솽펑란루오에 살며 붉은 단풍 옆에서 시를 지은 세 명의 유명인 사링운, 임판, 구광은 각각 타이저우에서 오래 지속되고 우아한 이야기를 남겼습니다.
시링운은 '나무를 베고 길을 열다'는 목적으로 린하이에 가서 즉흥적으로, 연예인의 거침없는 태도로 이 일을 했다. Ren Fan이 Linhai에 도착했을 때 "앞 봉우리의 달빛이 강의 절반을 비췄습니다." 수백 마일 떨어진 곳을 되돌아 보면 매우 우아한 단어가 하나뿐이었습니다. Gu Kuang은 소금 업무 책임자로 린하이에 풀뿌리 지원을 했습니다. 그 이유는 "마오하이의 Shan'er에 대한 글을 쓰고 싶었기 때문입니다."
Gu Kuang에 대해 잘 알려진 것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와 Bai Juyi 사이의 일화. 백거이는 16세에 시험을 보기 위해 장안에 갔다. 당시에는 잘 알려지지 않았던 그는 시 원고를 가지고 선배 시인 고광을 만났다. 고광은 시 원고에 '백거이' 세 글자가 적힌 것을 보고 "장안의 물가가 너무 비싸서 살기가 쉽지 않은 것 같다"고 놀렸다. 백거이에서!" 고광이 "리리연이 풀을 자라는데, 한 살, 한 살이요" 시들고 번성하는 것을 보고, 들불은 꺼지지 않지만, 봄바람이 불어 탁자를 두드리니 다시 자라난다." "바이주가 이런 시를 쓰기는 쉽죠!"
구광과 관련된 또 다른 로맨틱한 이야기가 있습니다. 당나라 몽기(孟氣)는 『정의시』에서 당현종 천보(千寶) 때 고광이 정원에 갔다가 하류 물에서 시가 적힌 붉은 잎사귀를 주웠다고 말했다. 깊은 궁전에 들어가면 해마다 봄이 보이지 않을 것이다. 나뭇잎에 대해 이야기하고 연인에게 보내라." 고광은 궁녀가 궁궐의 외로움을 슬퍼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붉은 나뭇잎에 다음과 같이 썼다. "궁궐의 꾀꼬리는 꽃이 궁궐에 깊이 떨어지면 슬퍼한다. 상양궁녀가 마음을 아프게 하면 너의 은혜가 물처럼 흐르리라. 잎사귀에 쓴 시를 누구에게 보내야 하겠느냐?" 질문에 그는 나뭇잎을 상류 물에 넣고 물과 함께 궁전으로 흘러 들어가게 했습니다.
이 문제의 결과에 대해 일부 비공식 기록에 따르면 당시종 황제가 붉은 잎의 메시지를 듣고 너무 기뻐서 시를 쓴 궁녀를 석방했다고 합니다. 궁궐에 들어가 고광과의 결혼을 성사시켰다. 한 가지 설은 전쟁 중에 고광이 시를 쓴 궁녀를 찾아 결혼했다는 것이다.
'붉은 잎사귀'의 이야기에는 여러 가지 버전이 있는데, 남자 주인공은 고광, 지아전수이다. Dezong 시대와 Xuanzong 시대의 사람 Lu Wo와 Xizong 시대에 Yu You가 태어났습니다. 그러나 나는 이 전설이 Gu Kuang에게 일어난 것을 선호합니다. Gu Kuang이 한때 "세상에는 설명하기 어려운 사랑만이 있다"고 한탄했기 때문입니다. 아마도 Lao Gu가 실제로 이 이상한 감정을 가지고 있는지는 알려지지 않았을 것입니다.
고광은 아마도 당보영 2년(763년) 말이나 그 이후에 임해에 왔을 것이다. 태주는 당시 남이족의 땅이었지만 고광은 그 반대로 솔선하여 풀뿌리 차원의 훈련을 요청한 이유는 “미의 바다에서 선아에 대해 쓰고 싶다. " 그런 이유 때문에 동료들은 그가 구광보다 늦게 태어났기 때문에 믿지 않는다고 말했습니다. 천 살이 넘었으니 저도 좀 무리라고 생각합니다.
내 추측에 따르면 구광이 태주에 온 이유는 또 있다.
