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03.1) "(소설집)
신개념 수상작 "나의 열여섯 살과 무라카미 세계의 종말"을 포함한 양게의 초기 작품집입니다. 그리고 『수오이』, 『금세』 등의 작품은 독자들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그녀의 초기 작품은 서사시적인 표현으로 볼 때 풍성하고, 의미 있고, 아름답고, 웅장하다는 분명한 특징을 갖고 있습니다. (2004.8) (소설) 남해출판사
당신이 이 책을 읽을 때쯤에는 나는 그 책에 대한 모든 것을 완전히 버렸다고 말하고 싶습니다. 나는 과거와 깔끔하게 결별하기 위해 그것을 썼습니다. 이 이야기는 역사적 맥락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지만, 역사적 이야기는 아닙니다. 그게 내가 말할 수 있는 전부입니다. 나는 그것에 대해 더 이상 이야기하고 싶지 않습니다. 그것이 암시하는 과거, 이야기 방식, 의도 모두 여기에서 약속합니다. (2005.1) (소설집) 남해출판사
네가 강 건너편으로 사라지면 나는 반드시 강을 건너 아무리 멀리 있어도 너를 찾을 것이다... 이때 나는 말발굽 소리와 전쟁 북소리가 들리고, 칼소리가 차갑게 울리고, 서하군과 말이 송족의 머리를 베고, 젊은 병사들이 형언할 수 없는 표정으로 죽어갔다... 내 머리가 차가운 땅에 떨어지기 전에, 나는 연꽃 위에 앉아 높고 높은 곳에서 모든 것을 지켜보고 계신 부처님을 보았습니다. 나는 그에게 이유를 조심스럽게 물었다. 부처님은 미소를 지으시지만 아무 말씀도 하지 않으십니다. (2005.9) (소설시리즈) 장강문예출판사
이 책은 '포스트 80년대' 세대의 대표적인 작가 양거의 소설 시리즈이다. Yan Ge는 이전의 미묘하고 우아한 문체를 바꾸어 피상적이고 깊은 사랑 이야기를 현실적인 방식으로 썼습니다. 이 이야기의 남자 주인공은 모두 같은 이름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들은 서로 다른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이들은 애도자, 극작가, 양봉가, 사서, 화환 제작자, 자동차 정비공 등입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영적인 근원에 속합니다. , 우리는 모두 혼자이고, 난민이고, 친척도 없고, 과거도 없이 혼란스러운 삶을 살고 있으며, 치열하고 짙은 절망 속에서 마지막 희망을 완고하고 간절히 바라고 있습니다. (2006.8) (소설) CITIC출판사
재주가 좋아서 섬유직공이 되었지만 웃다가 죽는 슬픔의 짐승. 어린아이의 몸, 희생수 : 생명력이 강하고 자신을 절단하기를 좋아하는 짐승으로, 희생수 연구센터에서 보호받고 있는 짐승, 유순하고 겁이 많은 성격으로 인간의 절망을 집어삼키며 살아가는 짐승. 글로리 비스트 : 죽은 짐승의 시체를 심어 스스로 번식하는 유일한 암수, 첸리 비스트 : 전설에 따르면 부족은 운명을 알 수 있기 때문에 죽었지만 실제로는 지하에 숨어 자라면서 기억을 잃었다. .
