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전장에서 각 직업을 플레이하는 방법
전장에서는 어떤 전장이든 상관없이 직업마다 포지션이 다르다는 뜻은 아닙니다. 하나의 역할만 수행할 수 있으며, 기술과 재능을 유연하게 사용하면서 많은 직업이 전능하다고 설명할 수 있습니다. 먼저 전장에서 각 직업의 장단점을 살펴볼 수 있습니다. (큰 전장에 대해서는 이야기하지 않겠습니다.) 그리고 분지는 일단 전쟁 노래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부족 측] )
1: 전사 전사 재능에는 세 가지 유형이 있지만 전사를 방어 전사와 비-전사 두 가지 범주로 나누겠습니다. 방어 전사.
전장에서 방어용 전사의 지위는 많은 사람들이 생각하는 것만큼 쓸모가 없는 것은 아니다. 적어도 전쟁 노래에서 방어용 전사의 첫 번째 위치는 전쟁터에 있다고 생각한다. 전장의 주요 목적은 화력을 끌어들이는 것입니다. 방어 전투에서는 다른 병사들이 먼저 적에게 돌격해야 무기를 들고 있는 다른 동료들의 안전을 확보하는 것이 가장 먼저 이루어집니다. 적의 속도를 늦추고 방어력을 낮추면 동료가 더 잘 싸울 수 있습니다. 킬링은 수비 게임의 주요 목적이 아닙니다. 수비 게임은 모든 팀원과 적의 움직임에 대해 매우 명확해야 합니다. 미드필드에서 수비 게임을 할 때는 가로막기에도 불구하고 항상 미드필드 팀원과 가까이 있어야 합니다. 수비 게임의 CD는 상대적으로 길며, 적에게 얽힌 팀원을 보면 주저 없이 달려가야 합니다. 최대한 모든 적에게 추가해야 합니다. 팀원이 적 진영의 깃발을 훔쳐가는 것을 보면, 관문에서 즉시 올라가서 대응해야 합니다. , 팀원에게 대응할 때에는 상대를 끌어서 깃발을 들고 있는 적을 가로막고, 상대방이 깃발을 들고 있는 팀원에게 접근하지 못하게 하여 돌격, 힘줄 끊기, 가로채기 등을 하는 것이 매우 좋습니다. 아군 마법사가 상대를 몰아붙일 수 있도록 출혈 등의 DOT 스킬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깃발을 들고 있는 팀원의 체력이 너무 낮고 치료 보호가 없는 경우 항상 주의하십시오. 그리고 그가 적에게 죽기 전에 그를 물리쳐야 하고, 그가 죽으면 깃발을 차지해야 합니다(땅에 떨어진 깃발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 스텝을 잘 잡으면 적의 거점에서 깃발을 잡을 수 있다. 이때는 쫓아오는 적의 힘줄을 부러뜨린 뒤 무시하고 달려야 한다. 쫓아오는 사람들이 많으면 큰 스킬이나 방패벽, 가마솥, 생명보석 등 뭐든지 쓰시면 됩니다. 타우렌 전사라면 그것도 좋습니다. 짓밟는 데 매우 유용합니다. 부족 배지는 매우 좋은 것입니다. 전장에 가져가야 합니다. 감속과 기절을 완화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 달릴 때 당신을 쫓는 적들이 없거나 당신보다 빨리 달리는 팀원(리틀 D, 샤먼, 헌터, 도적, 마법사)이 옆에 있을 때까지 그들에게 깃발을 던지고 집으로 가져갈 수 있습니다. 깃발을 던진 사람 방법: 깃발 아이콘의 BUFF 클릭), 따라오는 치유 직업이 있으면 주저 없이 깃발을 들고 집으로 갈 수 있습니다.
비방어 전사도 결정하는 역할을 합니다. , 전장의 상황에 따라 공격형 전사나 무기 전사에게 우선적으로 플레이하는 것이 좋습니다. 강력한 살상력, 강력한 지속 전투 능력, 높은 폭발력을 유지할 수 있는 분노가 장점입니다. 그러나 살상이 주요 목표는 아닙니다. 물론, 처음에는 적을 한 명 더 죽이면 깃발을 탈취하는 것이 팀에 유리하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시작하기 가장 좋은 위치는 맵 중앙입니다. 두 센터 사이에 색칠된 선이 있습니다. (M 키를 눌러 지도를 보면 알 수 있습니다.) 이 선 위에 서 있으면 깃발을 들고 있는 팀원을 더 쉽게 만날 수 있으며, 상대적으로 말하면, 전장에서 비방어 전사가 수행하는 역할은 상대적으로 간단합니다. 아군 깃발을 들고 있는 경우에만 가능합니다. 아웃되면 미드필드를 통제하면서 기수에게 대응해야 합니다(미드필드는 모든 적을 사살해야 하며, 그렇지 않으면 기수에게 대응할 필요가 없습니다). 돌격, 힘줄파괴, 요격, 용기파괴 모두 아주 좋은 스킬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장비가 좋고 분노가 많으면 요격하는 적을 즉시 처치할 수 있습니다. 이때 적들은 일반적으로 저항하지 않습니다.
