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소비뇽 블랑이 무슨 뜻인가요?

이백의 칠자시는 종종 그의 풍부한 글쓰기 능력을 과시하고 대담하고 거침없이 쓰지만, 대담하고 우아하며 함축적인 사상을 담고 있는 시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이 노래 '소비뇽 블랑(Sauvignon Blanc)'은 아마도 그가 장안을 떠난 후 명상 중에 과거의 감정을 회상하면서 쓴 것으로, 분명히 이런 종류의 작품에 속합니다.

'오랜 상사병'은 한나라 시에 나오는 한문이다. , 밑 부분은 긴 이별에 관한 것입니다."). 육조 시인 대부분은 그들의 이름을 사용했습니다. "장수"로 시작하는 장(예: Chen Houzhu, Xu Ling, Jiang Zong 등)이 속합니다. Yuefu의 "기타 노래와 노래"에. 기존 가사의 대부분은 아내를 잃은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이백의 시는 그 문체를 모방하고 있지만 그 의미는 다릅니다.

시는 크게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시의 시작 부분부터 "아름다움은 구름 건너 꽃과 같다"로 시작하여 "장안"에서 시인의 사랑병을 묘사합니다. 이 시는 외로운 사람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습니다. 그의(또는 그녀) 거주지는 호화롭습니다. 이것은 "황금 우물"에서 볼 수 있지만 그(또는 그녀) 내부는 외롭고 공허함을 느낍니다. 작가는 환경과 분위기를 레이어별로 렌더링해 이 캐릭터의 감정을 표현한다. 내가 처음 들었던 것을 적어 보겠습니다. 계단 아래에 있던 직공 소녀가 슬프게 비명을 질렀습니다. 벌레들의 지저귀는 소리는 한 해가 늦어지고 있음을 나타내며, 고독한 사람의 외로움을 엿볼 수 있습니다. 둘째, 그는 "새벽에 서리가 내리고 추위가 이불을 덮쳤던" 때의 피부 느낌에 대해 썼는데, 그는 잠도 이루지 못했다. 으스스한 찬 공기를 통해 '미미한 서리와 황량함'이 느껴질 것이다. 그리고 "매트의 색깔이 차갑다"는 것은 그 사람이 잠을 자지 못한 채 일어났다는 것을 더욱 암시한다. "천막의 등불"이 내 앞에 있어서 더욱 슬프고 생각에 잠깁니다. '고독'이라는 단어는 램프에 대한 글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심리를 표현해 어떤 그리움을 불러일으킨다. "생각이 너무 많다"는 것은 (사람에게 상처를 주고 싶다는 뜻이기도 하다) 감정의 아픔을 보여준다. 그래서 그는 두루마리 장막에서 본 것을 글로 남겼습니다. 그것은 보이지 않고 닿을 수 없는 밝은 달이었습니다. 시인은 어찌할 바를 모르고 한숨을 내쉬었습니다. 이는 시의 핵심 문구인 '아름다움은 구름 사이에 핀 꽃과 같다'로 이어진다. '소비뇽 블랑'이라는 제목의 의미는 이 지점에서만 자세히 설명된다. 시인이 그리워하는 이 꽃 같은 아름다움은 눈앞에 아주 가까이 있는 것 같지만 결국에는 멀리, 구름 속으로 멀리 떨어져 있다. Yue'er와 마찬가지로 파악하기 어렵고 파악하기 어렵습니다. 이것으로부터 우리는 그가 왜 "헛된 한숨을 쉬었는지"를 알 수 있습니다. 이 문장은 시에서 유일한 단일 문장(독립 문장)이라는 점에 주목할 필요가 있으며, 독자에게 특히 두드러진 인상을 준다는 점에서 이 이미지가 바로 시인이 강조하고 싶은 것임을 알 수 있다.