용안시의 9개 민족은 빛과 어둠이 얽혀 있고, 불확실한 주인공이 절묘한 환상을 이루고 있다. 텍스트 속에서 밀도 높은 감정이 반복적으로 발효된다. 사람들에게 환상을 느끼게 하지 않는 유일한 것은 작가 양거가 호소하는 인간성이다. 『청소년문학』에는 일부 장이 연재되었으며, 독자들의 피드백에 따라 거의 100% 사랑을 받는 가장 인기 있는 소설이 되었습니다. (2006.8) (소설) CITIC 출판사
괴물: 여성의 가장 높은 경지. 자신을 사랑하고, 일을 사랑하고, 남자를 놀라게 하는 월급을 받고, 약한 남자에게 친절과 배려를 베풀고, 어리석은 남자를 무자비하게 공격하고, 사랑하는 사람을 그의 적성에 따라 가르치십시오. 가이드: 사랑은 자신의 모습이자 행복의 일부일 뿐이지만, 진정한 사랑은 소중히 간직할 가치가 있습니다. 비록 잃어버리더라도 때때로 그것을 회상하는 데는 평생이 걸릴 것입니다. 이 책은 Yan Ge와 Chu Dai가 공동 집필했습니다. (2007.10) (자체선정) 투모로우출판사
이 책은 투모출판사 북경편집부가 기획한 '내일의 젊은 작가선집' 중 하나이기도 하다. 작가의 <화양연화>, <도로시의 봄>, <화양연화>, <도로시의 봄> 등 당시 작가의 심정을 가장 잘 표현한 소설로는 15세부터 22세까지 쓴 소설 중 Ge의 청소년 기념앨범이 있다. , <포도나무 아래 여자>, <동물원의 실종> 등. (2008.7) (소설) 충칭출판사
1980년대 사람들의 작은 마을 추억이다. 네 가지 단서가 전체 이야기를 관통합니다. 모든 것은 은밀한 살인, 분만실에서 시작된 행방불명, 그리고 평생을 은밀한 사랑을 하며 살아온 과묵하고 키가 큰 소녀 위안칭산에서 비롯된다.
그녀의 여동생 Yuan Qingjiang, 그녀와 함께 자란 잘생긴 청년 Zhang Pei, 악명 높은 갱스터 Cen Zhongbo, 그리고 Pingle Town의 거리에서 만나는 모든 사람들에게는 각자의 이야기가 있습니다.
그 이야기에는 장점과 단점이 모두 담겨 있습니다. 정면에서 보이는 것은 먼지가 많은 평야 마을 핑글이며, 동, 서, 북, 남의 네 길에 모든 생명체가 살고 있다. 그들은 사투리로 큰 소리로 욕하고 자라나는 아이들을 꾸짖는다. 갱단을 만들고, 물건을 훔치고, 싸우고, 사랑에 빠지면 떠나고 싶지만 결국 그런 사소한 악행 없이는 할 수 없습니다.
그 이야기 뒤에는 쉽게 발견할 수 없는 또 다른 이야기가 있는데, 고대 신들과 신들의 유물, 변이된 육체, 각종 이단들, 뻐꾸기로 변한 소녀와 낚시꾼들의 메기에 대한 이야기다. .
이것은 사람의 운명을 구성합니다. 그녀가 죽기 전에는 아무도 그녀를 언급하지 않았습니다. 그녀가 죽은 후 모두가 그녀를 그리워하는 것 같았습니다. 이야기꾼은 Yuan Qingshan에 대한 그러한 감정을 표현하는 데 오랜 시간을 보냈습니다. 청산, 핑글타운의 모든 알려지지 않은 비밀들 - 누구도 그 이야기꾼에게도 자신만의 비밀이 있을 것이라고 생각하지 않았고, 끝까지 이 비밀을 아는 사람도 없었다. 2011-8-10 by Tianjin People's Publishing House
I S B N: 9787201071411
"음성 오케스트라"는 Yan Ge가 현대 소설 창작의 혁신과 변화의 선구적인 팀이 되었음을 말하며, 새로운 세대의 문학적 재능을 발휘할 자격이 있는 리더가 되었습니다.
“어두운 매력과 슬픔이 담긴 묘한 소설이다.”
내용 소개:
사운드 오케스트라, 네 사람의 이야기 "사운드 오케스트라".
이 이야기는 용안시를 배경으로 하며, 모두 소설가 류롱롱과 그녀의 삶의 음악가에 관한 이야기입니다.