적의 기수를 요격할 때에는 적시에 요격해야 하며, 적의 지원 병력이 많으면 먼저 용기를 꺾은 다음, 부러진 갈비뼈를 적에게 유지해야 한다. 몇 초 만에 상대의 깃발을 죽이려고 합니다. 깃발을 들고 있는 사람은 즉시 깃발을 클릭해야 합니다(땅에 떨어진 깃발을 마우스 오른쪽 버튼으로 클릭하면 됩니다). 상대방이 당신을 두려워하지 않도록 즉시 사용하십시오. 미드필드에서 사람을 죽일 때 비방어 전사는 사제>마법사>헌터>도적>리틀 D>SS>SQ>워리어 순으로 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미드필더의 종류는 그리 많지 않습니다. 사제를 먼저 죽이고 마법사를 죽이면 됩니다. 왜 그렇게 우선순위가 높은지는 모두가 몇 번 싸워보면 알 수 있습니다.
2: 마법사
요즘은, 대부분의 마법사는 얼음과 불 마법도 있기 때문에 기본적으로 냉장고를 가지고 있습니다. 마법사는 매우 유연한 직업이며, 강력한 집단 살해 기술과 결합되어 매우 사용하기 쉽습니다. 마법사는 전장에서 없어서는 안 될 직업이 됐다. 전방, 중앙, 백코트를 모두 소화할 수 있는 만능이라 할 수 있다.
먼저 미드필더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선발 및 미드필더 팀원은 지도의 색상 구분선에 모여 전사 뒤에 있어야 하며, 전사 앞에 서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첫 번째 목표로 간주되어 즉시 사망할 수 있습니다. 우선, 마법사는 전투에 참여하는 인원을 최대한 줄이는 것이 친구에게 이익이 된다는 점을 분명히 이해해야 합니다. 상대가 양으로 변하는 것이 첫 번째 선택이고, 양으로 변하는 대상도 우선순위입니다. 전사 > 성기사 > 사냥꾼 > 마법사 > 사제가 기본적으로 양으로 변할 확률은 매우 낮습니다. 전사는 먼저 사제 공격을 목표로 삼습니다.
양으로 변신할 때는 전사가 우호적인 군중 속으로 돌진한 다음 양으로 돌진할 때까지 기다리지 마십시오. 그러면 AOE 기술이 제한되고 대상의 인간에게도 영향을 미칩니다. 일단 복원되면 자신의 천 갑옷 직업에 위협이 됩니다. 양이 사라진 후 즉시 전사가 상대의 치유 직업을 죽일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반격은 치유 직업에 매우 치명적입니다. 그가 더 많은 파란색과 적은 혈액을 가지고 있을 때, 전사의 공격을 받거나 적시에 그를 반격하는 데 주의하세요. 도둑님, 주저하지 말고 즉시 아이스 링을 기다리십시오. 이때 화염 주문의 충격파는 매우 유용합니다.
주요 공격 대상은 아군 파이터입니다. 이전 양이 군중에서 멀리 떨어져 있다면 주의하세요. 군중과 너무 가까우면 걱정하지 마세요. 마음껏 AOE를 활용해 화려함을 뽐내세요. YD의 작전과 YD의 움직임이 제대로 작동하지 않는다면, 여전히 플래시를 사용하는 것도 좋은 방법입니다. 간단히 말해서, 마법사는 집단 학살에서 절대적으로 지배적인 직업입니다.
좋아요, 사람을 죽이는 것은 재미있지만, 경적 소리가 들리거나(소리를 켠 경우) 빨간색 텍스트가 표시되면 팀원의 깃발을 잡는 것을 잊지 마세요. 즉시, 아군 기수가 이미 전투 깃발을 맡았다면, 기수가 깃발을 들고 성공적으로 나가면 m 키를 누르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문이 열리면 제때에 대응해야 합니다. 어떤 상황에 있든 전투에서 탈출할 기회가 있는 한 목숨을 걸고 기수를 구출해야 합니다. 가장 중요한 것은) 치유 주문이나 상태 완화 스킬이 없기 때문에 마법사가 주로 기수를 가로막는 적을 제어하는 책임을 맡고 있으며, 양, 얼음 고리, 충격파 및 얼음 원뿔이 추격을 효과적으로 제어 할 수 있습니다. 기수의 혈액량에 항상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기수의 혈액량이 매우 낮다면 이후 땅에 떨어진 전투 깃발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혈액량도 매우 낮다면 생각할 필요가 없습니다. 주변에 있다면 깃발을 지키는 사람은 당신뿐이므로 점등 후에 해야 합니다.) 깃발, 쫓아오는 적들이 많으면 생각하지 마세요. 아이스 링과 충격파가 있으면 사용하세요. 플래시가 있으면 사용하세요. 적들이 많으면 그냥 사용하세요. .DOT는 먼저 냉장고를 연 다음 냉장고를 빠르게 클릭하여 깜박이고 실행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이 방법에 익숙해지면 매우 효과적인 방법이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쫓는 사람이 많지 않거나, 모두 짧은 다리의 직업(전사, 성기사, 사제 등)이 쫓고 있다면 돌아서서 1레벨 얼음 화살을 던지면 됩니다. 어쨌든, 당신의 목표는 그들이 당신을 따라잡지 못하도록 막는 것입니다.
