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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대재앙 이후 서역병 임무선 부족 측 줄거리. 서역병 임무선은 주로 연맹과 부족이 안도할에 대한 쟁탈과 은색으로 역병을 정화하는 데 도움을 주는 두 방면의 줄거리이다. 그래서 부족 게이머들은 은색으로 역병을 정화하는 것을 진심으로 도우며, 힐바나스 오염 연맹의 농장을 위해 시신을 변형시켰다. 은빛 북벌군의 IQ 를 모욕하는 것이다. 2. 대재앙은 갈루시 지옥이 으르렁거리는 이야기와 판다인의 수수께끼에 관한 갈루시 지옥이 으르렁거리는 이야기에 관한 것이다. 대재앙의 길니스 amp; 에서 은송림 임무선, 회곡 임무선 부족 측, 석발산 임무선 부족 측의 줄거리에서 갈루시는 악의 힘에 대한 반감과 불영광 행위에 대한 침을 나타냈다. 그러나 팬더의 수수께끼에 이르러 또 자신의 얼굴을 때렸는데, 이를테면 세라모어 폭파, 악용 사용 등. 대재앙의 갈루시는 단지 정의인 척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 있지만, 이를 보완하는 줄거리는 없다. 그래서 제 생각에는 이런 변화는 갑작스럽습니다. 3. 전쟁 범죄. 전쟁범죄' 에서 4 천신은 갈루시를 심판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실제로는 연맹과 부족의 지도자를 시험하고 있다. 나는 소위 성모라는 것을 싫어하지 않는다. 줄거리에서 모든 인물은 자신의 관점과 성격을 가질 수 있다. 두 자료영화를 연결하는 중요한 역할로서, 우리는 갈루시가 탈옥할 운명이라는 것도 알고 있다. 하지만 4 천신은 갈루쉬에 대한 실질적인 판결을 내리지 않고 다른 연맹 부족의 지도자를 시험하는 것은 말 앞에 거꾸로 된 것이다. 4. "드라노의 왕".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줄거리에 익숙한 어떤 게이머도' 드라노의 왕' 자료영화에 대한 평가는 그리 높지 않지만, 진정한 붕괴는 6.1 부터 시작된다. 6.0 의 줄거리는 사실 아주 좋다. 시간과 공간을 가로지르는 방법을 통해 플레이어에게 새로운 세계를 보여줬다. 각 지도마다 자신만의 특색이 있고, 오크의 각 씨족, 까마귀인 간의 갈등, 가시짐승과 골론의 투쟁, 원래' 드라노의 왕' 이라는 평행세계는 후속 줄거리 간섭 없이 많은 원소를 추가할 수 있었지만, 결국 줄거리를 거듭 베어냈다. 결국, 그로마쉬는 노예도 아니고 왕도 아니라 드라노 국민을 대표하여 "드라노가 자유로워졌다" 고 외쳤다. 폭풍 피요르드 임무 라인. 연맹과 부족이 폭풍 협만으로 가는 주된 목표는 아그라마의 방패임에 틀림없다. 그렇다면 부족측이 잊혀진 자를 주력으로 삼고 있다는 것을 알고 안도인은 왜 남해진 유민의 로저스와 길니스 왕 진 그레이맨 왕을 파견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부족명언) 힐바나스는 언제 하이라와 연락했는데, 힐바나스의 지능 지수로, 왜 군단이 아제로스를 다시 침공했을 때 하이라와 공공연하게 협력했을까? 오딘의 자유 이후 왜 힐바나스에 대해 아무런 표시도 하지 않았습니까? 알은 왜 플레이어의 행동이 영광도 비도덕적이라고 말합니까? 내가 보기에 폭풍 협만 임무선은 캠프 충돌을 강행하기 위해 인물의 성격을 무시하는 것이다. 6.' 군단 재림' 중 일리단에 관한 어떤 이야기도. 일리단의 등장으로'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군단 재림' 을'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영웅전-일리단 레전드'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