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민요 '빛나는 푸른 물과 하늘'에 대한 분석을 긴급히 구하고 있습니다!

민요 '빛나는 푸른 물과 하늘'에 대한 분석을 긴급히 구하고 있습니다!

"맑은 물이 푸른 하늘에 온다" - 음악 스타일

"맑은 물이 푸른 하늘에 온다"의 음악은 산시 민요와 산시 지역 오페라를 흡수합니다 방자, 하남방자 등의 음악을 소재로 사용하며, 극 전체의 음악은 주로 노래로 구성되며, 동시에 극중 반강의 구조적 기법을 참고하여 아리아와 음악을 발전시킨다. 강한 지역적 특성과 소박한 시골의 정취를 느낄 수 있습니다. 극중 대표적인 아리아는 Xiaoqin의 "맑은 물이 푸른 하늘에 온다"입니다. 서정적이고 드라마틱한 곡으로, 등장인물의 감정을 잘 표현하고 그들의 이미지를 잘 표현하고 있다.

오페라의 요소에는 문학, 드라마, 시, 음악, 무용, 회화 및 기타 예술 형식이 통합되어 오늘날 세계에 존재하는 대부분의 예술 종류가 포함됩니다. 오페라의 무대장치, 풍경, 조명, 의상, 소품 등은 사실적인 스타일과 역사적, 문화적 기반의 신뢰성과 진정성을 추구합니다. 경극 예술은 모든 사람이 경극 예술의 매력을 이해하고 느낄 수 있도록 하며, 경극에 등장하는 인물과 경극에서 경극 음악의 역할을 경험하고 이해하게 합니다. 독특한 이미지와 개성을 지닌 가곡을 창조하고, 민족음악의 전통을 계승하고, 서양 오페라의 창작 경험을 활용하며, 시대적 특성과 민족적 풍격의 특징을 겸비한다.

'맑은 탄산수는 푸른 하늘에 온다'-노래 필수

'맑은 탄산수는 푸른 하늘에 온다'라는 노래는 주로 샤오친이 빨래를 하는 모습을 묘사한 것인데, 어머니의 비밀을 어머니에게 숨기고, 마을 어귀에서 이헤이 형제가 돌아오기를 기다리는, 소박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 이 노래의 멜로디는 우아하고 우아하며, 노래할 때 가수는 섬세한 감정을 담아 완곡하고 부드럽게 노래해야 하며, 목소리는 샤오친의 수줍음과 수줍음을 표현하기 위해 밝고 맑고 친근하고 부드러워야 합니다. 단순하고 사랑스러운 영혼. 목소리의 위치, 호흡, 발음, 발성 등을 잘 조절해야 하며, 목소리의 위치는 상대적으로 앞쪽에 있어야 하며, 고음을 부를 때는 머리 집중점이 제자리에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가볍고 유연하며 감정과 정서를 활용해야 한다. 보컬은 시적이며 자연스럽고 부드러우며 우리나라 민족 창법의 매력을 충분히 표현해야 한다.

"맑은 반짝이는 물이 푸른 하늘에 온다"-노래 소개

"맑은 반짝이는 물이 푸른 하늘에 온다"는 우샤오친의 첫 번째 노래와 연결됩니다. 현장에서 마을 밖의 강은 민병대 대장 샤오얼헤이에 대한 반감의 내면의 독백이었다. 전체 곡은 세 부분으로 나누어여 주인공의 이미지와 내면의 발전 단계를 다양한 측면에서 묘사하고 있다. 멜로디의 첫 번째 섹션은 샤오친의 단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하며 명확하고 신축성이 있으며, 중간 섹션은 샤오얼헤이가 상을 받기 위해 공동체 회의에 갔을 때의 장면을 회상하는 "회의에 갔던 날"로 시작됩니다. , 마을 사람들은 얼헤이에 대한 순수하고 열정적인 사랑을 노래하며 그를 따뜻하게 보냈습니다. 세 번째 문단에서 저자는 기발한 발상과 소진(孝秦)의 말을 사용하여 소얼헤이의 비범한 기술과 침략자들에 맞서 싸우는 그의 영웅적이고 지략 있는 조직의 영광스러운 모습을 생생하게 묘사하고 있으며, 항일시기의 뛰어난 인물을 열광적으로 칭찬하고 있다. 전쟁.

이 아리아의 시작 부분의 멜로디는 즐겁고 편안하며 나중에는 얼헤이를 그리워하게 될 때 감정이 고조되고 음악 속도가 빨라지며 샤오친의 세심한 내면을 표현합니다. .

"맑은 탄산수는 푸른 하늘에 온다" - 노래 감상

"맑은 탄산수는 푸른 하늘에 온다" "맑은 탄산수는 온다" "푸른 잉잉의 하늘 "는 원래 오페라 "샤오얼헤이의 결혼"의 첫 장면에서 우샤오친이 부른 "어허이 형제가 은혜를 갚지 않는 이유"라는 큰 서정 아리아였습니다. 위치는 마을 밖 강가에 있습니다. 아리아의 내용은 민병대 대장 샤오 얼헤이(Xiao Erhei)에 대한 샤오친의 열광을 노래로 표현한 내면의 독백이다. 이 서정적인 아리아는 봉건사상의 굴레를 뚫고 ​​자유로운 사랑을 요구하는 용기를 가졌던 당시 농촌 진보적 청년들의 진보적 사상을 반영하고 있다.

