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Huang Zuolin의 간략한 소개와 자세한 정보

인격 체험

황작린은 1906년 10월 24일 천진의 외국 은행 직원 가족에서 태어났습니다. 그는 상하이 해방 직전 중국공산당이 이끄는 언더그라운드 드라마영화협회에 가입했다. 황작림

1925년 경영학을 공부하기 위해 영국으로 건너가 버나드 쇼 밑에서 공부한 후 연극에 참여하기 시작했다. 1925년부터 1929년까지 그는 영국 버밍엄대학교에서 경영학을 전공하고 교외의 린시대학에서 살았다. 대학 학생 오락의 밤에서 황은 자신이 각본과 연출을 맡은 단막극 '동서양'을 공연했습니다.

1929년 황작림은 중국으로 돌아와 천진 신설학원 명예교장을 역임했다. 1935년 아내 진윤지(대니)와 함께 영국으로 건너가 케임브리지대학교 왕립대학에서 셰익스피어를 공부했고, 런던 연극아카데미에서 생드니 밑에서 연출을 공부했다.

1937년에 그는 케임브리지 대학에서 문학석사 학위를 받았습니다. 1937년 항일전쟁이 발발하자 그는 중국으로 돌아왔다. 그는 처음에 충칭의 국립 연극 대학에서 가르쳤고, 그 후 상하이로 가서 연극 경력을 쌓고 "구간 극장"을 설립했습니다. 그는 '나이트클럽', '량강의 신사' 등의 드라마를 연출했다. 극단이 해체된 후 그는 상하이 시립 실험 연극 학교와 난징 국립 연극 대학에서 가르쳤습니다.

1938년 충칭국립희극대학에서 교편을 잡고 교직과 병행하여 <아Q 실화>를 연습했다. 1939년에는 상하이 희극 협회, 상하이 전문 극단, 상하이 예술 극단의 감독을 역임했습니다.

1942년 황종강, 시휘 등과 함께 '구간극단'을 창단했고, 이후 '구간극 양성학원'으로 명칭을 바꿨다. 양강의 신사', '나이트클럽' 등의 드라마. 1946년 가을, 문화영화사 설립에 참여하여 감독을 역임했다. 1947년 문화영화사에 감독으로 입사해 영화계에 본격적으로 참여하기 시작했다. 1947년에 그는 첫 영화 '가짜 불사조'를 연출했다.

1948년 지하영화연극노동자협회 준비작업에 참여했고, 같은 해 영화 '나이트클럽'을 연출했다. 1949년에 그는 영화 <뱌오>의 각본과 감독을 맡았다. 1950년 황작림은 상하이 인민예술극장으로 옮겨 상하이영화국 부감독, 감독, 명예감독, 고문을 역임했다. 영화 '이데올로기적 문제'를 감독했다.

1951년에는 시후이, 예밍과 함께 장편 영화 '미국의 창'을 공동 연출했다. 1954년 왕란잉, 페이싱성 주연의 드라마 영화 '이중밀기'를 연출했다. 1956년에는 그가 감독한 드라마 영화 <평화를 위하여>가 개봉되었다.

1958년에는 원빈빈, 판하하 등이 출연한 장편영화 '삼마오학생사업'을 연출했고, 같은 해 동명의 코미디를 각색해 장편영화를 연출했다. '또 뻐꾸기' 콜드'가 발매됐다. 1959년에는 웨이허링(Wei Heling), 장파중(Zhang Fazhong) 주연의 장편 영화 '황포강 이야기(The Story of the Huangpu River)'를 연출했다.

1962년 그는 '자유극 관점'을 제안하고 중국의 현대적, 민족적, 과학적 연극 시스템 구축을 주장했다. 1980년에는 장편영화 '첸이 시장'을 연출해 중국 문화부 우수영화상을 수상했다. 1988년 황작림은 중국 드라마 연구 및 홍보 드라마 감독상(평생상)을 수상했습니다.

1994년 6월 1일 황작림은 88세의 나이로 세상을 떠났다. 1995년 10월 24일, 구 상하이 인민예술극장 잔디밭에 황작림 동상이 제막되었습니다.

주요 작품 감독 작업 시간 이름 유형 1981년 "진이 시장" 영화 1959년 "황포강 이야기" 영화 1958년 "삼마오 학교 사업" 영화 1958년 "뻐꾸기가 다시 울다" 영화 1956년 "평화를 위하여" 영화 1954년 "갈기" " 1951년 '아메리칸 윈도우' 1950년 '부식' 1950년 '이데올로기' 1949년 1949년 '워치' 1948년 1948년 '나이트클럽' 1947년 1947년 '가짜 불사조' 영화 각본가의 작업 시기 명칭 유형 1951년 '윈도우 온 아메리카' 영화 1949년 '테이블' 영화 캐릭터 평가

황작림은 혁신의식이 강한 사부이자, 무대 스타일을 바꾸는 데 능숙한 중국 드라마계 최고 중 한 명이다. 황작림의 연극 활동은 광범위한 주제를 다루고, 타인의 장점을 활용하며, 고대와 현대를 흡수하고, 중국과 서양 스타일을 통합합니다. 그의 자유로운 극관은 상하이극의 이론적 기반이고, 그의 극정신은 모든 강을 품고 만물을 포용하는 상하이극의 성격적 강점이다. 그는 늘 조국의 운명과 조화를 이루며 드라마를 삶으로 삼아온 뛰어난 감독이자 예술가이다. 그는 자신의 시대의 맥박을 예리하게 감지했습니다. 그는 시대의 요구에 관심을 갖고 사람들의 삶에 관심을 갖고 있으며, 훌륭한 현대 연극을 연습하는 것으로 알려진 예술가입니다. 그가 주창한 '자유로운 극관'은 '매·시·부' 삼대사로 대표되는 극의 본질을 흡수하여 중국풍과 민족풍을 접목한 극풍을 창조하고자 노력한 것이다. 황작림의 생애는 늘 당과 조국을 사랑하는 삶이었다. 그는 늘 드라마의 진리를 끊임없이 추구했다. 미래 세대를 위한 기념

상하이 극예술센터는 1996년부터 '주린 연극 예술상'(Zuolin Award)을 제정하여 '명예나 부를 구하지 않고 순수한 마음으로'라는 황쭤린의 주장을 이어가고 있습니다. , 드라마라는 대의에 평생을 바치는 성실한 예술가의 정신.

1999년 6월, 그의 딸 황수친(Huang Shuqin)은 황작림이 평생 동안 수집한 영어 서적 3,000여 권과 원고, 편지, 문서, 사진, 작품 등 140여 점을 상하이 도서관에 기증했습니다. George Bernard Shaw 및 Huang Zuolin의 연락처에 관한 일부 문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