같은 방법으로 상대 기수를 가로막을 수 있습니다. 주의할 점은 상대 기수를 따라잡을 수 있다고 확신할 때 목표로 삼지 마십시오. 그의 지원군이 도착하면 그 결과는 비참할 것입니다. CD가 깜박일 때 상대가 도둑이거나 상대의 체력이 가득 차서 먼저 그를 쫓아 아군 요격 팀이 그를 쫓을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상대의 기수를 가로챌 때는 항상 상대의 뒤가 아닌 앞에 있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상대를 쓰러뜨리면 상대 앞으로 달려갈 수 있는 시간이 충분하고, 그 다음에는 강제로 상대를 강제할 수 있습니다. 상대를 즉시 죽이는 것보다 상대를 지연시키는 것이 주요 목표입니다. 아이스 링이 있으면 불 대시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양이 있을 때는 얼음 화살을 쏘고, 얼음 덩어리가 있을 때는 비전 폭발을 할 필요가 없다는 사실을 적을 요격하는 모든 마법사가 기억해야 할 것입니다.
이야기를 하다 알게 되었습니다. 미드필더에 대해서는 이미 프론트 코트를 수비하는 방법과 백코트에서 깃발을 지키는 방법이 모두 포함되어 있습니다. 여기서도 강조하고 싶은 점은 가드가 도둑과 작은 D를 조심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가끔씩 집을 지킬 때 1레벨 아케인 스톰을 몇 개 놓는 매우 효과적인 방법입니다. 얼음 시전할 때 손으로 칠 준비가 되어 있어야 합니다. 기절하면 냉장고를 사용해야 합니다. 도둑이나 방금 깃발을 빼앗은 작은 D의 경우 아이스링을 즉시 사용할 필요는 없지만 아이스픽을 사용하는 것이 우선입니다. 아이스, 링, 도둑이 직접 사라져서 플래그+스프린트를 칠 가능성도 있고, 아이스링 CD에서는 막을 수 없으니 먼저 아이스픽을 사용하고, 사라질 때까지 기다렸다가 스프린트하고, 아이스링을 하면 된다. 불 마법이라면 먼저 충격파를 사용해 동료 도둑이 숨어 있는 것을 방지할 수 있습니다. 집을 지키고 있는 많은 마법사들은 Little D가 양을 먹지 않고 속도 제한을 해결하기 위해 형태를 바꾸는 것에 대해 당황합니다. 다음은 Little D가 깃발을 훔치는 것을 처리하는 두 가지 방법입니다. 그들은 여전히 도둑을 처리하는 것과 같습니다. 얼음 송곳이나 충격파로 시작한 다음 계속해서 사용하세요. 레벨 1 얼음 화살로 공격하려면 거리를 유지하고 멀리 있으면 플래시를 사용하세요. 마지막 사용을 위해 항상 얼음 고리를 보관하십시오. 레벨 1 얼음 화살은 그가 당신만큼 빨리 달릴 수 없도록 보장할 수 있습니다. 이 방법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레벨 1 얼음 화살은 그에게 큰 영향을 미치지 않습니다. 이때 얼음 송곳은 거의 CD에 있으므로 계속 사용하고 그 후에 그가 인간 형태로 변신하면 카운터를 주고 그를 죽이려고 합니다. .. 레벨 1의 얼음 화살과 불이 그를 향해 돌진하는 한, 이제 그는 마나가 거의 바닥날 것입니다. 그를 보고 도망가고 싶어한다면, 얼음 반지를 그에게 주세요. 큰 액세서리가 있으면 사용하세요. 몇 초 안에 떨어뜨리면 승리할 수 있습니다. 결국, 폼을 바꾸는 것은 매우 비용이 많이 듭니다. 예, 그를 죽일 수 없더라도 그것은 당신의 잘못이 아닙니다. 이때는 미드필드 팀원을 믿어야 합니다. 반쯤 죽은 어린 D를 죽이지 않으면 그게 다입니다. . .
마법사가 깃발을 들고 있는 방법은 나중에 깃발을 들고 있는 헌터의 방법을 참고해주세요. 다만, 실제로는 특별한 일이 없는 이상 마법사가 미드필더와 백필드에 머무르는 경우가 대부분입니다. 깃발을 들고 있는 팀의 마법사보다 더 좋은 직업은 없습니다(도둑과 꼬마 D가 둘 다 죽었나요? 무당도 사라졌나요?)
3: 사제
나누겠습니다 그를 그림자 목사와 그림자 목사가 아닌 목사로 만듭니다. (보통 나는 그가 명령을 받든 거룩하든 관계없이 Shenmu라고 부릅니다. 익숙해졌습니다.
