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쉬운 사용 및 제어
게임 제어 측면에서 이 게임은 매우 간단합니다. 따라서 이는 게임의 깊이를 가릴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우주선 주위를 돌고 목표를 선택한 다음 해당 아이콘을 클릭하기만 하면 공격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제어 시스템을 통해 플레이어는 우주선 함대를 조종할 수도 있습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는 언제든지 게임을 일시 중지하고 더 나은 시각 효과를 위해 원근을 회전하고 확대/축소할 수 있습니다.
◆종합적인 온라인 게임 모드 지원
멀티플레이어 게임의 경우 설정이 간단하고 흥미롭습니다. 플레이어는 인터넷을 통해 같은 날 상대방과 경쟁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동시에 죽음 모드와 팀 죽음 모드를 지원하며, 특정 설정에 따라 플레이어는 성간 함대를 더 많이 격추할수록 점수가 높아집니다. 높은. 결국, 가장 높은 점수를 얻은 생존자가 승리합니다.
◆아름다운 시각 효과
비주얼 측면에서 이 게임은 최근 몇 년간 가장 화려한 게임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닙니다. "Galactic Ultima: The Jupiter Incident"는 고급 Black Sun 그래픽 엔진을 사용하며 DirectX 9 그래픽 특수 효과를 모두 갖추고 있습니다. 광활한 공간의 분위기를 실감나게 재현했으며, 배경과 조작 인터페이스는 전작과 전혀 다른 풀 3D 구성을 채택했다. 이 게임은 현재 싱글 플레이어이지만 개발팀은 게임 출시 후 멀티 플레이어 부분 개발을 고려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전략의 적용이 매우 깊습니다
레벨 미션에서는 우주선의 장비에 따라 전략적 깊이가 많이 있습니다. 상대를 공격하려면 먼저 상대의 보호 장비를 파괴한 다음 에너지 무기를 사용하여 상대를 처치하면 됩니다. 또한, 엔진이나 방패 등 우주선의 특정 부분을 대상으로 삼아 자신의 것으로 되돌릴 수도 있습니다. 우주 모선에 다수의 공격 하위 함선이 함께 제공되는 경우 이를 사용하여 초대받지 않은 손님을 처리할 수 있으며 대상을 표적으로 삼는 데 도움을 줄 수도 있습니다. 즉, 전투에서 지휘하는 군함의 수가 늘어날수록 전투는 더욱 흥미진진해집니다. 모든 방패, 장비, 무기는 많은 양의 에너지를 소비하기 때문에 에너지 관리도 플레이어가 고려해야 할 측면입니다. 시스템에서 제공하는 "에너지 컨트롤 패널"을 통해 각 구성 요소의 에너지를 미세 조정할 수 있습니다.
◆풍부한 줄거리
'은하창세기: 목성 사건'의 줄거리는 선형적으로 전개되며, 전체 클리어 시간은 약 15~20시간 정도 소요된다. 레벨 작업을 많이 사용하세요. 플레이어는 보유한 자원 포인트에 따라 다양한 장비와 무기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중에는 공격용 무기와 치명적이지 않은 무기가 있습니다. 전자는 치열한 대결에 사용되는 반면, 후자는 상대의 우주선을 포획하는 데 사용됩니다. 이 게임에는 RPG 요소도 추가되어 있습니다. 플레이어와 상대 모두 전투를 통해 경험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일부 보조 목표도 완료할 수 있으면 경험치가 더 빠르게 증가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업그레이드할 수 있는 세 가지 주요 속성은 전투, 제어, 기술입니다. 전투 업그레이드는 플레이어에게 전투에서 우위를 제공할 수 있으며, 제어 업그레이드는 더 많은 자원 포인트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레벨 디자인 측면에서 '갤럭시 제네시스: 목성 사건'은 미션이 매우 풍부합니다. 은밀한 공격부터 근접 공격까지 다양합니다. 몰래 공격 임무는 일반적으로 진행 속도가 느리고 매우 어렵습니다. 예를 들어, 특정 레벨에서 플레이어는 적의 순찰 우주선과 센서가 헤엄치는 성운을 통과해야 합니다. 그런 다음 플레이어는 장비를 끄고 침묵을 유지해야 합니다. 그러나 이것은 매우 짧은 기간 동안만 지속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플레이어가 적에게 너무 가까워지면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