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포스터 광고의 구성요소는 크게 언어적 언어(verbal)와 비언어적 언어(nonverbal)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텍스트 언어 부분에는 제목(headline), 본문 텍스트(body text), 슬로건(slogan), 제품명, 회사명 등도 포함됩니다. 비텍스트 언어 부분에는 상표(trademark), 일러스트레이션(illust)도 포함됩니다. , 색상(색상) 등
포스터 광고 디자인에서 문자적 언어 구성 요소를 강조할 시기와 비문자적 언어 구성 요소를 강조할 시기는 어필 조건에 따라 다릅니다. 일리노이주립대 광고학과장인 왓슨 덴(Watson Dehn) 교수의 연구에 따르면 다음과 같은 6가지 측면에 주목할 필요가 있다.
첫째, 판매할 제품이 외관에 중점을 둘 때 강조할 필요가 있다. 포스터의 비문자적 언어 표현. 예를 들어, 패션 포스터 광고에서는 패션 작품의 스타일을 정확하게 재현할 수 있는 적절한 텍스트가 없고, 구매자가 주목하는 것은 바로 패션의 스타일이기 때문에 일러스트와 컬러를 활용하여 소비자를 유인할 필요가 있습니다. .
둘째, 제품이 사람들의 정서적 연상을 불러일으키기를 원한다면 포스터의 비언어적 언어를 강조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향수 포스터는 주로 화면 배치, 일러스트레이션, 색상 등에 의존하여 향수의 낭만적인 느낌과 매력적인 매력을 과장합니다. 이러한 효과는 말로 다 표현할 수 없습니다.
셋째, 제품이 팩트에 많은 관심을 기울일 때, 포스터의 텍스트와 언어의 표현을 강조할 필요가 있습니다. 예를 들어, 소비자가 에어컨이나 자동차를 구매할 때 일반적으로 판매자는 제품 사양, 사용 지침 등 일부 사실 정보를 제공해야 하며 이는 포스터와 광고를 통해서만 완전히 표현될 수 있습니다.
넷째, 포스터 광고의 설명에서는 서술적인 부분이 중요하다면, 문어적인 부분도 중요하다. 때로는 텍스트 설명이 광고의 캐릭터, 장면, 제품 및 결과를 매력적으로 만드는 데 큰 도움이 됩니다.
다섯째, 신제품은 포스터 광고에서 문자의 표현을 강조해야 한다. 신제품에 대해 사람들은 종종 신제품이 어떻게 생겼는지에 대해 많은 질문을 합니다. 사용하는 방법? 어떤 종류가 있나요? 누가 적합합니까? 글로 표현된 표현만이 사람들의 질문에 답할 수 있습니다.
여섯째는 취해야 할 행동을 강조하고 싶을 때이다. 말로 설명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경품 판매 포스터, 상품 증정 포스터 등 텍스트 표현이 가장 중요합니다.
(1) 포스터 광고 제목
제목(Headline)은 문장이라고도 합니다. 포스터 광고의 제목은 광고의 주제를 표현하는 짧은 문장으로 광고 문구의 일부이므로 가장 빨리 눈에 띄는 위치에 배치되어야 합니다. 제목은 그래픽의 시각적 효과와 카피라이팅의 설명 효과를 갖습니다. 따라서 제목 글꼴의 선택과 카피라이팅 내용의 가독성 모두에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제목의 첫 번째 기능은 독자의 관심을 끄는 것, 두 번째 기능은 독자가 올바른 구매 방향을 선택하도록 안내하는 것, 세 번째 기능은 독자가 본문을 읽도록 유도하는 것입니다. 광고. 대부분의 포스터 광고에서는 제목이 본문보다 5배 이상 더 읽기 쉽습니다.
