뮤지컬 '캣츠'가 해외에서 20년 동안 인기가 식지 않은 것은 작품 자체의 순수함과 더불어 극이 추구하는 현대적인 라이프스타일과 스타일 때문이기도 하다. "고양이" 개념, 그리고 이 개념이 삶에서 대응할 수 있는 사람들. 고양이의 영리함, 고양이의 변덕스러움, 고양이의 자유로운 생활 방식은 너무나 참신하고 사람들을 매료시킵니다. 고양이의 삶에 비하면 뮤지컬 <캣츠>의 그 기이하고 작은 생물들, 그들의 꿈 같은 삶을 통해 우리는 삶이 아닌 다른 관점에서 우리 자신과 우리의 삶을 성찰할 수 있다. 다음 단락에서 설명하는 것과 같습니다.
고독한 고독 속에서 고귀하고, 오만한 영성이 아름답습니다.
지혜, 감수성, 리더십 조금 예리한 마음으로 여유롭게 행동할 수 있습니다. 끝없는 분주함을 편안하게;
방종하고, 자신을 잊고, 세상을 진심으로 느끼고, 즐기고, 주고, 부주의하게 살아라;
고양이 무리, 창조의 재능이 만든다 고양이들아.
'캣츠' 줄거리 시놉시스:
1막의 한밤중의 댄스는 고양이를 미치게 만든다
특별한 밤, 매년 예리코 부족이 고양이에게 가족 축하 행사가 끝나면 각 고양이는 방문하는 인간에게 자신이 누구인지 차례로 설명하고 고양이에게는 세 가지 이름이 있음을 지적합니다. 가족이 매일 사용하는 이름, 더 우아한 이름, 비밀 이름입니다.
젊고 청순한 흰 고양이 빅토리아는 개막식에서 '제리코 무도회에 와주세요'라는 독무를 췄다. 그들은 그들의 리더인 현명한 늙은 듀트로네미를 기다리고 있다. 오늘 밤 그는 선택을 할 것이다. 여리고 고양이, 그리고 이 고양이는 새 생명을 얻기 위해 아홉 번째 천국으로 보내질 것입니다. 각 고양이는 다시 태어난 제리코 고양이로 선택되기를 바라며 노래와 춤을 통해 자신의 이야기를 전합니다.
Janey Niedots는 하루 종일 잠을 자거나 돌아다니는 늙은 곰비 고양이이고, "Lanta Tag"는 장난을 좋아하고 이성에게 매우 매력적인 고양이입니다. "는 제리코 고양이입니다. 그녀는 수년 동안 무리에서 떨어져 외부 세계로 나갔습니다. 이번에 그녀는 가족에게 돌아오겠다고 다짐했습니다. 강한 "Busto" "F. Joan"은 25파운드의 고양이였습니다. 갑자기 천둥소리가 들리고 사이렌이 울리고 사악한 고양이 맥베티가 뽐내며 들어왔습니다. "몽골리안 제리와 "램프리사이저"는 농담하고 장난을 좋아하며 항상 문제를 일으키는 말썽꾸러기 그룹입니다. 가족;
친절하고 현명한 지도자 "Old Dutronemi"가 도착했을 때 온 가족이 환호했습니다. 그들은 몇 가지 쇼를 준비했습니다. 고양이 그룹은 "Borico Dogs의 행진에 대한 Peques와 Boricos 사이의 끔찍한 전투"라는 연극을 공연했습니다. 고양이들은 라이벌 개로 분장하고 서로 짖어댄다. 쇼는 사악한 McVety에 의해 중단되고 고양이들은 흩어집니다! Dutronemi 노인은 소란을 진정시켰고, 예정대로 모든 고양이들이 춤추고 축하하는 가운데 "Jericho Ball"이 시작되었습니다.
