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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슴 정기-골회급 게이머 공유:' 사슴 정기' 직업 추가

머리말:

사슴정기 6 대 직업, 각기 특색이 있는데, 어떻게 소중한 속성점을 적당한 곳에 추가하여 자신의 역할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고 자신을 더 훌륭하게 만들 수 있을까? 이것은 오랜 논쟁과 지속적인 탐구의 주제이다.

이 글은 단지 개인의 이해일 뿐, 표현이 착오가 있어서, 모두들 웃으며, 자신의 관점을 제시하고, 함께 토론한다.

먼저 직업의 특징에 따라 주류의 추가 방법에 대해 간단히 말해 보자:

약사:

전체력 (피가 많으면 왕도)

전령력 (폭력약사)

전근골 (방고블루도, 전업약사)

힘줄의 반 (균형형 약사, 생명을 구하고 피를 가할 수 있음)

전체 기술 (폭행형, 가혈도 폭증할 수 있음)

머스킷티어:

전체 기술 (권장)

전체 힘 균형: 예: 3 체 2 기술

전체 (생명형)

전신법 (높은 기피형, 총체법 속성이 가장 높음)

숨은 사람:

전체력 (추천)

전령력

2 체력 +3 기교

와 같은 전체 기교 상호 추가

맹장:

전체력 (추천)

전력

전체 기술 힘줄 반 (기사 형 맹장, 팀 보호)

검객:

전력

7 체력 3 신체법

과 같은 체력 상호 가산

전체 (피가 많음)

전기교 (폭행형, 검객은 마음이 높다)

현인:

전령력 (추천) 3 기교 6 영기 1 체질

전체형 (혈다보생명형)

전체 기술 (폭행형, 고공+폭행)

여기서는 일반적으로 극단적인 더하기, 평균 더하기

의 두 가지 방법을 추가합니다

나는 극단적인 덧셈

을 존경한다

첫째, 극단적인 추가

극단적인 추가는 일반적으로 전체, 전력, 전체 기술 등과 같은 모든 속성 포인트를 한 항목에 추가하는 것을 의미합니다.

1, 전체 더하기

모든 추가 모든 직업에 적용 됩니다, 이 추가, 어쨌든, 당신은 그 혜택을 느낄 수 있습니다. 게임에는 영원히 변하지 않는 진리가 있다: 피가 많은 것이 왕도이다. 이로 인해 약사, 맹장, 은인, 화총, 현자, 검객 등 모든 가산이 주류 가산이 되었다. 혈량이 많아져 생존율이 높아졌다. 특히 게임 초기에는 전체 덧셈을 강력하게 지지했고, 기본적으로 각 직업은 20 시마다 1000 여 개의 피를 첨가할 수 있었다. 이는 장비가 부족한 시대에 생존의 관건이 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2, 전체 기술 추가

전체 기교의 덧셈도 모든 직업에 적용된다. 이 덧셈은 전체와는 달리 시간문제다. 초기에는 전체 가산으로 플레이어의 생존율이 크게 높아졌고, 후기에는 장비가 올라간 뒤 가혈복을 추구하는 경우가 많았고, 20 시 1000 명당 혈액량은 오히려 신경 쓸 가치가 없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후기의 PK 는 명중과 폭행에 있으며, 기교는 보완할 수 있다. 따라서 폭력적인 직업을 원한다면, 전체 기술의 추가는 여전히 좋은 선택이다.

3, 모든 힘, 모든 기운 더하기

맹장, 화총, 검객은 힘계이며, 전력 덧셈을 선택할 수 있다. 현사 은자 약사는 법계 직업에 속하며, 전영기 덧셈을 선택할 수 있다.

이 두 가지 덧셈은 모두 직업의 공격력을 높인다. 모두가 어느 정도 높은 공격을 추구하지만, 게임 초기에만 약간의 효과를 나타낼 수 있지만, 그 효과는 전체 덧셈에 있어서는 또 미미하다. 80 급, 100 여 점의 속성점, 각 직업에 대한 공격은 단지 수천 점에 불과하며, 걸핏하면 수만 수십만의 공격에 있어서는 정말 낭비입니다. 당신이 아직 파트너가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공격을 도울 수 있습니다. 지금 한 파트너가 수십만 명의 공격을 하는 것도 존재하지 않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그래서 게임 왕도: 피가 많다.

