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95 년 오스카 시상식에서' 쇼생크 탈출' 는' 아간정전' 의 가장 큰 경쟁자였다.' 아간' 이 꿈이라면 (이것은 검은 유머의 꿈이다. 진지하게 생각하지 마라)' 구속' 은 일종의 삶이다. 인생은 꿈보다 간단하지만 인생은 꿈보다 훨씬 잔인하다. 이 두 편의 영화도 확실히 많은 유사점을 가지고 있으며, 그들도 인연이 있어 오스카년도에 모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인생은 초콜릿 한 상자와 같다. 너는 네가 무엇을 얻을지 영원히 모를 것이다. (조지 버나드 쇼, 인생명언) 깃털이 천천히 떠오를 때, 인생은 아름다운 원무곡으로 환화되었다. 무엇을 받든 초콜릿은 언제나 맛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아간정전' 이 우리에게 보여준 것도 항상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면이며, 우리가 항상 삶의 아름다움을 위해 만족할 수 있게 해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바쁘게 살거나 바쁘게 죽나요? (Get busy living or get busy dying),' 쇼생크 탈출' 는 생명을 잔인한 선택으로 만들었다. 쇼생크 탈출 (WHO) 는 우리의 단순한 생활에서 거듭 되새길 만한 물건이다. 자신을 믿고, 희망을 포기하지 않고, 노력을 포기하지 않고, 인생에서 자신의 영광을 참을성 있게 기다리는 것이 바로 쇼생크 탈출.
결국 천국으로 가는 그 길을 찾았지만, 이 추구 과정은 굴곡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들은 모두 매우 우수한 영화이다. 적어도 그들은 모두 네가 다 보고 나면 절대 잊지 못할 영화이고, 매번 다 볼 때마다 전번과는 다른 느낌과 느낌을 갖게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두 편의 같은 고전 영화 앞에서 오스카의 심사위원들은' 아간' 을 선택했고, 그 영향력과 관객의 수용 정도는 그의 경쟁자를 훨씬 능가했다. 하지만 흙 속에 묻힌 금은 결국 빛을 발하게 된다. 지난 몇 년 동안' 쇼생크 탈출' 는' 아간' 보다 덜 주목을 받기 시작했고, 많은 사람들이 그를 위해 불평을 하기 시작했다. 그리고 저는 오스카가 왜' 아간정전' 을 선택하는지 충분히 이해할 수 있습니다.
아름다운 인생': 가장 어렵고 어두운 날에도 희망이 없어도 죽음이 눈앞에 다가온다 해도, 그는 여전히 사랑하고 생명과 지혜로 아내와 아들을 보호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아름다움명언) 그의 용기와 지혜는 전쟁의 초연 속에서도 강제 수용소의 어둠 속에서도 마지막 총소리가 죽음이 울리는 순간에도 눈부신 빛을 발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용기명언)
그는 강제 수용소의 비참한 세상에서 아들을 위해 아름다운 환상을 만들어 내기 위해 최선을 다했다. 그는 아들에게 모든 잔혹함은 게임에 불과하고, 게임에 대한 보상은 참신한 탱크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그의 아들은 그 물과 불의 세월을 견디기에 충분한 용기를 갖게 되었고, 결국 그가 연합군의 탱크에 앉았을 때, 그의 행복은 말로 표현할 수 없었고, 그 행복은 바로 그의 아버지가 생명으로 그를 위해 교환한 것이다. 그는 비바람 속에 있는 가족을 위해 약간의 기쁨이라도 만들 수 있는 기회를 포기하지 않았다. 강제 수용소의 방송실을 지나갈 때 위험을 무릅쓰고 방송에서 아내의 이름을 불렀고, 그와 아들이 아직 살아 있다고 그녀에게 말하고 싶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가족명언) 그는 웨이터로 일할 기회를 틈타 아내에게' 선가' 를 방송했다. 그들의 정애의 밤에 울렸던 이 노래는 짙은 안개가 자욱한 장벽을 스쳐 지나가고, 어둠 속에서 아내에게 위로를 주었고, 가족들에게도 용기를 불어넣었다. * * * * 함께 어두운 시간을 겪었다.