광고계에서는 '제목이 자유롭게 말하지 않으면 광고비의 80%가 낭비된다'는 말이 있다. 광고. 물론 모든 포스터 광고에 제목이 있어야 하는 것은 아닙니다. 때로는 포스터의 다른 구성 요소가 제목의 기능을 더 효과적으로 완성할 수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하지만 이런 상황에 직면할 수 있는 포스터는 소수에 불과하며, 대부분의 포스터는 여전히 제목과 뗄래야 뗄 수 없는 관계에 있습니다.
제목은 일반적으로 제목의 텍스트 형식에 따라 직접 제목(directc?headline), 간접 제목(indirect?headme), 포괄적 제목(combination?headline)의 세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제목에는 서술형 제목, 수사적 제목, 의문형 제목, 명명 제목, 퍼지 제목 등 5가지 유형이 있으며, 제목의 내용에 따라 구분하면 제품명 제목, 제품 판매 기반 제목, 표현형이 있을 수 있습니다. 하나 또는 여러 제품명과 판매 기준점의 세 가지 타이틀이 있습니다.
여기에서는 첫 번째 분류 방법에 중점을 둡니다. ?직접 제목은 간접 제목보다 더 많은 정보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유형의 제목은 소비자에게 제품에 대한 주요 정보와 이점을 직접적으로 전달하지만, 제품의 내용을 자세히 설명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예를 들어, 가스 광고의 제목은 "이 가스만이 일반 가스의 3배에 달하는 뜨거운 물을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직접적인 제목을 사용하면 본문을 사용할 필요가 없습니다. ?간접 제목은 직접 제목과 정반대입니다. 단지 포스터의 내용을 읽을 수 있도록 하기 위한 것입니다. 제품 자체를 소개하지 않으며, 제품 이름도 알려주지 않습니다. 제목은 생생하고 흥미로워야 하며, 너무 낯설거나 신비스럽거나 혼란스러워서는 안 됩니다. 이것이 불가능하다면 포스터 광고 전체가 실패한 것이라고 할 수 있다. 예를 들어 American Shell Oil Company의 간접적인 제목인 "이것은 보이지 않는 방청우산입니다"는 소비자가 이 라벨을 읽은 후 왜 이것이 보이지 않는 방청우산인지 알아보기 위해 텍스트를 주의 깊게 읽고 싶어지게 만듭니다. 본문을 읽은 후 저는 Shell Oil Company가 새로운 방청 방법을 발명했다는 사실을 알게 되었고 Shell Oil Company가 과학 연구 분야에서 선도적인 위치와 강점을 깨달았습니다. ?종합제목은 앞서 언급한 직제제와 간접제목을 결합한 것으로 서스펜스가 부족할 수 있으나 간결하고 명확하다.
포괄적인 제목은 두 제목의 장점을 결합하여 의미를 명확하고 흥미롭게 만들 수 있는 제목 형식이기도 합니다. ?포스터 광고 제목의 길이는 실제 타겟 요구에 따라 결정되어야 합니다. 길면 길어지고, 짧으면 짧아집니다. 때로는 짧은 제목의 많은 광고 중에서 가끔씩 긴 제목의 광고가 눈에 띄는 광고 효과를 발휘할 수도 있습니다. 예를 들어, 1990년대 Shunfeng 브랜드 자동차의 광고는 자동차를 홍보하는 수많은 짧은 광고 제목 중에서 만들어졌습니다. .100단어가 넘는 제목이 눈길을 끄는 역할을 했다. 그러나 때로는 제목으로 한 단어만 사용하는 것이 광고를 강력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General Motors Company의 어선 선체 제조업체는 광고 제목에 "win"이라는 단어만 사용하여 좋은 광고를 합니다. 효과. ?많은 포스터 광고에는 메인 타이틀 외에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자막이 있습니다. 메인 타이틀이 매력적인 아이디어를 표현하는 경우, 이 아이디어를 발전시키기 위해 바로 아래에 하나 또는 여러 개의 자막을 사용해야 할 수도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메인 타이틀과 부제를 일러스트, 텍스트 배열 등으로 전체를 이루고, 단독으로 적용하기보다는 전체의 힘을 발휘하는 것입니다.
