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 : 종족
저는 민첩성이 뛰어난 다크나이트 종족을 선호해서 다크나이트 도적을 선택했는데, 다크나이트는 타고난 속성상 모든 종족 중 가장 민첩성이 뛰어나고, 은, 그런 재능을 지닌 도적을 선택하지 않을 이유가 없지. 비록 언데드 도적의 종족적 능력은 다크 나이트보다 뛰어나지만, 후반에는 군 계급은 같은 효과로 뱃지를 살 수 있어요.
2: 재능
요즘 도둑들의 재능에는 세상 사람들이 다 아는 포인트 매칭 방법이 있어요, 21:8:22 . 이것을 클릭하면 추가됩니다.
암살 21포인트
·강화된 절개 레벨 3/3 절개 데미지 증가
·잔혹한 레벨 5/5 치명타 확률 5% 증가
·무자비한 레벨 3/3 마무리 동작은 60%의 확률로 콤보 포인트를 추가합니다.
·살인 레벨 2/2 교란, 매복, 질식 및 기습 공격 적중률 5% 증가
·연속 공격 레벨 1/1 마무리 동작의 콤보 포인트당 20% 확률로 기력이 25포인트 증가합니다.
·크리티컬 데미지 크리티컬 데미지 레벨 5/5 사악한 공격, 찌르기, 기습, 고스트 스트라이크, 유혈이 30% 증가
·급성독 강화/5레벨에서 상대가 급성독에 감염될 확률이 증가합니다. 2%
·냉혈 레벨 1/1 활성화 후 다음 사악한 공격, 절개, 백스탭 또는 매복은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전투 8점
·강화 가우징 3/레벨 3 가우징 효과가 1.5초 연장됩니다.
·강화된 시니스터 어택 2/레벨 2는 시니스터 공격에 필요한 에너지를 5% 감소시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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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레벨 3/3에서 백스탭이 강화되고 백스탭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스피릿 22포인트
·레벨 5에서 속임수의 대가/ 5는 스텔스 중에 적들이 당신을 발견할 확률을 줄입니다.
·뒤에서 공격할 수 있는 기회 레벨 5/5 스킬: 백스탭, 목조르기, 매복 피해가 20% 증가
·적극적으로 매복을 사용하고, 레벨 5/5에서 목을 자르며, 기습 공격 후 콤보 포인트 추가 확률이 75%입니다.
·레벨 3/3에서 매복 강화, 레벨에서 매복의 치명타 확률 3/3 40% 증가
·파열강화레벨 2/3 파열 데미지 20% 증가
·준비레벨 1/1 이 스킬 발동 후 도적의 다른 스킬이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완료됩니다.
·강화 1/2레벨에서 기습 공격에 필요한 에너지가 10만큼 감소합니다.
파트 3: 레벨링
레벨 1- 30: 레벨링 작업은 초보자 지역에서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엘프들은 어둠해안으로 가서 레벨업 퀘스트를 하고, 그 다음에는 습지대로 가서 퀘스트를 할 수 있습니다. 스톰윈드에서 한손검을 배우려면 습지 퀘스트를 완료한 후 붉은마루 산으로 가서 간단한 퀘스트를 하고, 황혼의 숲으로 가서 퀘스트를 해보고, 30레벨 이전에 작업을 완료하면 시간이 많이 걸리지 않을 것입니다. 30에 도달하세요.
