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긴급 '모험전설' 솽허

긴급 '모험전설' 솽허

/Author/737.aspx

그의 개인 공간에 대해 물어볼 수도 있습니다!

그의 인터뷰 기록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름 첫 부분

뚱보 물고기: 자기 소개를 해주세요... 나는 늙은 작가라고 생각해야 합니다

궈궈: 자기 소개를 해주세요! 자기 소개를 할 수 없나요?

뚱뚱한 머리 물고기: 전작들은 어때요?

궈궈: 출판물에서 작가 인터뷰를 읽어본 적이 없나요?

뚱보 물고기:...

궈궈: 이름, 취미, 현재 살고 있는 도시, 무엇을 하는지. 성별...

머리가 뚱뚱한 물고기: 이름은 Lu Shuanghe. 예전에는 글쓰기와 여행이 취미였지만 지금은... 비밀로 합시다. 도시는 난징이고, 직업은 건축설계, 성별은 남자입니다.

궈궈: 정정입니다. 당신의 이름은 Fathead Fish입니다. . .

머리가 살찐 물고기: 반대합니다!

궈궈: 좋아요, 루솽허라는 이름의 어떤 점이 좋은지 말해주세요.

Fat Touyu: 내가 이 이름으로 작품을 출판했기 때문입니다

Guoguo: 그런데 왜 귀하의 대화명이 Fat Touyu라고 됩니까?

Fat Touyu: 귀하의 화면 이름과 필명은 다른 것 같아요

궈궈: 같은 것 같아요... 게다가 팻헤드 피쉬라는 이름도 너무 귀엽고 통통한 느낌과 친근감을 주는 것 같아요. 그러니 "환상"에서는 나를 살찐 물고기라고 불러야 합니다.

머리 물고기:...

궈궈: 한 가지 대답으로 더 이상 말할 수 없습니다! ! ! ! 유머러스하게 행동하세요

뚱뚱한 머리 물고기: 글쎄요, 그건 제가 자신을 홍보하는 데 익숙하지 않기 때문이에요. 저는 독자들이 작가의 작품을 통해 작가를 이해해야 하며, 다른 독자들과는 아무 상관이 없어야 한다고 늘 믿습니다. 작품보다. 하하, 굉장히 딱딱하네요. 그렇죠

궈궈: 사실 독자들은 작가의 가십에 꽤 관심이 많아요. 예를 들어, 우리의 가장 인기 있는 칼럼인 "The More 8 the More Happier"는 기본적으로 저자의 가십 뉴스를 기반으로 하며 처음 출시되었을 때 2년 넘게 여전히 가장 인기 있는 칼럼입니다.

뚱보 물고기: 흠, 나도 보는 건 좋아하지만 그 안에 있는 내 모습은 보기 싫은데...

궈궈: 너랑 채팅하는 게 익숙하지 않니? 사람들이 온라인에 있나요?

Fat Head Fish: 제가 온라인에 얼마나 자주 나타나는 걸 보시나요?

궈궈: 당신은 베테랑 판타지 작가이고 수년간 업계에 종사했습니다.

뚱보 물고기: 상관없지만 지금까지 유일한 사람이었습니다. 독자들에게 실제로 알 수 있는 것은 작품이며 아직 완성되지 않았습니다

궈궈: 어떤 작품

살찐 물고기: "왕과 그의 신하", 또한 "기사 연대기"로 알려져 있음

궈궈 : 이것이 루솽허라는 필명으로 출판하신 소설인가요?

뚱보 물고기: 네, 방금 알고 계셨어요

p>

궈궈: 아니요, 당신이 나라는 책을 보내주셔서 이미 알고 있었습니다.

뚱보 물고기: 완전히 잊고 있었는데... 하지만 이 작업에는 정말 최선을 다했습니다. 성급하게 끝내기 싫어서 아직 못끝냈어요

궈궈: 음, 너무 길어서 정말 끝낼 용기가 없었어요. 용서해주세요.

뚱뚱한 물고기: 나에게 책을 요청한 대부분의 소녀들이 책을 다 읽지 않은 것은 정상입니다. 그래도 해야지...