첫째, 공직자들의 행태에 질려 오랫동안 깨끗한 곳을 찾고 싶었다. 고광은 성품이 매우 곧고 아첨을 거부하여 권력자들의 마음을 상하게 하는 일이 많았다. 법정에서 고광과 허지장은 서로 잘 지냈고, 허지장은 월(소흥) 출신이고 고광은 오(쑤저우) 출신이어서 신하들은 비웃었다. '중간계 부활'은 남쪽의 금이 북쪽에 닿아야만 빛날 수 있다는 뜻이다. "사대 명나라의 미친 손님"으로 알려진 허지장은 다음과 같은 시를 썼습니다. "조개는 법랑 은접시에 담고, 징호 호수의 물 방패는 비단처럼 지저분합니다. 요즘 민요가 너무 좋아요. 하지만 운하를 덮는 것은 우얼이 아니다." - 당신은 그렇지 않습니다. 저는 남쪽에서 온 조개와 수막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것이 어디서 왔는지 왜 내가 신경 쓰지 않습니까? 왜 남부 사람들에 대해 그렇게 까다롭게 굴어야 합니까? 내 말에는 불만의 힌트가 있었지만 표현은 여전히 매우 재치있었습니다.
구광샤는 글을 쓰기 시작했고, 허지장보다 훨씬 심술궂게 말했다. "새우튀김은 법랑으로 새긴 은접시 위에 올려져 있고, 징호 호수의 물막이는 엉망이다. 한 아이들은 결혼한다." 오씨의 아내, 오씨의 자식들은 모두 한사(師師)이다 - 시에는 노화와 나는 남방 사람인데 우리 남사람이 북에 가서 북 여자와 결혼하여 북 아이를 낳으면 우리 남 사람이 된다. 당신은 북부 사람의 아버지입니다.
나중에 그는 또 다른 노래 '갈매기의 송가'를 썼는데, 이 곡에서 그는 북한의 장관들을 조롱하기 위해 수천 리를 날아온 새라고 말했으나 빠져들었다. 실수로 단펑과 사랑에 빠져 나뭇가지를 빌렸어요. 봉황이 오통으로 가버린 지금, 우리가 보는 것은 연과 독수리뿐이어서 사람들이 무력감을 느끼게 됩니다. 너무나 거칠고 무절제한 성격으로 인해 관료계에는 자연스럽게 많은 적들이 생겼습니다. 구광의 성격은 '칭찬받을 수 없다'는 이유로 '모든 사람에게 배척'당하고 여러 번 강등됐다.
고광은 태주를 선택하게 된 이유는 이곳은 하늘이 높고 황제는 멀리 떨어져 있어 누구도 그를 막을 수 없기 때문일 것이다.
구광이 문화여행을 위해 타이저우에 왔을 가능성도 있다. 장안에서 천태산까지는 당나라의 유명한 문화 관광 루트로 많은 수도의 시인들이 이곳을 방문했습니다. Gu Kuang은 갑자기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풀뿌리 수준에서 훈련하는 방법을 생각해 냈습니다.
물론 이 두 가지 이유는 나오지 않습니다. 그는 동료들에게 자신이 풀뿌리 수준으로 간 이유가 삶에 깊이 들어가기 위해서라고 말했습니다. "나는 산과 산의 아름다움에 대해 쓰고 싶습니다." 이 이유는 다소 신뢰할 수 없었고 그의 동료들은 그것을 믿지 않았습니다. ."사람들이 의문을 가질 수도 있습니다." 구광은 너무 게을러서 더 이상 아무 말도 할 수 없어 짐을 싸서 곧장 타이저우로 향했다.
구광의 직위는 린하이 신팅 감독관(소금국장에 해당, 감옥은 용취안 신팅터우에 있다)이다. 임해는 당나라 초주(현 리수이), 오주(현 금화), 취저우 등으로 수출되는 태주 천일염의 유통 중심지였다. 그는 소금 사무국장으로 태주에 왔고, 화가 왕모가 그의 대리인이었다. 이 Wang Mo는 내가 "Smoke on Paper"에서 언급한 미친 화가로, 자신의 몸을 펜으로 사용하여 잉크를 그리는 사람입니다.
구광은 신창(新昌)의 연희강(燕溪河)에서 천태(天台)에 입성하면서 시가로 큰 인기를 얻었고 '연희에서 치성으로'라는 시를 지었다. , 그리고 높고 우아한 건물들이 달을 바라보고 있다. 한밤중에 들려오는 학소리 남은 꿈 속에서 나는 동굴의 음악에 대해 머뭇거렸다."