그의 삶의 마지막 밤, 그는 아들을 철상자에 안착시킨 다음 그의 아내를 찾아갔다. 그가 체포된 후, 그 철상자를 지나갈 때, 그는 그의 아들이 그를 주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는 우스꽝스러운 표정을 짓고 아들의 웃음을 자아냈다. 그는 여전히 아들에게 이 모든 것이 단지 게임일 뿐이라고 믿게 하고, 절대 두려워하지 말고, 영원히 미소를 지으며 낙관적으로 대면해야 한다. 그리고 총소리가 울리자 그는 갔고, 그의 아들과 아내는 마침내 해방되었다. 그들이 햇빛 아래서 껴안았을 때, 그의 아들은 우리가 이겼다고 말했다. 사실, 이 대참사에서 그들은 이겼다. 왜냐하면 그들은 영웅의 남편과 아버지가 있고, 그의 이름은 키도라고 불리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아름다운 인생' 은 상당히 로맨틱한 영화다. 유대인 청년기도는 이탈리아 마을에 서점을 열어 생계를 꾸릴 준비를 하고 있다. 그곳에서 그는 아름다운 아가씨인 도라를 만났다. 그리고 지혜, 익살스러운, 음오양차, 로맨틱한 편안한 장면이 가득 찼다. 마침내 기도와 도라가 마침내 가족이 되어 장면이 바뀌었다.
즐거운 칸보다 더 안타까운 것은 없다. (조지 버나드 쇼, 행복명언) 키도의 행복한 생활이 막 시작되었을 때, 그의 유대인 신분으로 인해 그는 강제 수용소로 끌려갔고, 그의 아내는 강제 수용소에 갈 필요가 없었지만, 의연하게 그들과 함께 기차에 뛰어올랐다. 가장 진실한 사랑, 때로는 너무 많은 말이 필요하지 않을 때도 있고, 손에 쥐고 보기도 필요없고, 훌쩍 뛰어 하늘 끝까지 따라가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영화에서 도라를 연기한 배우는 아주 좋은 연기를 했다. 그것은 매우 자제적인 평온이었다. 그녀가 강제 수용소에서 아이가 곧 죽을 것이라는 소식을 들었을 때, 그녀의 얼굴에는 아무런 표정도 없었다. 다만 계단 위에 서서 뒤에서 군중들이 그녀에게 부딪쳤을 뿐, 그녀는 창밖을 바라보며 눈길이 멀어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나중에, 그녀는 희생자의 옷을 고르도록 파견되었는데, 그렇게 조심스러워서 아들의 옷이 제자리에 있다는 것을 알아차리지도 못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여기서도 볼 수 있듯이, 한 사람의 가장 깊은 사랑은 사실 매우 평온하고, 마음을 찢고 울며, 왕왕 안심할 수 있는 시작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결국, 키도의 아들과 도라가 햇빛 아래서 함께 껴안았고, 그는 큰 소리로 외치며 우리가 이겼다. 그때 그는 그의 아버지가 이미 돌아가셨다는 것을 아직 알지 못했다. 영화는 내레이션이 울리고, 키도 아들의 말투로 목소리를 듣고, 그도 이미 노년에 접어들었다. 그러면 이 영화는 그의 추억으로 이해될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그의 추억 속에서 그의 아버지는 여전히 그렇게 생생한데, 이것이 어찌 또 다른 살아 있는 것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총, 다이너마이트, 독가스, 죽음, 굶주림, 이런 것들은 강해 보이지만, 마지막 위너, 오직 사람과 생활일 뿐이다. 진정한 빛은, 키도가 그의 아들을 향해 눈을 깜박이는 순간처럼, 어쨌든, 우리가 두렵지 않고, 강하고, 즐겁고, 바라며, 인생은 결국 아름답기 때문에, 우리는 항상 이긴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충견 팔공의 이야기': 엄밀히 말하면' 충견 팔공' 은 장편 영화가 아니며 이런 이야기도 할 수 없다. 줄거리는 매우 간단하다. 가장 터무니없는 것은 가까스로 오랜만에 이차질을 맛보았지만, 계집애는' 쾅' 하고 죽었다는 것이다.
