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인 모드
탱크 직업: 3명, 그 중 한 명은 스펠 탱크입니다(흑마법사가 최고입니다).
치료직 : 7명.
데미지 출력 직업 : 15.
10인 모드
탱크 직업: 2개, 그 중 하나는 주문 탱크입니다(흑마법사가 더 좋습니다).
치료직 : 3명.
데미지 출력 직업 : 5. 탱커:
1. 메인 탱커는 초반에 바라나르(가운데)를 잡고, 서브 탱커는 탈다림(오른쪽)을 잡는다. 항상 전방 60도에 다른 사람이 없는지 확인한다. 치료를 쉽게 하려면 마법 탱크를 열기 전에 왼쪽으로 이동하세요. 여왕을 연 후 즉시 켈레세스(왼쪽)를 잡고 왼쪽 계단 가장자리로 끌어당기세요.
2. 현장에서는 항상 원거리 스킬을 주의하세요(진탕 소용돌이)
3. 스펠탱크는 몸에 있는 암흑핵의 기운에 주의해야 합니다. 일단 지쳐지면 3개를 얻을 수 있는 방법을 찾으십시오. 항상 치료로부터 거리를 두십시오.
치료:
1. 3개의 탱커 각각에는 메인 힐러와 HOT의 드루이드 또는 사제가 할당되어 있으며, 그 중 스펠 탱커의 힐러는 항상 동시에 진탕 소용돌이의 영향을 받지 않도록 하여 다른 3개 처리군에 살포하였다.
2. 반드시 분산시키시고, 필드에 있는 범위 스킬(진탕 소용돌이)을 항상 주의하시고, 타다림 앞 60도 범위 안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바라나르 30야드(이동 중 등) 실제로는 피할 수 없는 일이며 강화된 진동 소용돌이의 냉각 시간에 주의해야 합니다.
3. 호출(불꽃 소환, 지옥불 소환) 시 즉시 군중 밖으로 뛰쳐나오며, 스킬 실행 시 다른 치유 직업의 치료 범위 내에 머물면서 다른 스킬에 의해 죽는 일이 없도록 합니다. .
원격 출력:
1. 정말로 분산시키세요. 항상 현장에서 범위 스킬(진동 소용돌이)을 피하도록 주의하세요. 탈다리움 앞에서 60도 범위에 들어가지 마세요. , 그리고 나르로부터 30미터 이내에는 발라에 들어가지 마십시오. (이동 중에 피할 수 없다면 강화된 충격 소용돌이의 냉각 시간에 주의해야 합니다.)
2. 정신을 차리고 혈마법 전환 후 즉시 대상을 변경하고, 호출 시 즉시 군중 밖으로 뛰쳐나가며(불꽃 소환, 지옥불 소환) 치유의 치료 범위 내에 머무른다. 스킬을 실행할 때 직업을 피하려면 다른 스킬에 맞아 죽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3. 파워 폭탄의 높이를 갱신하는 역할을 담당할 헌터를 지정하고 배구 원리를 사용하여 그를 공중에 유지하세요.
근접 출력:
1. 전체 과정에서 왕을 고수하고, 타다림 앞에서 60도 범위에 들어가지 마십시오.
2. 현장에서는 항상 범위 스킬(진탕 소용돌이)을 주의하고, 타다림 앞에서는 60도 범위 안으로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3. 정신을 차리고 혈마법 전환 후 즉시 대상을 변경하고, 호출 시 즉시 군중 밖으로 뛰쳐나가며(불꽃 소환, 지옥불 소환) 치유의 치료 범위 내에 머무른다. 스킬을 실행할 때 직업을 피하려면 다른 스킬에 맞아 죽는 일이 없도록 해야 합니다. 혈부적의 존재로 인해 이 전투는 고정된 출력 대상이 없으며, 이는 모바일 전투로 간주될 수 있기 때문에 DPS는 항상 혈부적이 어느 왕자에게 재충전되는지 주의를 기울여 즉시 발사해야 합니다. 동시에 도로 위의 진동하는 소용돌이에 주의하세요. 세부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p>
1. 바라나르는 혈액 주문을 갱신하며 공격하고 혈액량을 줄일 수 있는 유일한 대상입니다.
2.45초가 지나면 피의 주문이 다음 왕자에게 점프하는데, 그는 공격하고 혈액량을 줄일 수 있는 유일한 대상이다.
3.45초 후 피의 주문이 마지막 왕자에게 점프하며, 그는 공격하고 혈액량을 줄일 수 있는 유일한 대상이다.