헤헤~)
먼저 다크 프리스트에 대해 이야기해보겠습니다. 다크 프리스트의 특징은 안정적인 데미지 출력과 두꺼운 피부, 안정적인 치료입니다. (이런 경우 다른 프리스트들이 불안해하실 텐데요. 여기서는 마구간을 사용하는데, 트리트먼트의 양은 높지 않습니다) 우선 미드필더와 같은 팀에 배치해야 합니다. 미드필더의 섀도우 프리스트는 일반적으로 첫 번째 공격 대상으로 사용되지 않습니다. 암흑 사제는 전사와 동등할 수 있습니다. 여왕 어머니에게 의존하더라도 너무 멀리 숨어 있어야 합니다. 암흑 사제는 매우 강력하지만 공격 방법은 매우 간단합니다. 몇 가지 동작이 있지만 그 몇 가지 동작도 치명적입니다. 그러므로 이 DOT는 해제될 수 있으므로 우선 상대의 사제를 가리킬 때 공격 대상이 됩니다. 상대의 사제에게 손가락을 대면 먼저 상대의 마법사에게 고통을 가한 다음, 전사를 제외한 모든 직업의 적에게 고통을 가해야 합니다. (성기사는 잊어버리세요. 성기사 외에 다른 직업도 있을 텐데요, 그렇죠? 돈) 10명의 성기사가 전쟁 노래를 연주하고 있다고 말하지 마세요 =_=!) 그런 다음 목표를 상대방의 프리스트로 전환해야 합니다. 이때 아군 전사는 이미 그를 향해 돌진해야 합니다. 당신이 해야 할 일은 프리스트를 침묵시키는 것뿐입니다. (그렇지 않다고 말하지 마세요. 아직도 그림자 사제이신가요?) 그런 다음 아군 병사가 포위되어 행동하지 않는 것을 보면 가장 빠르고 효과적인 기술입니다. 과감하게 앞으로 달려가 겁을 먹으며 겁에 질린 이들의 머리에 고통과 흡혈귀를 선사할 것입니다. 성기사를 발견하면 주저하지 말고 마나를 아껴두세요. 이때 성기사를 죽이는 데 도움을 줄 팀원은 없습니다. 반대로 성기사가 어떤 직업인지는 중요하지 않습니다. 누가 누구를 때리는지 확인해야 하므로 약화 효과가 사라지면 방패를 사용해야 합니다. 팀원이 상대 마법사의 공격을 받으면 제때에 제거해야 합니다. 시간 내에 제거해야 합니다. 그림자 사제의 처치 우선 순위는 마법사>사제>성기사>다른 직업>전사입니다. 도둑의 경우 고통+뱀파이어가 있으면 그냥 놔두어도 됩니다. 정말 짜증나면 먼저 죽이세요. 겁을 먹으면 정신적 충격+정신적 채찍질로 거의 죽을 뻔하고, 와일드 팀이 아닌 이상 미드필더 팀에는 일반적으로 도둑이 나타나지 않습니다. 그림자 사제는 수호와 지원에 적합하지 않으며, 깃발을 지키는 데에도 적합하지 않습니다. 팀에 소형 D, 샤먼 또는 다른 사제가 없으면 그림자 사제가 깃발 수비대 역할을 해야 합니다. 가드는 그림자 형태를 사용하지 마십시오. 깃발 소지자의 혈액량에주의를 기울이고 HOT (Recovery for You) 방패를 유지하고 깃발 소지자 또는 자신에게 방패, 회복 및 내부 화재를 유지하십시오. 자신의 상태가 좋지 않으니 제때에 쫓아내는 것이 필요하며, 쫓는 적들이 너무 많다면 조심하세요. 적의 경우, 기수가 죽지 않는다는 것을 보장할 수 있는 조건에서 기수를 쫓는 것을 고려할 수 있습니다. 적의 체력이 별로 없다면 적의 속도가 느려질 수 있습니다. 그냥 직접 죽이세요.
신성한 축산업은 우유의 상징입니다. 규율이 있든 신성하든, 홀리노바 같은 좋은 스킬을 추가하셨을 거라 믿습니다. 아주 좋아, 먹여야 할 개체가 많고 첫 번째는 전사입니다. 처음에는 후회하지 않고 미드 필더의 혈액을 늘려야합니다. 먼저 두려움을 구하십시오. 처음에는 너무 멀리 위치하지 마십시오. 최대 거리를 유지하십시오. 전사를 추가하는 것만으로도 충분합니다. 첫 번째 선택 대상이 될 가능성이 높으며 대중의 비판 대상이 되지 않도록 하는 것입니다. 물론, 당신의 강력한 전사들이 죽지 않도록 해야 합니다. 다른 직업에서는 그들을 보호하고 회복할 것입니다. 함부로 다른 사람에게 고통을 주지 마십시오. 마법사가 양으로 변하는 것을 방지할 수 있으며, 황소***의 1초 CD는 피를 얻기에는 너무 늦었기 때문에 팀원을 주의 깊게 관찰하십시오. 미드필드의 수비로 전장 전체를 장악하고, 전진할 때 깃발을 빼앗고, 후퇴할 때 방어하며, 미드필드의 기회를 장악할 수 있습니다. 전사의 운명은 사제의 손에 달려 있기 때문에 사제는 미드필더가 살아 있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신성 사제의 치료 우선순위는 군중 속으로 돌진하는 전사 > 비방어 전사 > 마법사 > 방어 전사 > 기타 직업 군중이 빽빽하고 준비가 안 되어 있을 때 누구를 치료해야 할지 모르겠고, 모두가 지고 있을 때이다. 방금 말씀드린 홀리 노바 스킬이 유용하게 쓰이고, 디바인 프리스트의 데미지가 낮지 않다는 점은 언급할 필요가 있습니다. 필요하다면 얼음 방패 없이도 마법사를 즉시 처치할 수 있습니다. 물론, 대부분의 경우 여전히 신성한 사제는 팀원의 안전을 보호해야 합니다. 규율이 31점이라면 마법사 팀원에게 에너지를 주입하는 데 인색하지 마십시오. 스몰 D와 샤먼이 없는 팀에는 깃발을 들고 있는 사제가 필요합니다. 신성한 사제와 그림자 사제는 비슷한 방식으로 깃발을 보호합니다.