30-60:30 이후에는 도둑의 솔로 여행이 있습니다. Razor Highlands 던전에서 임무를 수행해야 하며, Zul의 던전 임무도 수행해야 한다는 점을 기억하세요. 사원도 완료해야 하고, 가능하다면 다음 상위 던전을 다운로드해야 합니다. 30 이후에는 아라시 고원에 가서 작업을 수행하고, 오우거를 처치해 레벨을 올리면 도둑은 훔쳐야 합니다. 하하. 가시덤불 골짜기는 임무를 수행하기 위해 팀을 구성하는 경우가 많으며, 갈 생각이 있으면 그곳으로 가십시오. 45에 도달한 후 맵을 변경하여 임무를 수행하십시오. 계속하려면 지도 하단 모서리에서 오우거 SOLO를 처치하세요. 도둑이 SOLO의 왕이라는 것을 기억하세요. 이곳에서 Zul로 가는 사람들이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51에 도달한 후 아즈샤라로 가세요. 하하. 레벨링과 돈 벌기에 좋은 곳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 곳에서는 먼저 완료해야 할 동일한 작업이 있으며 54 이후에는 레가쉬 캠프로 가서 레벨링을 위한 돈을 모으십시오. 저 악마들이 좋은 걸 되찾을 거에요 악마 천, 이건 1.50금화이고 이곳도 퓨더 광산이 많아요. 채굴하면 60까지 여기서 계속 섞을 수 있어요. 중간에 던전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넷째: 돈을 벌 수 있습니다
플레이 오우거는 음식과 의복을 제공할 수 있고, 펄볼그 <아즈샤라>를 물리칠 수 있습니다. 레가쉬 캠프에 있는 악마들을 파헤치고 <아즈샤라>님, 소부르주아지가 아니라면 나를 죽일 수 있습니다.
다섯 :독과 자물쇠따기
자물쇠 따기 스킬은 본 미션 전 자물쇠 따기 스킬을 100까지 훈련하는 것이 좋습니다.
<자물쇠 따기>레벨 16에 도둑 교사에게 자물쇠 따기 스킬을 배운 후 받을 수 있는 미션입니다. 연맹은 폭풍 속에서 SI-7 보스와 대화한 후 레이크사이드 타운으로 가야 합니다. 앞으로는 도둑 훈련소로 갈 수 있도록 임무 장소에 빠르게 새로 고침되는 연습 상자가 여러 개 있습니다. 자물쇠 따기 연습을 할 수 있는 곳을 알아보세요.
백스탭/매복 유형 30/8/13 또는 31/8/12
이 계획은 솔로 훈련에는 적합하지 않지만 팀으로 하면 우리 데미지가 제일 좋고, 백스탭은 기대했던 데미지를 얻을 수 있다. PvP의 경우에는 최대한 노출을 적게 하는 것이 좋습니다. 치명타에 의존하기 때문에 데미지 출력은 신뢰할 수 없지만 몇 초 안에 적을 죽이는 것은 가능합니다.
전투 유형 / SS 30 / 21
PvE에서 적이든 후방이든 이 구성은 단검의 데미지 출력은 아니지만 다양한 상황에 적합합니다. 하지만 속도와 독이 차이를 만들 수 있습니다. PvP에서는 백스탭/매복형에 비해 데미지와 속도가 좋지 않을 수 있지만, 블레이드 빠른 공격과 독이 결합되어 데미지가 많이 쌓이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이 솔루션은 지속적인 전투에 적합합니다.
지속 피해 유형 23/2/26
이 계획은 DoT에 의한 피해 출력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특히 상대에게 효과적이기 때문에 PvE를 좋아하는 플레이어에게 더 적합합니다. 엘리트는 지속적인 부상을 입습니다. PvP에서는 플레이어가 이 옵션을 선택하지 않는 것이 좋습니다. 지속적인 피해로 인해 필드를 유지하고 수집할 수 없는 경우가 많기 때문입니다... 하지만 DoT는 피해를 교환하는 데 시간이 필요합니다. 상대방이 곤란해지게 됩니다.
암살/준비형 21/8/22
이 계획은 PvP에 중점을 둡니다. 준비를 사용하면 짧은 시간에 매우 큰 피해를 입힐 수 있습니다. 준비 시간은 10분 정도 소요되므로 매번 사용할 수는 없습니다. 하지만 전투에서 매복이나 다른 기술을 사용한다면 전투 상황은 우리에게 매우 유리할 것입니다. 전투 방법은 운명을 결정할 수 없다는 점을 제외하면 백스탭 계획과 거의 동일합니다.
21/8/22가 무엇인지는 아래를 읽어주세요
블랙잭 암살
. 절개 레벨 3/3 개선
절개 피해량이 15% 증가했습니다.
. 잔혹한 [악의] 레벨 5/5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 무자비함 레벨 3/3
마무리 동작은 콤보 포인트를 추가할 확률이 60%입니다.
. 살인 레벨 2/2
교란, 매복, 목조르기, 기습 공격의 적중률이 5% 증가합니다.