궈궈: 헤헤, 책장에 꽂고 나서 줄지어 있는 책들을 가리키며 다른 사람들에게 그 책들이 모두 작가가 준 선물이라고 말해줄 수 있으니까, 얼굴이 어때? -절약...

머리가 살찐 물고기: 네, 하지만 줄지어 있는 책을 가리키며 다른 사람들에게 "내가 저자입니다"라고 말하는 것이 체면을 살리는 것 같아요.

궈궈: 이게 편집자와 작가의 차이인 것 같아요. 루솽허(Lu Shuanghe)라는 이름은 어디서 유래했나요? 굉장히 무술적인 느낌이에요

살찐 물고기: 특별한 의미는 없고 그냥 좋아요

궈궈: 왜 그랬나요? 이 이름을 고를 생각이 있으신가요?

< p>Fat-Touyu: 이유는 없어요. 그냥 좋아요

Guoguo: 글쎄, 온라인 이름이 Pit-Touyu인 이유는 당신 때문인가요? 생선 먹는 걸 좋아해요?

Fat-Touyu: 그렇지 않아요. 처음 온라인에 접속한 것은 QQ 계정을 만드는 것이었습니다. QQ 이름을 선택했을 때 무작위로 물고기 머리 패턴이 아바타로 발견되어 Fat Head Fish를 선택했습니다.

궈궈: 그런데 이 사진은 분명히 물고기가 아니라 돌고래인 것 같아요.

뚱보 물고기 : 나중에 등록하려고 여러 사이트에 갔는데, 살찐 물고기가 다른 사람이 주입하는 것을 자주 발견해서 채플린을 흉내 내고 앞에 '빅'이라는 단어를 붙였습니다. 그것

궈궈: 네, 그래도 Fathead Fish라는 이름이 귀여워서 앞에 있는 큰 글자를 없애기로 했어요.

제2부 직업

궈궈: 당신의 직업은 건축 디자이너인가요?

뚱보 물고기: 글쎄요, 저는 매일 컴퓨터로 그림을 그립니다.

궈궈: 당신과 창월은 같은 직업을 가지고 있습니다.

뚱보 물고기: 네, 큰 뿔도 있어요. 건축은 과학계의 교양과목으로 알려져 있으며, 최근에는 실제로 많은 글쓰기 대가들이 등장했습니다. 2003년 PEN 컨퍼런스를 개최하기 위해 광저우에 갔을 때 건축가라는 직업에 관해 적어도 두 명의 작가를 발견했던 기억이 납니다.

궈궈: 글쎄요, 저도 이 패턴을 발견했어요. 우리 작가들 중 가장 전문적인 작가는 공무원이다. 그리고 지금 보니 건축 디자이너들이 많이 있는 것 같아요.

머리가 살찐 물고기: 야, 야, 어쩌면 그 사람은 시간도 좀 있고 교육도 비교적 잘 받아서 마음에 걸리는 게 있을 것 같은데

궈궈: 자랑하는 거야? 글쎄요, 공무원이나 디자이너들이 너무 게으른 탓이라고 생각하면 될까요?

뚱보 물고기: 아, 마음속으로 꼭 알아야 할 게 있어요.

궈궈: 언제부터 시작했어요. 환상을 창조한다고?

뚱보 물고기: 1998년, 제가 막 일을 시작한 지 1년이 되었을 때

궈궈: 그 당시에는 중국 판타지 문학이 너무 빨랐어요. 아직 시작되지 않았음

살찐 물고기: 청춘... 네 아, 그래서 사실 제가 쓴 글은 지금은 누구나 익숙한 중국 판타지와는 별 관련이 없습니다

궈궈: 구체적으로 말해주세요!

살찐 물고기: 이렇게 표현하자면, 저는 1997년에 일을 시작해서 컴퓨터를 갖고 미친 듯이 게임을 시작했습니다.

게임이 지루해지면 어디서나 읽을 수 있는 소설을 찾기 시작했습니다. 처음에는 실제 버전을 읽었고 인터넷에서 찾아보았지만 결국 Shuiwei Kou 버전을 찾을 수 없어서 내가 좋아하는 버전을 작성하는 것이 좋겠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렇게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원래 글을 쓰는 목적은 컴퓨터 타이핑 실력을 키우는 것이었거든요

궈궈: 칸, 작가가 이런 말을 하는 건 처음 들어요. 그럼 그는 한 번에 수백만 단어를 썼다는 건가요?

