섯 손가락을 펴서 뚱뚱한 아이의 볼에 부딪치는 소리를 내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살찐 팔, 살찐 팔, 팔, 팔, 팔, 팔, 팔, 팔)
\ "너무 행복! 젠장? " 한편 뚱뚱한 사나이 뒤에는 미륵불 (4) 처럼 둥글고 통통한 얼굴이 있다.
말하다.
뚱뚱한 아이도 네다섯 걸음을 비틀었지만 넘어지지 않고 한 손으로 볼에 대고 몸을 돌리면 뚱뚱한 사나이의 다리 옆에 있는
에서틈 사이로 뚫고 나가다. 뚱뚱한 사나이는 서둘러 자리를 잡았고, 엉덩이를 삐뚤어지게 하고, 틈을 막고, 원망스럽게 물었다.
"뭐?"
뚱뚱한 아이는 마치 쥐새끼가 포획기에 떨어진 것처럼, 잠시 황급히 초등학생 쪽으로 달려가 그를 밀어냈다.
뛰쳐나가다. 초등학생들도 몸을 돌려 따라갔다.
"무서워, 이 아이? . 클릭합니다 항상 대여섯 명이 이렇게 말한다.
돌아올 때까지 진정, 뚱뚱한 사나이가 다시 흰 조끼의 얼굴을 볼 때, 흰 조끼가 그의 가슴을 바라보고 있는 것을 보았다. 그는 당황했다
바쁜 활 도 자신의 가슴 을 볼 때, 나는 두 우유 사이의 움푹 패인 구덩이 에 땀 이 있는 것을 보고, 그는 손바닥으로 이
들을 털어냈다땀.
그러나 형세는 아무래도 그다지 태평하지 않은 것 같다. 아이를 안고 있는 하녀는 괴롭힘을 당할 때 주위를 둘러보며 주의하지 않고 머리를 빗었다
까치 꼬리' 쑤저우 예쁜' [5] 가 옆에 서 있는 마부의 콧대를 건드렸다. 마부가 밀자, 아이를 밀고 있다
아들; 아이는 몸을 돌려 원 밖을 향해 돌아간다고 소리쳤다. 늙은 어머니도 먼저 약간 비틀거렸지만, 바로 서 있었다.
아이를 회전시켜 그가 흰 조끼를 맞추고 한 손으로 가리키며 말했다.
\ "아, 아, 봐! 얼마나 예쁜가! -응? "
틈 사이로 갑자기 딱딱한 밀짚모자를 쓴 학생 모양의 머리를 들여다보고 호박씨 같은 것을 입에 넣는다.
턱이 위로 부딪쳐 깨물고 물러났다. 이곳은 온몸에 땀이 나고 회흙이 묻은 타원형 얼굴을 메웠다.
양산을 끼고 있는 장남도 이미 화가 나서 한쪽 어깨를 비스듬히 내리고 눈살을 찌푸리며 어깨 뒤의 죽은 농어를 바라보고 있다. 대략 이렇게
부터큰 입에서 나오는 열기는 원래도 쉽게 막을 수 없었지만, 상황은 또 한여름에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대머리가 그 극에 박힌 빨간
를 바라보고 있다카드에있는 네 개의 흰색 단어는 매우 흥미로운 것 같습니다. 뚱뚱한 사나이와 순경은 모두 늙은 어머니의 갈고리칼 같은 신발 끝을 비스듬히 연구하고 있다.
감사:
노신이' 공개' 에서 표현해야 할 깊은 도덕은 중국인들이 자주 죽음을 경험하지만, 시종 진정으로 죽음에 관심을 기울이지 못했다는 것이다. 분석: 거의 무사한 비극-노신의 소설' 공개' 간석재 저자 진림군 노신 선생의 소설' 공개' 가 나의 주의를 끌었고, 돈리군, 왕득후 두 선생의 깨우침을 받았다. 그들은' 공개' 가 노신의 인생세계에 대한 객관적 파악과 심령세계에 대한 주관적 체험의 하나로 꼽힌다 우리는 심지어' 외침',' 방황' 과' 이야기 신편' 의 많은 소설을' 공개' 의 생발과 전개로 볼 수도 있다. " 1: 저는 두 선생의 논술에 매우 찬성하지만, 자세히 따진 후에도 의문이 여전히 많습니다. 첫째,' 공개' 수입 노신소설집' 방황' 은 1925 년 3 월 18 일에 쓰여졌다. "이야기의 신편" 을 제외하고, "공개" 에 대한 생발과 전개 "를 하는 대부분의 소설은" 공개 "앞에 쓰여졌다. 그렇다면 노신은 왜 특별히' 공개' 를 유일한 내용으로 하고 이름을 붙인 이 소설을 써야 하는가? 둘째,' 공개' 만 보면 내용이든 형식이든 독자에게 주는 첫인상은 얇고 얕다. 줄거리도 없고 주인공도 없다. 주제가 단일하고 구조가 단조롭고 수법이 간단하다. 묘사된 것도 "거의 무사한 비극" 에 지나지 않는다. " 2: 비극조차도' 거의 무사' 한 일상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노신은 왜 이런 일상생활의 자질구레한 일들을 그렇게 중요하게 여기는가? 공개' 라는 이 소설은 도대체 우리에게 노신의 다른 작품과는 다른 사상과 예술적 가치를 제공하였는가? "공개" 는 분명히 노신이 가장 오래 주목하고 가장 깊이 연구하는 문제이며, 그의 가장 중요하고 깊은 사상 중 하나이다. 그러나 사상의 심각성과 중요성만으로는 중요한 지위와 가치를 지닌 소설을 구성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사상에 의한 예술의 피해는 바로 일부 비평가들이 노신의 작품에 대해 꾸짖는 어려움이다. 그럼, 이 소설은 사상의 깊음 외에 예술의 매력이 있을까? 노신 선생의 "이렇게" 는 다른 소설처럼 "공개" 소재를 처리하는 것이 아니라, 예술적인 고려가 있습니까? 이런 예술의 고려는 결국 사상의 심오하고 완벽한 결합으로' 공개' 자체가 아니라' 공개' 소재를 독특하게 만들 수 있을까? 즉,' 공개' 예술상의 독창성은 도대체 어디에 있는가? 그러나 이러한 질문에 답하려면 먼저' 슬라이드 이벤트' 부터 시작해야 한다.