4: 샤먼
진정한 만병통치약은 강화이든, 요소 또는 회복은 어떤 위치에서나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샤먼은 집을 지키는 데 능숙합니다. 다양한 TT는 적의 도난을 매우 잘 방어할 수 있으며 집을 지키는 데 있어서 사냥꾼보다 더 나은 역할을 할 수도 있습니다. , 후방의 안전을 보장하면 전방의 동료들이 더 자신감을 갖고 공격할 수 있습니다. 무당을 완전히 통제할 수 있는 직업은 거의 없으므로 가장 먼저 주의해야 할 것은 도둑을 경계하려면 먼저 주의해야 할 것입니다. 땅에 독과 땅을 묶어두는 TT는 굳이 장황하게 말할 필요는 없을 것 같습니다. 모든 주술사들은 각자의 의견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냉기 충격은 화염 충격과 냉기 충격 모두 매우 좋은 스킬입니다. 추격할 때 더욱 효과적입니다. 늑대는 서리 충격에 걸린 도둑을 따라잡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상대를 따라잡을 때 대지결속과 독 정화가 미리 버려져 있는 도둑을 쉽게 죽일 수 있습니다. 탈출을 시도합니다. Little D를 상대하기 위해 Earth Binding은 그를 불편하게 만들고 Purification은 Little D를 포함한 모든 직업을 더욱 우울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실내에서 얽히거나 이동하는 형태가 없으면 꼬마 D가 갇힐 가능성이 더 높습니다. 물론 착한 꼬마 D가 좋다면 문 밖으로 나온 후에도 무당은 그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깃발 지점으로 돌아가서 계속해서 지점을 지키세요. 상대가 깃발을 두 번 훔치는 것을 방지하려면 작은 D를 막을 때 최대한 피해를 주도록 노력해야 합니다. 기회가 있으면 즉시 죽이세요. 몇 초 안에 그를 죽일 수 없더라도 마나가 많이 남지 않도록 하세요. 나머지는 필드에 있는 팀원들에게 줄 수 있습니다. 마법사, 사냥꾼 등의 개별 직업이 깃발을 차지하기 위해서는 주술사의 기반과 대지 결속을 통해 이들 직업이 탈출 가능성을 전혀 확보할 수 없습니다. 성직자나 SS가 오면 미리 트레머를 준비해야 한다. 트레머가 적의 공포에 잠식되면 반드시 파운데이션으로 교체해야 한다.
깃발을 탈취할 때 샤먼 자신이 깃발 운반자 역할을 할 수 있지만 일반적으로 플래그 가드는 샤먼 직업의 장점을 더 잘 해석할 수 있습니다. 샤먼은 2층부터 입양할 수 있다. 1층이나 3층에서 공격할 때는 가능하면 먼저 집을 지키는 헌터에게 서리를 던진 뒤 바로 전투 깃발로 뛰어오르는 것이 가장 중요하다. 일반적으로 사냥꾼은 여기에 함정을 설치합니다. 기초가 멀리 던져지지 않더라도 상대에게 성직자나 SS가 있으면 함정을 먹을 수 있습니다. 집을 지키려면 떨림을 먼저 넣어야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냥 땅에 떨고 두려움을 잃은 후에는 즉시 땅을 묶어야합니다. 다음은 무당입니다. 기수에게 피를 더해 그가 죽지 않고 성공적으로 깃발을 들고 나갈 수 있도록 하기 위해 그는 기수를 바짝 따라가야 합니다. 추격하는 적에게 충격을 가하면 됩니다. 에, 상대가 마법사를 가지고 있고 양을 시전하기 시작하면 즉시 지진으로 그를 방해하고, CD가 있으면 기초를 던지면 기수를 완전히 보호할 수 있습니다. 이때, 미드필더의 지원을 받아 안전하고 과감하게 추격하는 적을 요격할 수 있으며, 그래도 땅속박을 유지해야 라이트닝 체인을 사용할 수 있다. . .