따라서 이런 덧셈은 후기에 적응하지 못하고, 게임 초기에만 장비 부족으로 고려할 수 있다!

4, 전신법, 전근골

전신법, 나는 확실히 시도해 본 적이 없다. 화총이 많으면 가산법이 되고, 추구하는 것은 회피라고 한다. 그러나 나는 높은 명중과 높은 회피의 경우, 나는 여전히 높은 명중을 추구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왜냐하면 중국은 옛말이 있기 때문이다. 먼저 손을 강하게 하고, 그 후에 손을 쓰면 재앙을 당한다는 말이 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덧셈, 나는 여전히 무슨 의견을 발표하지 않는다. 어진 사람은 인을 보고, 지혜로운 사람은 지혜를 본다.

전 근골은 약사와 맹장이 가가를 시도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두 직업 모두 방어와 기치가 필요하기 때문이다. 예전에는 어식실에서 한 선수가 전임 유모형, 근골을 더해야 한다고 나에게 말했다. 방어가 높고 기치가 높다는 것은 유모가 필요로 하는 것이 아닌가? 맹장은 팀의 항괴형 직업이고, 방어도 필수적이다.

둘째, 평균 더하기

각 속성은 자신의 직업의 수요에 따라 균형 잡힌 투입이다. 이는 균형 추가라고 할 수 있다.

이런 덧셈은 훨씬 많다. 캐릭터의 필요에 따라 다른 덧셈을 할 수 있고, 자신의 상태를 극대화하기 위해서다.

이것은 더 복잡한 주제입니다. 귀중한 5 점을 몇 가지 속성에 할당하는 방법은 어려운 문제입니다.

여기서 나는 단지 벽돌을 던져 옥을 끌어들일 뿐, 화총의 평균 덧셈, 다른 직업에 대해 이야기할 뿐, 여러분들이 지적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머스킷티어의 속성 중 각 지점에서 속성을 올리는 것은 가장 높은 것을 피하는 것이고, 기초성장가치도 피하는 것이기 때문에, 많은 게이머들이 몸을 가미하고, 우리가 돕는 도우미는 3 기교 2 신법의 덧셈, 기피, 명중이다. 그의 말에 의하면, 천둥을 다 터뜨릴 수 있어서, 나의 임무는 이미 완수되었다.

물론, 플레이어가 추구하는 것은 연습형, 또는 안전형입니다. 그래서 신체와 기교, 3 체 2 기교, 2 체 3 기교, 모두 있습니다. 심지어 1 체, 4 기교까지 있습니다. 물론, 이해득실을 어떻게 균형을 잡느냐는 선수 자신의 요구에 달려 있습니다!

화총, 균형, 가체, 가기교, 가신법, 가력은 모두 가능하지만, 다른 분배는 스스로 측정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평균 덧셈에 대해 말해야 할 것은, 게임의 후기에는 종종 안 된다는 것이다. 장비에 대한 수요는 대체로 극단적인 덧셈보다 더 크다. (어쩌면 나는 오류일지도 모른다. 웃어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 을 참조하십시오.

요약:

약간의 학문은 문학인데, 문장 쓴 것은 그리 상세하지 않다. 많은 게이머들이 어리둥절하게 느껴질 것이다. 사실 글에는 모두 빈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솔직히 말해, 게임 철자는 너의 점이 아니라 너의 장비야. 너는 피가 많이 나고, 명중 폭격이 낮아졌으니, 장비가 올라가서 명중 폭격을 높이게 하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피가 적으면 장비를 가지고 가혈을 많이 한다. 물론 우리가 보석을 상감할 수 있다는 것을 잊지 마세요. 이런 상승은 우리로 하여금 선택 가능한 공기가 되게 했다.

마지막으로 그 말로 끝냅시다. 피가 많은 것이 왕도이고, PVP 는 장비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