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렇게 말하면 뱀파이어의 포옹은 자신의 거리(약 30~35야드) 내에 있는 모든 사람을 치료합니다. 즉, 팀(즉, 5명)에서는 5명만 치료합니다. 그리고 저절로 체력이 회복되는 것 같아요. 다른 4명보다 높은 것 같아요
뱀파이어의 손길에 관해서는 제가 조금 연구를 했을 뿐입니다. 아마도 파란색으로 표시된 직업을 모두 선택하고 무작위로 선택했을 것입니다. 회복에 블루가 상대적으로 적은 직업은 가끔 놔두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러나 흡혈의 손길의 효과를 얻지 못하고(비교적 드문 상황), 자신의 5명에게 우선순위를 두는 것 같습니다. 팀 우선으로 이 스킬은 상대적으로 강력하고 그룹 전체에 적합합니다.
PVP이든 PVE이든 어두운 M을 만들려면 소멸해야하므로 사용 가치를 분석해 보겠습니다. 그래서 2스킬은 반드시 발동해야 하는데, PVP와 PVE의 여러 상황을 고려하면 강화된 뱀파이어 포옹은 70% 증가하긴 하지만 굳이 발동할 필요는 없는 것 같습니다. 1~2번만 클릭해도 기분이 좋았던 기억이 나네요.) 하지만 BOSS의 강력한 AOE 체력 저하 스킬(보통 2000 이상)을 마주했을 때 오늘날의 변태적인 80 재능을 보면 흡수하는 것이 말이 되지 않습니다. 그리고 PVE에서는 할 수 없습니다. 누군가가 DPS와 힐러를 동시에 요구하지 않는 한 뱀파이어 포옹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까?...
뱀파이어 터치가 나왔을 때 , 다크엠의 블루 복귀가 약해진거라고 생각했는데, 예전에는 섀도우 데미지 블루가 왔다 갔다 하는 느낌이 블루를 많이 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심장이 아프고 터질 때 짧고 짧은 구간에 파란색 바가 다시 올라갑니다... 이제 뱀파이어 터치를 하고 나면 조금 어지럽습니다... 하지만 완전 유용합니다... God M 사이에서 번갈아가며 사용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리고 Dark M..AM이랑 내구성이 정말 다르네요. 흡혈촉을 강화하는 재능이 있다면 꼭 가져가겠습니다(PVE에서)
말만 틀리고 하지 마세요. 저를 꾸짖으세요. 저는 절대적인 기술의 달인이 아닙니다.
일제히 산과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