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등불 축제 먹기에 대한 마산리의 고전적인 반말

마: 왜 그런 노래, 그런 연극을 부르는 게 예술이에요?

장: 왜요?

마: 배우가 여기서 멈춰서 이 단어들을 다 외우는 것만으로도 충분하지 않나요? 아니, 이 목소리와 동작을 사용하여 극중 인물의 내면을 노래하고 표현해야 합니다. 소리와 움직임을 통해 캐릭터를 표현합니다.

장: 리드미컬해야 하나요?

마: 이번 연기는 동작이나 몸짓, 표정, 몸짓 등을 통해 등장인물의 내면을 표현하는 연기인데, 무대 위나 무대 밖에서 모두가 너무 주의 깊게 듣고 있는 것 같아요. 진짜같아 진짜같아 아래에서 이렇게 들으면 기쁨, 분노, 걱정, 생각, 슬픔, 두려움, 충격이 들릴지도 모른다. "관객들을 울릴 수 있는 이유는 무엇일까요? 배우의 표정이 좋고 흉내를 내서 실제처럼 만들어서 관객들이 연기를 하고 있다는 사실을 잊어버리고 실제처럼 느껴지기 때문이죠." 이 민속 예술을 공연하는 경우에는 더욱 그렇습니다. 신체 자세를 포함하는 민속 예술은 물론 앞으로도 신체 자세로 발전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이 대본에 대해 이야기해 보겠습니다. 이 정신이 있어야 합니다. 이 부분을 혼자 부를 때 눈과 눈과 귀를 무대로 가져와야 합니다. 이 부분의 가사는 발음이 정확해야 합니다. 꾸준하고 그 말이 진실이어야 합니다. 그러면 이해가 안 되면 작가가 아무리 뛰어나도 배우들이 연기를 잘 하지 못하고 사람들이 이해하지 못하면 연극이 재미없다고 생각하게 됩니다. 그, 그건 아무 의미도 없어요. 사람들이 이 단락을 흥미롭게 여기도록 하려면 명확하게 들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방금 부른 보옥은... 보옥은... 아마도 아픈 사람을 방문하는 것 같은데...

장: 아픈 방문인 건 아닐까? 단지 환자를 방문하기 위해서입니다.

Ma: Baoyu가 병자를 방문했습니다. 이것은 "서유기"에 나오는 구절입니다...

Zhang: 야, 왜 "서유기"인가?

마: 그게... 무슨 여행기야... "빨간 여행기"...

장: "붉은 저택의 꿈".

Ma: 안녕하세요. '빨간 저택의 꿈'이라는 건 알아요. 농담이에요.

장: 농담하는 건가요?

마: '붉은 저택의 꿈'에서는 보옥과 대옥의 사랑을 노래해야 하고, 줄거리도 필요하지만, '두시앙이 분노하여 보물상자를 가라앉힌다'에서는 리자, 나도 이제 이 드라마를 볼 때마다 애정에 관심이 없다.

장: 아, 이 프로그램 보는 걸 좋아하시네요.

마: 저도 이 책을 읽었는데요. 『두시앙이 분노하여 보물상자를 가라앉히다』는 『근현대경』의 한 부분인데 읽을 때마다 안타깝습니다. 이 부분을 듣고 나면 슬프고 기분이 나빠집니다!

장: 아, 그 두시앙이 안타깝나요?

마: 왜 두시앙이 안타까워요? 그게 안타깝고, 그 보물 상자가 안타깝습니다. 그 보물 상자를 강에 던지면 얼마나 많은 것들이 버려졌을까요? 진주, 마노, 옥, 다이아몬드, 토르말린, 묘안석... 기분 나빠요. 말하지 마세요. 그냥 마노라고만 들었는데, 마노란 무엇인가요? 토르말린, 어느 것이 토르말린인가요? 본 적은 없지만 금괴에 대해서는 알고 있어요. 이렇게 길고 넓은 금괴는 본 적 있어요...