양가휘 대사를 기억하세요. "저는 평범한 남자입니다. 스테이론의 근육과 리처드 길의 용모만 있을 뿐입니다." 라는 이 말은 무지한 청년이 질투하지 않고 리처드 길이라는 이름을 유념하기 시작했다는 뜻입니다. 뒤이어 본' 예쁜 여자' 에서도 그가 얼마나 멋있다고 생각하지 않는 것 같아요. 그 후 오랜 세월 동안. 나 같은 위조소자에게는 그가 일찍이 우상파라는 것을 알면 충분하다.
10 여 년 후,' 충견 팔공' 에서 이차길, 한 가지 인상: 늙다. 말의 이가 점점 길어지는 것 같은데, 결국 토끼 죽은 여우의 슬픈 뜻을 훔쳤다. 이런 어색한 측은한 감정과 함께, 줄곧 바라보니, 이미 눈물투성이인 청셔츠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순순히 큰일났다, 나도 정말 늙었다.
영화는 조용하고, 음악은 간단하고 회전한다. 작은 마을, 역 하나, 몇 명, 개 한 마리, 그리고 세 세대를 가로지르는 시간. 팔공은 어떤 대단한 일도 하지 않았고, 인명과 화재도 없었고, 맹수와 싸우지 않았고, 성실한 일도 없었고, 사려 깊고 사려 깊지도 않았다. 그것은 심지어 공을 줍는 것을 하찮게 여기고, 미녀개의 도발 앞에서도 가만히 앉아 있지 않았다. 이렇게 평범한 개 한 마리가 주인과 능청맞게 아끼는 것은 단지 개 길들이는 천성의 범람일 뿐이다.
이것이 사랑이라면 조건부 반사라고 할 수 있다. 팔공의 눈에는, 아마 꼬리 YY 의 그 사람이 다시 만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것의 기다림은 확고한 낭만주의 신념에서 나온 것이 더 불가능하다.
우리는 과학에 대해 책임질 수 있다. 그것은 단지 관성에 불과하며, 조건반사의 기다림에 불과하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과학명언) 하지만 당신은 이것들을 해체한 후 안심하고 씻고 잠을 잘 수 없습니다. 왜 그 이야기가 영화로 바뀔 때까지 널리 칭송되고, 내 동상이 아니라 내 동상이 먼 곳에서 찬탄을 받을 수 있습니까?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화명언)
당신도 마찬가지라면, 전반부 미소, 후반부에 눈물을 머금은 이 영화는 아무 말도 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람이 화목하게 지내며 서로 걱정하는 그런 분위기 속에서 느낄 수 있는 오랜만의 온정이 답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그 과거의 좋은 시절, 사람들 사이에 사랑이 부족하지 않았으니, 우유는 당연히 더욱 안심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영화의 교묘한 점은 사람과 사람의 감정의 일부분이 한 획에 의해 끌려와서, 전시된 것은 모두 개 사이의 감정이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런 가장 소박하고 가장 실리적인 동기의 관계에서 이런 보편적이고 거대한 감정은 더 큰 군중을 감동시키고 마음의 더 깊은 곳을 흔들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영화 자체는 치유의 효능이 없다. 약이 아니다. 하지만 헤로인처럼 마취제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과거에 대한 아름다운 추억, 느끼는 마음의 설렘을 깨울 수 있다면, 그 효능을 부정할 수는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모두가 잘 아는 그 작은 마을, 서로를 배려하는 인간관계, 컴퓨터 게임이 없고 인터넷 충격이 없는 시대, 고층 빌딩이 억눌린 공간, 유토피아 같은 도원. 그 당시 사람들은 생활의 리듬이 너무 빨라서 가족과 영원히 지낼 시간이 있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었다. 그때의 길모퉁이, 향당, 역, 화단은 사람이나 개가 영원히 찾든, 자주 사라지거나 모양을 바꾸지 않았다.
