루쉰 선생의 개인적인 경험, 실제 생활, 민족의 역사적 습관은 관객의 이미지를 예술적으로 구성하는 중요한 자료이다. 관객은 루쉰 선생의 삶에 큰 전환점을 일으켰다. 국가의 걱정과 개인적인 책임감의 강한 충돌로 인해 그는 단호하게 의학을 버리고 문학을 추구하여 국가 병의 근원을 탐구하고 국가의 사악한 영혼을 치유하게 되었습니다. 이러한 무의미한 홍보 자료와 구경꾼은 루 선생의 표적입니다. Xun의 글은 Lu Xun 씨의 거대한 예술적 결정체로 응축되어 있으며, 이 이미지는 다양한 창작 시기의 다양한 장르의 그의 작품에서 영원한 주제입니다.
루쉰 씨는 '의학'의 관객들을 이렇게 묘사한 적이 있습니다. 마치 많은 오리들이 보이지 않는 손으로 꼬집어 위로 들어 올려지는 것처럼 옷깃과 목이 매우 길게 늘어져 있었습니다. 루쉰 선생의 작품에 등장하는 관객은 모두 평범한 사람들이고 그의 작품 곳곳에서 볼 수 있다. 이는 관객을 평범하게 만들고 중국인의 진정한 정신관과 이념적 개념을 널리 반영하며 날카로운 비판적 의미를 갖는다. .
누추한 실명과 야사의 유사점과 차이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