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요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문제 영역에 객관적으로 존재하는 것에서 소프트웨어 시스템을 구축하고, 대상을 이러한 사물에 대한 추상적 표현으로 사용하며, 이를 시스템의 기본 구성 단위로 사용한다.
(2) 사물의 정적 특징 (일부 데이터로 표현할 수 있는 특징) 은 개체의 속성으로 표현되고, 사물의 동적 특징 (즉, 사물의 동작) 은 개체의 서비스로 표시됩니다.
(3) 개체의 속성과 서비스가 결합되어 독립적인 실체가 되어 내부 세부 사항, 즉 캡슐화를 외부적으로 마스킹합니다.
(4) 사물을 분류하다. 동일한 속성과 서비스를 가진 객체를 분류한다. 클래스는 이러한 객체에 대한 추상적인 설명이며, 각 객체는 해당 클래스의 예이다.
(5) 추상적인 원칙을 다양한 정도로 적용함으로써 비교적 일반적인 클래스와 비교적 특별한 클래스를 얻을 수 있다. 특수 클래스는 일반 클래스의 속성과 서비스를 상속하며, 객체 지향 메서드는 이러한 상속 관계에 대한 설명과 구현을 지원하여 시스템 구성 프로세스와 해당 문서를 단순화합니다.
(6) 복잡한 객체는 간단한 객체를 집합이라고 하는 구성 요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7) 객체 간의 동적 연결을 위해 객체 간에 메시지를 통해 통신합니다.
(8) 객체 간의 정적 관계를 연관적으로 표현합니다.
프로젝트의 임시 의미는 다음을 의미합니다
신발 브랜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