그럼 스크린 앞 돼지 머리 돼지 머리 너, 바보처럼 웃고 또 눈물을 닦고 있는 너, 깨어난 게 이런 그리움이 아닌가? 너는 영화 속 사람의 생활에서 자신의 척박한 것을 느끼고, 영화 속 개의 눈에서 자신의 외로움을 느끼고 있다. 충견 팔공' 의 의미는, 네가 이미 없어진 것을 일깨워 주는 것이 아니냐?
어쩐지, 이차길 자신이 이 영화 대본을 보고 울다가 울었다고 말했다. 기복이 심하고 가장 번화한 극장에서 풍광과 의기소침한 이 사람에게 이 이야기보다 더 공감을 불러일으키고, 차분한 생활과 거품에 대한 그의 마음의 미련을 유혹할 수 있는 것은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리처드는 늙었고, 척척척척은 내 마음이다.
사랑이 단지 개 같은 조건 반사일 뿐이라면, 이런 조건 반사가 결코 퇴화되지 않고, 우리의 목마른 마음을 영원히 촉촉하게 적시길 바랍니다.
바다 피아니스트: 영화를 본 후, 나의 유일한 느낌은 외롭고 외로웠다. 그런데 1900 은 정말 외로운가요? 나중에 여러 번, 나는 그가 외롭지 않다는 것을 느꼈다. 그는 무궁무진한 음악의 영감과 수많은 재능과 무수한 흐르는 음표를 가지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그는 사실 외롭지 않다. 그는 우리를 외롭게 하고, 천재의 화려함도 없고, 타고난 속속속도 없고, 독보적 자본도 없고, 충만하지 않은 내면은 이 세상에서 인정과 만족을 받지 못했기 때문에 우리는 외로웠다. 우리는 1900 에서 자아의 비천한 자아의 자아 결핍을 보았기 때문에 우리는 외롭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고독명언)
이 세상에 존재하는 사람으로서, 우리는 출생부터 사망까지 다양한 칭호와 신분을 부여받았다. 태어날 때 부모님은 우리를 위해 일생의 코드명, 즉 이름을 지어 주셨고, 우리는 호적에 등록하여 열여덟 살이 되면 신분증을 신청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우리는 학교에서 학생이고, 일하고 또 직함을 평가해야 하는데, 우리가 다른 사람에게 소개될 때 누군가의 자녀, 부모, 친구 동료인데, 도대체 어느 것이 진짜 나일까? 이런 것들이 모두 제거된 후에도 우리는 여전히 우리입니까? 우리 자신을 찾을 수 있을까요? 1900 은 출생 증명서가 없는 아이이다. 그는 어느 나라에 속하지 않고 우리의 전통적 의미도 없다. 만약 그가 죽으면 어떤 자료에서도 그의 존재 흔적을 찾을 수 없다면, 아마 그의 존재를 기억할 사람도 많지 않을 것이다. 그도 그의 시신을 보관하는 묘혈을 가지고 있지 않지만, 그는 실제로 존재하고, 진실로 살아왔고, 그는 무엇으로 자신의 존재를 증명할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나는 항상 1900 년의 일생이 실존주의 사상의 구현이라고 생각했고, 그는 규칙을 경멸하고, 이 사회가 인정한 규칙을 경멸했고, 그는 상륙이 사실상 상륙을 거절하고 상륙을 경멸하는 것을 두려워했다.
그는 자신의 존재가 자신에 대한 인정보다 더 컸다. 그는 재즈의 개산조사를 쉽게 물리치고 경멸을 표할 수 있었다. 그는 그의 재능으로 수많은 명리를 벌 수 있었지만, 그는 음악과 자신의 분리를 거부했다. 그는 음악으로 모든 사람의 마음을 탐구할 수 있었다. 음악으로 여행을 갈 수 있고, 자신의 사랑을 찾을 수 있었지만, 그는 일반인처럼 쫓아갈 수 없었다. 그는 가볍게 이것들을 바다에 던져버리고, 그는
실존주의자의 관점에서 볼 때, 사람은 자기와 대립하고 실망한 세상에 살고 있으며, 세상에서 사람의 지위는 불확실하다. 절대적으로 자유로운 사람도 고민과 의지할 곳이 없는 외로운 사람이다. 사람은 선택의 자유가 있지만, 그가 직면한 미래의 생활은 오히려 혼란스럽고 목표가 없다. 그는 맹목적으로 미래로 향했을 뿐, 인생의 진정한 끝이 죽음이라는 것만 알고 있었다. 죽음은 인생의 최후의 귀착점으로 개인의 존재에 매우 중요한 의의를 가지고 있다. 그래서 실존주의자는 모두 비관자인데, 그들의 눈에는 인생이 비극이다.