(2) 포스터 광고의 본문
본문(본문? 텍스트)은 설명문이라고도 합니다. 포스터 광고의 텍스트는 광고 기사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제목의 전개와 제목에 대한 자세한 설명입니다. 포스터 광고 작업에서는 각 구성요소가 매우 중요하지만, 광고의 내용을 최종적으로 구현하는 것은 텍스트(주로 일러스트인 포스터 제외)인 경우가 많아 소비자의 호기심을 충족시키고 구매 행동을 유도할 수 있습니다. . 일반적으로 포스터 광고의 본문은 제안을 통해 독자의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독자에게 절대적으로 신뢰할 수 있는 정보를 제공하며, 독자가 제품을 소유하고 있다는 확신을 갖게 만드는 짧은 기사입니다. 제품 이미지에 소개된 정보를 받아들일 수 있습니다. ?포스터 광고의 텍스트는 장르, 스타일, 기법 등에 따라 설명적 텍스트, 유머러스한 텍스트, 설명적 텍스트, 인증서 기반 텍스트, 대화형 텍스트, 내러티브 텍스트 등 여러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그러나 실제 작업에서는 텍스트 작성자가 어떤 범주를 선택할지 먼저 고려하는 것이 아니라 어떻게 하면 텍스트를 더 흥미롭고, 더 감동적이며, 더 설득력 있게 만들 수 있을지 고민한다는 점에 유의해야 합니다. 특정 카테고리일 수도 있고 여러 카테고리의 조합일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텍스트를 다양한 카테고리로 나누는 것은 초보자가 광고 아이디어를 정리하고 이 아이디어를 표현할 수 있는 다양한 형태를 상상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3) 포스터 광고용 슬로건
슬로건은 '슬로건'이라고도 하며 제품의 성격과 회사의 스타일을 나타내는 완전한 짧은 문장입니다. 구조적으로 슬로건은 제목과 매우 유사합니다. 실제로 많은 슬로건이 제목에서 발전했습니다. 슬로건을 사용할 때 광고 캠페인의 지속성을 유지하는 데 더 많은 주의를 기울이십시오. 기간은 1년, 수년 또는 그 이상일 수 있습니다. 슬로건 문장은 짧습니다. 영어 슬로건은 일반적으로 몇 단어로 구성되며, 10 단어 이상을 포함하는 경우는 거의 없습니다. 슬로건은 발음하기 쉽고 기억하기 쉬워야 합니다. 슬로건이 가장 효과적이려면 광고 자체의 목적과 일치해야 합니다. 따라서 광고의 목적이나 홍보 방식이 변경될 경우 태그라인을 변경하는 것이 가장 현명합니다. 포스터 광고의 슬로건은 두 가지 범주로 나눌 수 있습니다. 하나는 소비자에게 이익을 제공하는 슬로건입니다. 슬로건을 작성하는 목적은 제품의 장점과 소비자에게 주는 혜택을 매력적인 단어를 통해 극적으로 표현하는 방법을 찾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외국 콜스테 치약의 슬로건인 "치아를 깨끗하게 하고 숨을 맑게 해준다"와 펩소덴트 치약의 슬로건인 "이상해요, 노란 플라크는 다 어디로 갔나요?" 이 두 치약 광고 슬로건은 각각 직접적 표현과 암시적 표현을 사용합니다. 치약의 장점을 강조하려면 이 방법을 사용하세요. 때로는 Ohrbach의 회사 슬로건인 "Millions of Business, Thin Profit"과 같이 슬로건은 제품의 장점보다는 소비자에게 회사가 제공하는 이점을 강조합니다. 또 다른 유형의 포스터 광고 슬로건은 American Pepsi-Cola Company에서 한때 사용한 슬로건인 "Try the King of Cold Drinks"와 같이 소비자의 구매 행동을 장려하는 슬로건입니다. 미국 세븐업소다(7-Up Soda)사의 슬로건인 '뇌를 맑게 하고 마음을 상쾌하게 하려면 세븐업을 마셔주세요'처럼 위 두 가지 유형의 슬로건을 조합해 사용하는 회사도 있다. ?포스터 광고 슬로건은 포스터 레이아웃 어디에나 배치할 수 있습니다. 눈길을 끄는 위치에 배치할 경우 제목 대신 사용할 수 있으며, 포스터 광고의 제목은 눈길을 끄는 위치에만 배치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스터 광고 슬로건은 반복적으로 사용된 후 '문자 및 언어 상표'가 될 수 있는 반면, 포스터 광고 제목은 소비자의 관심을 끌고 포스터 광고의 텍스트 및 기타 내용에 소비자가 관심을 갖도록 유도하는 문장입니다. 또한, 포스터 광고 슬로건은 "인상 광고"에 더 자주 사용되고 "실행 광고"에는 덜 사용됩니다. 포스터 광고 제목은 정반대로 일반적으로 "설득 광고"에 더 많이 사용되고 "인상 광고"에는 덜 사용됩니다.