. 지속 공격 [Relentless Strikes] 레벨 1/1
마무리 동작의 각 콤보 포인트는 20% 확률로 에너지를 25포인트 증가시킵니다.
. 치명성 [Lethality] 5/5레벨
사악한 공격, 찌르기, 백스탭, 매복, 유령 공격, 출혈 등 치명타 공격의 피해량이 30% 증가합니다.
순간 독 강화 [즉석 독 강화] 1/5레벨
상대가 급성 독에 감염될 확률이 2% 증가합니다
. 콜드 블러드[Cold Blood] 레벨 1/1
활성화 후 다음 사악한 공격, 적출, 백스탭 또는 매복은 치명타가 보장됩니다.
전투 8점
. 개량 가우징 [개량 가우징] 3/3레벨
가우징 효과가 1.5초 연장됩니다
. 향상된 사악한 일격 [개선된 사악한 일격] 레벨 2/2
사악한 일격에 필요한 에너지가 5포인트 감소합니다
. 향상된 백스탭 [향상된 백스탭] 3/3레벨
백스탭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민감도 22포인트
. 속임수의 달인 [기만의 달인] 레벨 5/5
스텔스 상태에서 적들이 당신을 발견할 확률을 줄입니다
. 기회[기회] 5/5레벨
뒤에서 공격하는 스킬 : 백스탭, 질식, 매복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 우선권 [우선] 레벨 5/5
매복, 질식, 기습 공격 사용 후 콤보 포인트를 추가할 확률이 75%입니다.
. 향상된 매복 [Improved Ambush] 레벨 3/3
매복의 치명타 확률이 40% 증가합니다
. 개량된 수액 [개량된 수액] 3/3레벨
수액 사용 후 은신 상태로 돌아올 확률이 90%입니다.
. 준비 [준비] 1/1레벨
이 스킬을 활성화한 후 도적의 다른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즉시 완료됩니다.
현재 모든 사람들은 암살/준비 유형 21/8/22를 선호하는 것 같습니다.
전투 도둑 - 무장 해제 유형(20/31/0 또는 21/30/0):
이 재능 포인트 방식은 연습하고 돈을 버는 가장 좋은 방법입니다. '블레이드 플러리'의 영향으로 특히 2~3마리의 몬스터를 상대하기가 쉽다. '임펄스'와 '보복'을 사용하면 엘리트 몬스터를 쉽게 처치할 수 있지만 PVP에서는 매우 불편한 방법이다. 당신이 PVE 플레이어라면 이 재능 포인트 방법이 정말 적합합니다.
이런 플레이 방식을 선택하셨다면, 단검을 쥐는 생각을 버리고 대신 검이나 망치를 가져가시기 바랍니다. 왜일까요? 첫째, 이 방법은 백스탭, 매복 및 관련 재능을 강화하지 않습니다. 둘째, 이 재능은 단검보다 검이나 망치를 사용하는 사악한 공격으로 더 높은 피해(장시간 동안 발생하는 피해량)를 유발할 수 있습니다. 셋째, 좋은 검이나 망치는 구하기 쉽다. 좋은 단검에 관해서는 개인적으로 후기 40인 던전에서 드롭되는 에픽 단검만이 사악한 공격에 가치가 있다고 생각한다.
암살-
강화된 적출 3 악의 5 무자비한 3 강화된 베기 3 무자비한 일격 1 페이탈 스니크 5(냉혈 1)
전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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강화된 찌르기 3 강화된 사악한 공격 2 번개 반사 5 반사 5 반격 1 정밀 5 이중 무기 전문화 5 칼날 질풍 1 공격성 3(임펄스 1)
*Be () up 개인 취향에 따라 다르지만, 초기 연습에서는 먼저 "impulse"를 클릭하는 것이 좋습니다.
"Blade Flurry"를 얻을 수 있다면 얻어야 합니다)=>Impulse=>암살 재능 보완
Combat Rogue - 무기 전문화(19/32/0):
< p> 기본적으로 이 방법이 위 방법과 다른 점은 반격이 적고 무기 전문화가 60레벨 이후에 변경하는 것을 권장하지만, 그래도 "없으면" 이라는 점을 다시 한번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에픽 단검, 단검 전문화를 사용하지 마세요." "단검 전문화", 단검 전문화는 후반에 에픽급 장비를 보유하고 치명타율을 30% 이상으로 높이고 싶은 분들을 위한 것입니다. 그 전에, 칼이나 망치를 사용하는 것이 더 효과적입니다.게다가 단검 전문화와 마찬가지로 장갑 전문화도 에픽 장비의 가치가 필요합니다.