모든 것은 유롱롱의 죽음으로 시작되어 유롱롱의 죽음으로 끝났다.
유롱롱 인생의 첫 번째 음악가는 전업 바이올리니스트인 아버지였고, 그녀의 생애 마지막 날에도 음악가들과 함께했다. 그녀는 용안 3단에서 연주했다. 심포니오케스트라 공연 중 사고가 발생해 열흘 동안 병원에 입원하다 결국 숨졌다.
그녀와 음악가들 사이에 일어난 이야기는 그녀의 미완성 연재 소설 『보이스 오케스트라』에 모두 담겨 있었고, 유롱롱의 편집자이자 사촌인 '나'가 현실에서 진실을 찾기 시작하면서부터였다. 세계 소설과 현실에서 얻은 단서를 읽으면서 이야기는 믿을 수 없고 항상 거짓말을 하는 사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사운드 오케스트라'의 완전한 버전을 찾으려면 모든 것이 끝날 때까지 기다려야 할 것입니다. 그 이야기에서는 여전히 용안시에 있지만 거대한 짐승이 있습니다. 침묵 속에 잠긴 도시의 북쪽, 숨겨진 질병을 앓고 있는 음악가들은 밤에만 양단 옷을 입고 걸을 수 있으며, 더 이상 소리를 구별할 수 없는 도시에 살고 있습니다. "지휘자"라는 신비한 남자가 그들에게 초대를 하기 전까지는 돌핀 바로 와서 말러 교향곡 2번 "부활"을 연주해 보세요.
과거와 모든 것의 진실이 이곳에서 밝혀진다…
목차 Day 1.
1장 비극극, 혹은 기억의 회복 프랑스인 호른 연주자
2장: 어머니 말씀, 또는 조용한 더블 베이스 연주자
3장: 깨끗한 것들, 또는 혼자 기다리는 튜바 연주자
4장 : 선택적 기억력, 혹은 사진적 기억력을 지닌 오보에 연주자
2일차.
5장: 전화번호, 또는 숫자를 속이는 바이올리니스트
여섯번째 구스타브, 혹은 이중적인 플루트 연주자
7장: 미인, 혹은 집착하는 첼리스트가 있다
8장: 팀파니 드러머를 듣거나 진정시키세요
제9장 저우윤타오, 혹은 슬픈 비올라 연주자
제10장 금요일, 혹은 춤추는 지휘자(2012.6) (소설) 절강문학예술출판사
"목격자의 증언 Cloud'는 Yan Ge의 첫 번째 산문집입니다. 작가는 생생한 펜과 신선하고 장난스러운 말을 사용하여 순진한 어린 시절, 녹색 시절, 여운이 남는 우정, 때로는 신나고 때로는 게으른 삶의 정서를 해석합니다.
