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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마기 제작 방법

풍마기 제작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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풍마기의 색상은 흰색, 노란색, 빨간색, 녹색, 파란색 5 가지로 나뉜다. 민요에서 노래하다: 황봉은 현련을 상징하고, 홍봉은 비와 조화를 상징하며, 청봉은 후예장을 상징한다. 붉은 깃발은 사슴 뿔처럼 잔디밭에 꽂혔다. 붉은 깃발이 지붕에 꽂혀 있는데, 마치 번창하는 것처럼 ... 천의 색깔은 여기에 명확한 의미가 있다. 이른바 서빨간색, 동청, 남황, 북록의 우주 사방설이다. 티베트인들의 마음속에는 하얗고 순수하고 선량하며, 붉은색은 번창하고, 녹색은 부드럽고 평화롭고, 노란색은 인자하고 박재하며, 파란색은 용감하고 재치가 있다. < /p>

색채의 상징적인 의미 때문에 농가는 옥상에 오색 경단을 바꿀 때도 매우 단순화되어, 갈래가 많은 나뭇가지 하나에만 위에서 아래로 분색계열에 단색 천을 걸어 놓고, 천 조각에는 이미지를 찍지 않고, 한 가지 색천이 가로줄로 늘어서 있다. 그러므로 오색 풍마경경은 천지 만물의 신들을 완전히 표상하고 있다. 오색화살, 오색공행모, 오색털실, 사색호법신 등은 모두 이런 상징적인 의미와 관련이 있다. 라사 부근의 몇 곳의 전통작업장과 사원, 후장지카체, 강구 덕격은 풍마기의 3 대 조각판 인쇄센터이다. 풍마기판 한 장이 조각되어 흰색, 노랑, 빨강, 녹색, 파랑 등 각색 천에 각각 인쇄되어 풍마기가 탄생했다. < /p>

풍마기의 인쇄 과정은 복잡하지는 않지만 종교적 진지감으로 가득 차 있다. 사용 된 천, 종이, 잉크 (전후 티베트 지역에서 검은 잉크를 선호함) 가 깨끗해야하며, 목판을 한 번 사용한 후에는 훈제 뽕나무를 거쳐야 다시 사용할 수 있으며, 장인도 작업 전에 향을 피워야 하며, 가능한 남동쪽으로 향하는 집을 작업실로 선택해야 한다. 그렇지 않으면 풍마기의 신성력을 떨어뜨릴 수 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