지금 어떤 목적으로는' 슬라이드 사건' 의 진실성을 의심할 이유가 없지만, 노신이 의사를 버리고, 국민적 비판에 전념하고, 일생을 통해' 공개' 를 묘사한 이미지를 통해 알 수 있듯이,' 슬라이드 사건' 은' 공개' 사건이다 프로이트의 정신분석학은 어린 시절의 트라우마가 모든 정신질환의 근본 원인이라고 생각하는데,' 슬라이드 사건' 은 노신이 평생 잊지 못할 어린 시절의 마음의' 외상' 이라고 한다. 이 트라우마는 그를 국민적 비판과 전통문화 비판에 평생을 바쳤다. 전통문화는 바로 각종 국민열근성의 근원이며, 국민근성은 각종 유형의' 공개' 에서 가장 구체적이고 충분히 표현되었다. 중국 문화에 대한 그의 주된 공헌은' 입인' 사상이고,' 입인' 사상은 바로' 공개' 에 반항하는 것이다. 관람객을 하지 않으면 신인이 될 수 있고, 신인이 있어야 민족이 희망을 가질 수 있다. "공개" 라는 이미지는 노신의 일생의 중요성에 자명하기 때문에, 우리는' 공개' 라는 소설을' 슬라이드 사건' 의 문학판으로 볼 수 있는데, 이 둘은 한눈에 볼 수 있는 관련성을 가지고 있으며, 바로 노신 국민성 비판의 기본 진입점이기도 하다. 그래서' 공개' 는 노신의 가장 오래된 세 편의 유명한 소설 * * * 의 중심 이미지다.' 광인일기' 속 광인은 이웃 사람들에게 호기심을 받아 보고, 조씨네 개도 광인의 두 눈을 보고, 심지어 어린아이도' 이상한 눈을 뜨고, 나를 두려워하는 것 같아, 나를 해치려는 것 같다' 는 것이다 공을기' 속 공을기는 함형호텔에서 사람들이 둘러본 상대를 놀려댔다. 그가 나타나자 "가게 안팎은 쾌활한 공기로 가득 찼다" 고 말했다. "약" 에서 혁명가 샤유가 죽임을 당했을 때, 한 무더기의 관람객들은 "목이 길어서 마치 많은 오리들이 보이지 않는 손에 잡혀서 위로 들고 있는 것 같다", "화로전과 그의 아들의 비극도 마찬가지로 열정적인 관람객이 부족하지 않다" 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노신의 일생은 관람객에 대한 묘사와 비판을 멈추지 않았다. 창작기간이 13 년, 그가 죽기 얼마 전까지 완성한' 이야기 신편' 에서도' 이수' 의 하우,' 보천' 의 여와,'; 관람객이 배불리 볼 수 있는 재료가 되었다. 노신은 시시각각 어디에나 있는 관람객을' 무물의 배열' 이라고 부르는데, 그들의 힘은 강대하다. 그들의 안목은 불행한 사람을' 보라' 고 죽이고 개척자들의 분투를 해소하기에 충분했고, 그들도' 철방' 에서 죽어 가고 있다. 세상이 큰 무대인 줄 알았다. 이에 따라 노신은 일생의 창작에서 관람객 현상을 독자 앞에 반복해서' 다시 공개' 하는 것은 무감각한 관람객을 깨우기 위한 것이다. 그러나 노신의 평생의 노력은 심지어 자신을' 공개' 당하는 것을 피하지도 못했다. 우리가' 아Q 정전' 을 읽듯이 신해혁명의 불완전성이 아Q 를 헛되이 죽게 했다고 생각하는 경우가 많지만, 노신이 표현하고자 하는 것은 정반대다. 바로 아Q 와 같은 우매한 무감각이 생존을 제외하고는 지켜보는 국민만이 신해혁명을 완전히 할 수 없게 된 것이다. 설령 그들을 발동한다 해도 혁명은 똑같이 변질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문맥이 없는' 공개' 는' 공개' 를 문맥이 있는 장면에서 문맥이 없는' 프로토타입' 의 높이로 끌어올려' 공개' 를 모든 비극의 원인으로 만들었다. 소설' 공개' 를 보면, 길에서 묵묵히 달리는 마부, 맥없이 만두를 파는 뚱뚱한 아이. 갑자기 순경과 범인이 와서 한 무리의 구경꾼들을 끌어들여 결국 원래대로 회복되었다. 이것은 대부분' 햇빛 아래 새로운 일이 없다' 는 보통 장면이다.' 