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위, 팔치사신. 이곳의 사악한 신은 배고픈 물건, 통일론, 종합평가를 포함한다.
공식 설정은 절대 무적, 전무후무한, 신들의 악몽, 재앙의 시작, 만악의 시작, 모든 바른 길만이 힘을 합쳐야 겨우 대항할 수 있다. 백요권 중 가장 무서운 악신, 몸에는 일곱 개의 혼백이 있다. 인간과 생물의 방대한 원한으로 만들어졌다고 하는데, 그 자체는 생명이 없는 존재가 아니라 일종의 어두운 에너지의 표현이라고 한다. 전적은 놀랍다. 사신에 대항하는 대부분이 불사계라는 점을 감안하면 도시락의 수는 많지도 적지도 않다. 무력을 참고한 요소는 도시락을 보는 것만이 아니라 당시 사악한 신에게 대항했던 주요 전력으로, 세 명의 근신인, 각각 책 한 페이지, 하늘, 봉천이었다. 일선 타자가 셀 수 없이 많다. 압박감은 강하지만, 게임을 좋아한다. 봉인되었지만, 사악한 신이 스스로 지옥으로 돌아가는 것처럼 보인다. 그리고 배후에서
를 조종하고 있다둘째, 천제, 이도마계의 창시마황이자 천계 제 1 무신, 파멸과 재생의 신이다. 성마 원태와 신주 기둥의 에너지로 인간의 고경에 내려왔다. 무정하고, 고고하고, 인간의 권력 쟁탈과 자기살육을 싫어하며, 신주 대지를 피로 씻으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사람들은 별명, 도시락 황제를 보내는데, 참고로 당시 책 한 페이지밖에 없었고, 하나는 선천적으로 대항했고, 다른 것은 모두 세 가지 선천적, 검성들, 한 줄로 되어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곳의 버려진 천제에는 백포기가 포함되어 있는데, 같은 논론
셋째, 죽음, 사국의 신은 살육이 가득한 사국에 내려와 절대 무적의 능력을 가지고 생사를 지배한다. 죽음이 세상에 내려오는 것은 살육도 구원도 아니라 게임의 마인드를 유지하고 삼보를 창조하여 인간성을 시험하고 즐거움을 얻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하룻밤 해당화를 만날 때까지 의외로 죽음을 바꾸었다. 죽음은 실제 전적이 없다는 점을 감안하면 참고가치는 태학주 6 층 죽음의 힘에서만 얻을 수 있다. 태학주 6 층 사신의 힘, 풍운 조작, 종횡무림은 거의 무적이었고, 결국 스스로 놀려 죽었다. 。 。
넷째, 보순. 욕계의 주, 악체 염다, 여체 여아, 지혜미 3 인의 합체로, 삼면 육팔의 마불, 세 사람의 비길 데 없는 힘을 융합하고, 세 사람 * * * 영불심, 그리고 각각 세 사람의 의식을 보존하고, 합체도 각자 할 수 있고, 심신혼은 죽지 않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돌 망치, 신의 한계에 가깝다. 순간 전무후무한 압력이 내려와 합체는 거의 무적이다.
다섯째, 불업 쌍신, 전적이 뚜렷하고 신의 계략에 가까웠던 사람은 끊어졌지만. 하지만 입소문 최고의 보스 중 하나입니다. 。 。 출전하여 봉황명을 죽이다. 폭체 책이 크다. 。 목표가 위대하다. 사방이 하나가 되다. 부하들이 단결하다.
여섯째, 천책진룡. 6 성 무적, 칠성 지체의 보스. 。 。 삼교를 통일하다. 。 사실 이 물건은 순수한 악당이 아니다. 。
일곱째, 비 하늘, 죽은 나라가 창조된 이래 가장 강한 생명체. 하늘과 신의 융합의 결과. 아수라를 힘껏 누르다. 전적은 보통
여덟째, 염왕. 6 왕이 개천한 후 선을 베는 것을 감안하면 여기까지만 줄을 설 수 있다. 삼옥가의 대업이 커서 전쟁을 벌일 수 있고, 파도는 꼭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결국 집안이 패하고, 뭇사람이 친척과 이별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하지만 마음이 독하고 전적도 괜찮았지만, 단지 9 일 승천하여 줄을 자르면 후기 실적이 부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적, 전적, 전적, 전적, 전적)
아홉 번째, 현현혈괴뢰사. 이 화물무력은 일반적으로 계략만 가지고 놀면 된다. 지능이 항상 온라인 상태이며, 그가 구덩이로 죽은 사람은 적지 않다. 예를 들면 하늘의 불상, 천리, 큰삼촌, 그리고 벼락이 제일 먼저 죽은 처절한 큰선배, 다른 것은 내가 말하지 않겠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여기에는 하늘이 없다. 왜냐하면 하늘은 엄격한 의미의 악당이 아니기 때문이다. 계산하려면 상위 5
로 들어갈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