(4) 포스터 광고의 브랜드 이름과 회사 이름 브랜드 이름
브랜드 이름(브랜드? 이름)은 여러 단어로 구성되어 있으므로 전체적으로 이해해야 합니다. 텍스트는 "합성 텍스트" 또는 "표준 글꼴"(로고타입)로도 표시됩니다. 브랜드 이름은 다양한 출처에서 유래합니다. 일부는 브랜드 이름이자 회사 이름인 Coca-Cola와 같은 회사 이름을 사용하고 일부는 Li Ning 스포츠웨어와 같은 창의적인 단어를 사용합니다. 영어 원래 이름은 의미가 없지만 발음하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일부는 SPRITE와 같은 일반적인 단어를 사용합니다. SPRITE는 원래 영어로 엘프 또는 괴물을 의미하며 탄산음료 제품과는 관련이 없지만 읽고 기억하기 쉽습니다. 예를 들어 미국의 Camel 담배는 매우 유명하지만 생산 단위가 Reynolds Company라는 사실을 소비자는 모두 알지 못합니다. 이는 Camel 담배가 좋은 판매를 할 수 있는 한 중요하지 않습니다. . 포스터 광고 디자인의 관점에서는 먼저 어떤 브랜드 이름이나 회사 이름이 커뮤니케이션 요구 사항에 더 적합한지 주목해야 합니다. 즉, 브랜드 이름, 회사의 세 가지 측면에서 정보 전달 효과를 고려해야 합니다. 이름, 발음, 캘리그래피, 듣기 쉽고, 쓰기 쉽고, 기억하기 쉽고, 발음하기 쉬워야 합니다. 이 다섯 가지는 감동을 잘 전달하는 것입니다. 포스터 광고에서는 브랜드명이 더 중요한 위치에 배치되는 반면, 회사명은 일반적으로 페이지 하단과 같이 덜 중요한 위치에 배치됩니다.
전체적인 레이아웃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회사 주소, 전화번호 등 기타 요소를 회사 이름 아래 또는 회사 이름 주변에 배치할 수 있으며(경우에 따라 생략될 수도 있음) 포스터 광고 레이아웃이 가능합니다. 명확한 우선순위, 간결함, 통일성, 깔끔함, 아름다움을 갖고 있습니다.
(5) 포스터 및 광고 상표
상표(상표)는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상업적인 기호 또는 표장이며 상품 또는 비즈니스의 품질을 보장합니다. 운영하며 상품을 구별하고 식별하는 데 사용됩니다. 상표 디자인의 형태는 브랜드명이나 회사명, 시각적 기호의 한자와 영문 문자를 취할 수 있습니다. 소위 시각적 심볼마크라 불리는 것은 동물, 식물, 문자, 기하학적 문양 등의 형태가 변화하는 것을 말한다. 이러한 변화하는 형태에 따라 회사 고유의 경영철학과 정신문화를 심오한 의미를 지닌 시각적 그래픽으로 표현하거나, 회사 고유의 경영 철학과 정신적 문화, 브랜드의 오랜 역사적 전통이나 독특한 지역적 환경을 강조하거나 회사나 브랜드 이름의 문자 그대로의 의미를 구체적인 그래픽으로 변환하는 등의 작업을 할 수 있습니다.
