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저는 초등학교 때부터 합창단에 참여해 고등학교 때까지 선생님과 성악을 배우는 배경을 가지고 있습니다. 나는 이 점을 네가 완전히 할 수 있다고 매우 책임질 수 있다. 너를 때리는 사람을 무시하지 마라. 하고 싶으면 반드시 방법이 있을 것이다. 내가 좀 길게 말할지도 모르지만, 나는 네가 어떤 답자처럼 그렇게 좋지 않은 태도가 마음에 든다. 너는 여전히 방법이 있는지 물었다. 네가 어떻게 향상시킬 수 있는지, 확실히 향상시킬 수 있는 방법이 있다는 것을 설명하고, 노래의 원칙은 모두 똑같다. 하물며 사슴형을 좋아하는 사람은 말할 것도 없고, 모두가 서로 돕는 것이 중요하다. 너를 풍자하는 사람은 분명히 사슴형을 좋아하지도, 성악도 모른다. 고음 훈련 방법
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겠습니다우선,' 갑작스러운 고음' 이라고 불러서는 안 된다. 그러나 당신의 목소리 상태는 준비되었다. 저음 상태에서 미리 준비한다. 당신은 즉시 목소리의 상태를 바꿀 수 있다. 고음은 갑작스럽지 않다. 만약 당신의 목소리가 훈련을 받았다면, 잘못된 방법으로 계속 훈련을 하지 않아 목이 망가지는 것은 당신이 할 수 있다는 기본적인 보장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언어명언) 개인적으로는 자신의 훈련을 통해 자신의 목을 통제하는 좋은 상태에 도달할 수 있다고 생각하지만, 성악 훈련 배경이 없는 사람에게는 어떤 느낌도 느끼지 못하고 나쁜 연습을 할 수 있을지 모르겠다. 그래서 선생님을 찾을 수 없다면 스스로 연습할 수 있다. 하지만 자신의 목을 보호하는 것을 기억해야 한다. 불편할 때 멈춰라. 어떤 근육이 잘못 사용되었는지, 목이 열렸는지, 가라앉을 수 없다 제가 어릴 때부터 서너 명의 선생님을 크게 바꿔서 마지막으로 진짜 노래를 부를 줄 아는 선생님을 만났어요. 그래서 선생님이 있었으면 좋겠어요. 어떤 선생님들은 미성와와 같은 소리를 부르는 것처럼 들릴지도 모르지만, 성악 원리는 피상적인 털만 알고, 전혀 아이디어를 훈련할 수 없고, 아이들을 잘못 알고 있습니다. 제가 만났기 때문에 선생님을 찾아도 계속 생각하고 진정한 것을 탐구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선생님만 믿지 마세요 ~
그리고 성악 고음의 상태와 훈련, 저음 고음 간의 전환, 그리고 음역 문제가 있습니다. 세 부분으로 나누어 말씀드리겠습니다.
첫째, 음역 문제, 훈장 이 노래의 저음은 대부분의 여자들에게 노래를 부를 수 없을 수도 있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훈련할 수 있습니다. 먼저 SLS 창법의 가슴 소리에 가서 소리를 연습하고, 느낌을 따르고, 입을 열고, 노래를 부를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점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당신이 노래를 부를 수 있을 때만, 힘들이지 않고 저음을 부를 때, 이전 문장의 저음에 모든 정력과 주의력을 다 쓸 수는 없기 때문에, 뒤의 고음의 역차는 네가 미리 준비해야 한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도전명언) 그리고 SLS 는 우리가 노래를 부르는 데 필요한 모든 자질을 다 연습할 수 있는 음성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당신이 찾지 못하거나 찾기가 귀찮다면 답을 받아들이고 내 메일을 사신해 드리겠습니다. 제가 직접 다운로드해 드리겠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노래명언) 사실 저음훈련은 시간이 오래 걸리고 급해서 소리를 가라앉힐 수가 없다. 하지만 사실을 말하자면, 나는 이전에 수업을 했었는데, 이 부분에서 소리 훈련을 할 때 선생님은 항상 내가 눌려 있다고 말했다. 아니, 그래서 숨을 결합하고 천천히 느낌을 찾아야 한다. 외국에 도착한 후 서양인 자신의 훈련 해설 비디오를 찾았는데, 매우 자연스럽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그것을 힘껏 누르지 마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둘째, 이 부분은 저음 변환을 말한다. 