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냄새를 맡아 여자를 알아>의 군악 배경은 무엇인가요?
<냄새를 맡아 여자를 알아라>의 클래식 탱고 'Por una cabeza'는 아르헨티나 탱고의 무왕 카를로스 카르델(Carlos Cardel)이 작곡한 이츠하크 펄만(Itzhak Perlman)이 연주한 탱고 곡 "Por una cabeza"는 중국어로 "한 걸음 차이" 또는 "Only for My Love"라고도 알려져 있습니다.
1935년 탄생한 이후 귀족적 기질을 지닌 바이올린 곡으로, 강철의 선율과 부드러움이 모든 인물의 심리에 적응되는 듯하다. 어떤 장면에서든. //tljy.tledu/oblog/uploadfile/yfang2006525133049216.mp3. '여인의 향기를 맡아라' 영화평론
감독이 전혀 다른 배경을 가진 두 사람을 선택해 서로 다른 컨셉과 선택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그들의 삶을 우연하게 엮어간다는 점은 영화의 묘미이다. 인생에서는 매우 다릅니다. 하지만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받아들이고 서로의 성격에서 삶의 의미를 찾았다. 중령은 처음에는 결점이 많은 매우 오만하고 오만한 사람이었습니다. 그가 삶에서 익숙했던 것은 뉴욕의 호화롭고 피상적인 삶, 고급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여인들, 그리고 그에 대한 군인들의 복종이었다. 그는 그 분주한 뉴욕을 자신의 집으로 여겼습니다. 그리고 그의 눈이 빛을 잃었을 때, 그는 모든 것을 잃었다고 생각했고, 그는 삶의 목적을 잃었습니다. 반면에 조카와 함께 살고 있는 현재의 상황은 그에게 상실감을 안겨주었습니다. 살아갈 수 있는 능력과 자신감. 하지만 찰리와 함께 보낸 며칠은 찰리의 순수함과 성실한 성격 때문에 인간미를 느끼게 해준다. 그것은 그에게 이 세상의 아름다운 것, 즉 감정을 받아들이기 위해 닫혀 있던 마음의 문을 열 수 있게 해주었다. 영화 말미에 중령은 조카의 집으로 돌아와 조카의 딸과 어울린다. 이는 영화 초반의 장면과는 대조적이다. 이 치료는 중령의 마음이 이전의 화려함에서 벗어나 인류의 진정한 감정으로 풍요로워진 것을 의미하는 감동적인 변화입니다. 그는 계속 살아갈 용기와 의미를 찾았습니다. 이것이 우리가 찾던 것이 아닌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외적인 영광이 아니라 내면의 순수하고 순수한 감정입니다. 중령은 실명으로 인해 자신이 갖고 있다고 생각했던 생명을 잃었지만, 그가 진정으로 원하는 것은 화려한 삶이 아니라 일종의 자유(자동차를 운전할 수 있는 것)였다는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페라리) 그리고 시도(아름다운 낯선 사람과 댄스 플로어에서 탱고)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감정(찰리의 순수함).
알 파치노는 이 극의 내용을 아주 잘 파악해 영화 속에서 화려함을 추구하는 것부터 화려함을 추구하는 것까지 복합적인 캐릭터(오만하면서도 온화하고, 천박하면서도 우아하고, 강렬하면서도 우아한)를 연기했다. 영적인 풍요로움은 본래의 삶에서 세상을 다른 관점으로 볼 수 있게 해줍니다. 우리는 함께 살아온 것을 잃는 것이 우리가 정말로 원하는 것이 아닐 수도 있다고 생각합니다. 무거운 짐을 내려놓고 마음으로 느끼는 것이 진정한 삶의 의미입니다. Charlie는 선택에 직면했을 때 자신의 원칙을 선택했으며 자신의 미래를 위해 자신의 신념 원칙을 포기하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의 사람들은 이 선택이 잘못된 것이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어른들의 선택은 우선 자신의 이익을 위한 것이 될 것이며, 이는 현재 우리 사회 전체의 인식과 일치합니다.
학교에서 열린 마지막 '재판'에서 중령은 연설로 대부분의 깨달은 교사와 학생들에게 깊은 인상을 남기며 우리에게 경고했다. 우리의 재판은 정의에 의해 결정되어야 합니다. 정의는 실제로 실수를 하는 학생들을 용납하지 않을 것이며, 친구를 배신하는 사람들을 보호하지 않을 것이며, 고귀한 도덕 원칙을 가진 사람들을 공격하지 않을 것입니다. 법은 정의의 편에 서야 하며, 이번 재판은 현대 미국 법률 시스템의 단점을 반영하고 있습니다. 법은 어떤 규칙이나 규정이 아닙니다. (친구를 배신한 사람은 보호받을 수 있고, 증거가 불충분한 죄수는 무죄를 선고받을 수 있지만, 원칙을 충실히 지키는 사람은 탄압받을 것입니다.) 그것은 특정한 사람을 위한 법이 아닙니다. 세 유형의 사람에 대한 교장의 선고는 개인의 의도가 드러나면서도 법을 준수하는 것으로 보이는 사실이다. 사실 그것은 정의의 원칙에 위배됩니다.