중원에서 무당을 배치해 미드필더로 뛰게 하는 것은 자원 낭비인데, 정말 그렇게 한다면 무당이 해야 할 일은 최대한의 출력과 처우를 다르게 넣을 수 있다. TT 상황에 따라 상대 미드필드에 마법사, 빙결 저항, 파운데이션이 많으면 상대는 워리어, 스톤스킨, 파이어 노바가 많고, 자신의 워리어는 윈드 퓨리 또는 윈드 엘레강스 + 대지의 힘 5: 도둑이 더 많습니다. p>
기수와 수호자 중원에서의 집단살인 스킬이 부족하고 체력과 방어력이 상대적으로 낮기 때문에 도둑은 일반적으로 중원에서 살인을 할 수 없습니다. 표준 보유자와 골키퍼가 되십시오.
전쟁노래 기수 도둑에게 가장 추천되는 특성은 질주를 강화하는 전투 시스템 2점, 기만적이고 변덕스럽고 숨기기 빠르고 강하고 숨막히는 통찰력과 기다림에 2점입니다. 기회를 위해 2개의 탐지 포인트를 갖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물론 가장 많은 YD 깃발 보유자가 되지 않으려면 익숙한 다른 재능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기명 도둑 : 가정부의 종 + 부족 뱃지, 오염자(동맹에서는 아라소르라고 함) 부적도 좋고, 뱃지 CD를 사용하면 뱃지 대신 사용할 수 있습니다.
기수로서 주요 목표는 상대의 전투 깃발을 베이스 캠프로 가져가는 것입니다. 좋은 도둑은 상대방 깃발지기의 손에 깃발을 쉽게 가져갈 수 있는 다양한 비상 방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제 상대방 깃발지기의 직업에 따른 대처 방법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사냥꾼이 자신의 집을 지키는 것은 비교적 흔한 일이므로, 깃발을 든 도둑은 함정과 스텔스 탐지 기술을 갖춘 상대를 만날 때 더 침착하게 생각하고 유창하게 행동해야 합니다. 당신의 도착이 다가오고 있으므로 서두르지 마십시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상대를 마비시키는 것입니다. 이 시간 동안에는 주변 환경을 주의 깊게 관찰할 수 있습니다. 상대 가드의 수와 움직임에 특히 주의하십시오. 트랩의 위치를 그의 움직임에서 볼 수 있습니다. 트랩이 전투 깃발에서 멀리 떨어져 있으면 집사의 종을 사용하지 않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트랩 위치를 확인하지 않은 상태에서 성급하게 행동하지 마십시오. 트랩 위치를 확인한 후에는 즉시 트랩을 피하고 깃발을 켜십시오. 당신이 원한다면 사냥꾼에게 블라인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가난하다면 서두르지 마십시오. 짐승 왕의 아기 사냥꾼이 당신을 위협할 것입니다. 당신의 가우징이 저항되거나 회피되거나, 당신이 그에게 직접 쫓겨난다면, 당신을 쫓아낼 수 있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두 가지가 있습니다. 몇 초 만에 죽이거나, 그냥 서리를 끼얹고 넘어지세요. 전자라면 그냥 운명에 맡기세요. 체력이 부족해서 멈추면 다시 시작하세요. 그 사람은 즉시 사라지고 + 기습 공격을 하고, 깃발을 클릭하고 질주를 시작합니다. 후자라면 그를 무시하고 그냥 질주를 시작합니다. 통제력이 좋은 도둑은 일반적으로 저항하는 찌르기 공격을 대체하기 위해 악 + 신장 공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상대가 하우스를 지키는 사람이 한 명뿐이라면 이 방법을 사용하여 깃발을 성공적으로 꺼낼 수 있습니다(장비가 충분하다면 스택 지구력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그 중 하나를 먼저 제압하여 블라인드를 제어하세요. 반면에 집사 벨은 함정에서 빠져나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깃발을 지키고 있는 적들이 당신을 쫓는 것을 방해할 수 있는 아주 좋은 방법이 있습니다. 캐릭터가 사라진 직후에 캐릭터의 머리를 클릭하십시오(머리가 아니라 머리, 기본적으로 전체 화면의 중앙에 있음). 당신이 가장 먼저 캐릭터를 클릭하게 될 것이고, 깃발을 지키고 있는 적들은 당신이 사라지는 순간 무의식적으로 깃발을 클릭할 것이고, 그러면 그들에게 보이는 것은 지연된 이미지뿐일 것입니다. 고개를 끄덕이기만 하면 100%가 됩니다. 이때 깃발을 먼저 클릭하면 깃발이 보이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깃발은 이미 당신에게 달려 있습니다. 단 한두 초 만에 적의 시야를 벗어나려면 이 짧은 시간을 활용해야 합니다. 초는 누구나 배울 수 있는 독특한 기술은 아니지만, 열심히 연습하면 습득하는 것이 어렵지 않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두 번, 블라인드, 질주, 회피. 깃발을 클릭할 때 회피를 사용해야 한다는 사실을 잊어버릴 뻔했습니다. 많은 경우, 적의 속도가 느려지거나 움직이지 못하게 되는 것을 피하기 위해 회피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집을 지키는 도둑의 재능은 더 무작위입니다. 단검 도둑의 높은 폭발력은 잡으러 오는 적들을 빠르게 처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이 깃발을 점령하고 있는지 확신할 수 없을 때는 성급하게 행동하십시오. 강한 킬을 가지고 있다면 먼저 적을 죽이고 다음 적을 기다릴 수 있습니다. 상대가 혼자 깃발을 얻으러 올 것을 확신하고, 최대한 빨리 처치해야 하며, 가우징과 키드니 스트라이크를 잘 활용하면 상대가 왔을 때 죽일 수 있다. 그가 전사나 성기사라면 그것은 또 다른 문제입니다. 얼음 마법의 경우 도둑을 통제하기가 항상 더 어려웠지만 다행스럽게도 배지를 사용하면 양을 되돌릴 수 있지만 기꺼이 사용해야 합니다. 여기서도 언급해야 할 점은 가정부 Ling Shoujia도 매우 유용하며, 당신의 재능에 향상된 질주와 기회 대기가 포함되어 있다면 죽이면 안된다는 것입니다. 도망치려는 마법사를 죽이는 것은 어렵습니다. 전사나 성기사가 깃발을 얻으러 오면 먼저 그를 질식시키고 도우미가 없으면 회피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와 싸우려면 체력의 절반 이상을 죽이도록 최선을 다하십시오. 성기사의 경우 무적을 활성화해야 합니다. 무적 플래그가 활성화되면 먼저 플래그를 다시 클릭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도망가서 6초 규칙을 사용해 몰래 성기사가 깃발을 꺼낼 수 없도록 만드세요.