첫 번째는 너의 고음이 올라올 수 있고, 저음이 내려갈 수 있다는 것이다. 두 상태 모두 너의 큰 힘이 필요하지 않다. 큰 전제조건이다. 앞의 첫 번째 부분에서는 저음을 훈련시키는 방법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성악을 정말 좋아하면 매일 연습하면 매우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을 겁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양끝의 음이 힘들이지 않게 할 수 있다는 것을 보증하는 가운데, 그 중 어떻게 변환할 수 있는지, 성대 폐쇄라는 큰 문제가 관련되어 있습니다. 저는 음향대 폐쇄 시범을 가진 MP3 를 매우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여전히 후발하를 채택하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이 오디오는 짧지만 성대 폐쇄가 어떤 느낌과 상태인지를 느끼게 한다. 예전에 중앙음악학원에 가서 목청을 검사했는데 성악을 배운 적이 없는 것 같다고 했다. 왜냐하면 성대 폐쇄는 원래 좋지 않았기 때문이다. 그녀는 내 목청을 열어 계기를 넣었고, 나는 긴장하면 더 닫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악명언)
나중에 이것이 모두의 통병이라는 것을 알게 되었다. 왜냐하면 나의 동창들이 검사하러 갔기 때문이다. 이런 문제도 사진을 찍었다. 하지만 기쁘게도 의사 선생님은 내가 이상하다고 말했다. 목이 길어서 소프라노가 아니어야 하는데 목청이 커서 소프라노의 음역이라고 확신했다. 관심이 있으시거나 마침 베이징에서 검사하러 가실 수 있다면 ~ 자신의 음역이 어느 부분에 속하는지 확인해 보세요.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성대 폐쇄가 중요한 이유는 무엇입니까? 우리가 깨진 소리를 내는 상태는 목이 피곤하거나 근육 긴장으로 인한 성대를 닫을 수 없다는 것입니다. 성대는 창처럼, 근육은 힘이 있어야 합니다. 당신이 부를 때, 특히 고음은 더욱 굳게 닫혀야 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악명언) 당시 검사 의사는 다른 사람의 음악 전공을 담은 폐쇄 영상을 보여 주고 나를 비교했다. 그래서 인상적이네요. 여기서 말하는 것은 폐쇄창법이 아닙니다. 제가 추천하는 것은 SLS 창법입니다. 목청을 다치게 하지 않고, 고음은 힘차고 두툼합니다. 요즘 서구 팝 가수와 아시아의 일부 가수들이 모두 사용하는 노래방법입니다.
네가 전환하는 순간, 또 고음발성의 목소리 상태를 포함한다.
그래서 셋째, 이 부분은 고음 상태와 훈련의 내용이다. 우선, 매우 높거나 매우 낮은 상태이든, 우리의 목소리는 반드시 긴장을 풀어야 한다. 평소의 여러 차례 훈련은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우리가 필요로 할 때 언제든지 사용할 수 있도록 우리의 목청상태를 유지하는 데 도움이 된다. 고음도 폐쇄해야 하고, 더 단단히 닫혀야 합니다. 앞서 말씀드렸듯이. 그리고 소프라노가 있을 때 입이 크지 않을 수 있다는 것도 알고 있지만, 안에 있는 목구멍은 반드시 열어야 하고, 고음일수록 자발적으로 목을 가라앉혀야 한다는 느낌이 옳다면, 너는 잘못된 발성이 되지 않을 것이다. 대부분의 사람들은 고음까지 노래를 부르는 것이 모두 뽑혔다고 생각하는데, 억지로 외쳐라. 사실은 그렇지 않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모두 매우 기교가 있다. 여기서 한 사람을 언급하는 것은 아마 대부분의 사람들이 생각지도 못했을 것이다. 그의 발성은 전형적으로 매우 과학적이다. 그는 매번 공연할 때마다 그렇게 많은 말을 하면 목청으로 말하면 폐지된다고 말한 적이 있다. 그래서 배, 숨결, 정확한 목소리 위치로 고음을 부르는 법을 배워야 한다. 쉽고 듣기 좋다. 목청을 보호해야 한다. 이 사람이 바로 궈더강 선생님이야 ~ 네가 그의 노래를 들을 때, 안에 있는 폐쇄야, 위치가 맞아. 비록 우리가 부르는 일종의 노래는 아니지만, 나는 그의 그 창법이 이런 특징을 더욱 돋보이게 한다고 생각한다. 사실 대부분의 가수들은 이렇다. 특히 정통훈련을 받은 요패나, 그녀는 음역이 넓고 저음이 쉽게 바뀌는 전형이다. 