현대 사회가 생각해 보아야 할 질문들.
영화 제목은 '여인의 향기'로, 중령의 이야기를 풀어내며 삶의 의미를 다양한 측면과 관점에서 풀어낸다는 의미를 담고 있다.
이 영화의 의미는 심오하고 흥미롭다. 읽고 나면 인간의 본성, 도덕성, 정의 등 생각해 볼 문제가 여전히 많다. 여인의 향기는 줄거리가 아니라 내면적인 부분이다.
감독은 두 가지를 선택했다. 완전히 다른 배경 이 사람들은 인생에서 매우 다른 개념과 선택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우연히 그들의 삶이 얽혀 있습니다.
하지만 결국 두 사람은 서로를 받아들이고, 서로의 성격에서 삶의 의미를 찾았다. 중령은 처음에는 결점이 많은 매우 오만하고 오만한 사람이었습니다.
그에게 익숙한 것은 뉴욕의 호화롭고 피상적인 삶, 고급 호텔과 레스토랑에서 만나는 아름다운 여인들, 그리고 그에 대한 군인들의 복종이었다. 그는 그 분주한 뉴욕을 자신의 집으로 여겼습니다.
그리고 눈이 빛을 잃었을 때 그는 모든 것을 잃었다고 생각했다. 그는 공허하고 외로웠으며 삶의 목적을 잃었다. 반면 조카와 함께 살고 있는 현재의 상황은 그를 받아들일 수 없게 만들었다. 그리고 고통스럽게 살아갈 용기와 자신감을 잃었습니다. 하지만 찰리와 함께 보낸 며칠은 찰리의 순수함과 성실한 성격 때문에 인간미를 느끼게 해준다.
그간 닫혀 있던 마음의 문을 열고 이 세상의 아름다운 것, 즉 감정을 받아들이게 됐다. 영화 말미에 중령은 조카의 집으로 돌아와 조카의 딸과 어울린다. 이는 영화 초반의 장면과 대조된다.
이번 치료는 중령의 마음이 이전의 화려함에서 벗어나 인류의 진정한 감정으로 풍요로워지고 계속 살아갈 용기를 얻었음을 나타내는 감동적인 변화입니다. 의미. 이것이 우리가 찾던 것이 아닌가?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것은 외적인 영광이 아니라 내면의 순수하고 순수한 감정입니다.
중령은 실명으로 인해 자신이 생각했던 삶을 잃었지만, 그가 정말로 원했던 것은 화려한 삶이 아니라 일종의 삶임을 알게 되었다. 자유(페라리를 운전하는 능력), 실험(이상한 아름다움으로 댄스 플로어에서 탱고를 치는 것) 그리고 가장 중요한 감정(찰리의 순수함). '여인의 향기' 배경음악 문제
중국명 : '한 걸음만' 혹은 '사랑만을 위한' 영화에서 가장 기억에 남는 인물은 알파치노와 가브리엘이다. 안와르는 열정이 넘치고 드라마틱한 긴장감이 넘치는 탱고를 추는데, 이를 위해 선택한 음악은 잘 알려지고 널리 유포된 클래식 곡인 "por una cabeza"(단 한 발짝 떨어져 있음)입니다.
ABAB 형식의 탱고풍 곡으로 첫 번째 섹션은 나른하고 유머러스한 음색을 선보이며 B섹션으로 들어가 단조로 바뀌다가 ***적인 느낌을 준다. 다시 메이저로 전환합니다. 바이올린과 하모니카의 대위법적 하모니 연주.
두 부분의 일관되지 않고 균형 잡힌 스타일은 탱고 댄스에 대한 두 부분의 암묵적인 이해를 완벽하게 보여줍니다. B 구간에 진입한 후의 ***는 댄서들과 관객들의 감정을 최고조에 이르게 한다.
그러다가 갑자기 속도를 줄이고 첫 번째 곡으로 돌아가서 마무리합니다. 전체 음악은 Perlman의 뛰어난 연주와 함께 재치 있고 신나는 탱고 댄스 음악의 절묘함을 보여줍니다.
노래가 끝나면 멜로디가 마음에 남는다. 마치 즐겁지 않은 춤처럼, 늘 한 발짝 떨어져 있고, 늘 길을 잃은 기분이다. 들어보시면 다시는 놓치지 않으실 겁니다. <여인의 향기> 속 대령은 왜 결국 자살하지 않았는가?
감독이 전혀 다른 배경을 가진 두 사람을 선택해 이들의 삶을 우연하게 얽히게 했다는 점은 영화의 백미다. 매우 다른 개념과 선택.
하지만 찰리와 함께 며칠을 보내면서 찰리의 순수함과 성실한 성격에 인간미가 느껴지기도 했다. 그것은 그에게 이 세상의 아름다운 것, 즉 감정을 받아들이기 위해 닫혀 있던 마음의 문을 열 수 있게 해주었다. 영화 말미에 중령은 조카의 집으로 돌아와 조카의 딸과 어울린다. 이는 영화 초반의 장면과 대조된다.