4. BOSS가 떨어질 때까지 이전 단계를 반복합니다(먼저 선택해야 하는 Varanaar 제외, 나머지 두 개는 무작위임).
스킬 분석
1. 블러드 스펠
게임에서 가장 중요한 스킬입니다. 전투가 시작될 때부터 피의 부적은 바라나르에서 처음으로 재생되어 피해에 취약해지고 새로운 기술(증강 충격 소용돌이)을 얻을 수 있게 됩니다. 45초가 지나면 피의 주문이 다음 왕자에게 이전되어 피해를 입힐 수 있게 되고 새로운 능력을 부여하는 등의 작업이 수행됩니다.
그리고 순서는 순환될 때마다 반드시 동일하지는 않습니다.
2. 쇼킹 볼텍스(Shocking Vortex)
데미지는 낮으나 전투 전체에서 매우 결정적인 역할을 하는 스킬로, 직경 12야드의 범위가 종종 힐러와 이동 경로가 됩니다. 장애물.
3. 파워밤
데미지가 낮은 스킬이기도 하지만, 리프레시 위치가 미드필드에 있고, 넉백 범위가 매우 넓어서 허용할 수 없습니다. 땅에 떨어지려면 폭탄의 높이가 직접적인 피해를 받아야만 갱신될 수 있기 때문에 사냥꾼은 그를 공중에 유지해야 합니다. 다행히도 하강 속도는 매우 느립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냥꾼은 낭비될 것입니다.
4. 강화된 충격 소용돌이
이 스킬을 30야드 내의 모든 사람에게 시전하므로(즉시, 4.5초 후 폭발), 30야드 내의 플레이어는 4.5초 안에 완전히 분산되어야 합니다. 근접전에서는 위치를 분리하고 서로 10야드 떨어진 위치로 달려가세요. 장거리에서는 30야드 이내에 머물도록 하세요. 이때 지나가게 되면 즉시 군중을 떠나 치료사를 막으세요. 날아가서 통제할 수 없는 결과를 초래하는 것을 방지합니다. 힐러들은 어떤 경우에도 30야드 거리를 유지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전투에서 힐링 작업은 매우 어렵기 때문입니다.
5. 불꽃을 소환합니다.
공중에서 주황색 공이 빠르게 이동합니다. 이름이 지정된 사람은 즉시 군중 밖으로 도망쳐야 하며, 폭발하면 다른 사람이 그에게 양보해야 합니다. , 10이 됩니다. 코드 내에는 다른 사람이 있어서는 안 됩니다.
6. 샤이닝 스파크
이 스킬은 앞서 언급한 것처럼 탈다림의 전방 60도 범위에 들어가지 말아야 하는 이유이기도 합니다. 강화된 충격 소용돌이 등 다른 스킬과 결합하면 결과가 상당히 심각해집니다.
7. 지옥의 불꽃 소환
이 스킬은 고대 왕국의 스킬과 비슷하지만, 이름이 붙은 사람도 달려야 합니다. 군중이지만 군중은 피해를 공유하기 위해 스킬의 경로에 집중해야 합니다.
8. 섀도우 건
현재 대상(보통 주문 탱크)에게만 시전되는 단일 대상 스킬입니다.
9. 섀도우 ***크라이
다크 코어가 새로 고쳐진 후에는 대상이 없으며 내에서 가장 가까운 대상에만 부착됩니다. 15야드이므로 릴레이 방식을 사용하여 암흑의 핵을 스펠탱크로 가져갈 수는 있지만 4미만일 수는 없습니다. (실제 테스트 후에도 실제로는 여전히 치료 문제입니다. 3이 최소입니다. 상황이라면 사냥꾼은 파워볼을 칠 때 근처의 파워볼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Fatan 자신은 DOT에 의지하여 주변의 에너지를 끌어낼 수 있습니다. 어둠의 핵은 서서히 사라지기 때문에 마법 탱크에 충분한 어둠의 핵이 있는지 확인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테스트 후에는 증오심을 불러일으키는 데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꽤 좋습니다.
10. 그림자 감옥
이 스킬의 메커니즘은 명확하지 않지만, 치료는 명명된 대상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다른 스킬과 결합할 때 특정 문제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11. 다크 섀도우 건
스펠 탱커가 견뎌야 하는 유일한 스킬이다. 섀도우 건이 있지만 1.5초에 데미지가 1W5이다. Master of Demonology, Lava Armor 및 Soul Connection Inscription)은 여전히 유효하므로 OT 또는 프레임 밖으로 치유해서는 안 됩니다.