다음은 기사 마지막까지 두 번째 문단으로, '아름다운 여성은 구름 너머의 꽃과 같다'라는 문장 바로 뒤에 이어 몽유병 추구에 대해 적고 있다. 이는 굴원(Qu Yuan)의 "이사오(Li Sao)"에 나오는 "여자를 구걸하는" 장면과 매우 유사합니다. 시인의 낭만적 환상 속에서 시 속의 남자는 너무나 몽환적이어서 그리워하는 사람을 찾고 싶어한다. 그러나 '하늘은 영원하고 땅은 멀다' 위에는 멀고 험난한 하늘이 있고, 아래에는 거센 여수강이 있고, 끝없이 쫓아다녀도 여전히 '두 곳을 다 볼 수 없다'. 여기에는 시인의 상상력이 참으로 훌륭하게 날아가고 있고, 시의 어조와 분위기도 아주 잘 들어맞는다. '청명'과 '고천'은 같은 말인데, '파도'를 쓸 때 '여수'를 쓰는 것은 불필요한 것 같다. ". 싫어요. 하지만 '위는 하늘 높고 아래는 파도가 있다'(노래는 짧은 문장과 섞일 수 있음) 같은 노래는 크게 위축되고 어떻게 읽어도 재미가 없다. 그러나 '지'라는 단어와 반복이 있는 원시는 어조가 길고 유쾌해 보이며, 구호의 느낌을 형성할 수 있는 것으로 보인다. '시서'에서 '한숨으로는 부족하니 용게'라고 한 것이 바로 그것이다. 노래한다'('용게'는 장음으로 '라 노래하다'라는 뜻)는 무한한 감동을 전달할 수 있다. 이런 문장 패턴은 이백이 특히 좋아했다. “슈에 이르는 길은 푸른 하늘에 오르는 것보다 어렵다”, “나를 버리는 자는 어제의 날을 지킬 수 없고 나의 날을 망치는 자는”과 같다. 오늘은 마음이 괴로울 것이다", "당신이 보이지 않는다" "황하의 물은 하늘에서 나온다" 등 문장에서 "어려움", "해", "물"이라는 단어는 필요하지 않습니다. 문학적인 측면에서도 중요하지만 음악과 감성의 측면에서 보면 음악과 감성은 필수적인 요소입니다. 다음 두 문장을 보면 의미론적으로 어순은 다음과 같습니다. 길은 멀고 산을 통과하는 거리는 어렵습니다(어려움). 꿈의 영혼은 도달할 수 없습니다(그래서) 영혼은 고통스러워. "긴 여행이요, 영혼이 아프고 꿈속에서 산에 도달하기가 어렵습니다"라고 쓴 것은 운율을 활용할 뿐만 아니라 운율의 형식을 사용하여 연속적인 소리를 통해 묘사하는 것입니다. 여행의 슬픔, 그 말이 분명하고 완곡하며 매우 감동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이 추구는 결실이 없기 때문에 시는 무거운 한숨으로 끝납니다: "상사병에 대한 그리움, 그것은 심장과 간을 상하게 한다!" "상사병에 대한 그리움"이라는 세 단어는 장의 시작을 반영하고 "마음과 간을 상하게 한다" 앞으로의 발전에 대한 '갈망'의 감정이다. 결론은 짧고 강렬하여 사람에게 끈기 있는 느낌을 준다. 비록 시는 슬프지만 결코 나른하지 않다.

이시의 형식은 균형이 잘 잡혀 있습니다. "아름다움은 구름을 가로 지르는 꽃과 같습니다"라는 독립된 문장은 전체시를 균형 잡힌 길이로 두 부분으로 나눕니다. 앞면은 3자로 된 문장 2개로 시작하여 7자로 된 문장 4개로 확장되고, 뒷면은 7자로 된 문장 4개로 서술되고 3자로 된 문장 2개로 끝납니다.

시 전체는 "오랜 상사병"이라는 단어로 시작하여 "오랜 상사병"이라는 단어로 수렴됩니다. 형태적으로는 대칭성과 단정함의 아름다움을 지니고 있으며, 리듬감이 강하여 서정적 표현에 크게 기여한다. 시에서 반복적으로 묘사되는 것은 남자와 여자의 사랑병일 뿐인 것 같고, 그 사랑병의 아픔이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는 것 같다. , 그러나 약간의 흥분이 있습니다. 더욱이 우리나라 고전시에도 '추자' '미의 황혼에 대한 두려움' 등 우리가 추구하는 이상적인 사람에 대한 비유로 '아름다움'을 사용하는 전통이 있다. 또한 〈장안〉의 구체적인 위치는 이것이 정치적 우화임을 암시하며, 이 시의 목적이 시인의 정치적 이상을 추구하면서도 이를 실현하지 못하는 우울함을 표현하는 것임을 시사한다. 그런 점에서 이 시의 시적 의미는 일종의 암묵적 문체로 이미지 속에 은폐되고 은밀하게 깊숙이 내재되어 있다. 그러므로 왕어지는 이 시를 칭찬하며 “제목이 뻔하지 않고 이미지가 충분하다. 한 사람은 우아하다고 생각하고 다른 사람은 물이 뚝뚝 떨어지고 어둡다고 생각하며 경치가 멈춘다”고 말했다. "당시선집")