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법문 7' 은 어떤 게임인가요? 플레이어라면 10 여 년 동안 이어져 온 전설을 절대 들어보셨죠? 말하자면' 마법문' 시리즈가 가장 인기 있을 때는 그해' 마법문 3' 과' 마법문외전' 이었어야 했는데, 이후 속편은 혁신이 부족해 수많은 후발주수에 쫓기고 있다. NWC 도 이렇게 가는 것이 방법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고' 마법문 6' 을 만들 때 인기 라운드 전략게임' 마법문 영웅 무적 2' 의 줄거리와' 마법문 6' 을 잇는' 마법문 6' 을 이어받아 상속권 전후 엔로스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담았다. 이후 발간된' 마법문 히어로 무적 3' 의 이야기는 물론' 마법문 6' 을 잇는 이야기이다. 이렇게 두 시리즈가 서로 얽히면서 상호 영향을 미치고 결국' 마법문 7' 이라는 방대한 게임의 출현으로 이어졌다. 모두 알다시피' 마법문' 시리즈는 거대한 세계관과 고도의 자유의 줄거리로 유명하며' 마법문 7' 에서 이 특징은 복잡한 인간관계로 한층 승화되었다. 이 새로운 세상에서 주변 인간, 요정, 난쟁이, 그리고 다른 왕국과의 관계는 게이머가 게임에서 하는 일에 전적으로 달려 있다.
유명한' 상고두루마리' 시리즈에 비해' 마법문 7' 의 주선은 느슨하고 흩어지지 않는다. 전 세계가 개방되어 있지만, 명확한 주선 줄거리는 시종 관통해 목표를 잃지 않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할지 알 수 없다. 이를 할 수 있는 것은 게임에서 개선된 NPC 시스템 덕분이다. 게이머의 모험을 도울 수 있는 고용가능한 NPC 외에도 게임 중 일부는 임무와 정보를 직접 제공하는 NPC 가 대륙 곳곳에 흩어져 있다. 이러한 NPC 와의 대화를 통해 대륙 전체에서 무슨 일이 일어나고 있는지 측면에서 알 수 있고, 플레이어는 또 무엇을 해야 하는지 알 수 있기 때문에, 전체 게임 과정에서 플레이어가 어디를 가든 다음에 무엇을 해야 하는지에 대한 최소한의 계획이 있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게임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괴물의 등급이 플레이어의 모험의 범위를 제한하는 것 외에도, 줄거리의 요소가 플레이어에 미치는 영향은 사실 작고 작다. 그리고 모험하는 도중에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죽일 수 있고, 한 세대의 용감한 사람에서 한 세대의 마왕으로 변할 수 있어, 자신의 운명이 확실히 자신의 손에 달려 있다고 느끼게 한다. 이 점은 전통적인 일본식 RPG 는 절대 비교할 수 없는 것이라고 할 수 있다. 물론, 유명한 RPG 시리즈의 최신 작품으로,' 마법문 7' 의 표현도 여전히 친근하지 않은 점이 많다. 기본 시스템이 너무 허름하고, 게임 화면이 여전히 거칠다. 하지만 어쨌든, 그 열광적인 마법문 팬들에게는 다시 놀 만한 게임이다.
이 게임에서는 인간뿐만 아니라 요정, 난쟁이, 악귀의 세 가지 새로운 종족을 선택할 수 있으며, 각 종족마다 서로 다른 특성과 전문성을 가지고 있다. 이번에는 도둑 역을 할 수 있습니다. (분명히 디자인팀이 물건을 훔칠 수 없다는 것을 이미 알고 있는 미국식 RPG 는 좀 이상합니다.) 또한 레인저, 승려 등 새로운 직업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새로운 설정은 플레이어가 캐릭터를 만드는 즐거움을 높이는 것 외에도 실제로 플레이어와 게임 세계 간의 상호 작용에 영향을 미칩니다.
보다 엄격한 게임 설정
게임의 균형을 맞추기 위해 디자인 팀도 기술과 주문 시스템의 설정을 재조정했다. 기본, 전문가, 거장 등 세 가지 기술수준인 Grand 등급이 추가됐다. 학습 기술은 직업, 표지에 의해 더욱 뚜렷하게 제한된다. 특정 직업은 표지에만 맞춰져' 전공' 기술을 최고급으로 끌어올릴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전공자, 전공자, 전공자, 전공자, 전공자, 전공자, 전공자, 전공자, 전공자) 그래서 과거에 마법으로 천하를 평정하는 방법은 이미 통하지 않았다. 플레이어는 팀을 조직하는 데 신경을 써야 인물을 키워야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마술의 종류는 대략 전작을 답습해 9 계 99 종으로 집계됐고, 새로 고친 후 몇 가지 새로운 마술이 생겨났다. 예를 들면 일반 무기에 화계법력을 띠게 하는' Fire Aura' 와 같다. 괴물 상태를 감지할 수 있는' detect life' 등.
각 등급마다 배울 수 있는 마술이 있어 더 이상 한 번에 다가올 수 없다. 가장 눈부신 마술을 시전 하려면 돈을 쓰는 것 외에 먼저 피땀을 흘려 업그레이드해야 하지만, 정교한 3D 마법 효과와 적의 울부짖음은 당신을 기쁘게 할 수 있다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