언제든지 전장에서 할 수 있는 가장 실용적인 일은 둔화 독을 사용하는 것입니다. 양손~
6 드루이드
도둑보다 더 프로페셔널한 완벽한 기수. 전장의 리더가 Little D에게 홈을 지키거나 미드필드를 맡아달라고 하면 나는 반드시 그를 이길 것이다. PP와 JJ를 자르세요. Little D가 깃발을 잘 드는 것은 모두가 알고 있습니다. 우선 양을 두려워하지 않고, 속도를 늦추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습니다. 둘째, 민첩성을 높일 수 있습니다. 마나가 부족하면 활성화할 수 있으며, 두꺼운 피부와 고기를 지닌 곰으로 변신할 수 있으며, 야외에서도 얽힘과 이동 형태가 가능하며, 곰 형태에서도 가능합니다. 리틀 D도 유용한 스킬이 너무 많지만, 모든 리틀 D가 깃발을 성공적으로 탈환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그 이유는 스킬이 제때에 사용되지 않고 스킬이 너무 많기 때문입니다. 작은 D의 조작도 상대적으로 번거롭습니다. N 형태의 작은 D 사이를 쉽게 전환할 수 있다면 깃발을 훔치는 방법을 더 깊이 이해하면 훌륭한 깃발 운반자가 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특성을 먼저 살펴보세요. 밸런스 D든 야생 D든 복구 D든 자연의 손아귀 1포인트를 균형있게 갖고 싶은 거겠죠? 전장에서 잘 승리하고 싶다면 클릭해 보세요. 신속 21점을 회복하는 것이 첫 번째 선택입니다. 선택하지 않으면 이해가 되지만, 상대적으로 말하면 D를 회복하는 것이 다른 특성의 D보다 표준 보유자가 되기에 더 편리합니다. 추천 액세서리는 도둑용 액세서리와 동일합니다: 집사 벨 + 배지 또는 파멸자 부적
'훔치다'라는 단어는 깃발을 훔치는 데 사용되므로 당연히 고양이로 변신하여 몰래 들어간다는 의미입니다. 변신한 상태에서도 장신구를 사용할 수 있는데, 사냥꾼이 집을 지키고 있다면 두 가지 선택지가 있는데, 하나는 가정부의 종을 사용하고, 상대방의 적을 피하려면 질주하여 깃발을 가리키는 것입니다. 사냥꾼의 작전이 별로 좋지 않다면 그가 TAB을 사용하여 클릭할 때쯤에는 이미 방을 떠났을 것입니다. 상대의 작전이 더 낫다면 먼저 당신을 해산시켜야 하고 그 다음에는 냉동 함정이 당신을 기다릴 것입니다. 그런 다음 그는 당신을 죽이기 위해 일련의 콤보를 사용할 것입니다. 당신은 도둑이 아니며 건강을 향상시킬 것입니다. 머리카락이 두렵습니까? 즉시 증가 + 활력을 되찾고 분노를 낭비하지 마십시오. 이 과정에서 당신은 넘어 질 것이지만 사냥꾼은 당신을자를 수 없습니다. 사냥꾼의 해제에 주의하십시오. 사냥꾼이 해제할 때 인간 형태로 전환하지 마십시오. 그렇지 않으면 사냥꾼이 해제되지 않은 한 기본적으로 의존해야 합니다. 잘하면 곰으로 변해 한 번 기절시킬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고양이로 전환하고(처음에 질주를 사용하지 않은 경우) 속도를 높여 도망가세요. 직선으로 걷지 말고 2층으로 나가서 사냥꾼의 충격을 받지 않도록 하세요. 일단 문 밖으로 나오면 여행 모드에 있을 때 몸을 맡기는 것을 잊지 마세요. 자연의 손아귀와 회복을 먼저 사용하고 미드필드에서 가로막는 사람이 많으면 곰으로 변신하세요. 그러지 말아야 합니다. 군인이 달려와서 힘줄을 부러뜨리면 다른 사람으로 바꿔서 얽어매고 계속해서 이동 모드로 전환해서 달릴 수도 있고, 그 사람을 비웃고 좌절감에 뛰어들게 할 수도 있습니다. 키보드. . .