(6) 포스터 광고용 일러스트레이션
대부분의 포스터 광고에서 일러스트레이션은 카피라이팅보다 더 많은 위치를 차지하며, 일부 포스터 광고에서는 일러스트레이션이 카피라이팅만큼 중요합니다. 카피라이팅보다 더 중요한 것은.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주요 기능은 관심 끌기, 읽기, 유도 기능입니다.
일러스트의 주목성 기능은 주로 소비자의 관심을 끄는 것을 의미합니다. 미국 광고 업계의 누군가가 삽화에 대해 "읽을 때 최소한의 노력의 원칙"을 고안했습니다. 원칙은 포스터를 보지 않는 것보다 보는 것이 노력이 덜 든다는 것입니다. 그는 소비자들이 모든 광고에 심리적으로 지루해하고, 우연히 광고를 보다가 갑자기 광고를 보게 된다는 가설을 세웠습니다. 광고에 담긴 멋진 일러스트는 마치 토끼 둥지에 빠진 앨리스처럼 소비자들이 광고를 보러 온 것이 아니라는 사실을 잊게 만듭니다. 심연은 그런데, 그 심연 속에서 소비자들은 진실을 발견하고 진실에 따라 행동했습니다. 이것이 소비자가 넘어진 후에 다시 올라가도록 하는 방법입니다.
일러스트의 낭독 기능은 주로 포스터 광고의 내용을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는 것을 말합니다. 최고의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은 간결하고 명확해야 하며, 독자가 핵심 내용을 쉽게 파악할 수 있어야 합니다. 일부 외국 광고 삽화가들은 광고 삽화의 표현력을 테스트하기 위해 "티베트 방식"을 사용합니다. 즉, 독자가 삽화만 볼 수 있도록 광고의 텍스트와 제목을 가리고 광고 내용을 이해할 수 있는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 좋은 일러스트레이션은 종종 3초 안에 결과를 만들어내는 힘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러스트의 유도 기능은 소비자의 심리적 반응을 포착하고 카피라이팅에 관심을 집중시키는 것을 의미합니다. 좋은 일러스트레이션은 광고 내용을 소비자의 현실과 연결할 수 있어야 하며, 일러스트레이션 자체가 소비자에게 매력과 관심을 불러일으킬 수 있어야 하며, 소비자가 제품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 싶도록 유도할 수 있는 힘이 있어야 합니다. 삽화에서 카피라이팅으로 관심이 옮겨졌습니다.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로 표현되는 이미지에는 제품 자체, 제품의 특정 부분, 사용되는 제품, 사용 중인 제품, 테스트 관리용 제품, 제품의 구별되는 특징, 제품을 사용함으로써 얻을 수 있는 이점, 제품을 사용하지 않을 때 발생할 수 있는 결과, 사용후기 등
포스터 광고 일러스트레이션의 표현 방식은 주로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회화 일러스트레이션(사실적, 순수 추상, 신콘크리트, 만화, 도식 등 포함), 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의 세 가지 범주로 나뉜다.
사진 일러스트레이션은 소비자가 일반적으로 사진이 실제적이고 신뢰할 수 있으며 객관적으로 제품을 나타낼 수 있다고 믿기 때문에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일러스트레이션입니다.
포스터 광고로서의 사진 일러스트레이션과 일반 예술 사진의 가장 큰 차이점은 특정 예술적 개념을 추구하기 위해 제품의 특성을 표현하고 제품의 현실성을 확장하려고 한다는 점입니다. 종종 사진과 대상의 실제 특성 중 일부를 예술적으로 축소하는 작업을 결합합니다.