보스 전략:
1. 바라나르
상태 스킬이 가장 많고 데미지도 높은 왕자입니다. 탱크는 항상 그를 군중으로부터 30야드 이상 멀리 유지해야 합니다. 강화된 충격 소용돌이를 사용하는 경우 그는 군중을 향해 등을 돌리고 날아간 후 가능한 한 빨리 돌아가야 합니다(곰과 전사는 대체할 수 없는 이점) 그를 무대 위로 끌어당기세요. 주변에 소용돌이가 있으면 최대한 빨리 끌어내야 합니다. 45초 후에 혈액 주문을 변환하는 메커니즘으로 인해 RUSH는 대개 증오가 충분히 축적된 Keleses에게 맡겨집니다. 이 전투에서는 근접 전투가 더 어렵습니다. 세 왕자를 지속적으로 처리해야 하며 미리 위치를 잡을 수 없습니다(혈액 주문의 무작위성). 아마도 전사가 유리할 것입니다(차단).
근접전에서 주의해야 할 것은 강화된 진탕 소용돌이이며 정신이 맑아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이 스킬은 탱크를 폭파시키고 치료 범위를 초과하여 그룹을 전멸하게 만듭니다. 진탕 소용돌이 스킬을 볼 필요는 없습니다. 탱크가 잘 당겨지면 괜찮을 것입니다. 그러나 목표를 전환하는 사람들은 그것을 피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원격 제어의 경우 헌터(원리는 위에 언급됨)를 분리하여 파워 폭탄을 제어해야 하며, 나머지는 진동하는 소용돌이에만 주의하면 됩니다. 처리작업이 상대적으로 무겁고 소용돌이의 존재로 인해 작업에 많은 지장을 초래할 가능성이 높으므로 주위에 소용돌이가 있을 경우 어디로 갈지, 이동경로는 어디로 갈지 등 예산을 잘 짜야 한다. 60도 범위의 탈다리움 전면을 통과하면 바라나르로부터 30야드 이내로 접근할 수 있습니다.
2. 타다리움
가장 넓은 범위 데미지 스킬과 가장 높은 데미지를 지닌 왕자. 탱크는 더 많은 공간을 확보하기 위해 그를 바라나르에 더 가까이 끌어당겨야 하며, 동시에 타다림은 군중과 마주할 수 없습니다(특히 근접 전투). 지옥불 소환과 불꽃 소환은 근접 전투에 묶여 있지 않기 때문에 탱크는 오직 탈다림의 얼굴과 바닥에 진동하는 소용돌이를 주의 깊게 살펴보세요. 근접전에서는 탈다림의 전방 60도 범위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원거리에서 주의할 점은 타다림의 정면과 지상의 진동하는 소용돌이에서 60도 범위 안으로 들어가지 않는 것이다. 힐러는 지옥의 불꽃을 소환할 때 타다림의 전방 60도 범위에 들어가지 않도록 주의해야 합니다.
3. 켈레세스
단일 대상 데미지가 가장 높으며, 파탄의 존재가 필요합니다. (흑마법사여야 합니다. 다른 직업의 마법 데미지 감소가 부족합니다.) . 처음에 파탄은 OT가 되지 않도록 충분한 증오를 생성해야 합니다. 어둠의 핵이 필드에 나타나면 먼저 근처에 있는 세 개의 핵을 흡수한 후 온 힘을 다해 증오를 일으키기 시작합니다. 그의 몸에 있는 코어 에너지가 부족합니다. 현장에서 다른 다크 코어를 찾아보거나 다른 사람이 가져오도록 하십시오. 어둠의 핵심을 끌어내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근접 전투를 할 때 Fatan에 가까이 접근하지 마십시오. Dark Shadow Gun의 빈도와 시전 시간은 중단될 수 없으며 중단될 수도 없습니다. 근접전은 지상의 진동하는 소용돌이에 주의하는 것이며, 달릴 때 어둠의 핵을 가지고 왔다면 빠르게 파탄을 통과하여 그에게 가져오십시오. 원격으로 파탄과 어둠의 핵을 출력하도록 두고, 지상에서 진동하는 소용돌이에 주목하고, 어둠의 핵을 가지고 빠르게 파탄을 통과하여 그를 데려오세요. 혈마법이 켈레세스로 전환되면 치료량을 늘려야 하며, 지상에 발생하는 진탕 소용돌이에 주의하고 어둠의 핵심에서 멀리 떨어져 있어야 합니다.
고단백 고 섬유 식품은 무엇입니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