1900 년의 인생은 불가피하게 비극이며, 그 자신이 예측할 수 있는 비극이다. "도시가 너무 커서 끝이 보이지 않는다. 내가 멈춘 것은 보이지 않기 때문이 아니라 보이지 않는 것 때문이다. 끝없이 이어지는 도시에는 모든 것이 있다. 다만 끝이 없다. 나는 세상의 끝을 볼 필요가 있다. 상륙했는데, 어디로 가야 합니까? 여자를 사랑하고, 한 방에 살고, 땅을 사고, 경치를 바라보고, 막 다른 길을 걷고, 너무 많은 선택을 할 수 없다. 무궁무진하다, 심사숙고한 후에 너는 정신 붕괴를 두려워하지 않느냐? 그런 나날은 어떻게 살아요? 나는 이 배를 버릴 수 없고, 차라리 내 목숨을 버릴 것이다. "
나는 눈을 감고 1900 명의 친구들이 뱃멀미를 극복할 때 연주하는 피아노 곡을 반복해서 듣고, 나도 그 배에 앉아 파도에 따라 흔들리는 것을 상상하는 것을 좋아한다. 그때의 음악은 사람을 삼킬 수 있고, 잊게 할 수 있기 때문에, 당신을 자유롭게 하고, 자신의 존재를 느끼지 못하게 하고, 존재의 쾌감을 더할 나위 없이 또렷하게 느끼게 한다. (조지 버나드 쇼, 음악명언) 날기, 회전, 점프를 느낄 수 있고, 초봄의 먼 여행, 여름 서핑을 느낄 수 있습니다. 여기에는 아름다운 것만 있고, 존재하는 아름다움만 있다. 나는 이것이 삶이라고 생각한다. 살아 있는 아름다운 존재가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아름다움명언)
나중에야 나는 생활의 대부분이 사실 외롭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우리 마음 속에 안치할 곳이 없는 외로움, 세상에 인정받지 않는 외로움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1900 은 외롭기 때문에 그는 평생 상륙하지 않고 그 해상 부성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 죽음 우리만의 도시는 없다. 우리의 외로움을 안치하자. 우리가 싫어하는 모든 것을 피하자. 그래서 우리는 1900 보다 더 외롭고 불쌍하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많은 경우, 이 세상은 아무리 번화하고 시끄러운데, 나는 혼자 외딴 섬에 있는 것 같다. 이때 나는 그렇게 외로웠지만, 그것을 놓을 도시는 하나도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도시는 외로움을 점점 더 경멸하고 있다. 외로움을 허락하지 않는다. 외로울 시간을 주지 않는다. 외로움을 느끼게 하는 것은 수치스럽다. 바깥의 떠들썩한 바다 연애의 홍수에 녹아들게 한다. 다른 사람들처럼 상륙하고, 같은 길을 걸어라. 끝이 보이지 않는 길이다. (조지 버나드 쇼, 고독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고독명언)
녹아들기를 거부하면, 당신은 이중의 외로움, 외적인 내면을 견뎌야 하기 때문에 더 외롭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융합은 평생 즐겁지 않을 여정이다. 육지를 밟는 것은 그렇게 하늘하늘하다. 너는 너의 존재를 느낄 수 없다. 너는 여전히 외롭고, 놓을 곳이 없는 외로움
"소반의 봄": "Les Choristes", "소반의 봄", 이름은 매우 교묘하게 번역되어 읽기만 해도 선의의 웃음이 넘쳐난다. 소박하고 유창한 영화는 색깔까지 아껴서 채도가 매우 가까운 재로 눈을 기력을 간직하고 입가에 기쁨이나 슬픔을 드러내도록 도와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실한 영화는 항상 당신을 꽉 잡고, 조용히 구비한 100 여 분 후에야 영혼이 자신에게 돌려주고, 당신이 칭찬하고 폄하하도록 내버려 두지만, 그것은 거만하게 한쪽에 서서, 냉담하게 방관하는 것은 자기와 상관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분노의 울부짖음, 감동의 눈물, 발설과 수습은 모두 화면 앞의 자신이며, 시작도 끝도 없는 것처럼 보이는 순환이고, 촉매제는 영화다.