2막 '여름은 왜 늦는가, 시간은 어떻게 흘러가는가'
'극장고양이 거스'는 당대 최고의 배우들과 경쟁했던 노배우이다. , 그는 통풍을 앓고 있었습니다. "철도 고양이 스키머 샹크스"는 모든 고양이에게 친근한 삼촌입니다. 사악한 McVety는 늙은 Dutronemi를 납치했고 McVety는 늙은 Dutronemi인 척했습니다. 두 마리의 고양이가 그를 알아보았습니다. 하나는 Timit(겁에 질린 새끼 고양이)이고 다른 하나는 가장 섹시한 큰 고양이 Boba Lurina(평온한 소녀)였습니다. McVety의 사악한 행위는 그에게 "범죄의 나폴레옹"이라는 별명을 얻었습니다. McVety는 Mankustrap 및 다른 Tomcats와 싸웠고 전선을 단락시켜 모든 조명이 꺼졌습니다. 여리고 고양이는 어둠 속으로 빠져들었습니다. Lantartag는 "Mr. Mist Philip"에게 전화를 걸어 마법을 사용하여 리더를 구출 해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필립 미스터가 성공했고, 다시 불이 켜졌다. 늙은 Dutronemi가 어떤 Jericho Cat이 다시 태어날지 결정할 때가 왔습니다.
이때 그리제벨라는 'Memories'라는 노래로 과거를 노래했다. 가족은 그녀의 복귀를 받아들였습니다. 구천국에 간 고양이로 선택되어 환생한 그녀! 제리코 파티가 끝나가고 있다고 Dutronemi Sr.는 구경꾼들에게 "고양이 옷을 입었다"고 말했습니다. 독특한 특성과 차이점 측면에서 "고양이는 당신과 매우 흡사합니다."
모든 이야기는 여전히 진행 중입니다. 여기에는 당신과 내가 있고 밤이든 낮이든 아무것도 변하지 않았습니다.
A 단락 전설
'오페라의 유령'은 1881년 파리에서 일어난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콰지모도와 같은 비참한 남자가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미로 같은 지하실을 배회합니다. 그의 어린 시절의 불행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의 인생 경험에 공감하게 만들었지만, 그의 추악한 얼굴은 사람들로 하여금 그를 두려워하고 거부하게 만들었습니다. 그가 오페라 하우스에 몇 년 동안 있었는지 모르겠지만, 그는 사람들의 마음 속에 악마가 되는 것에 만족했습니다. 오페라 하우스의 유령.
이 오페라는 극장의 유령에 관한 전설적인 이야기를 담고 있습니다.
희비극
이 오페라에서는 누군가가 잠깐 나타났다가 사라진다. 어떤 사람들은 사물과 사람의 변화를 경험했지만 여전히 살아 있습니다. 어떤 사람은 운명의 불의를 외치며 사회에 복수를 하고, 어떤 사람은 귀족의 영광과 행복을 누리며 안온한 삶을 누린다. 사랑의 수렁에 빠지거나, 사랑에 미쳐가세요. 모든 일은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극장에서 이루어집니다. 이것은 사랑과 증오의 비극입니다. 결말은 의외였지만 모두가 행복했다.
사랑에 관한 이야기
사랑이란 무엇인가? 누가 명확하게 말할 수 있습니까? 두 연인의 행복 뒤에는 언제나 자기희생의 비극이 도사리고 있다. 관용은 사랑, 애지중지하는 것은 사랑, 은밀한 사랑은 사랑, 애착은 사랑, 사도마조히즘은 사랑… 우리 각자는 사랑의 소용돌이 속에 깊이 갇혀 있습니다. 사랑을 기대하고, 즐기고, 추억하고, 회상합니다.
극장의 유령은 귀족 가문에서 태어난 '코끼리맨'이다. 가면은 그가 이 세상에 온 후 처음으로 입는 옷이다. 바로 그의 외모 때문이다. 그는 존경도, 호의도, 배려도 없이 화려한 세상으로부터 거절당했습니다. 여기저기 돌아다니며 사람들의 호기심의 대상이 되기도 하고, 서커스 우리 안의 광대가 되기도 합니다. ...
내가 '팬텀'이라는 캐릭터를 좋아하는 이유는 추악한 외모에도 불구하고 타고난 귀족적인 기질과 뛰어난 재능을 숨길 수 없고, 사랑을 향한 열정을 억누를 수 없기 때문이다. 그는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무명 무용수인 크리스틴을 사랑한다. '팬텀'은 그녀를 위해 아름다운 음악과 화려한 오페라를 만들어주고, 노래를 가르치고, 춤을 훈련시켰다. 그녀가 파리 전체를 매료시킬 여신이 되도록 도와주세요.
