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에는 인기 없는 작업이 몇 개나 있나요? 이전 기사에서 당황왕은 향수 서버에서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는 세 가지 임무인 거지의 유령의 집, 최후의 석판, 악마사냥꾼 임무를 언급했습니다. 한동안 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퀘스트 마스터들이 인기가 없고 원격 퀘스트에 대해 이야기하면서 아래에 몇 가지 지침을 제시했습니다.
오늘은 지난 호에서 언급한 세 가지 과제 외에도 덜 인기가 있지만 더 흥미로운 과제에 대해 계속해서 이야기하겠습니다.
아즈샤라 지도는 함정이다
솔직히 당황왕은 아즈샤라 지도가 함정이라고 느낀다. 이 맵에는 실제로 많은 과제가 있는데, 이러한 작업을 주의 깊게 진행하다 보면 흥미로운 내용을 많이 발견할 수 있는데, 그 중 대부분이 1960년대 아제로스 대륙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작업 중 상당수는 절반만 완료되고 완료되지 않아 사람들이 완료되지 않은 느낌을 받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즈샤라 맵에서 완료되지 않은 작업은 작업 체인일 가능성이 가장 높다고 생각합니다. 당시 블리자드 디자이너가 거의 완료되었다고 생각하여 잘라냈을 수도 있습니다. 이론적으로 이 지도는 불타는 평원, 이글거리는 악령숲과 같은 수준입니다. 다음은 몇 가지 예시입니다:
위 사진은 2010년 King of 당황이 깊게 기억하는 임무, 즉 아즈샤라가 모자로 변신하는 임무입니다. 이 외에도 아즈샤라 해변에서 사기를 당했던 미션이 아직도 기억난다. 청룡과 함께 쪼그리고 앉아 있으면 산에서 해변에 있는 인간 캠프로 뛰어내릴 수 있었다. 임무 대화에 따르면 그들의 배가 침몰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대화 메시지를 따라 해변으로 이동한 다음 침몰한 배의 부유물을 따라 승무원이 타고 있는 암초를 찾은 다음 계속해서 침몰한 배를 찾는다. 배. 물호흡을 마신 후 침몰한 배에서 유령 여러 마리와 노움 마법사 한 마리를 발견했습니다. 게다가 물속의 마스터는 마법의 방패를 들고 있는 것 같다. 인간이 침입한 나가를 물리칠 수 있도록 도운 후에는 더 이상 할 일이 없으며, 작업을 반복적으로 끝없이 수행할 수 있지만 보상은 없습니다. 6번, 9번 하면 보상을 많이 받을 수 있다는 소문이 돌았던 기억이 나네요. 아직도 기억하는지 모르겠는데?
다른 네티즌들이 언급한 비인기 과제들 중 당신은 몇 개나 해봤나요? '눈 속의 썬더 와인병'은 서부 황야의 단검 능선 레벨 40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장신구를 보상으로 받게 됩니다. 가시덤불 골짜기에 있는 배의 지도는 14칸 가방을 보상으로 주는 "코모도의 퍼즐" 임무를 시작합니다. 울다만의 후속 임무 "별종려상"은 질주하는 부관과 자살 아이템을 보상으로 제공합니다. Crater에 있는 Link의 퀘스트 라인은 Link와 다트 및 법률 시스템의 졸업 보조원 3명을 보상합니다. 습지에서 아라시까지 다리에는 두 가지 임무가 있는데, 하나는 한정된 시간 동안 남하이 마을에 와인을 전달하는 것이고, 다른 하나는 시장을 암살하기 위해 천안하이 마을로 돌아온 암살자라고 합니다. 썬더 블러프 마법사 훈련사 동굴에는 쪼그리고 앉기가 어렵습니다. 거기에는 세체보르에게 목걸이를 보내달라고 요청하는 여성 언데드 NPC가 있습니다(언더시티 위의 지도, 은빛소나무 숲 bl 캠프에 있습니다). 버닝우드 마을 시청에 있는 여성 언데드 NPC가 호위 임무를 수행하고 어떻게 해야 할지 알고 있습니다. 그곳에는 사람이 많지 않을 것입니다. (버닝우드 마을의 엘리트 몬스터 무리가 여러분을 쓰러뜨릴 것입니다.) ) Blackstone Abyss에는 장군과 꼭두각시 사령관을 죽이는 임무가 있습니다. 전자는 카르가스에서 수배된 드워프 정예 임무 두 개를 완료한 것에 대한 후속 조치인 것 같습니다(기억이 많이 나지 않습니다. 분명합니다). 불타는 평원의 Rise of the Machine에서 후속 채굴 레시피 퀘스트를 얻으려면 요리를 배워야 합니다. 불모의 땅에 있는 발굴 현장으로 가면 얻을 수 있습니다. Ax Forger Master 분기 퀘스트, Winterspring Valley에서 획득하고 어두운 지하 세계로 이동하여 마술사 트롤(다른 분기 없음)과 싸우십시오. Hinterlands BL 독병 퀘스트, 그리고 55레벨 엘리트를 물리치기 위한 마지막 퀘스트입니다. 거미신 시리즈를 하시고, 여왕님을 포획하고, 마지막에 오그에게 보상을 받으러 가신 분들이 많을 텐데요.(드디어 꿀 과제를 완수하고 집에 갔습니다.) 보상) 오그 재활용 상점에서 주워서 동부 내륙으로 가서 부족의 보급품 상자를 열고 마침내 황량한 땅의 정예 마왕을 처치하는 임무, 시작 임무는 악마의 괭이 말투스 마을에서 시작됩니다. 등등
지금의 관점에서 보면 10여년 전인 1960년대를 보면 당시의 아제로스 대륙은 다소 험난할 수도 있지만, 미션 시스템으로 보면 우리는. 실제로 블리자드의 디자이너들이 미션을 디자인할 때 정말 열심히 노력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겉보기에 인기가 없어 보이는 이러한 작업은 우리가 아제로스의 역사를 이해하는 데 어느 정도 도움이 되며, 부족과 동맹 간의 이야기, 다양한 종족 간의 갈등과 성격에 대해 더 많이 알 수도 있습니다.
블리자드가 원래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를 만들었을 때 플레이어에게 다양한 종족 간의 복잡한 관계가 있는 마법의 아제로스를 보여주고 싶었을 것입니다. 하지만 단순한 설교 모델을 사용하여 플레이어에게 플레이어 프레젠테이션을 보여주고 싶지는 않았습니다. 따라서 모든 사람의 업그레이드 과정에서 지루하고 지루한 다양한 작업이 설계되었습니다. 디자인의 원래 의도는 모든 사람이 지도를 탐험(지도 달리기)하고, 지리적 환경에 익숙해지며, 임무에서 더 많은 동료를 만들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그러다가 달리다보니 경험치가 올라왔어요. 길에 중독된 사람부터 지도에 익숙해지는 사람까지 많은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플레이어가 이러한 지루하고 지루한 작업에서 떼려야 뗄 수 없다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아직도 상대적으로 인기가 없는 작업이 지루하다고 생각하시나요? 덜 인기 있지만 흥미로운 다른 작업을 알고 있나요? 함께 이야기 나누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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