슬라이드 사건' 의 참수 장면도 없다. 노신은 왜 괴로워하며' 비극' 이라고 부르는가? 노신은 일찍이 비극에 대해 정의한 적이 있다. "비극은 인생의 가치 있는 것을 사람들에게 파괴한다. 4:' 공개' 속 관람객들은 수많은 상림형수가 죽은 무리를 열심히 지켜본 것 같다. 평생 관람객 생활에서 많은 사람들이 고통스럽고 불행하거나 죽는 것을 지켜보며 여전히 아Q 처럼' 혁명당' 을 외치고 있다. 아아, 보기 좋다 ",자신이 대중 유흥가에 이르러 목을 베어도 깨어나지 않고, 여전히 관람객을 만족시키기 위해" 20 년이 지나면 또 하나? "라고 외쳤다. 고전적인 대사. 이 이중적인 비극에서 파괴된' 가치 있는 것' 은 바로' 전시자' 와' 전시자' 의 생명이다.
혁명당 샤유는 독재자들에 의해 무자비하게 진압되었지만, 사실은 표층의 비극일 뿐이다. 관람객들은 혁명당이 죽임을 당하는 것을 열정적으로 지켜보는 것이 더 깊은 비극이다. 후자는 사실 전자의 필연적인 결과이다. 그러나 이것은 비교적 극적이기 때문에 매일 상연할 수 없다. 가장 깊은 보편성 비극은 관람객들이 볼 것이 없을 때, 그들도 볼 수 있는 재료를 찾기 위해 온갖 수단을 다 동원한다는 것이다. 마치' 공개' 의 끝처럼 시끌벅적하게 지나가고, 뚱뚱한 사나이는 곧 함께 떨어지는 개 뱃가죽을 아카시아 그늘에서 보고 있다. 이것은 좀 더 일상적인 더 보편적인 상황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5: 그 침통은 전자에 못지않다. 이런 국민의 민족이 있기 때문에 희망이 없다. 그러나, 관람객은 옛날부터 이미 가지고 있어, 지금까지 끊이지 않았다. 노신이 쓴 수선구 서성도로의 이 장면은 끊임없이 상연되고 있지만, 단지 보는 형식이 더욱 수려하고, 경로가 더 많아, 집을 나가지 않으면 각종 기문 일화를 볼 수 있다. 이것이 바로 노신이 실생활에서 추출한 우리 생활의 기본 형태와 내용이다::: 봐라, 즉: 대중 (공개). 소설이라는 예술화 형식으로 인간의 성격을 높이 요약하면 아Q 와 같이 우리 고모는 전형적인 인물 6 이라고 망언한다. 개인의 삶의 본질이 아닌 인간을 고도로 요약하면 원형이라고 할 수 있다. 따라서' 공개' 는 사상적 내포에서 삶의 본질에 대한 폭로, 예술적으로 상징에 대한 운용, 완벽한 결합의 정도, 사상과 예술 두 방면의 심오함, 풍부함, 개방성을 지닌 상징소설이라고 생각한다. 공개' 는 인류 역사상 더 이상 평범하지 않은 순간이지만 우리 생활의 한 부분이지만, 그것이 포괄하는 방사선은 전체 중국 역사이다. 그것은 중국식 일상생활의 본연의 면모, 실질적 비극성과 황당성을 진실하게 드러낸다. 이것이 바로 전체적인 상징의 관통력과 방사선력이다. 그것은 우리를 도망갈 수 없게 하고, 재난을 피할 수 없게 한다. 햄릿의' 생존 또는 죽음' 처럼 모든 사람이 직면해야 할 삶의 딜레마이며,' 보고 보는 것' 도 삶과 삶의 의미에 관한 삶의 곤경과 난제다. 우리 중 누구도 보고 보는 것을 피할 수 없고,' 무사' 한 일상에 휩싸이는 것을 피할 수 없다. 。 공개' 는 이 궁극적인 인생 난제를 독자 앞에 던져서 회피할 수 없다. 이것이 바로' 공개' 의 가치입니다. 시공을 초월한 영원한 가치입니다.
채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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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장중주가 공기업인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