암살-
강화된 적출 3 악의 5 무자비한 3 강화된 베기 2 무자비한 일격 1 치명적인 기습 5
전투-
강화된 찌르기 3, Enhanced Evil Attack 2, Lightning Reflex 5, Accuracy 5, Enhanced Dodge 2, Dual Weapon Specialization 5, 다양한 무기 전문화 5, Blade Flurry 1, Aggression 3, Impulse 1
Combat Rogue-Seed Destiny Type ( 30/21/0):
"Seal Destiny"의 기능은 스킬이 치명타를 발생시킬 때 추가 콤보 포인트를 얻는 것입니다. 따라서 도둑은 치명타율이 높아야 합니다. 즉, 단검 전문화를 선택해야 합니다. 여기에 문제가 있습니다. 앞서 "에픽 단검이 없으면 단검 전문화를 주문하지 마세요."라고 말했습니다. "봉인된 운명"이 스킬 포인트를 몇 개 더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사악한 공격의 치명타율은 그다지 높지 않으며, 고급 장비를 갖춘 플레이어에게는 너무 낮고 "봉인된 운명"의 유용성을 최대한 활용하기 어렵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초보자에게는 이 특성을 권장하지 않습니다.
물론 좋은 에픽 장비가 있다면 좋은 재능이 될 것이라고 생각합니다.
암살-
강화된 적출 3 악의 5 무자비한 3 향상된 베기 3 무자비한 일격 1 치명적인 기습 5 *악성 독 1 *강화된 속효 독 5 *강화된 신장 타격 3 냉기 -blooded 1 Sealed Destiny 5
전투 시스템-
Enhanced Gouge 3, Enhanced Evil Attack 2, Lightning Reflex 5, Precision 5, Dagger Specialization 5, Blade Flurry 1
*이전 "*" 기호는 할당이 개인 취향에 따라 결정됨을 나타냅니다.
Backstab Thief - 다기능(21/8/22):
이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현재 도둑을 위한 가장 완벽한 방법으로 사람을 죽이고 집단을 형성하는 데 적합합니다! '냉혈'과 '기회를 기다리며'를 사용하면 PVP에서 쉽게 사람을 죽일 수 있으며, '강화된 수액'을 사용하면 팀 내 필드 컨트롤에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이런 종류의 도둑은 칼이나 망치를 사용해서는 안 됩니다. 왜냐하면 단검이 더 큰 피해를 입힐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후 단계에서 "국가 단검 마법 무기 - 바 무기"를 얻은 후에는 백스탭하는 민간인의 숫자가 900~1000이 아닌 최소 900~1000이 됩니다. 매복을 언급하자면! 하지만 처음부터 도둑을 훈련하는 데 이 재능을 사용하지 마십시오. 특히 혼자 싸우기를 좋아하는 사람들은 이 재능을 사용하여 연습을 매우 어렵게 만들 것입니다.
무자비 3 무자비한 일격 1 치명적인 기습 5 냉혈 1 (아직 나열되지 않은 포인트가 3개 있습니다. 선호도에 따라 선택하세요)
전투 시스템-
강화 찌르기 3 사악한 공격 강화 2 백스탭 강화 3
예민-
기만의 대가 또는 변장 5 기회를 기다리기 5 선제 공격 5 매복 강화 3 수액 강화 3 기회를 기다리며 1
Back Stinging Thief - 강력한 피해 유형(30/8/13 또는 31/8/12)
이 방법은 5분 스킬에 의존하는 21/8/22와는 다릅니다. 하지만 "봉인"에 의존합니다. "운명"을 사용하면 짧은 시간 내에 5 콤보 포인트를 수집할 수 있습니다. 강화된 단검 덕분에 푸푸의 백스탭을 장착한 도적은 최소 50%의 치명타율을 기록해 '봉인된 운명'을 마음껏 발휘할 수 있습니다! 또 다른 31포인트 방식은 '에너지'를 끌어내는 방식으로, 첫 번째 공격에서 일부 스킬을 더 일찍 사용할 수 있게 해주는 방식이지만, 개인적으로 에너지 포인트 10개만 추가해도 별로 높지 않다고 생각한다. 실용적입니다. Nightslayer 슈트가 없으면 실용적입니다. (중국인은 모르겠지만 이것은 Molten Flame Core가 떨어뜨린 불량 슈트입니다. 5개를 착용하면 에너지 한도가 10포인트 증가할 수 있습니다.) 이 재능을 사용하면 에너지 한도가 120에 도달.