'팬텀'은 크리스틴을 자신의 것이라고 생각했다. 오히려 그가 그녀에게 모든 열정을 바쳤기 때문이라고 생각했다. 그녀는 그의 모든 합리적(음악에 대한 사랑)과 비합리적인(사랑에 대한 미친) 추구를 나타냅니다. 크리스틴과 라울이 파리 오페라 하우스 옥상에서 서로 맹세했을 때 팬텀의 마음은 아팠습니다. 무력감과 버림받은 느낌이 다시 듭니다. 날카로운 외침이 파리의 밤하늘을 울렸지만 그래도 운명을 바꿀 수는 없었다.
복수를 원하지 않았다, 즉 현실 세계의 모든 것을 바꿀 수 없다는 것도 알고 있었기 때문에 타인을 대신해 돈주앙인 척하며 피앙지를 죽이는 수법을 썼다. 그리고 그가 크리스틴을 위해 만든 오페라 속 캐릭터가 되어 두꺼운 망토로 얼굴을 가리고 경찰에 둘러싸인 파리 오페라 하우스 무대에서 마음의 사랑을 담아 이 백조의 노래를 연주합니다. 그가 창조한 세상에서 사랑의 주인이 되기를 바랍니다.
아마도 그는 현실에서 벌어지는 비극적 희극 속에서 자신이 죽어야 한다는 사실을 알고 있었을 것이다. 그는 크리스틴을 빼앗아 갔지만 정말로 그녀를 소유하고 지배하기 위해 그렇게 한 것일까요?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닙니다. 크리스틴이 외모에 신경 쓰지 않고 그에게 열정적인 키스를 했을 때 그는 몸을 떨었기 때문입니다. 나는 그 "괴물" 얼굴에서 눈물을 느낄 수도 있었습니다. 이것은 평범한 사람들이 감상하기 어려운 행복감입니다. 그는 잔인하지도 않고 연민이 부족하지도 않습니다. 그에게 필요한 것은 다른 사람, 사랑하는 사람의 존경입니다.
그는 크리스틴을 포기하고 그녀가 라울과 함께 날아가도록 할 수도 있었습니다. 하지만 나는 크리스틴의 솔직함과 라울의 끈기를 보고 싶습니다.
라울이 크리스틴을 포기하느니 차라리 교수형을 택했을 때, 팬텀은 겉보기에 약해 보이는 이 남자가 더 큰 용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사랑을 추구하는 것은 사람들과 취약한 사람들에게 큰 용기를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사랑의 힘은 우리가 모든 두려움을 잊고 그것을 향해 나아가도록 자극할 수 있습니다.
아마도 팬텀의 잔인함은 불행한 어린 시절의 경험과 낮은 자존감에서 비롯된 것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면 사람의 성격의 질을 어떻게 평가할 수 있습니까? 모든 사람은 부상을 거듭하면서 성장합니다. 다른 사람에게 상처를 받으면 다른 사람에게도 상처를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크리스틴에 대한 라울의 사랑은 그의 젊은 동반자의 꿈같은 상상에 가깝다고 생각합니다. 즉, 오페라는 두 사람의 사랑을 표현하기에는 다소 빈약해 보인다. 사람들은 신데렐라가 왕자를 만나는 것이 꿈일 뿐이라는 느낌을 받게 됩니다. 심지어 사람들은 크리스틴이 그의 고귀한 지위와 부 때문에 라울과 함께 있다고 생각하게 만듭니다.
라울과 크리스틴에게 무슨 일이 일어났나요? 알 방법이 없습니다. 오페라가 시작될 때 경매에 참석한 사람은 왜 라울뿐이었나요? 크리스틴은 어디 있나요? 30년이 지났는데, 이 아름다운 소녀는 세상을 떠났습니까? 그녀가 아직도 추악하지만 엄청난 재능을 지닌 팬텀을 기억하고 있는지조차 모르겠습니다.
도취시키는 아름다움
화려한 의상, 절묘한 세트, 예측할 수 없는 무대, 그리고 프로페셔널한 배우들. 브로드웨이 오페라가 이토록 아름답게 보이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공연 초반부터 파리 오페라 경매에 663번째 작품이 전시되었을 때 마치 1911년 파리에 도착한 듯한 느낌을 받았습니다. 어두운 경매장, 늙어가는 라울, 먼지가 자욱한 포스터,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 심벌즈, 뒤집힌 샹들리에 등은 보는 이들을 몰입하게 만든다.