장: 아, 집에 금괴가 있나요?

마: 우리 집에는 금괴가 없어요. 옷길 전시회에서 봤어요. 처음 봤을 때 거기서 봤어요. 거기에 여러 번 있었는데 거기에는 아무것도 없었습니다. 단지 이 금괴를 보고 만지기 위해서였습니까? 만져본 적도 없는데 무게가 얼마나 나가나요? 무게를 재어본 적도 없고 유리상자에 갇혀있습니다.

장: 어떻게 전시를 마음대로 옮길 수 있나요?

Ma: 금괴를 본 적이 있어요. 커다란 진주, 고양이 눈... 고양이 눈이 뭔지 아시나요?

장: 그것도 큰 구슬이다.

마: 네, 나중에 누구한테 배운 거예요. 고양이 눈이 큰 구슬이거든요.

제가 돈에 집착한다는 사실을 예전에는 몰랐어요. 고양이 눈이 소중하다는 말을 듣고 고양이 눈은 어떨까 하는 생각을 하게 됐어요. 좋아, 집에 가서 고양이를 잡아서 눈알을 뽑고 점을 치고 금상에 팔아도 소용없어. 그럼 집에 가서 눈먼 고양이에게 먹이를 주렴.

장: 안녕하세요. ──! 아야 아야!

말: 눈먼 고양이는 죽은 쥐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저 고양이가 얼마나 불쌍한지 보세요.

장: 안녕하세요──! 아, 이게 다 네 가족의 일이냐? 돈 중독자!

마: 보물상자에 있던 보물을 모두 강에 던져버렸어요. 그녀 자신도 강에 뛰어들어 죽었어요. 많지도, 너무 많지도 않아요, 그렇죠!

장: 응? 죽는다는 것이 얼마나 불쌍한 일입니까?

마: 우리는 그녀를 불쌍히 여기지도 않고 리자에게 비난을 가하지도 않습니다. 누구를 비난해야 할까요? ──두시앙.

장: 이걸 어떻게 말해요?

마: 두시앙은 잘 생각해봐야 한다. 결혼에 있어서 중요한 문제다. 그러면 당신과 그 사람은 부부가 됐다. 그렇다면 리자 씨의 생각은 어떤지, 당신을 향한 그의 태도는 어떤지. 그 사람이 널 이렇게 대해줄까? 그가 당신을 집으로 데려갈 수 있나요? 그를 집에 데려가면 그의 부모님이 당신이 함께 사는 것을 허락하시겠습니까? 그 부모가 더 이상 당신을 원하지 않고 당신이 나가서 작은 가정을 꾸린다면, 그 사람은 어떤 지식을 갖고 있고, 어떤 기술을 갖고 있고, 당신을 부양하고 당신의 삶을 유지하기 위해 어떤 능력을 갖고 있습니까? 그 사람과 함께 가기 전에 모든 원인과 결과를 생각해 봤습니다. 아무것도 생각하지 말고 그냥 그 사람과 함께 가는 것이 어떨까요? 불길한? 그녀는 생각이 전혀 없었기 때문에 그녀의 이름에 대해 조금의 생각조차 없었습니다. Du Shi (탄탄한 배) 어머니, 탄탄한 배를 가진 아주 멋진 여인, 그래서 그녀는 Du Shiniang이라고 불렸고, 그녀의 뱃속의 진짜는 진짜이고, 그녀는 Li Jia(가짜)를 만나게 됩니다. 그에 대한 모든 것은 가짜입니다.

장: 야——? !

마: 한쪽은 진짜 샤프트이고 다른 쪽은 가짜라면 불운인가요? 산책 도중에 또 손자를 만났습니다. 그 손자는 부자였고 돈 두 푼도 가지고 있었는데...

장: 응? 이름이 그런 뜻인가요? 안녕하세요──! 여기서 농담을 하셨습니다! 그런 일이 일어났나요?