암살-
강화된 적출 3 악의 5 무자비한 3 향상된 베기 3 무자비한 일격 1 치명적인 기습 5 *악성 독 1 *강화된 속효 독 5 *강화된 신장 타격 3 냉기 -블러디드 1 봉인된 데스티니 5(에너지 1)
전투 시스템-
강화된 찌르기 3, 강화된 이블 어택 2, 강화된 백스탭 3
민감도 시스템-< /p>
기만술사 또는 변장 5, 기회를 기다리다 5, 강화된 매복 3(2)
*앞에 "*" 표시는 개인 취향에 따라 배정됨을 의미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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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Be() up 개인 취향에 따라 다릅니다
마지막으로 강조하고 싶은 점은
강화된 찌르기, 강화된 이블 어택, 치명적인 기습
필수 주문입니다. 특히 "치명적 기습" "이 점을 지적하지 않으면 소위 데미지 출력이 전혀 없습니다!
행복한 전투도둑 포인트 방식은 19 32
할당 포인트 : 51 필수 레벨 : 60
암살 19 포인트
·강화 절개 레벨 3/3
절개 측정기로 인한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악의 레벨 5/5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무자비한 레벨 3/3
마무리 동작을 사용하면 60%의 확률로 대상에게 콤보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베기 강화 레벨 2/3
베기 기술의 지속 시간이 30% 연장됩니다.
·무자비한 일격 레벨 1/1
마무리 일격은 20%의 확률로 콤보 포인트당 25의 에너지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Deadly Sneak 레벨 5/5
Sinister Strike, Garrote, Backstab, Ghost Strike 또는 Bleeding 기술의 치명타 공격으로 주는 추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전투 32포인트
·악공격 강화 레벨 2/2
악공격 스킬에 소모되는 에너지가 5포인트 감소합니다.
·번개 반사 레벨 5/5
회피 확률이 5% 증가합니다.
·편향 레벨 5/5
막기 확률이 5% 증가합니다.
·정확도 레벨 5/5
근접 무기가 대상을 적중시킬 확률이 5% 증가합니다.
·2무기 마스터리 레벨 5/5
보조 무기의 공격력이 50% 증가합니다.
·Blade Flurry 레벨 1/1
공격 속도가 20% 증가합니다. 또한 근처의 적 하나에게 추가로 피해를 입힙니다. 15초 동안 지속됩니다.
·검 무기 전문화 레벨 5/5
검 무기로 적을 타격한 후 6%의 확률로 추가 공격을 수행합니다.
·침공 레벨 3/3
사악한 공격과 절개 능력의 피해가 6% 증가합니다.
·임펄스 레벨 1/1
15초 동안 에너지 회복 속도가 100% 증가합니다.
제가 생각하는 가장 완벽한 검투 재능입니다
이것의 장점은 무엇인가요?
몬스터를 농사하는데 초강력하다고 밖에 표현할 수 없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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조작은 간단하고 몬스터를 물리치기 쉽습니다. 언데드 도둑은 거의 쉬지 않고 시체를 먹고 붕대를 묶기만 하면 됩니다.
몬스터를 물리치는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몰래 공격 ---> 베기 ---> 사악한 공격은 원하는 별 수에 따라 다름) ---->뼈 깎기)
간단하고 빠르다고 밖에 말할 수 없습니다
얼마나 빠른가? 후지와라 타쿠미가 운전하는 번개 같은 자동차... 정말 빠르다.