갑자기 시간과 공간이 뒤바뀐 30년 전 파리 오페라하우스는 영광스러운 곳이었다. '한니발' 리허설 중 일부 유명인 피앙지가 수줍은 배를 부르며 노래를 불렀다. 그 빛은 그의 장군의 갑옷을 빛나게 했습니다. 놀라움만이 있을 뿐입니다. …
드라이아이스는 오페라 하우스의 지하 호수로 장면이 전환되면서 꿈같은 효과를 만들어낸다. 보트는 호수 위를 여행합니다. 팬텀은 이때 곤돌라를 몰고 다니는 뱃사공이 되어 크리스틴을 자신의 궁전으로 데려가는 것 같다.
라울과 크리스틴이 팬텀을 피해 오페라 하우스 옥상으로 올라갔을 때, 배경벽에 나타난 것은 19세기 파리의 매력적인 야경이었다. 거리의 깜박이는 촛불은 하늘의 별을 반영합니다. 마치 별을 헤매는 것과 같습니다.
크리스틴은 자신의 감정과 고민을 표현하기 위해 아버지의 무덤을 찾았습니다. 유령이 십자가에 나타납니다. 영혼이 담긴 노래, 양면적인 심리학, 회색 옷, 창백한 마스크, 어두운 십자가. 사람들은 그에 대해 한없이 슬퍼하게 됩니다.
오페라가 끝날 무렵, 한 소녀가 우여곡절 지하실로 와서 팬텀의 망토 밑에서 가면을 발견하고 그것을 주워 보다가 갑자기 얼어붙었다. 시간이 흐르고 있음을 느꼈다. 마치 영화 속 몽타주를 찍은 듯한 느낌이다. 이 장면을 보고 처음으로 연극 공연의 매력에 완전히 감동받았습니다. 형언할 수 없을 만큼 감동적이고, 일종의 취하게 만드는 아름다움이다.
상하이 대극장에서 처음으로 공연을 관람했는데, 오페라의 매력에 깊은 인상을 받았습니다. 내가 말할 수 있는 것은 <오페라의 유령>이 나에게 전설, 희비극, 사랑에 관한 이야기, 일종의 황홀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는 것 뿐이다.
정보:
'오페라의 유령'은 앤드류 로이드 웨버의 가장 성공적인 뮤지컬로, 1986년 런던에서 초연되었으며, 마이클 크로포드가 주연을 맡았고, 라 브라이트만이 남자 역을 맡았습니다. 과 여성 주인공이 등장하며 지금까지 전 세계적으로 16개의 제작 버전이 나왔습니다.
'오페라의 유령' 해외순회단이 곧 중국에 처음으로 상륙해, 이 뮤지컬을 국제적으로 유명하게 만든 무대특수효과를 상하이 관객들에게 선보일 예정이다. 파리 오페라 하우스를 연극 속에서 경험해 보세요. 안팎에서 일어나는 모든 일을 경험해 보세요.
'오페라의 유령' 줄거리
1911년 파리 오페라하우스가 경매를 앞두고 있던 경매장에는 다양한 경매인과 구매자, 입찰자들이 모였다. 휠체어에 거주하는 70세 라울 씨는 포스터와 오르골을 구입했습니다.
경매인은 거대한 크리스탈 유리 샹들리에를 전시하며 그 램프가 오페라의 유령과 관련이 있다고 설명했다. 빛이 번쩍인 후 관객들은 파리 오페라 하우스의 전성기 시절로 되돌아갔다.
1막
은퇴한 오페라 하우스 매니저 라파엘 씨가 신임 매니저인 푸르민 씨와 앙드레에게 무대 상황을 소개하고 있다. 이때, 여주인공 카를로타가 노래를 부르고 있는데 갑자기 배경 막이 내려와 카를로타가 죽을 뻔했다. 사람들은 "오페라의 유령이 해냈다"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발레 거장 마담 기어리의 딸 메그 기어리는 칼로타 대신 친구인 크리스틴에게 노래를 불러달라고 제안했다. 오페라에서 Christine의 공연은 매우 성공적이어서 Raoul이라는 귀족이자 연극 후원자는 Christine을 그의 어린 시절 친구로 인정했습니다. 공연이 끝난 후 라울은 무대 뒤에서 크리스틴에게 저녁 식사를 하자고 요청했지만 크리스틴은 그녀의 선생님인 "뮤직 엔젤"이 그녀에게 엄격한 요구 사항을 갖고 있었기 때문에 그럴 수 없다고 말했습니다.
