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워크래프트 3 은 폭설의 고전 게임으로, 이미 오랫동안 이 게임을 하지 않았지만, SKY 가 WCG2005 에서 우승했을 때 전기 애호가들의 흥분과 WCG2006 방어 때의 횡포, 그리고 WCG2007 이 버섯에 진 것을 유감으로 기억하고 있다. 이 게임은 많은 경쟁자들의 꿈과 사랑을 담고 있다고 할 수 있다 < /p>
본인은 수족 사용을 선호하지만, 노게이머로서 불사족에 대항하는 인족의 타법에 대해 연구하고 있습니다. 나는 인족이 불멸족에 대항하는 관건은 역시 광산을 열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광업은 한 권 광업할 수도 있고, 두 권 광업을 할 수도 있다. < /p>
우선, EI 나 TM, LT 와 같은 광산으로, 민병대와 함께 선발 영웅 대법사, 보병 한 명이 신속하게 광산을 치우고 민병이 농민으로 돌아갔을 때 신속하게 세 개의 방어대를 두드리며, 동시에 집에서 봉인을 확실히 해야 한다. 죽은 기사가 몽둥이를 들고 강아지 쌍을 맞추는 것을 피해야 한다. 이때 또 한 가지 영웅은 분광등분 광산과 세 개의 방어탑이 건설된 후 FARM 에 가거나 상대방을 괴롭히고, 맞은편을 괴롭히면서 주광과 분광은 계속 탑을 세워야 한다. 상대방이 자신을 괴롭힐 힘이 없도록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영웅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영웅명언) 이런 타법은 자기가 얼마나 손해를 봤느냐에 따라 분광을 건설할 수 있다. WCG sky 대 gostop 을 기억한다. 광산 손실이 적기 때문에 직접 쌍병영 폭발 보병이 gostop 을 학살했다. 그래서 이런 타법족과 불사족의 승부는 불사족이 인족 광산을 열 때의 괴롭힘에 달려 있다고 생각합니다. 불사족이 인족의 경제를 잘 괴롭히지 않는다면 무적의 탱크 평추를 기다리거나 기사, 그리핀, 헬리콥터의 혼편부대가 유일한 결과는 멸망입니다. < /p>
? -응? 인족 2 본 광광은 주로 인족 2 권이 신비장보실에서 상아탑 3 개를 살 수 있고, 성방위를 한층 더 업그레이드할 수 있고, 대법사가 불사족 사승 채굴을 단독으로 괴롭히거나 불사족이 짓고 있는 도살장 등 주요 건물을 물리칠 수 있기 때문이다. 불사족도 광산을 개방하면 금광뚜껑을 터뜨릴 수 있다. 요컨대 괴롭힘을 할 수 있는 방법이 많고, 언덕의 왕은 footman 의 빠른 farm ~ 3 급에 협조한다. 이때 불사족이 대군을 파괴하지 않으면 gg 가 될 수 있다. 성형이 쌍영웅을 이용해 파괴자에게 마법이 없어도 불사족은 여전히 탑군에 대해 아무런 방법이 없다. 다시 뒤로 미루면 인족 고급 3 영웅, 인족 3 천 무적의 병종은 모두 불사족으로 대응하기 어렵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TH000 5 급 성기사가 무적으로 상대의 고기차를 터뜨리고 탱크가 맞은편 건물을 철거했을 때의 상대의 무력함을 기억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타마 인피, ts 에서 탑으로 모든 길목을 막았을 때 맞은편의 분노; Sky 5 급 언덕이 성기사 강초 맞은편 쌍영웅과 맞섰을 때의 맞은편의 막막함을 기억한다. < /p>
그래서 인족은 불사족에 대항하여 광산을 여는 것이 관건이며, 인족이 잘 놀면 불사족에 대항할 때 큰 우세를 가지고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