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화점의 가장 기본적인 원칙: 출력형 기술은 +6, +11, +16, +21? 질적 변화의 출력 향상이다. 다른 등급은 모두 불필요하다!
첨부 브러시 점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 페이지, 검황으로 파란 기능 (정신훈련) 으로 가득 차게 될 것이고, 검황으로 아는 것은 모두 알고 있다.
공대공 폭행 효과와 부상은 일반적으로 포기할 것을 권장하며, +11 의 승룡은 부상이 상당하며 공중 연결 지역에서 연격할 수 있다. -응? 천군을 쓸어버리는 것은 PK 기술이다. 그림을 그리는 것은 쓸모가 없는가? 그래서 포기하다. 투기 정화는 반드시 충만해야 한다. 전사의 자보기술 중 하나다. 새로운 보금자리의 괴괴괴한 부정적 버프가 많아 제사의 완치에만 의존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전체 가스 정화는 CD 시간을 크게 줄일 수 있습니까? 매우 필요하다.
2 페이지, 출력이 가장 높은 기술은 직선 충격으로, EX 이후 효과가 더욱 날카롭다. 해머 +8 이면 충분해, 용기 +6 이면 충분해? 아무리 높여도 큰 승진은 없다.
자태를 휘두르는 것은 하이엔드 사본 소굴 안에서 완전히 석방할 기회가 거의 없기 때문에 기교 장신구 +16 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11 의 질적 변점만 있으면 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삼연참수 +16 은 마지막 질적 변화점이며, 많으면 무익하다.
검황페이지는 모두 유용한 기술이다. 전부 채워줄까? 설명하지 않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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