라울이 크리스틴의 방을 떠나자, 팬텀이 나타나 크리스틴을 오페라 하우스 바닥으로 유인하고, 그곳에서 팬텀은 크리스틴을 계속 가르칠 것입니다.
팬텀은 크리스틴을 자신의 지하 거주지로 안내하고, 그곳에서 크리스틴은 웨딩드레스를 입은 자신의 끔찍한 초상화를 보게 됩니다. 그녀는 충격으로 기절하고 몇 시간 후 팬텀이 연주하는 오르간 음악에 크리스틴은 깨어납니다. 그녀는 유령 뒤를 살며시 걸어가며 유령의 가면을 찢었다. 팬텀은 매우 화가 나서 크리스틴을 땅으로 돌려보냈습니다.
오페라 '무토 2세'는 카를로타가 여주인공으로, 크리스틴이 조연으로 출연해 예정대로 진행됐다. 팬텀이 약속한 대로 극장의 버스보이 조셉 버켓(Joseph Burquet)이 살해되고 칼로타(Carlotta)가 목소리를 잃었을 때 비극이 닥쳤습니다.
팬텀은 크리스틴의 배신에 너무 화가 나서 또 다른 밤의 공연이 끝날 무렵, 팬텀은 거대한 크리스탈 유리 샹들리에를 떨어뜨려 무대 위로 추락하게 만들었습니다.
2막
2막은 파리 오페라 하우스 계단에 대형 가면무도회가 펼쳐지며 시작됩니다. 6개월 동안 팬텀으로부터 소식을 듣지 못했습니다. 크리스틴과 라울이 약혼했지만 그 소식은 공개되지 않았습니다. 크리스틴은 이미 목걸이에 약혼반지를 끼고 있었습니다.
갑자기 붉은 죽음의 옷을 입은 유령이 나타나 극장 매니저에게 '돈 후안의 승리'라는 오페라의 악보를 건네준다.
처음에는 매니저가 이 기괴하고 기괴한 오페라 공연을 거부했다. 나중에 라울의 제안에 따라 그들은 "돈 후안의 승리"를 공연할 계획인 것처럼 가장하여 팬텀을 위한 함정을 설정하고 크리스틴을 미끼로 삼은 다음 팬텀을 포획할 계획을 세우기로 결정했습니다.
amp; amp; nsbp; 드디어 오페라 "돈 후안의 승리"가 초연되었습니다. 경비병과 경찰은 팬텀을 붙잡기 위해 오페라 극장을 포위했습니다. 오페라가 끝나자 팬텀은 주연배우 피안키를 대신해 무대에 섰고, 크리스틴과 듀엣을 부른 뒤 다시 크리스틴을 오페라 하우스 밑 미로 같은 지하세계로 납치한다. 마지막 순간에 팬텀은 크리스틴에게 영원히 자신과 함께 있어달라고 요구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라울을 죽일 것입니다. 크리스틴은 이 중요한 결정을 내렸고, 이로 인해 연극 전체도 막을 내렸다.
'오페라의 유령'은 상하이 대극장에서 100회 공연되었고, 언론은 이를 축하 보도했다. . 수입 프로젝트로서는 성공이지만, 중국 연예계에 정말 큰 자극이 되고 있다. 지난 수년간 우리는 50회 이상 연속 공연을 한 적이 없는 것 같습니다. 아시아를 순회하는 '팬텀' 팀은 수준급이 아니라는 평가다.
얼마 전 항저우에서 소흥가 조자강 주연의 '조자강'을 보았는데, 내용도 감동적이었고 공연도 '오페라의 유령' 못지않게 흥미진진했습니다. 이 중국 고아의 이야기는 2000년이 넘는 세월 동안 사람들 사이에 유포되어 왔으며 끊임없이 해석되고 개조되었습니다.