영화 속 가장 고전적인 대사는 '어느 쪽이 옳은 길로 가는지는 알지만 시도하지 않는다'는 것이다. 올바른 길을 가는 것이 너무 어렵기 때문입니다
어떤 사람들은 1분만에 인생을 살아갑니다
땅고에는 잘못된 발걸음이 없습니다. 인생과 달리 단순하기 때문에 그렇습니다. 대단하다
< p>다리 사이에는 천국으로 가는 여권이 있다. 왜 '여자의 향기를 맡아라'라고 적혀 있다나는 이 영화를 '냄새' 개봉 후 10년이 넘게 봤다. 여인의 향기"… 영화 처음 30분 동안은 매력이 하나도 없었다. 나에게 남은 것은 눈먼 중령 역을 맡은 알파치노의 멋진 연기뿐이었다. 이 영화가 이 영화에 성공한 또 다른 평행 영화인 줄 알았다. 스타 연기와 스타 파워. 그 당시에는 보고 삭제할 각오도 되어 있었는데, 다음의 클래식 영상들이 이 생각을 금새 깨뜨렸습니다! 알 파치노의 연기력은 굳이 설명할 필요가 없을 것 같다. <대부>, <와이어> 등 일련의 영화에서 보여준 뛰어난 연기는 모든 것을 입증했고, 이번 <여인의 향기>는 그의 가장 성공적인 작품이라고 생각한다. 영화에서는 삶을 갈망하지만 자신의 삶에 대한 자신감을 잃은 시각장애인 중령의 갈등하는 심리가 생생하게 그려진다. 희망을 되찾은 그의 눈에는 알파시노의 심오한 실력에 감탄하지 않을 수 없다.
우리 모두는 모순된 개인이고, 이 영화의 주인공은 바로 이러한 모순의 전형적인 예이다. 영화 속 주인공은 과음으로 인해 장군 진급 기회를 많이 잃은 중령으로, 육군사관학교 수업 중에 실수로 수류탄을 터뜨려 시력까지 잃은 인생의 낙오자다. .
그는 인생의 목표가 없고, 자신을 포기하고, 친척들과 사랑스러운 손녀를 포함한 모든 사람에게 가혹한 말을 한다. 그는 자신이 말할 자격이 있는 것은 오직 '여자'뿐이라고 말했다. 오직 '향기'만 맡는다. '아는 여자', 이 영화는 '사람'이라는 모순을 반영하는 걸까?
Por Una Cabeza - 이게 무슨 뜻인지도 모르고, 어떤 한자인지도 모르겠습니다. 중령과 미녀가 신작에서 격렬하게 춤을 추던 탱고곡입니다. 요크 호텔 이름. 맹인 중령이었던 그는 자살을 앞두고 고상한 발걸음과 미소로 어린 소녀와 함께 탱고를 추는 모습은 그의 향수와 삶에 대한 그리움을 표현하기에 충분하다.
이 영상을 여러 번 봤는데 볼 때마다 피가 끓어올랐어요. 탱고도 배웠는데, 여전히 영화 속 알 파치노의 우아함과 깊이를 구현하지 못했어요. 페라리(FERRARI) - 시각 장애인은 운전을 할 수 없지만, 남자로서 도로에서 빨간 페라리를 운전하고 싶지 않은 사람이 어디 있겠습니까?
물론 중령도 예외는 아니다. 운전할 때는 다른 사람이 길을 안내해 주고 방향을 틀지만 그는 과속이나 위반에도 개의치 않는다. , 시끄러운 거리를 빠른 속도로 질주하는 그의 마음처럼 삶에 대한 열망은 계속해서 강렬해집니다. "영혼에는 의수족이 없습니다." - "그는 미래를 얻기 위해 다른 사람을 배신하지 않을 것입니다. 친구 여러분, 이것이 바로 지도자의 조건입니다!" 뒤틀리고 다리가 부러졌지만 추악한 영혼만큼 무섭지는 않습니다
영혼은 의수를 가질 수 없기 때문입니다!" 대학 청문회에서 중령의 열정적 인 연설은 항상 깊은 인상을 남겼습니다. 나에게 각인된. 우리의 삶은 하나하나의 역사의 단편이다. 이 단편을 어떻게 빛나게 할 것인지, 수십 년의 삶을 어떻게 기록할 것인지에 대한 고민이 필요하다.
영화가 끝나고 집으로 돌아온 중령은 손녀 해리를 보며 “리틀 해리야, 평화를 이루자”라고 말했다. 그는 더 이상 러시아식 폭력적인 중령이 아니었다. 어두운 세상을 걸어나와 삶의 의미와 삶의 희망을 찾았습니다. 중령 자신이 말했듯이 "인생의 발걸음보다 탱고의 발걸음을 배우는 것이 훨씬 쉽습니다!" 그는 시각 장애인이기 때문에 후각에만 의존하여 다른 여성들의 향수 향기를 식별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