포스터로 사용되는 사진 일러스트레이션은 다양한 테마의 요구 사항에 따라 120 일안 리플렉스 카메라로 촬영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광각 렌즈, 망원 렌즈, 매크로 렌즈, 클로즈업 렌즈 등 포스터용 사진 삽화 제작에는 일반적으로 인쇄 및 제판 품질을 보장하기 위해 컬러 반전 필름을 사용합니다.
포스터 광고용 사진 일러스트레이션 제작은 대부분 실내에서 이루어집니다. 배경은 주요 피사체를 돋보이게 하기 위해 수작업으로 이루어집니다. 백업 배경 재료로는 모직물, 벨벳, 천, 종이 등이 있습니다. 물론 과감하게 시도해 볼 수도 있습니다. 현재 시중에 판매되고 있는 벽지, 울, 린넨 소재 등, 슬라이드쇼 배경 등도 조건이 허락한다면 사용 가능하며, 시간, 장소, 기후에 영향을 받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습니다. 광고 창의성의 요구 사항을 충족합니다.
그림 삽화에는 작가의 주관적 의식이 어느 정도 담겨 있으며, 자신의 개성을 표현하는 자유가 있고, 그것이 환상이든, 과장이든, 유머든, 감정이든, 상징적 상황이든 자유롭게 표현할 수 있고, 처리됨. 일러스트레이터로서 훌륭한 일러스트레이션을 만들기 위해서는 광고 창의성이라는 주제를 완벽하게 소화하고 사물에 대한 더 깊은 이해가 있어야 합니다. 고대부터 그림과 일러스트레이션 작업은 디자인 분야가 확대됨에 따라 점점 전문화되어 왔습니다.
잉크젯 페인팅 방식은 일러스트레이션을 그리는 데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기법으로, 공기 압축기에서 공기를 수송하여 에어브러쉬를 통해 물감을 칠하는 기법이다. 일반적인 회화에서 발생하는 붓질이 없고, 그림의 전환이 자연스러워서 활용가치가 매우 높은 것이 특징입니다. ?만화 만화 형태는 그림 그리기 방법에서도 흔히 볼 수 있습니다. 만화 삽화는 과장된 삽화, 풍자적인 삽화, 유머러스한 삽화, 재치 있는 삽화의 네 가지 유형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과장된 삽화는 묘사된 대상의 특정 특성을 과장하고 강조하여 사물의 본질적인 특성을 부각시켜 퍼포먼스 효과를 높이는 데 일반적으로 사용됩니다. 부정적인 홍보 효과를 달성하기 위해 유머러스한 일러스트레이션은 풍자, 말장난 및 기타 수사적 기법을 사용하여 삶의 왜곡되고 불합리한 측면을 친절한 미소로 폭로하여 사람들을 웃게 만들고 웃음에서 진실을 배우게 합니다. 흥미진진한 광고 사진은 사람들이 편안한 상황에서 광고 정보를 받아들이고, 쾌적한 환경에서 새로운 개념을 경험하게 하며, 특히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합니다.
다이어그램 형태의 일러스트 페인팅은 새로운 가전제품의 작동 순서, 새로운 유형의 식품의 조리 방법, 가정생활 등 복잡한 제품을 보여주기에 매우 적합한 일러스트레이션 형태입니다. 조합 기기 설치, 어린이용 빌딩 블록의 다양한 조합 등은 독자에게 올바른 작동 단계를 소개하기 위해 여러 개의 연속적인 그래픽 일러스트레이션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은 포스터 광고에 사용되는 매우 표현력이 뛰어난 일러스트레이션 형태로, 중국에서는 아직 흔하지 않지만 국제 포스터 광고의 발전으로 볼 때 이는 피할 수 없는 추세이다. 제작 방법은 먼저 광고 창의성을 바탕으로 입체적인 구도를 만든 후 사진을 찍어 포스터 광고 화면에 활용하는 것이다. 이를 위해서는 포스터 디자이너와 일러스트레이터에게 뛰어난 그래픽 디자인 능력뿐만 아니라 입체적인 구성에 대한 탄탄한 기초가 필요합니다. 입체 일러스트레이션의 또 다른 방법은 드로잉을 이용하여 입체 이미지를 표현하는 것인데, 이는 2차원 종이에 표현된 3차원 공간의 환영이다. 요컨대 현대 포스터 광고는 더 이상 평면 표현 공간에 국한되지 않고 평면 표현 기법에만 의존하는 것은 더 이상 현대 포스터 디자인의 요구 사항을 충족할 수 없습니다.