살찐 물고기: 네, 제 내면의 이야기를 글로 쓸 때까지 절대 놓지 않을 거예요. 그 당시에는 이야기가 그렇게 거대할 것이라고는 예상하지 못했고 매일 밤 한두 점씩 쓸 수 있었습니다. 다만, 전체적인 속도가 매우 느린 편입니다. 전날 밤에 쓴 것을 뒤집어 놓고 다음날 다시 시작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1999년에 이르러서는 30만 단어가 넘는 글을 쓴 것을 보고 무척 자랑스러워했습니다.

궈궈: 이 소설의 아이디어는 게임에서 나온 건가요?

Fat Head Fish: 게임적인 요소가 있을 수 있지만 확실히 단순한 게임 그 이상입니다. 게임, 소설, 역사, 판타지 이야기는 이러한 요소를 결합합니다. 이러한 요소들을 유기적으로 결합할 수 있다는 것이 건축가의 장점이 아닐까 싶습니다. 많은 작가들이 건축에 대한 배경 지식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데, 이는 이것과도 관련이 있습니다. 우리는 종종 우리 마음 속에 많은 흥미로운 아이디어, 흥미로운 아이디어,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가지고 있지만 이를 유기적으로 결합하는 방법은 확실히 과학입니다. 이공계만 공부하는 사람은 너무 엄격하고, 인문학만 공부하는 사람은 너무 느슨합니다. 건축은 바로 그 사이에 자리잡고 있습니다.

궈궈: 네, 동의해요. 당신은 그야말로 서양판타지의 베테랑 작가이십니다. 이제 다른 주제로 도시 문학이나 픽션 문학 작품을 쓰는 것을 고려 중이신가요?

Fat Head Fish: 제가 단편 소설을 잘 못한다는 건 알아요. 단편 소설에는 높은 수준의 문학적 재능이 필요하기 때문이죠. 그리고 나는 결국 이 부분이 부족하다. 그리고 저는 영감을 자주 받는 사람은 아니지만, 좋은 영감과 아이디어를 끝까지 실천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궈궈: 이렇게 수백만 단어를 쓰려면 많은 시간과 에너지가 필요합니다. 피곤하다고 느끼나요?

머리 살찐 물고기: 참으로 피곤한 일이지만, 글쓰기가 피곤하다는 뜻은 아니지만, 쓸 일이 없는데 쓰고 싶은 것이 가장 피곤하다.

궈궈: 가족이나 친구들이 지지하나요?

팡터우유: 글을 쓰거나 게임을 하는 것은 물론 우리 가족은 전자를 지지합니다.

궈궈: 창작에 대한 열정이 대단하신 것 같고, 오랜 세월이 지난 지금도 여전히 열정을 갖고 계신 것 같아요.

살찐 물고기: 서양식 판타지는 실제로 더 이상 인기가 없습니다. 당신의 출판물을 보면 서양식 판타지 작품이 거의 없습니다

도시화는 매우 인기가 있습니다

Fruit Guo: 네, 도시를 주제로 한 원고는 삶에 더 가깝고 독자들에게 참여감을 줄 것입니다. 따라서 독자들은 점점 더 이런 종류의 원고를 읽고 싶어하고, 작가들은 점점 더 창작을 하려고 합니다. 또한, 도시를 주제로 한 원고에서도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습니다. 상대적으로 말하자면, 개인적으로 서양 판타지나 중국 판타지보다 낫다고 생각합니다.

뚱보 물고기: 앞으로는 도시적인 작품도 좀 쓸 것 같은데, 창작성은 좀 기다려야 할 것 같아요. 창의력이 없으면 만드는 게 불가능해요. 글을 잘 못 쓰거든요

궈궈: 네, 좀 더 짧게 쓰는 걸 추천해요. 예를 들어 100,000 단어 또는 50,000 단어의 원고입니다.

살찐 물고기: 네, 지금 제가 쓰는 글은 6만 단어 정도로 통제됩니다. 그럼 내가 5만 단어로 잘라줄게...

궈궈: 아직도 말할 용기가 있나요? 물을 너무 많이 주고 있어요.