그는 배를 타고 내려왔다. 해질녘에 그는 시에서 "링시"라고 불리는 링시 근처의 링시 역에 머물 렀습니다. 강을 따라 내려갈수록 치성산은 점점 멀어지는데, 그는 시에서 다음과 같이 썼다. 겹쳐진 봉우리와 구름 사이로 돌다리를 건널 수 있는 사람." "
스펑강을 따라 내려가던 그가 탄 배는 곧바로 태주시 서문으로 향했다. 전쟁이 끝난 뒤 임해성은 조용했고, 강문 밖에는 잡초가 무성했고, 강은 천천히 동쪽으로 흘러갔다. 그는 『임해 거주지』에 이렇게 썼다. 수천 가구 흐르는 물의 고요함 속에 팅저우에는 봄풀만 자랍니다."
린하이에서 구광의 나날은 여유로운 활동으로 가득 차 있었고, 공무는 두 번째였습니다. 그는 산을 여행하는 것을 즐겼습니다. 강,시와 그림 쓰기, 명상.
구광은 도교를 믿는다. 그는 어렸을 때 도교의 기를 다스리는 방법을 배워 단식의 기능을 익혔고, 한때 도교를 받아들여 '도교의 전기'로 귀화했다. 당나라의 재능 있는 학자들'은 심지어 불로초를 정제하고 북도를 숭배하며 가벼워졌다고까지 말했습니다. 깃털처럼요. 그의 마음은 "대나무를 타고 부럽다. 나를 복숭아꽃 속에 숨게 놔두라"는 생각으로 가득 차 있다. 불멸의 거홍' - 삼국시대에 숨어 있던 남자. 천태산에서 도교를 명상한 게홍은 그를 동경하게 만들었다.
고광은 린하이의 진쯔산 기슭에 살았습니다. 전설에 따르면 황화진런이라는 도사가 진쯔산에서 수련한 후 아침 이슬을 마시고 진정한 기운을 흡수했다고 합니다. , 그는 마침내 도교를 성취하고 불멸자가 되었고, 하늘로 솟아오를 때 스카프는 떨어져서 스카프의 쌍둥이 봉우리로 변했습니다. 산에는 그가 연금술을 하던 화서굴과 그가 앉아서 수행하던 불멸의 침대가 있습니다. 경건한 도교인 구광에게 금자산은 참으로 사람들이 쉴 수 있는 곳이고 욕망이 거의 없는 곳입니다. 그는 이곳에서 "기를 정화하고, 참깨와 미끼와 돌을 먹고, 법을 닦는" 등 도교 수련에 전념하고 있습니다. 그는 언젠가는 자신도 도교를 실천하여 황화선생처럼 불멸자가 되기를 희망합니다.
구광은 소금국장으로 일한 지 얼마 되지 않아 린하이를 떠났다. 린하이에서의 그의 정치적 업적에 대해서는 알려진 바가 거의 없지만, 그는 린하이를 위해 몇 편의 시를 남겨 미래 세대에게 전해주었습니다.
구광은 “내 생각은 내 머리카락처럼 하얗고 내 삶은 푸른 산과 같다”라는 시를 남겼다. 황혼의 뒷맛처럼 예술적인 발상이 매우 아름답다. 그는 상큼한 시 '시냇물 위'를 지었다. "시냇가에서 연꽃을 따는 여인, 그녀의 배가 바람에 소심하게 흔들리고 있다. 원앙이 놀라고, 물구름이 눈부시게 붉게 물든 풍경이 너무 흥미롭다." 그것은 가슴 아프다. 하지만 제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해변 생활 세 시" 중 마지막 시입니다.
나는 Lanruo 가장자리, Shuangfeng,
가을 종소리 소리에 살고 있습니다. 고독한 연기를 내보냅니다.
산은 극산으로 이어져 있고, 모든 새들이 날아다닌다.
푸른 숲 속의 사람들은 달에서 잠을 자지 않는다.
이 시의 예술적 이념은 고상하고 고상하며, 보통 사람이 이루기 힘든 고요한 아름다움과 청명함을 지니고 있는 것 같습니다. 금자산(金子山)에서 도교를 행하던 중에 은퇴하고 싶다. 고광은 시에서 “세상에 공한 것은 없다”고 했습니다. 명예와 부는 떠다니는 구름과 같아서 눈 깜짝할 사이에 사라지는 것입니다. 세상을 꿰뚫어 본 그는 마침내 관직을 버리고 도교에 입문하여 산과 숲으로 은거하였다.
이 위대한 시인을 기리기 위해 후세들은 바다 근처 진지산에 '부왕정'을 세웠습니다. Bu Weng은 Gu Kuang의 캐릭터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