목차
판다의 파편에 대하여/003
세계 최후의 춤추는 기계/009
On the Way Home Ulysses/ 012
이발사/ 016
핑글 타운의 봄/ 019
피는 복숭아꽃/ 023
베르사체가 올 때까지 / 029
나무의 추억/ 032
포도소녀 너는 멀리 갔구나/ 036
콜라 왕자는 절대 취하지 않는다/ 039
p>
런던의 체리씨/042
고통받는 감자씨/045
요구르트왕모께 인사드립니다/048
꼬마 멩 , 내가 널 너무 사랑하는 걸 알아야 해/ 051
그땐 아직 어렸지/ 067
기타를 치던 소년이 남자가 됐어/ 070
말을 위한 꿈/ 073
수요일의 모든 것/ 085
4분 30초/ 089
모딜리아니의 목/ 093 p>
고사트 병사/096
케이크를 먹을 때 웃는 것을 잊지 마세요/100
절벽 위의 사포/103
시간은 끝이 없습니다/ 107
맥컬러스만큼 어리게/ 111
청두에서 온 바진/ 114
외로운 튜바 연주자/ 117
칭다오에서의 어느 날/ 123
p>반딧불이를 보는 밤/ 126
곧 여름일까 겨울일까/ 130
나만의 방/ 133 p>
당신이 하는 일 겨울에 해야 할 일/136
공포 이야기를 하는 것은 진지한 일이다/139
버스 중독자와 택시 악령의 사랑 이야기/142
세상에서 가장 온화한 알람시계/145
고양이와 개를 사랑하는 사람들/148
타오허 원촨 탈출/151
비도 옵니다. 우산을 가져오세요/ 154
중국 발렌타인 데이 밤에/ 158
매월 마지막 날/ 162
하늘의 도시/ 167
슬픔 속에 네 옆에 앉을 수 없어/ 174
11월 장례/ 178
년, 년, 달/ 182
나는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5월/190
지휘자의 위대함/194 저자: Yan Gezhu
출판사: Zhejiang Literature and Art Publishing House
출판 시간: 2013- 5-1
ISBN: 9787533936457
소개: "우리 가족"은 현재까지 Yan Ge의 가장 놀라운 소설로 2012년 9월 "Harvest" 잡지에 게재되었습니다. '두안이싱의 가족'이라는 제목이 공개되자 큰 관심을 끌었다. 이 이야기는 어느 정신병 환자가 회복된 후 들려준 이야기인데, 읽기가 참으로 즐겁습니다. 첫 페이지부터 웃게 만들고 마지막에는 슬프게 만드는 이 소설에서 양게는 '나의 아버지'를 주인공으로 현재 시제와 과거 시제를 엮는 서사 방식을 통해 팔순 생일을 축하한다. 외부인에게 어울리지 않는 '우리 가족' 3대 60년의 기묘한 가족사를 가볍게 '폭로'하는 동시에 변화하는 시대에 '핑글 타운 사람들'의 활기차고 매운 삶도 드러냈다. 뼈에 노출되어 고정되어 있으며 이는 개발도상국이 남겨야 할 기록입니다...
언론 댓글:
Yan Ge의 글에는 선구적인 기질이 있습니다. 언어와 구조에 대한 그녀의 민감성은 1980년대 출생 작가들 사이에서 독립적인 특이성을 보여준다. ——허핑
Yan Ge의 "Duan Yixing's Family"를 읽으면 종종 웃게 됩니다. 매운 전골의 맛은 소설의 언어와 전체적인 분위기 사이에 자극적이고 흥미진진하게 퍼지고 있으며, 이 무거운 맛을 완전히 흡수한 후 갑자기 투명해지고 투명해집니다. 이것은 "매운"소설입니다. 자극적인 세상의 삶은 유머와 장난기로 가득 차 있으며, 우아한 아이러니와 조롱이 아니라 세상적인 유머와 장난기로 가득 차 있습니다.
——량홍
2012년 가장 놀라운 신작 소설이다. 이 소설에서 Yan Ge는 자신의 독특한 언어 감각을 발견했습니다. 작품 전체가 일관되고 충만하며 풍부합니다. 작가는 아버지, 어머니, 이모, 삼촌, 할머니의 삶을 젊은 세대의 시각으로 파고들지만, 부모와 조부모의 성별과 감정을 솔직하게 묘사한다. 그리고 편안합니다. 돈은 이 소설의 잠재적인 원동력이지만 소설가는 그 '악랄함'을 보여줄 의도가 없습니다. 양게에서 중요한 것은 사람들이 돈을 어떻게 이해하고 사용하고 대하는지입니다. 일부는 장난스럽고 유머러스하지만 차분하고 개방적이며 공격적입니다. Yan Ge는 특정 도덕적 취향과 글쓰기 관습을 깨뜨립니다. 이 출판으로 Yan Ge는 1980년대 태어난 가장 기대되는 소설가가 되었습니다. ——중국문학미디어상 후보 연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