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자유롭고 즐겁게 부처님 명호를 외우세요

일반적으로 염불은 아미타불 염불, 현실로 염불, 염불, 염불, 염불, 염불 네 가지 유형을 말한다.

마음에 부처가 있다고 해서 서양인이 생각하는 데 방해가 되지는 않습니다. 아미타불과 함께 마음의 청정국이 서방정토에 재생되어야 완성됩니다.

"중도"는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인연으로 생긴 법은 공(存)이라 하느니라. 가나라고도 하고 중이라고도 하느니라. 이 네 게송이 밝히는 것은 대승불교의 도(道)의 뜻이요, 곧 대승불교의 정수니라” . 그러나 대승불교의 몸만이 중생을 이롭게 할 수 없습니다. 오직 대승불교의 몸을 직접 목격해야만 이 몸을 통해 대자비의 행위가 시작될 수 있으며, 수련과 교화의 무수한 겁을 통해 광대하고 끝이 없으며 환상적이고 엄숙한 공덕이 모든 중생의 이익을 위해 크게 쓰일 수 있습니다. 존재. 그것은 금을 모으기 위해 산에 올라간 것과 같지만(대승의 몸을 얻었습니다) 여전히 금을 주조하여 중생을 위한 불상으로 조각해야 그들이 선의 뿌리를 밝히고 기쁨을 표현할 수 있습니다. , 부복하고 수행하여 이익을 얻으십시오. 이것이 대자비를 발동시키는 역할이다.

마찬가지로 정토법은 시방 부처님께서 친히 대승의 몸을 체험하신 후 대자비를 일으키시고, 한없는 대자비로 삼계를 애통하시며, 사십을 이루신다는 것이다. 여덟 가지 서원을 하고, 영원하고 편리하고 엄숙하게 수행하여 극락정토를 이루라. 이렇게 확립된 정토존재론은 대승불교이지만, 그것이 표현하는 것은 대자비의 완전한 계시이며, 이것이 드러내는 것은 대승불교의 철저한 편리성이다. 완전하게 발휘되는 것이 바로 정토법이다.

여기서 말씀드리고 싶은 또 다른 진실이 있습니다. 금이 세상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이라고 가정한다면 꼭 불상이어야 합니까? 반드시 그런 것은 아니지만 찻잔이나 소변기로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금은 너무 귀해서 찻잔이나 소변기로 사용해도 그 특성이 제대로 활용되지 않습니다. 부처님의 깨달음의 중도는 이론적으로는 가장 아름다운 법을 모든 중생에게 보여주어야 하지만 중생들은 이를 받아들일 수 없으므로 먼저 소나야나와 성문을 가르쳐야 합니다. 자신의 삶과 죽음. 그러나 그의 대자비(大悲悲)가 일어나지 아니하여 모든 부처님이 얻으신 본연의 불성(本佛性)도 알지 못하느니라. 붓다께서 성취하신 것을 그는 이해할 수 없기 때문에 그에게 말할 수 없습니다. 마치 금을 쥐고 있는데 중생들이 부처님을 숭배하기는커녕 차만 마시려고 하기 때문에 먼저 찻잔을 만들어야 하는 것과 같습니다. 금의 본성을 충분히 활용하지 못한 것입니다. 그것을 최대한 활용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모든 생명체의 근본적인 본성을 조정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예를 들어, 그는 먼저 컵으로 차를 마시게 한 다음 수행을 지도하고 마지막으로 부처님을 숭배하는 방법을 가르칩니다. 이때 컵을 다시 가져가서 불상으로 바꾸어 참배하십시오.

법화경에서는 이렇게 가르칩니다. 법화경에서는 찻잔을 되찾고 실제로 주는 것은 찻잔이 아니라 찻잔의 몸체가 금이고, 금으로 불상을 만든다고 가르칩니다. 당신에게 주어진 것은 불상입니다. 당신의 유일한 부처님 차량을 말해주세요. 그러므로 법화경은 대승의 정수이고, 참된 가르침이며, 부처의 성품이다. 법화경은 시방 부처님의 모든 비밀을 알려줍니다. "법화경: 여래의 신력"에는 "여래의 모든 법, 모든 자유로운 신력, 모든 비밀스러운 보물, 모든 심오한 것들이 여기에 선포되고 드러납니다."라고 적혀 있습니다. 경전.

그러나 이것은 비밀이며 부처님께서 직접 목격하신 것입니다. 찻잔의 몸체는 금색입니다. 부처님들은 그 금으로 불상을 만드는데 쓰인다고 하면서 권위를 보여주고 찻잔을 도로 가져가시지만 실제로 당신을 위해 불상을 만들어 주신 것은 아닙니다. 그렇다면 금의 진정한 본질을 이끌어내는 사람은 누구일까요? 즉, 대승불교의 정수를 온전히 발휘하여 중생을 제도하는 사람은 누구인가? 이것이 아미타불의 원원인 법장보살(Dharma Store Bodhisattva)이다. 아미타불의 본래 서원은 중생을 제도하는 대승의 참된 가르침의 역할을 충분히 발휘하였으며, 즉 끝없는 대자비와 삼계에 대한 애도, 도교를 계몽하고 모든 중생에게 온갖 철저한 편의를 제공하는 것입니다. 음광대사가 말했듯이, 만약 부처님들이 정토법을 갖고 있지 않다면 그들은 무한한 중생들에 대한 완전한 자비를 나타낼 수 없을 것입니다. 반면, 정토법을 통해 모든 부처님께서는 대승에서 직접 목격하신 끝없는 자비의 효과를 충분히 발휘하실 수 있습니다.