뚱뚱한 물고기: 소설이 희석되고 있습니다.

궈궈: 희미해요. . . . . 이야기는 단지 물만 채우는 것이 아니라 흥미로워야 합니다. 편집자는 기꺼이 말을 줄이고 할 일을 찾는 사람이지 단지 이야기를 더 흥미롭게 만들고 줄거리를 더 간결하게 만들기 위해 수고를 들이는 것이 아니라고 생각할 것입니다. 독자들이 더 좋아하게 만드세요.

뚱보 물고기: 페이지를 구성하는 요소가 더 많은 것 같아요 ㅎ

궈궈: 어떻게 위대한 문학적 대의를 이렇게 모욕할 수 있습니까?

뚱보 물고기: 와 하하, 우리 모두는 그것을 마음속으로 알고 암묵적으로 이해하고 있습니다

궈궈: 당신은 작가의 창작 동기와 리드에 영향을 미칠 나쁜 정보를 게시하고 있습니다. 나쁜 독자 여러분, 당신은 파티원이 아닙니다

뚱보 물고기: ...정말 큰 모자입니다. 애초에 저는 파티원이 아닙니다

PEN 회의의 세 번째 부분은 결코 기회가 없을 것입니다

뚱보 물고기: 그런데 중국에 '상류층' 사회를 소개하는 책이 어떤 책인지 모르실 뿐입니다. 미국의 "스타일"등. 쉽게 말하면 누보 부자를 위한 것입니다.

궈궈: 모르겠어요, 뭘 하고 싶으신가요?

뚱보 물고기: 도시 판타지를 쓰고 싶어요 . 스토리가 부족한 게 아니라 상식이 부족한 것 같아요. 현대 도시에 대한 작품을 쓰고, 상류층의 삶을 다룬다면 지루할 텐데, 가장 기본적인 브랜드조차 틀리게 됐다. 아, 제 사생활이 너무 형편없고 경험도 부족해서 도시적인 글을 잘 못쓰거든요... 제가 임의로 꾸며내면 이번 시험 자체를 못 통과할 것 같아요.

궈궈: 상상력, 이제 강조점은 상상력이다. 삶에 너무 가까울 필요는 없습니다.

살찐 물고기 : 도시형, 생활에 가까워야 하고, 특정한 작은 곳의 변화를 상상하는 것이 합리적이다

궈궈 : 나는 너에게 패배했다. 작가의 성격과 작품이 정말 밀접하게 연관되어 있다는 걸 느꼈어요. 예를 들어 Bai Fan은 매우 활기차고 외향적이며 그녀의 기사 대부분은 활기차고 재미 있습니다. Feihua는 매우 섬세하고 불교로 개종했기 때문에 그녀의 기사에 등장하는 대부분의 인물은 불교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당신이 더 진지해서 기사가 더 정통적입니다.

뚱뚱한 토유: 여기 여성작가들이 많은 것 같은데... 작가 펜미팅은 언제쯤 할 예정인가요?

궈궈: 정리됐어요! ! !

뚱보 물고기: 나한테 전화하지 그래!

궈궈: 기사를 너무 적게 게시했거든요!

뚱뚱한 머리 물고기: 오랫동안 원고를 드린 기억이 납니다.

궈궈: 전반적으로 아직 너무 부족해서 PEN 컨퍼런스에 초대하지 않을 거예요. 작가님!

머리가 살찐 물고기: 눈물이 터졌다.

모험전설 시리즈 네 번째

모험전설의 유래가 꽤 흥미롭다. 2004년쯤에 갑자기 건축설계가 지겨워지고 싶던 시절이 있었다. 직업을 바꾸고 싶었고, 그 당시 제가 하고 싶었던 일은 게임 기획이었습니다. 그 당시 처음 몇 달 동안 40만 단어 분량의 아주 두꺼운 게임 기획서를 집필하다가 게임 회사에 다니는 친구를 찾아서 보냈습니다. 물론 반성은 없습니다.

그런데 그 당시 저는 게임의 배경 스토리와 커리어 설정에 대해 생각하는 데 너무 집착했고, 이런 것들에 대해 생각하는 데 1년 정도를 보냈습니다. 세계관, 일반적인 배경, 캐릭터 인종, 직업, 스킬, 개발 방향... 심지어 특정 레벨, 장면, 카피까지 말이죠.