(좀 우스꽝스럽네요, HOHO) 멀리서 도둑이나 동족이 보이면 Elf Fire로 인사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기본적으로 미드필더 이후에는 더 이상 막을 수 없습니다. 리틀 D는 4가지 형태의 유연한 전환입니다. 또한, 인간 형태를 전환할 때 파란색이 없더라도 걱정하지 마세요. 활성화! 간단히 말해서, Little D는 혼자서 깃발을 들고 무적은 아니지만 두세 사람이 당신에게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 좋은 기수 도둑과 협력하면 프런트 코트는 걱정하지 않을 것입니다. 깃발을 차지하지 못하는 것
7: 늘 골키퍼로 여겨져 온 헌터는 실제로 프론트코트와 미드필더에서 똑같이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다. 함정이 몇 번이나 너프되더라도 여전히 매우 중요한 제어 기술입니다. 적어도 전쟁노래에서는 함정이 사냥꾼의 하이라이트입니다! 재능: 전쟁노래에게는 사냥꾼의 재능이 가장 중요하지 않습니다. 야수지배자, 사격, 생존 모두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다행히도 이 세 가지 재능은 좋은 제어 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강제, 분산 및 NERF 함정. 추천 액세서리: ZUG의 부적과 뱃지는 구하기 쉽지 않지만 뱃지는 필수입니다. 먼저 우리의 기존 사업인 Shouqi를 살펴보겠습니다. 호드 사냥꾼은 얼라이언스 다크 엘프 사냥꾼만큼 은신 능력이 없다는 점이 어찌보면 단점이라 수액이나 양, 여러 적의 합체로 즉사할 확률이 높습니다. 2층, 3층 사람들이 볼 수 없는 곳에 서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거기는 시야도 좋지 않고, 손이 빠른 적들은 금방 눈앞에서 사라져 버리기 때문에, 모퉁이를 돌아도 스킬을 쓸 수가 없습니다. 아기를 위해 언제든지 패시브 모드를 사용하십시오. 깃발 앞에 함정을 두는 것이 필요합니다. 깃발을 지키는 유일한 사냥꾼이라면 동결 함정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서리 함정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폭발 함정을 사용하고 희생하려면 함정을 함정으로 사용하는 친구들은 이 아이디어를 포기해야 합니다. 효과는 매우 만족스럽지 않습니다. 집을 지키는 사냥꾼이 2명이라면 한 사람은 서리를, 다른 한 사람은 냉동을 놓는 것이 더 좋습니다. 함정이 사라질 때까지 기다리지 않고 다시 채우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대신 30분마다 한 번씩 다시 채우면 마나가 많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그가 당신을 죽여도 함정은 여전히 존재할 것입니다. 인간형 탐지는 사용하기 매우 쉽지만 미니맵에 빨간색 점이 있는지 항상 주의해야 합니다. 플러그인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Tracker Assist는 귀하와 귀하의 팀에게 언제 알려줄 수 있습니다. 미니맵에 빨간색 점을 클릭하면 직업, 인종 등 동료 정보가 빨간색으로 표시됩니다. 도둑이나 작은 D라면 미리 대응 전략을 세워두는 것이 좋습니다. 조명탄 사용에 주의하고 BB를 넣어 그를 물어야 합니다. 이 대상을 선택하고 BB가 그를 물게 하는 한, 그가 몰래 움직이더라도 BB가 그를 물 수 있습니다. BB의 행동 경로를 통해 그의 위치를 파악합니다. 적이 실수로 함정을 밟았을 경우에는 서두르지 말고 먼저 주변에 공범이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먼저 중앙 문과 옆문 사이의 중간 위치로 등을 대고 후퇴하십시오. 적이 이 위치에 있으면 문 밖으로 달려가서 잡을 수 있습니다. 먼저 조명탄을 설치하여 그가 죽지 않는지 확인하고 조준하여 몇 초 동안 죽입니다. 몇 초 안에 먼저 충격을 가한 다음 돌진하여 그를 넘어뜨립니다. 상대가 도둑이면 미리 원숭이 수호자를 활성화하고, 상대가 질주를 활성화하면 그를 분산시킨 다음 죽음을 가장하고 얼어붙는 함정을 던진 다음 그를 죽입니다. 두 번의 공격 후에도 일반 도둑은 죽습니다. 그래도 죽지 않으면 충격 + 독침을 사용하십시오. 기습공격이나 신장총 공격을 받거나 둔화독에 중독된 경우, 그것 때문에 배지를 제거하지 말고 상대 도둑이 저항할 의도가 있다면 억지력을 발휘하여 맞서 싸우고 계속 넘어뜨려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