전체 곡은 세 부분으로 나눌 수 있으며, 각 부분은 여주인공 샤오친의 이미지와 내면의 성장 단계를 각기 다른 측면에서 표현하고 있다. 이 노래는 음악과 스토리라인의 긴밀한 통합을 통해 극적인 모순의 전개를 잘 촉진합니다. 첫 번째 단락은 처음부터 "부모님을 업고 빨래를 한다"로 되어 있는데, 이 단락은 샤오친의 단순하고 사랑스러운 이미지를 생생하게 묘사할 뿐만 아니라 샤오얼헤이에 대한 샤오친의 간절한 그리움을 표현합니다. 두 번째 섹션은 "회의에 갔던 날"부터 "사람이 너무 많아서 감히 앞으로 나올 수 없었습니다."로 이어지는 이 섹션에서는 샤오얼헤이에 대한 샤오친의 순수하고 열정적인 애정을 노래하며 샤오친의 마음을 표현합니다. 소녀다운 수줍음이 생생하고 생생하다. 이 감정의 표현은 샤오얼헤이가 상을 받기 위해 마을에 가서 마을 사람들과 함께 열정적으로 보냈던 기억을 바탕으로 한다.

세 번째 문단에서 저자는 샤오얼헤이의 비범한 기술과 침략자들에 맞서 싸우는 그의 영웅적이고 재치 있는 조직의 영광스러운 이미지를 샤오진의 말로 묘사하고 있다. 그는 항일전쟁 당시 이 뛰어난 청년을 열정적으로 칭찬한다. 그녀의 마음 속에있는 자부심과 자부심, 그리고 그녀의 자부심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습니다.

노래의 음악은 샤오친의 감정 변화에 따라 오르락내리락한다. 아리아의 시작 부분에서 선율은 밝고 유쾌하며 맑고 우아하며 서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음악은 우리를 아름다운 산과 맑은 물, 쾌적한 풍경이 있는 산간 시골로 즉시 데려갑니다. 곡의 전체적인 배경은 화사한 색감과 아름다운 풍경이 어우러진 그림으로, 아름다운 감정들이 자연스럽게 튀는 느낌이다. 그런 다음 Xiaoqin은 수줍고 다정하게 무대에 올라 소녀의 감정을 재치 있고 섬세하게 표현했습니다. 다음으로, 흥미롭고 고음의 막간 후에 Xiaoqin은 마침내 마을 밖 강가에서 웨이터에 대한 사랑을 노래했습니다. , "이헤이 형제님, 저는 영웅 모임을 하기 위해 현에 갑니다..." 등 열정적이고 다정한 사랑을 선보인 후, 추억과 서사를 활용해 샤오얼헤이에 대한 그리움을 자신의 노래로 표현했다. 이 기억은 때론 무자비하고 때론 내성적인 감정을 가지고 처음으로 사랑에 빠진 시골 소녀의 모습을 주로 그린다. 그러다가 막간 후 Xiao Qin은 꿈속에서 Xiao Erhei를 불렀고 그녀의 내면의 자부심, 기쁨, 흥분이 춤추는 리듬과 약간 빠른 속도를 통해 생생하게 표현되었습니다.

캐릭터의 감정을 잘 표현해냈고, 주인공의 모습을 직간접적으로 표현한 곡이다. 노래를 보면 샤오친과 샤오얼헤이의 두 마음이 얼마나 가까운지 알 수 있는데, 샤오친의 소녀로서의 수줍음과 순수함을 엿볼 수 있다. 소녀로서 나는 그녀의 열정과 활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그녀는 어머니 Gu Sanxian Gu의 낭만적 인 스타일과 완전히 다릅니다. 그녀는 진흙 속에서 튀어 나오지만 얼룩지지 않은 흰 연꽃처럼 단순하고 꼿꼿합니다. 이 노래는 또한 Xiao Qin의 노래를 통해 우리 앞에 서있는 Xiao Erhei의 이미지를 묘사하고 있습니다. Xiaoqin과 Xiaoerhei는 해방 지역에 살고 있는 한 쌍의 커플로, 당시 농촌 청년들의 새로운 영적 전망을 보여주며, 그들은 자신의 운명을 스스로 통제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봉건윤리를 바탕으로 자신의 목소리를 과감하게 표현하고, 자신의 행복을 용감하게 추구하는 이들은 젊은 진보세력의 대표자들이다.

이 노래는 민족풍이 강하고 지역색이 뚜렷하다. 산서방자, 하북방자, 하남방자 등 산시민요와 단순하고 독특한 음악적 소재를 흡수하여 창작의 재미를 더하고 있다. 드라마를 매개로 곡의 구조적 기법에 과감한 혁신과 발전을 더해 노래는 소박한 향토적 정취와 뚜렷한 시대적 감각을 갖고 있다. 노래의 가사와 음악은 이해하기 쉽고, 그 형식은 누구에게나 사랑받는다. 가사와 음악에 반영된 감정과 생활은 사람들에게 그 땅의 숨결과 단순하고 신선한 느낌을 준다. 그 땅의 사람들은 단순합니다. 거기 참마 알은 거기 하늘만큼 신선하고, 거기 물, 거기 셀러리만큼 신선합니다. 가사와 음악은 시대의 흐름을 밀접하게 따르며 그 시대의 독특한 스타일을 반영합니다. Xiaoqin 캐릭터의 내면 독백은 특정 시대의 저에게 독특한 그림입니다. 더욱 아름다운 감정. 노래는 사회 개념의 음악 작품으로서 언제나 작곡가의 현실 생활에 대한 감정을 표현합니다. 가사와 음악은 모두 시대의 흔적을 담고 있습니다. 음악 작품의 소위 시대 스타일은 작가의 특성과 작품의 결합입니다. 특정 역사적 기간 *성적 특징.

'맑은 물이 푸른 하늘에 온다'에 반영된 사상적 내용과 음악적 특성은 그 시대의 특성을 고스란히 반영하며 그 시대의 독특한 스타일을 형성한다.

물론 제가 쓴 것은 아니고, 인터넷에서 전문가들이 쓴 글이니 여러분께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