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리성 척병은 의학적으로 보기 드문 정신착란병으로, 환자는 보통 어머니이고 피해자는 보통 자녀이다. 병든 어머니는 아이가 병들거나 고의로 병을 앓고 있다고 주장한 다음, 아이를 데리고 사방으로 의사를 찾아 다른 사람의 관심과 동정을 얻어 자신의 존재 가치를 증명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놀랍게도, 이 영화의 환자는 어머니가 아니라 그녀의 딸이다. 그러나 어머니의 과실은 딸이 악귀가 된 간접적인 원인이다. 천식으로 사망한 딸은 저승에서 여전히' 대리성 위장병' 에 시달리고 있다. 사실, 이것은 여전히 가족 질병의 이야기입니다. 영화 속 살인범이 어머니와 딸 두 사람 (귀신) * * * * * 이 함께 연기한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그들이 오랫동안 흩어지지 않는 원한은 모두 인간의 실의에 기인한다. 딸의 병통은 사랑하는 사람의 사랑과 치료가 필요하고, 어머니는 모성애의 하소연이 부족하다. 여주인공인 차이자키의 운 좋은 반열은 두 사람의 아쉬움을 메워 준다고 할 수 있다. 이것은 세상의 냉온을 호소하는 이야기이며, 가족 구성원 간의 냉막, 간극은 오늘날 일본 사회가 직면한 가장 심각한 문제이다. 차이자키는 유년시절 가출해 모성애를 탈출한 특별한 신세로 마침 여귀신 어머니의 고독한 마음을 위로했다. 그녀가 여귀신 어머니와 함께 눈물 한 덩이를 안고 있을 때, 결국 그녀는 재난을 면했다. 그녀가 여기서 맡은 이' 딸' 역할은 여귀신 딸의' 소유' 를 예고했다. 마지막으로, 여귀딸의 방문은' 빙의된' 차이사키 운이 새로운' 대리성 척병' 환자가 되었다. 앞서 그녀는 남자 주인공 제진일과의 생사환난 속에서 두 사람이 이미 사랑을 싹트게 되었다. 제진이 오자마자, 두 사람이 서로 껴안고 있는 가운데, 차이사키는 다행히 비수를 제진일의 아랫배에 꽂고 그를 병원으로 보내 구조했다. 침상에서 그를 돌봐준 그녀는 정겹게 그를 바라보았다. 그녀는 미소를 지으며 사탕을 그의 입에 넣었고, 그녀의 다른 손은 여전히 그 비수를 쥐고 있었다. 다음 이야기는 이미 자명하다. 아마도 사랑의 힘이 결국 그녀의 병을 치유할 것이다. 적어도 이 숙명의 악연에서 학대자인 그는 더 이상 육체의 고통을 두려워하지 않을 것이며 원망도 없을 것이라는 것은 확실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산시 이러한 세계 유산 슈퍼 짱! 보지 않으면 손해를 본다
마즈단 일명 남죽엽인데 무슨 용도로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