먼저 말씀드리자면, 다음은 제가 개인적으로 직업에 대해 생각하는 가장 완벽한 추가 방법입니다. 모든 가정은 APM (손속도) 이 180 이상 레인저에 달하는 것입니다. 순림 레인저 1 시 힘 1.3 시 공격력 증가. 순림레인저 1 시 잠재력 증가 1.1 시 공격력 순림레인저 12 시 잠재력에 1 물리적 폭행 확률을 더하면 레인저가 힘을 포기할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순잠재력으로 변하는 힘과 잠재력에 대한 공격력의 격차는 11 대 13 이다. 동시에 5 시를 더하면 역량이 얻는 공격력이 잠재력보다 약 1 정도 늘어난다. 60 급을 예로 들면 13 시 공격력이 실제로 눈에 띄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회피, 격막 (방패로는 무시할 수 없음) 하지만 잠재력은 물리적 폭발을 증가시킬 수 있다. 여기서 물리적 폭발은 보통 공격을 가리킨다. 그 60 급 기술이 아니기 때문에 레인저는 힘을 포기하고 잠혈의 덧셈으로 변할 수 있어야 한다. 이런 레인저는 당연한 첫 번째 상해로 이런 레인저를 출력하고, 달리기 살인을 위주로, 비난해서는 안 된다. 생존 확률을 높이기 위해 피를 첨가하면서 최대 폭발 확률을 보장하기 위해 3 개의 잠혈 1 혈을 추가하는 것이 좋습니다
성기사 성기사, 사망기사 1 시 힘 증가 1.3 점 공격력 성기사, 사망기사 1 시 잠재력 증가 1.1 점 공격력 사망 기사, 게다가 자신의 가산 상태의 기술을 가지고 있으면 같은 등급의 같은 장비인 경우, 다른 강력한 성기사보다 더 많은 피해를 입힐 수 있지만, 이런 성기사는 다시 자신의 생존 확률을 보장하는 데 속한다. 공격 출력을 최대화할 수 있는 유형은 당연히 힘을 더해도 된다. 그러면 격격 확률을 높일 수 있다. 나는 다음과 같이 선언한다. 내가 말한 광폭형 성기사는 비정상적인 추가방식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단일 P 살인 위주의 추가이며, 만약 당신이 이런 성기사에 관심이 있다면, 나는 당신이 죽음을 연습할 것을 제안합니다. 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헤
모집은 물리적 공격에서만 발생할 수 있고, 모집이 발생할 때 상해를 완전히 피할 수 있다. 죽음의 기사, 성기사는 30 시 힘마다 1 격의 확률격식 격식을 더하면 물리적 공격에만 발생할 수 있다. 왼손 장비 방패가 격식 파일이 발생할 때 먼저 수갑으로 인한 피해를 계산한 다음 격식 결과의 75 2 력을 감면해 상해출력을 보장할 수 있다. 동시에 자신의 격격과 유치 확률을 높이면 자신의 추가 수익을 최대로 1 혈까지 높일 수 있다. 별로 말할 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1 마는 마법이 낮고 마법이 없는 상황을 보장하기 위한 것이다. (게임에서 마법이 빠르면 포기할 수 있다.). 성기사는 안에서 방패를 사용하는 유일한 직업이다. 만약 네가 너의 죽음도 방패를 가져갈 수 있다고 말한다면, 나는 네가 성기사를 연습할 것을 건의한다. 죽음은 가장 높은 상해 출력을 보장해야 한다. 방패를 가져가는 것은 우습지 않은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죽음명언) 방패는 격격 확률을 높일 수 있고, 게다가 올가미까지 추가할 수 있다. 기본적으로 성기사의 피의 질은 가장 높은 이런 성기사라고 할 수 있다. 가장 전능한 성기사라고 할 수 있지만 살인은 쉽지 않다. 성기사는 원래 강력한 상해 수출 기술이 없지만 이런 성기사는 살해당하기가 더 어렵고, 뛰어난 격식과 모집, 게다가 자신이 가진 기술이 가장 강하다고 할 수 있다