(7) 포스터 광고의 색상
미국 광고주인 Thomas Bee Stany는 광고에 색상을 사용하는 7가지 이유를 제안했습니다.
첫째, 소비자가 비용을 지불하게 만들 수 있습니다. 둘째, 사람, 풍경, 사물을 완전하고 충실하게 반영할 수 있다는 점, 셋째, 제품이나 광고 내용의 특별한 부분을 부각시킬 수 있다는 점, 넷째, 추상적인 느낌을 표현할 수 있다는 점이다. 판매의 매력, 다섯째는 소비자를 먼저 보게 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처음 광고를 봤을 때 좋은 인상을 남길 수 있습니다. 여섯째, 제품이나 서비스, 광고주에게 좋은 평판을 남길 수 있습니다. 소비자의 기억 속에 깊은 시각적 인상을 남깁니다.
포스터 광고에 컬러를 활용하는 것이 주목을 받을 수 있는 이유도 국내외 광고 전문가들이 수년간 집중적으로 연구한 결과이기도 하다. 그리고 이 정도의 매력이라는 측면에서 보면 흑백이다. 광고는 2색 광고만큼 좋지 않고, 2색 광고는 4색 광고만큼 좋지 않습니다. 그러나 미국의 일부 전문가들은 광고에 색상을 추가한다고 해서 남성 소비자의 호감도가 높아지는 것이 아니라 여성 소비자의 호감도가 높아질 수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여성 소비자 수.
컬러광고비가 흑백광고비에 비해 높음에도 불구하고, 광고 독자수 증가율은 비용증가율에 비해 미미한 수준이다. 광고 색상 조사에서도 따뜻한 색상(예: 노란색, 빨간색)이 차가운 색상(예: 파란색, 녹색)보다 더 매력적이며 따뜻한 색상 중에서 노란색이 다른 따뜻한 색상보다 더 강렬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물론 이는 특정 포스터 광고의 색상 간의 매칭 관계에 따라서도 달라집니다. ?어떤 제품은 신선한 감귤, 딸기, 크림케이크 등 식품을 홍보하는 포스터 등 다채로운 광고를 통해서만 제품의 품질을 진정으로 표현할 수 있습니다. 특히 색상의 역할은 생생한 광고 문구보다 더 직접적이고 효과적입니다. 음식의 단맛과 맛을 표현합니다. 또 다른 예로는 장난감, 자동차, 의류, 화장품 등 색상이 더 좋은 제품이 있습니다. 색상을 통해서만 소비자에게 더 현실적이고 매력적인 제품 효과를 알 수 있습니다. 소비자는 포스터 광고를 통해 제품 색상에 대해 더 깊은 인상을 받을 수 있어야 하며, 이는 소비자가 슈퍼마켓에서 제품을 보다 쉽게 식별할 수 있도록 하여 소비자에게 이익을 줄 수 있어야 합니다. 색상은 포스터의 다양한 상징적 의미를 표현할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때로는 포스터 광고에서 너무 많은 색상을 사용하면 커뮤니케이션 효과가 손상될 수 있습니다.
광고의 품질은 사진에 얼마나 많은 색상을 사용했는지에 달려 있지 않습니다. 핵심은 색상을 적절하게 사용했는지 여부에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