궈궈: 이 기간 동안의 작업은 어떻습니까?

뚱뚱한 물고기: 직접 말하지 않았나요? 건축가와 공무원은 매우 게으르다...

궈궈: ...

뚱뚱하다 -머리 물고기: 그냥 집중해서 들어갔어요. 매우 완전한 세계가 그 안의 사회와 함께 건설됩니다. 그러나 아무런 결과도 얻지 못했고 나는 매우 확신하지 못합니다. 아쉽게도 전직에 대한 생각은 사라졌지만, 창의력과 영감은 여전히 ​​마음속에 남아있습니다. 게임을 만들 수 없기 때문에, 제가 가장 잘하는 방식으로 표현하는 게 낫겠죠.

궈궈: 알겠습니다. 알고 보니 "모험의 전설" 시리즈는 당신이 디자인한 게임 스크립트에서 나온 것입니다...

뚱보 물고기: 하하, 네, 그럼 모험가의 전설이 있습니다. 특히, 각 에피소드에는 고유한 영감의 원천이 있습니다. 스카이워커의 컨셉은 당시 만화인 "Final Exile"에서 따왔고, 암살자는 미국 TV 시리즈 "Scary" 시리즈에서 따왔습니다. 로마”; 파수꾼, 호밀밭의 파수꾼인데 그건 별 상관이 없습니다. 원작에서는 반항적인 느낌을 표현하지 못해서 캐처가 잘 안 쓰여졌거든요.

궈궈: 글쎄요, 제 생각에는 글이 여전히 아주 좋은 것 같아요. 다쿄워커와 매우 비슷한 아주 신선한 스타일이죠.

Fathead: Adventurer 시리즈의 각 에피소드는 평범한 주인공 외에 '초인적' 조연 캐릭터도 보여주려고 노력합니다. 그들은 소위 '성혈가족'의 등장인물들이다. 사실 내 생각으로는 이 사람들이 결국 주인공이다. 그리고 이제 횡설수설은 단지 세계관과 직업 설정을 소개하는 것뿐입니다. 물론 이러한 것의 대부분은 귀하에 의해 끊어졌습니다.

궈궈: 어...너무 분개하시네요.

살찐 물고기: 스카이워커의 검객 스콧, 어새신의 맏언니 등. Scott의 장면이 충분하지 않은 것으로 확인되어 Watchmen에서 다시 캐스팅되었습니다. 결국 이야기 전체는 내가 가장 잘하는 이중주도형에 이르게 될 것이다. 한쪽은 평범한 사람들의 노고이고, 다른 한쪽은 대단한 능력을 지닌 성혈의 후예들의 싸움이다. /p>

Guoguo: 얼마나 많은 모험 전설이 있을까요?

Fathead Fish: 지금까지 Skywalker, Assassin, Watcher, Fighter, Prey 다섯 개를 썼습니다. 앞으로는 더 많은 것이 있어야 합니다. 왜냐하면 이 다섯 가지는 세상에 대한 소개에 불과하기 때문입니다. 실제 이야기는 아직 전개되지 않았으며 단지 약간의 예고일 뿐입니다.

궈궈: 소리가 너무 커서 어지러워요...

뚱보 물고기: 응, 난 정말 단편 소설을 못 쓰는데...

p>

궈궈: 아직도 게임으로 운영이 가능한가요?

뚱보 물고기: 아직도 할 수 있을 것 같아요

궈궈: 가서 해보세요

살찐 물고기: 하지만 나는 게임을 만든다. 기획의 아이디어는 "할만한 게임을 찾을 수 없다면 직접 디자인하라"는 것에 불과하다. 하지만 와우 등장 이후 이런 생각은 사라졌습니다.

궈궈: 아지와 라라는 친남매는 아니지만, 두 사람의 관계는 매우 진실되고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오랫동안 이런 가족애를 접하지 못한 것 같아서 다큐스는 분명 독자들의 사랑을 받을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Fat Head Fish: 뭐, 스카이워커의 전체적인 톤은 따뜻하고, 당시 미야자키 하야오의 영향을 많이 받았어요. 미야자키 하야오의 천공의 성 같군요. 주인공은 두 명의 소년과 소녀이고, 마지막 유배도 마찬가지입니다. 다큐스는 이들에게 깊은 영향을 받았고 두 아이를 주인공으로 삼기도 했다. 그 느낌을 담는 게 중요하고, 젠틀한데, 그때 저한테 원고를 달라고 하셨어요.