제사는 제사가 유모라는 것을 모두 알고 있다. 피를 가할 수 있다. 속성을 가할 수 있다. 제사장은 20 시 잠재력마다 1 주문 상해와 치료 효과를 가한다. 제사장은 20 시 잠재력마다 1 주문 명중 확률을 더하고, 사제는 17 시 지능마다 1 주문 폭행 확률을 더하는 것은 모순된 것 같다. 가칠레보다 잠재력이 더 강할 수도 있지만 실제 속성을 볼 때 지능을 더하는 것이 좋다. 우선 지능과 마법 상한선을 더하는 것이 좋다. 누구도 자신의 마법이 무궁무진하다는 것을 보장할 수 없다. 그래서 마법 상한선의 잠재력을 최대화할 수 밖에 없다. 좋지만 제사는 유모다. 안정을 첫 번째, 불안정한 가혈이다. 결국 결과가 무엇인지 말하기 어렵지만, 당신은 매우 부유하고, 필사적으로 약을 마시면 잠재력을 높일 수 있다. 그 결과, 다른 사람의 한 기술에 100 을 더하고, 120 이상을 더하는 것이다 사용 후, 또는 약을 마시고, 당신은이 과정을 많이 앞당겼습니다. 여러분 스스로 선택하세요. 하나는 피를 많이 넣은 제사이지만 돈을 태우는 것입니다. 하나는 전통적인 의미의 제사와 지성, 2 혈 2 지제사와 잠재력, 3 잠 1 혈을 개인적으로 추천합니다. 아니면 전통제사입니다. 먼저 피가 많고, 모르도르가 많고, 피가 안정적이며, 더 많은 것을 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래서 잠재력을 완전히 포기하고, 20 개의 잠재력을 더하면, 200 점 미만의 마법이 왜 내가 그렇게 많은 혈제사를 추가해야 하는지, 기적술 범위 내에서 모든 친구 측 대원의 생명값을 회복하고, 기적은 목사의 마법치를 소모하지 않지만, 제사장은 움직이거나 공격할 수 없다. 그냥 서서 얻어맞는 것 같다. 어쩌면 사람들은 닭갈비 기술이라고 말할지도 모르지만, 적어도 어떤 경우에는 전쟁을 역전시킬 수 있을 것 같다. 특히 3 개 이상의 제사가 있다. 헤헤, 만약 다른 두 제사에 광방패술을 덧씌워 동료들에게 신성한 보호를 해준다면, 어느 정도의 상해를 흡수할 수 있고, 강인한 기도는 범위 내 모든 팀 구성원의 체질을 증가시킬 수 있다. 동시에 한 가지 기도만 석방할 수 있고, 한 번에 한 가지 기도만 석방할 수 있다. 나머지 모든 것은 공론이다. 나는 2 개의 제사에 피를 더하고 싶은 상황이고, 누구도 2 혈제사를 죽일 가능성은 없다. 이들은 모두 PK 단전 때, 임무를 수행하기에 충분하다면, 유모 1 명이 충분하다면, 나는 믿지 않는다. 보스의 AI 는 먼저 제사를 죽일 정도로 높을 것이다. 헤헤 제사는 매우 강하지만, 팀원도 빠질 수 없다. 특히 성기사, 제사를 위해 어떤 종류든 행사 죽음의 기사 최강의 근전 전문 성기사, 죽음의 기사 1 시 역량 증가 1.3 시 공격력 성기사, 죽음의 기사 1 시 잠재력 증가 1.1 시 공격력 증가 죽음의 기사, 성기사 18 시 잠재력에 1 물리 폭행 확률 사망도 힘을 포기할 수 있다
예를 들어, 11 대 13 으로, 동시에 5 점을 더하면, 역량이 얻는 공격력이 잠재력보다 약 1 정도 많은 공격력이 60 급을 예로 들면, 13 점 더 많은 공격력은 사실 그다지 눈에 띄지 않는 힘이 관련되어 있다. 공격, 회피, 격막, 죽음은 방패를 쓰지 않아야 한다. 왜냐하면 자신을 훨씬 적게 공격할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방패를 위해 그 집단의 기술을 던지는 것도 가능하다 더 많이 터질수록 더 심해진다. 이제 우리는 기술을 본다. 나는 죽음의 기술이 매우 변태적이라고 생각한다. 기본적으로 폐지기술이 없는 것에 속한다. 나는 기술을 분류하여 고속으로 목표물에 부딪칠 수 있다. 충돌 시 모든 정신 상태를 해제할 수 있다. 그리고 목표물을 기절시킬 확률이 있다는 것은 중부정적인 상태 짓밟는 것을 두려워하지 않고 자신을 중심으로 땅을 짓밟는 것이다. 주변의 여러 적들에게 해를 입히고, 공격 속도를 낮추는 낡은 소의 묘수가 있다. 무기를 폐기하고 목표물을 무장 해제한다는 것은 말할 것도 없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전쟁명언) 동시에 목표도 다른 무기를 장비할 수 없다는 것은 상대가 무기를 사용할 수 없게 하는 것을 뜻하는 것이다. 나는 잘 모르겠다. 나는 처음 두 번의 봉쇄에 참여하지 않았다. 암암암리에 암암암암한 힘의 공격 범위 현재 목표를 알려주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하지만 확률이 높은 5 격 기술은 특수기능 재생으로 자신의 생명값을 회복하는 피에 굶주린 것으로 일정 기간 동안 일반 공격력마다 일부 공격력을 자신의 생명값으로 바꿀 수 있다. 일반 공격이지 기술공격이 아니다. 헤헤 이 두 사람은 평소 업그레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