그래서 정토법의 본질은 대승의 완전한 의미이고, 대승의 완전한 의미는 깨달은 보살조차도 그것을 완전히 이해할 수 없다는 것입니다. 오직 부처님과 부처님만이 궁극적인 진리를 알 수 있습니다. . 그러므로 대승법은 이해하고 숙고하기가 어렵습니다.

수천 개의 부처님, 왜 아미타불 만 외우나요?

기사 출처 : Fayuzhai

"서부 정부"가 말했습니다 : 친애하는 선량한 사람들, 수천 개가 있습니다 세상에는 여러 가지 방법이 있는데 왜 사람들에게 부처님 명호만 외우도록 가르치는가? 이는 사람의 생각 때문인데, 이는 매우 중요한 의미를 지닌다. 영혼을 끌어당기고, 영혼을 끌어당기고, 생명과 육체를 창조하는 것은 바로 이 생각이다.

선한 생각을 하면 천국에 가고, 악한 생각을 하면 지옥에 갑니다. 바른 생각을 하면 사람으로 태어나고, 그릇된 생각을 하면 동물이 됩니다. 배고픈 유령이란 무엇입니까? 단지 욕심과 불만 때문이에요! 귀신의 이름을 부르면 귀신이 되고, 부처님의 이름을 부르면 부처가 된다.

부처님 명호만 외우지 않는 한 육도를 피하고 싶다. 만약 당신이 아직도 부처님 명호를 염하지 않는다면, 당신의 육체를 한 번 잃어버리면 영겁의 세월 동안 그것을 되찾기가 어려울 것입니다. 그러므로 석가모니 여래는 사람들에게 부처님 명호를 염불하라고 가르칩니다.

원공스님은 사람들에게 부처님 명호를 부르는 법을 가르치십니다. 부처님 명호를 불러도 생사를 고칠 수 없다면 부처님께서 어찌 사람을 미혹할 수 있으리이까! 부처님 명호를 염송하여 부처님이 되지 못한 사람은 부처님께 잘못이 없습니다.

잘못은 부처님에게 있지 않습니다. 입으로 외우고 마음으로 외우지 않는다면, 아무리 외워도 외우지 않는 것과 같습니다. 평생을 외워도 진심으로 외울 수는 없습니다.

'읽다'라는 단어는 '입'이 아닌 '마음'에서 나온 말이다. 부처님 명호를 염할 때에는 마음에서 나와야 하고, 소리는 입에서 나와야 한다. 마음속의 부처, 입속의 부처도 무시할 수 없습니다.

천만 부처님 중에 왜 아미타불만 염불하시나이까. 그가 시방의 모든 중생을 제도하겠다고 맹세한 48대원을 발하였기 때문이니라.

이 네 가지 대서원 중 하나는 다음과 같습니다. "만일 시방세계의 모든 중생이 나의 이름 아미타여래를 염불할 수 있으나 내 나라에 태어나지 아니하면 나는 맹세하노라

부처가 되지 말라.” 서방정토의 독특하고 아름다운 세계는 아미타경에 자세히 기록되어 있어 서극락국이라 불린다. 잘!

세상의 부는 백년밖에 되지 않습니다. 하늘의 번영은 천년 후에 끝날 것입니다. 극락세계에 산다면 수명이 무한하며, 환생의 길은 아미타불을 염불하는 것뿐이다. 세상에 이렇게 값싸고 좋은 것이 있는데도 당신이 하려고 하지 않는데, 어디로 가서 쇠구두를 깨고 최고의 길을 찾을 수 있겠습니까? 이제부터 나는 급히 서원해야 한다: "만일 내가 부처님 명호를 염송하지 않고 서극락에 왕생을 구하지 아니하면 나는 귀신이 되어 영원히 북음풍도지옥에 떨어지리라." ." 그게 전부다, 그게 전부다, 십이지장경을 다른 사람들에게 깨닫게 하라. 팔만 사천 개의 문이여, 그것을 다른 사람들에게 나누어 주십시오.

나모아미타불의 한 문장을 제외하고는 한 단어도 사용되지 않습니다. 각자 깨끗한 방을 청소하고 부처님께 불상을 공양하러 갔습니다. 매일 향기로운 향을 피우고, 그것을 정제수 한 컵으로 바꾸고, 밤에는 밝은 등불을 켜십시오. 종이 그림이든 목각이든 상관없이 실제 부처와 똑같습니다. 아침, 저녁 방문은 성실하고 정중해야 합니다. 구슬 한 뭉치가 손에서 떠나지 않고, 아미타불의 말씀이 입에서 떠나지 않습니다. 크게 외우기, 작게 외우기, 여섯 마디 외우기, 네 마디 외우기, 꽉 외우기, 천천히 외우기, 큰 소리로 외우기, 조용히 외우기, 함께 외우기

손바닥으로 외우기, 무릎을 꿇고 부처님을 바라보기, 서쪽으로 외우기 , 두드리다 물고기 낭송, 염주 낭송, 걸으면서 낭송, 절할 때 낭송, 혼자 낭송, 남과 함께 낭송, 집에서 낭송, 밖에서 낭송, 한가할 때 낭송, 바쁠 때 낭송, 걸을 때 낭송, 머물면서 낭송, 앉기 염불할 때에도, 누울 때에도, 염불할 때에도, 꿈을 꾸고 있을 때에도 이것이 참된 염불이다.

생각하면 슬프고 눈물이 나고, 불이 재를 끄고 얼어붙게 만든다. 그것을 외우면 신도 울고 귀신도 울게 된다. 나는 그것을 큰 기쁨으로 읽었습니다. 지옥은 뒤에 있고 연꽃 연못이 앞에 있습니다. 그 당시에는 수천만 명의 사람들이 나의 독서를 방해하더라도 여전히 불가능했을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