이런 노래는 너무 많다. 여자는 울지도 않고, 울지도 않고, 내일도, 전쟁세계에도 고음이 하나 있는데, 갑자기 폭발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당신이 말하는 저음에서 고음까지, 사실 훈련받은 사람에게는 어렵지 않고, 문제가 아니기 때문에, 지금 네가 해야 할 것은 바로 소리 훈련이다. 모든 방면의 조건과 상태가 모두 발견되면 자연스럽게 할 수 있다. 이는 완전히 너의 능력 아래 있기 때문이다. 솔직히 말해서, 개인은 갑자기 고음을 부르는 문제에 대해 생각해 본 적이 없다. 능력 아래 있기 때문에 이 질문도 그렇게 전문적이지 않고 얕게 물어본다. 하지만 답은 안층이다. 그래서 나는 이렇게 많은 대답을 했다. 사슴형을 좋아하는 친구지. 한국 훈련인 장리윤도 있고, 확연히 드러난 고음의 폭발력과 폐쇄력도 있다. 고음은 순발력이 있어야 훈련을 해야 하는데, 다음은 호흡 지지가 중요하다고 언급하지만, 대부분의 사람들이 훈련 호흡의 방법을 잘못 이해하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간단히 말해서, 훈련을 할 때, 중요한 것은 당신이 숨을 참을 수 있는 시간이 아니라, 오래될수록 좋지 않습니다. 물론 폐활량은 중요하지만 폐활량이 좋지 않습니다. 향상되는 것은 당신이 숨을 통제할 수 있는 능력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하지만 더 중요한 것은 숨을 조절할 수 있는 능력, 노래를 부를 때 숨을 내쉬는 상태와 느낌, 그리고 비유적인 이미지가 있다는 것을 기억하는 훈련도 필요하다. 풍선처럼, 너는 그것을 좀 더 화나게 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노래명언) 통제력이 있고 폭발할 때, 당신도 그것을 폭발시킬 수 있다. (존 F. 케네디, 통제명언)
고음훈련은 혼성, 가성, 혼성 형성, 두성, 두성 형성, 두성 소리, 발소리 등 한 방면으로 촉진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모두 훈련해야 한다. 하나의 과정이다. 오디오에 모두 있다. 받아들였다 ~ 나를 찾아라 ~ 손을 흔드는 실크
사실 고음 부분의 요소는 정말 많지만, 모두 달성할 수 없는 것은 아니다. 마음만 먹으면 반드시 훈련할 수 있을 것이다. 사슴형만 좋아한다면 이 노래를 훈련시키고 싶어도 좋다. 노래를 좋아한다면 계속 연습해도 좋다. 앞으로 다른 듣기 좋은 노래도 있으면 부르고 싶으면 불러도 된다.
나 자신이 사슴형의 이 부분을 부를 경우, 어려운 원인을 느끼지 않는다. 바로 그 이상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우선 올라가면 간단합니다. 음역 안에서는 목청이 훈련되어 언제든지 고음 상태로 조절할 수 있습니다. 고음저음의 상태가 많이 떨어집니다. 특히 사슴형이 스스로 할 때도 적극적으로 고음의 목 내부 상태로 전환했습니다. 그러나 다시 말하면, 많이 연습했는데, 사실 아무런 의식도 없이 자연스럽게 이렇게 했다. 네가 내가 쓸데없는 말을 많이 했다고 말할까 봐, 내가 네가 말한 갑자기 고음의 부분을 복사해서 분석해 보자.
그들은 모든 풍랑
모두 나를 물에 잠글 수 있다
하지만 오드휴스처럼
이 세 마디, 사실 우리가 노래를 부를 때, 목청은 수시로 고음을 부르는 상태를 유지해야 한다. 수시로 바꿔야 한다. 가장 분명한 것은 요패나, 그녀는 저음에도 목청이 여전히 열려 있고, 또 다른 한 명은 등자기 이것은 우리의 목소리가 항상 한 상태에서 준비하는 것의 중요성을 잘 보여 줍니다. 왜냐하면 저음이라 하더라도, 그것은 당신이 조금 있다가 고음으로 올라갈 때 이 능력을 가지고 있는지 여부에 관한 것이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소리명언) 전형적인 것은 If I were a boy 의 존재 거품이 모두 높은 저음역차가 매우 크다는 것이다. 또한 내가 아주 좋아하는 곡목이다. 느낌, 모진 쇼 가창력과 음역이다. 보통 여자들이 소리칠 수 있어도 저음은 내려갈 수 없거나, 내려가거나, 음압이 부족하거나, 숨결이 부족해서 소리가 나오지 않고, 하늘하늘, 소리가 맞기 때문이다 그래서 꼭 훈련을 해야 하고, 훈련하지 않고 달성하고 싶어, 정말 불가능하다. 그래서 내가 많이 썼다고 생각하지 마라. 모두 매우 유용한 경험이다. 너를 보지 않아도 사슴형을 좋아하는 친구라면, 사실 그렇게 많이 쓸 필요는 없다.