궈궈: 축하합니다. 잡았어요.

뚱보 물고기: 스카이워커의 후반부도 매우 평범했던 원래 결말을 기억해야 합니다.

궈궈: 네, 이제 변경 사항이 훨씬 나아졌고 전면에 매우 가깝고 스타일이 일관됩니다.

그러니 기사를 바꾸라고 하는 것도 나쁘지는 않습니다.

뚱보 물고기: 너무 피곤해요... 미야자키 하야오의 만화나 '도라에몽'을 아주 좋아하지만, 내가 좋아하는 것들은 더 이상 구할 수 없습니다. 나는 아직도 난징에서 "은하영웅전설" VCD 전 세트를 소유한 최초의 사람이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천 위안이 넘는 비용이 드는 광저우로 가져 오라고 특별히 사장님에게 맡겼습니다.

궈궈: 최근 우리는 "음영"의 팬 소설인 창웨의 "별이 빛나는 하늘"을 출판했습니다.

뚱보 물고기: 뭐, 한 번 읽고 여러 번 다시 읽어요

궈궈: 사실 저는 개인적으로 <어새신>처럼 좀 차분한 문체가 있는 글을 더 좋아하는 것 같아요. 내 나이 때문에. 나는 안나가 비밀 요원이라는 사실을 알고 여전히 충격을 받았습니다. 이 예감은 정말 잘 이루어졌습니다.

Fathead Fish: The Assassin의 전반적인 스타일은 상대적으로 우울하며 유령 영화에서 영감을 얻었습니다. 내가 주로 묘사하고 싶은 것은 그런 으스스한 환경, 그것이 작품 속 '묘지 마을'이다. 하지만 아까 말했듯이, 웃기지 마세요. 저도 귀신을 무서워해요.

궈궈: 비웃지 않아도 무서워요. 나는 보통 사무실에서 유령 이야기를 하는 모든 사람을 강력히 반대합니다.

살찐 물고기: 마지막에 너무 우울한 느낌이 들었습니다. 특히 뱀파이어가 나온 이후에는.. 관에서 일어나 앉는 부분이 적혀있어서 옆으로 치워두었어요 1년 넘게. 계속 하다보니 초심이 지나간 것 같아서 우울한 스타일이 싫어서 일부러 뱀파이어를 웃기게 만들었어요. 지금은 조율이 안 된 것 같아요.

궈궈: 항상 좀 이상하다고 생각했는데... 앞의 뱀파이어는 너무 강력하고 터프한데 뒤의 뱀파이어가 너무 웃기고 귀엽네요...

살찐 물고기: 물론이죠. 볼 수는 있지만 어쨌든 편집자는 그것을 요구하지 않았습니다. 게을러서 그런가 ㅋㅋㅋ... 정말 단숨에 끝낸 건 배틀러였는데... 배틀러는 일주일 만에 앉은 자리에서 썼다. 세 번의 밤샘 끝에 미국 TV 시리즈 '로마'의 두 시즌을 시청한 후 창작에 대한 열망을 느꼈습니다.

궈궈: 아, 미국 TV 시리즈를 시청하는 데 정말 열정적이라는 것을 알았습니다. 아직도 밤새도록 TV를 시청하는 성인은 많지 않습니다. 하하!

뚱보 물고기: 나를 조롱하고 있군요! ! ! 사실 요즘 미국 드라마를 볼 때면 그 충동을 다시 느끼고 싶은 마음뿐이다. 창작하려는 욕구는 가장 드문 일입니다.

궈궈: 이것은 많은 작가들이 시도한 방법입니다. 예를 들어 "Jailbreak"

뚱보 물고기: 네, 탈옥도 인기가 많습니다. 하지만 제가 잘하는 서양 판타지와도 맞지도 않고, 별로 영감을 주지도 않았어요. 하지만 분명히 다른 사람들에게 영감을 주었죠, 하하. 그래서 저는 미국 TV 시리즈를 볼 때 중세 판타지물을 골라 보려고 노력합니다.