지금까지 다양한 버전이 있었는데, 최근에는 '인문예술' 린자오화(Lin Zhaohua)가 프로듀싱했고, '궈화(Guohua)' 텐친신(Tian Qinxin)도 프로듀싱한 것이 허난 오페라(Henan Opera)이다. 제7회 중국예술제에 출품된 <조의 고아>는 금상을 수상하며 화제를 모았다. 그러나 불행하게도 '오페라의 유령'처럼 상업적으로 활동하여 중국 드라마의 지속적인 레퍼토리가 된 드라마는 없으며, 해외에 나가서 수백 회 공연을 펼친 드라마도 없습니다. 우수한 전통문화를 계승하고 글로벌화하는 것이 쉽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창작진과 공연예술가들의 열정과 재능에만 의지하는 것만으로는 부족하다. 한국의 전국적인 지역 영화·TV 작품 창작과 포장처럼 정부의 문화정책, 연극제도 개혁, 사회적 자본 투자, 작가의 비즈니스 모델, 지속적인 독자 육성 등이 동시에 완성되어야 합니다.
이번에 Shanghai Yue Opera Theatre의 "The Orphan of Zhao"팀은 일부 제도적 탐구를 진행했으며 Zhao Zhigang이 프로듀서로 자체 자금을 조달하고 각지에서 작가, 감독 및 배우를 모집합니다. 국립극장 일류 연출가 왕샤오잉 등 음악과 무대 디자인 재능은 물론, 복건 출신의 젊은 인재 위칭펑, 심지어 소흥 출신의 오페라 스타 허잉 여사가 각본을 맡았다. 해외에 정착하고 다시 초대를 받았습니다. 그들은 새로운 팀을 구성하고 전통 월극을 대담하게 혁신하여 남성과 여성이 공연하는 월극이 과거의 재능과 아름다움이라는 주제를 바꾸고 인간의 본성을 직면하고 철학을 탐구하며 존엄성을 갖도록 했습니다. 무대 디자인과 음악도 민족적, 서양적, 비유적, 추상적인 요소와 영화 및 텔레비전 요소를 통합하여 현대적인 효과에 중점을 두어 이전의 모든 Yue 오페라보다 분위기를 더욱 흥미롭고 풍성하게 만듭니다. 심지어 의상 디자인도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부드러운 실크를 뛰어넘습니다. 원단은 무거운 질감을 반영하여 이야기의 의미와 무대의 느낌을 반영하여 Yue Opera에 대한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킵니다.
그러나 그렇다고 해도 월극 '조왕고아'에 대한 투자와 홍보는 소규모 제작에 불과하다고 볼 수 있고, '유령'은 아직 갈 길이 멀다. 오페라". 이번에는 상하이 대극장에서 3회만 공연될 예정인데, 이는 이 새로운 연극의 홍보와 Yue Opera에 대한 잠재 관객의 기대로 인해 다소 제한적입니다. 오페라 연구소의 통계에 따르면 중국의 400여 종에 달하는 지역 오페라 중 지난 2년 동안 관객 수가 소폭 증가한 월극을 제외하고 대부분이 낮은 수준에 있으며 일부는 거의 "목소리를 잃었습니다." 이것은 정말 사람들을 불안하게 만듭니다. 왜 대부분의 사람들은 자신들이 이해하지 못하는 서양 오페라나 뮤지컬에 몰리면서도 자신들의 문화적 전통이 있고 대중에게 인기 있는 것들로부터 소외되는지 종종 궁금합니다. 브로드웨이가 성공하는 데는 이유가 있을 것이다. 오늘날까지도 그들이 콘텐츠 제작과 비즈니스 모델에서 혁신을 거듭하고 있다는 점은 곰곰이 생각해 볼 가치가 있다. 그렇지 않으면 우리는 항상 다른 사람의 세일즈맨이 될 것입니다.
'조의 고아' 이야기는 고전적인 극적 요소로 인해 항상 국제 무대에서 호평을 받아 왔습니다. 이 연극은 '중국의 고아'라는 제목으로 서양에서 리허설되었습니다. 언젠가 이 전통적인 텍스트에 현대적 개념이 접목되고 치밀하게 계획되고 공들여 창작된다면 <오페라의 유령>처럼 세상에 나가 수십만 번 공연될 수 있을 것이라고 생각한다. 그렇다면 그것은 정말로 축하할 만한 일이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