잊어 버리거나 그렇게 강한 순간적으로 저음을 유지하는 것도 상태가 있다면, 이 세 문장 중 첫 문장부터, 그는, 하나, 하나, 바람, 파도,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한 글자 나를 물에 잠기고 마침내 내려갔지만, 미리 준비했고, 숨을 들이마실 때, 단번에 고음 부분의 위치로 가서, 목을 낮추고, 성대를 닫고, 서 있는 상태를 유지하는 것이 매우 중요하다. 하지만 저는 오디세우스처럼 될 겁니다. 이 말은 사실 매우 중요한 발판입니다. 당신이 그것을 부를 때는 이미 상태에 있습니다. 고음의 상태에 있습니다. 왜냐하면 당신이 다음에 오두처럼 고음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사실 이 문장의 최고음입니다. 어차피 그 상태로 한 번에 한 번 가는 것입니다. 이 한 번의 전환 능력은 매우 중요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네가 이렇게 노래하고 싶은 것은 듣기 좋고 듣기 좋은 자연의 관건이다.
이렇게 많죠. 밤이 깊네요.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받아주세요. MP3 성악 훈련 자료를 보내드리겠습니다. 노래에 대한 열정을 끄지 않기를 바랍니다. 노래를 잘 부를 때 더 좋아할 것이기 때문입니다. 다른 사람이 당신과 프로가수의 차이를 신경쓰지 마세요. 좋아하는 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농촌에서 춘완 노래를 불렀는지, 프로라는 점이 없고, 발성과 훈련 과학 여부만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희들의 차이는 바로 그들이 훈련하고, 또 어떻게 과학훈련을 할 줄 알고, 너는 할 수 없다. 하루하루, 언제나 진보가 있을 것이다. 방법이 옳다면 깨달을 수 있는 날이 있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과학명언)
노래를 부를 때는 머리를 써야 하고, 궁리해야 한다. 그런 뇌잔한 말이 아니라, 남들이 스타라고 하는 말이 아니라, 네가 아니기 때문에 너는 이런 것을 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그리고 노래를 부르는 것은 노래를 부르는 것이고, 기회와 무슨 관계가 있는가 하는 것이다.
국내의 어떤 사람들은 대학에 가지 않은 것처럼 하루 종일 화를 내며 자포자기하고 자포자기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대학명언) 외국인이 그렇게 필사적으로 각종 국제수업을 하는 것을 보고, 능력을 비비적거리며, 이것이 바로 당신이 스타라는 것을 비교해 보면, 당신은 일반인의 차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정말 우열을 가릴 수가 없습니다. 차마 곰곰이 생각해 볼 수가 없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런 사람이 영원히 속수무책으로 가지 않기를 바라지만, 가도 소용없다. 이렇게 물대답은 아직 접히지 않았다. () 그래서 이런 사람이 하는 쓰레기말에 영향을 받지 마라. 방법은 매우 중요하고, 매일의 연습도 중요하다. 힘내요! 루한 좋아하는 여동생, 또는 사나이, 모두 확실히 괜찮은 사람 ~
천부적인 재능도 중요하지만, 천부적인 재능이 없는 사람은 노력할 수 없다는 것을 명심하라. 너는 어느 정도 노력하지 않고, 천부적인 단어는 말할 수 없다. 네가 훈련을 하고, 해마다, 효과가 나오면, 네가 도대체 천부적인 재능이 있는지 알 수 있다. (조지 버나드 쇼, 자신감명언) (알버트 아인슈타인, 자신감명언) 대부분의 사람들은 노래 관념, 발성에 대한 인식이 모두 옳지 않다. 어려서부터 자신이 노래를 부를 줄 모르거나 노래를 잘 부르지 못한다고 생각했는데, 이것은 모두 변한 것이다. 중요한 것은 스스로 생각하고, 뇌로, 목청으로 소리지르지 말고, 머리를 쓰는 것이 더 중요하다! 당신이 깨달을 때, 해냈을 때, 아마도 당신은 소위 가수들보다 더 재능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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