궈궈: 서양 판타지에 대한 이해나 서양, 중국, 도시 판타지에 대한 개인적 이해에 대해 말씀해 주세요.

살찐 물고기: 어떻게 표현해야 할까요? 환경과 캐릭터의 상호작용인 것 같아요. 특수한 환경에 놓인 평범한 인물들이야말로 서구 판타지의 특징일 것이다. 주목해 보면 진정한 서양 판타지에서는 주인공들이 그다지 강력하지는 않지만 그들이 직면하는 환경은 매우 가혹하다.

고군분투와 투쟁, 그리고 대처의 지혜가 이야기의 매력이다. 일상적인 환경에 특수문자를 넣는 것이 아마도 중국 판타지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주인공은 매우 강력하지만 상대는 그에 비해 훨씬 약해서 보는 것이 매우 상쾌합니다.

궈궈: 야, 네 말은 처음 듣는데, 아주 그럴싸하게 들리는데.

살찐 물고기: 현대인들이 고대로 여행하는 것은 그 출발점에 그런 소설이 많이 등장하는 패턴 중 하나이다. 그래서 저는 이런 종류의 작품을 쓰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지루하다고 생각합니다

궈궈: 이것은 시간 여행이고 제가 말하는 중국 판타지 범주에 속하지 않습니다… 제가 말하는 것은 신화를 각색한 일종의 중국 고전 판타지입니다.

뚱보 물고기: 중국 신화, 불멸의 존재는 매우 강력합니다. 중국 신화는 특별한 세계를 창조하지 않는다. 중국 신화의 세계는 평범한 고대, 혹은 대부분의 고대이다. 그들 중에는 특별한 사람과 동물이 많이 있다는 것뿐입니다. 제가 언급한 '특수문자' 카테고리에 속하기 때문에 중국 판타지는 '보통세계에 들어가는 특수문자'라고 말씀드렸습니다.

궈궈: 네, 결국 허구는 아니고 고대 신화를 각색한 것뿐입니다. 일반적으로 이러한 기사는 더 화려하고 부드러운 텍스트를 갖고 있으며 현재 독자들 사이에서 더 인기가 있습니다.

살찐 물고기: 어쨌든 일반적으로 판타지 소설의 흥미로운 부분은 사람과 환경의 갈등에 있습니다. 사람과 환경의 부조화와 모순이 판타지 작품의 매력을 만들어낸다.

궈궈: 그런데 순수 문학을 제외한 모든 소설이 그렇지 않나요?

뚱보 물고기: 그렇긴 한데, 구체적인 기법에 관해서는 채택될 수 있는 다양한 방법. 내가 선호하는 것은 거의 평범한 사람들을 판타지 환경에 넣는 것입니다. 당신이 적극 추천하는 도시 장르에 대해 말하자면, 제 생각에는 '판타지 캐릭터'를 일반 사회에 투입하는 것 같아요. 모두 모순과 갈등이 있지만 장점은 분명히 다릅니다. 그래서 도시 장르에 대해 글을 쓰고 싶다면 캐릭터 자체가 비현실적이기 때문에 환경을 최대한 현실적으로 만들려고 노력해야 한다고 앞서 말씀드린 것입니다. 나는 이 부분이 상대적으로 부족해서 약점을 숨기려고 노력한다.

궈궈: 네, 저는 당신의 관점에 매우 동의합니다. 하지만 저는 도시 이야기를 별로 추천하지 않습니다. 중국 고전 판타지는 당신에게 적합하지 않을 뿐입니다. .. 추천하지 않습니다...

기본적으로 글쓰기는 일종의 공유입니다. 마음속으로 이야기를 기록하고 다른 사람들과 공유하는 것입니다. 글쓰기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좋아합니다. 일부 사람들의 기술은 평균이지만 그들의 이야기는 다른 사람들에게 딱 맞습니다. 저는 아마 후자에 속할 것 같아요. 친구들과 이야기를 나누는 정도일 뿐입니다.

궈궈: 그렇죠. 이제 끝났습니다. 너무 겸손할 필요는 없습니다.

살찐 물고기: 저는 늘 겸손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