...모든 것에는 장점도 있지만 단점도 있다
단점은.. 배불리 먹힌다는거.. 얼마나 배불리냐 맥도날드 가족밥 먹고 더 추가하는거랑 콜라 한줌 마시고나니 배불렀다고밖에 할 수 없음 p>
그리고 수액을 강화하지 않으면 던전에서는 거의 쓸모가 없습니다
그런 도둑은 혼자서 재료와 작은 보물 벨트만 사냥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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다른 하나는 21/8/22 해피도둑 기준입니다
포인트 방식은
암살 21포인트
·강화 내장 적출 레벨 3/3
적출 미터로 인한 피해가 15% 증가합니다.
·악의 레벨 5/5
치명타 확률이 5% 증가합니다.
·무자비한 레벨 3/3
마무리 동작을 사용하면 60%의 확률로 대상에게 콤보 포인트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살인 레벨 2/2
교란, 매복, 목조르기, 기습 공격 기술이 대상을 적중할 확률이 5% 증가합니다.
·베기 강화 레벨 1/3
베기 기술의 지속 시간이 15% 늘어납니다.
·무자비한 일격 레벨 1/1
마무리 일격은 20%의 확률로 콤보 포인트당 25의 에너지 포인트를 회복합니다.
·치명적 기습 공격 레벨 5/5
사악한 일격, 목조르기, 백스탭, 유령 일격 또는 출혈 기술의 치명타 공격으로 주는 추가 피해가 30% 증가합니다.
·냉혈 레벨 1/1
활성화되면 다음 사악한 공격, 기습, 매복 또는 절개의 치명타 적중률이 100% 증가합니다.
전투 8포인트
·강화 찌르기 레벨 3/3
찌르기 스킬의 지속 시간이 1.5초 연장됩니다.
·악공격 강화 레벨 2/2
악공격 스킬에 소모되는 에너지가 5포인트 감소합니다.
·백스탭 강화 레벨 3/3
백스탭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30% 증가합니다.
미묘함 22포인트
·기만의 대가 레벨 5/5
당신이 은신 상태일 때 적들이 당신을 발견할 가능성이 줄어듭니다.
·기회주의 레벨 5/5
적을 뒤에서 백스탭하거나 교살하거나 매복 공격할 때 주는 피해가 20% 증가합니다.
·선제 공격 레벨 5/5
매복, 목조르기 또는 기습 공격 기술을 사용한 후 추가 콤보 포인트를 얻을 확률이 75%입니다.
·매복 강화 레벨 3/3
매복 스킬의 치명타 확률이 40% 증가합니다.
·향상된 SAP 레벨 3/3
Sap 스킬을 사용한 후 스텔스 모드에 다시 들어갈 확률이 90%입니다.
·준비 레벨 1/1
이 스킬은 활성화 후 다른 도적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즉시 종료합니다.
위 컷팅은 자유롭게 할당이 가능하지만 컷팅이 가장 활용도가 높다고 생각합니다
이런 도둑의 장점은.. 숫자가 너무 아름답습니다!!< /p>
그렇습니다. 얼마나 아름답습니까? 옷을 입지 않은 채 당신에게 같이 자자고 하는 카이 씬만큼 아름답습니다
정말 아름답다고만 말할 수 있습니다.
그 과정은 몬스터와 싸우는 것은 (매복---->신장 공격---->백스탭--->돌격--->백스탭--->악--->뼈 깎기)
번거로운가 ? 엄청 귀찮아!!
얼마나 귀찮은가... (말도 안 되는 놈들에게 의지)
이런 도둑은 카피에 아주 유용하다... A 몬스터 한 마리를 교란시키세요
그런 다음 전사가 달려가서 몬스터를 공격하고 등을 찌릅니다
즉시 상서로운 공격을 시작합니다
기본적으로 상서로운 공격은 자주 할 수 있습니다 용사한테 빨려들어가~ 계속 중상모략해도 된다
그런데 이런 도적의 스킬은 너무 높고, 혼자서 몬스터를 처치하기에는 속도가 너무 느리다...
그건 아니다 초보자나 좋은 단검이 없는 초보자에게 추천
------------------ -------------------- p>
PK는 안정적인 공격력을 원한다고 생각합니다
도둑 안정적인 출력으로 사람들을 때립니다.
또는 21/8/22 행복한 도둑
평범한 유형은 종종 실수로 죽습니다!
그러나 여전히 의존적입니다. 운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