이때 나는 되새김질을 하며 그 100 여 분을 되새기고 있다. 사람을 빼앗지 않는 예쁜 배우, 화려한 스턴트 패치, 몇 명의 유치한' 문제' 아이, 이미 대머리 선생님, 깨끗하고 간단한 음악, 졸졸 흐르는 이야기, 격렬한 울음, 서투른 모서리 파일의 온화함 ... 클레멘스 매튜는 음악을 사랑하는 시골 교사로 재교육에 임명되었다 이곳의 교장 선생님은 근심이 참담하여, 얼굴에는 모두 판에 박힌 선이 있고, 욕설과 체벌은 사제 간의 유일한 교류이다. 귀여운 새 학감은 어쩔 수 없이 학생들의 못된장난 한 장면을 바라보며 어느 날 우연히 아이의 예쁜 목소리를 발견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자연스럽고 모처럼의 * * * 울음소리, 노래하는 아이의 눈빛이 맑고 깨끗해졌고, 교사와 학생은 즐거운 오선보에서 이해, 관용, 사랑을 배웠다.
매우 광범위한 주제이지만, 우울하고 어둡고 긍정적이고 명랑한 전환은 내가 무관심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안취전 기숙사에서 합창한 에피소드를 반복해서 재생하고, 보컬보이 눈동자 흐르는 감사, 매튜가 이직할 때 창문이 떠도는 유치한 글씨체와 깊은 그리움으로 가득 찬 종이비행기, 시간 산화로 노랗게 변한 옛 사진 한 장을 되새겼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은 서로 감사해야 한다. 아이들은 매튜가' 자신의 창작 봄' 을 맞이하도록 도왔고, 그가 변화를 볼 수 있는 성취감을 얻게 될 것으로 예상한다. 아이들은 이런 백락에게 감사하고,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발굴하고, 노랫소리보다 더 아름다운 참신한 자신을 발굴해야 한다. 음악은 확실히 공로가 없어서는 안 된다. 간단한 하락은 격렬한 변화를 이루었다. 매튜가 화가, 선수, 혹은 다른 어떤 직위로 바꾼다면, 아이들도 아름답고, 사랑하고, 근본적인 언어일 것이다. (토마스 A. 에디슨, 사랑명언) 아니면 이전에 나타나거나 협력에서 생겨났을 때, 점점 신뢰에 의지하게 되고, 색깔이 모두 상큼해지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영화에서는 항상 눈에 띄는 감동이 이루어진다. 현실의 척박한 상황 때문에, 나는 여기서 말문이 마르고, 즐겁고, 지치지 않는 수다를 떨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이 글을 쓸 때, 줄곧 영화음악을 틀어 놓았는데, 역시 천추와 같은 합창에 쉽게 빠져들고, 간단한 기쁨에 취해, 그들을 도취시키고, 또 얼마나 많이 취하게 되었는지를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두근두근:' 두근두근' 을 연달아 두 번 봤는데 정말 두근거렸어요. 한 쌍의 아이, 나무 한 그루, 특히 간단한 이야기는 의기양양하게 말한다. 내가 가장 깊이 느끼는 점은, 여자가 열 살 때부터 초탈한 자성의식을 가지고 있으며, 자신이 사랑하는 사람이 도대체 사랑할 가치가 있는지 없는지를 살피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일단 그녀의 자존심을 건드리면, 즉시 이 남자를 포기하기로 결정했다. 우리 문화의' 사랑' 은 먼지 속으로 낮아야 할 것 같고, 자존심을 버리는 것이 사랑이라고 불리며, 천천천한 사랑을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두근두근' 은 간단한 이야기지만 풍부하다. 아이가 일찍 연애하는 것을 강의하는데, 사실 이 영화에서는 자신의 꿈 추구, 존중, 근면, 가난을 어떻게 보는지, 장애가 있는 가족을 어떻게 받아들이는지, 자존심을 지키는 방법에 대해서도 이야기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자존감) 내가 인상 깊었던 한 가지 세부 사항은 부모가 싸운 후 즉시 아이에게 "우리가 잘 해결해 줄게, 네 잘못이 아니야." 라고 말했다. 그런 다음 번갈아 가며 그녀를 위로하며, 부모가 여전히 사랑하는 것을 나타내고, 아이를 안심시켜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래서 아이들은 이렇게 생각하죠. "엄마가 쉽지 않은 것 같아요. 아빠도 쉽지 않은 것 같아요. 하지만 이 가정에서 태어나서 저는 운이 좋았습니다. 클릭합니다 사랑하는 부모가 부유한 부모보다 낫다.
두근두근' 에서 어린 소녀가 달려와 울며 남자가 모든 사람 앞에서 키스를 하겠다고 하자 엄마가 말했다. "정말이야? 나는 네가 그와 이야기할 필요가 있다고 생각한다. " 남자가 재삼 문을 두드렸을 때, 어머니는 예의바르게 말했다. "그녀는 누구와도 얘기하고 싶지 않다. 그녀는 자신을 침실에 가두었다." 남학생은 여학생의 집을 경멸하는 가정에서 왔지만, 여학생의 부모는 그를 구별할 수 있고, 그를 마치 일반인처럼 대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계속해서' 두근두근' 이라고 말하다. 저는 미국 문화에서 이런 여주인공을 부러워합니다. 마치' UP' 의 할머니처럼 모험정신, 낭만정신, 과감함, 남다른 지혜, 지혜, 꿈을 실현하는 착실한 능력, 생기발랄함, 사랑, 사랑, 건강한 체격, 영혼이 있습니다. 우리 대중문화 속 여주인공은 대부분 어리석고 순진하고 혼란스럽고 낙관적이며 감정이 풍부한 타입으로 남자 주인공이 불쌍히 여길 때까지 기다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한마디로 미국 같은 여주인공은 나무, 꽃이 피는 나무다. 남자 주인공이 없어도 잘 자란다. 우리의 여주인공은 꽃이고, 불완전한 꽃이며, 일부는 비극적인 신세와 몸을 가지고 남자가 구원받기를 기다리고 있다.
많은 사람들은 남학생이 여학생에게 어울리지 않고, 남학생이 매우 얽혀 있다고 말한다. 나는 영화가 아주 간단한 사실을 말했다고 생각한다: 어린 남학생과 어린 여학생의 정신 발육이 같지 않다. 초등학생은 항상 여학생이 남학생보다 성적이 좋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여학생은 일찍 혜가 있고, 남학생은 어리둥절하기 때문에 여학생은 왕왕 먼저 남학생을 좋아한다. 남자가 깨달으면 여자는 이미 생각하기 시작한다. 그래서 그들 둘은 마음의 낙차를 나타냈지만, 품질의 낙차는 아니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자신의 사고 후에 결정을 내렸고, 용감하게 아버지에게 불순종하여 인생관과 가치관에 대한 올바른 판단을 내렸다.
마지막으로, 나는 우리가 미국 이야기와 가장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얽힘' 을 하지 않고, 분열을 막론하고 아예 바삭하다는 것이다. 우리, 어떤 줄거리든, 주로 하는 것은' 얽힘' 이고, 마음속으로는 사랑하지만 말할 수 없고, 말할 수는 없지만, 할 수는 없지만, 할 수는 없고, 사랑할 수는 없고, 사랑할 수는 없지만, 명분은 없고, 유명하지만 인연은 없다. 분명히 왜곡되어 있는데, 늘 이를' 연극 장력' 이나' 운명' 이라고 부른다
집주인은 5,000 개가 아닙니다. 당신이 직접 삭제하는 것은 콩잎망과 바이두백과에서 뽑은 것이 좋지 않다고 생각합니다. 콩잎에 가서 다른 것을 찾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사실 선생님은 보지 않는 것이 형식이어야 합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 채택 희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