마: 지식.

장: 아, 이것을 학습이라고 하나요?

엄마: 내 말이 맞나요?

장: 그건 잘못된 것 같아요.

Ma: 알아요, 제가 일부러 그런 말을 한 건데요. 단지 당신을 놀리려고 그랬어요.

장: 괜찮아, 왜 맨날 놀리는데?

마: 내가 배운 사람처럼 보이나요? 나는...훌륭한 학자인가? 모르는 사람들이 길을 가다가 보면 마산리가 라디오에서 막말을 하는 게 아닌데 대단한 학자인 줄 알더라...

장: 훌륭한 학자여, 마치 큰 모기처럼 당신을 보게 하소서.

엄마: 어떻게 말해요? 지금 나를 방해하고 있나요?

장: 이런 문인도 있나요?

마: 학자 같으세요?

장: 모르겠어요.

마: 보여주지 않을게요! 나는 오랫동안 공부해 왔습니다!

장: 아, 몇 년 동안 책을 읽었나요?

말: 13년.

장: 아, 그렇군요!

마: '삼자경', '백호성', '천자경', '대학', '예서', '좌전', '봄과 가을', " 『논어』, 『논어』, 『논어』, 『상맹』, 『하맹자』, 『사기』, 『중용』, 『시서』 , "고대 산문", 다 있어요...

장: 읽어 보셨나요?

말: 길을 잃었습니다.

장: 잃어버렸나요? ! 아, 샀는데 완전히 잃어버렸나요?

마: 외우고 저장하지 않아서 다 잃어버렸어요.

장: 그렇군요.

엄마: 내가 쓴 글 봤어? 어때요?

장: 나쁘지 않아요!

말 : 끝났다 끝났다 칭찬하지 마세요 칭찬하지 마세요 솔직하게 말하면 어떨까요?

장: 좋은 것 같아요.

엄마: 자, 자, 칭찬은 그만하고 사실을 말하는 게 어때요?

장: 나쁘지 않아요.

엄마: 왜 그런 말을 해요? …

장: 무슨 말을 중얼거리는 거야? 충격적이지 않나요? 글을 잘 쓴다고, 중얼거리지 않겠다고만 하세요!

마: 내 글씨체에 대해 얘기해보자. 좋지도 않고 저속하지도 않다. 이렇듯, 책을 많이 읽고 하루 동안 중요한 일을 하지 않으면 슬프고, 기분이... 안타깝고...

장: '힘든 소우'가 뭐죠? ?

엄마: 그거 재미있지 않나요?

장: 왜 눈길을 끄나요? 이것은 오페라가 아닙니다. 아, 단지 부자가 된 일이 없고 큰 돈을 벌지 못했다는 것뿐인가요?

말: 어이──? 이것은 잘못된 것입니다. 결코 부자가 되지 않는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나에게 상처를 주고 있나요?

장: 그럼 내가 대단한 일을 못해서 아쉽다고 하지 마세요? 돈벌려고 그러는거 아니지?

말: 어이──? 안녕──? 내가 부자가 될 거라고 말했나요? 부자가 되는 것이 부자로 간주되나요? 돈이 많다고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부자가 되는 것은 아닙니다. 우리는 더 많은 돈을 벌기 위해 위대한 일을 하고 싶지 않습니다. 우리는 사회에 유익한 일을 더 많이 하고 싶습니다. 어떻게 사람들의 정치적 의식을 고취하고 일에 대한 열정을 북돋울 수 있습니까? 우리는 이 측면을 연구하지 못했고, 우리에게 자리가 없다는 사실이 정말 부끄럽습니다.

장: 그게 다야?

말: 배웠나요?

장: 이게 무슨 지식이냐? 그냥 문장이에요. 이것을 학습이라고 하나요?

말: 상관없습니다. 기회를 기다리세요. 달은 항상 구름 속에 묻혀 있을 수 없고, 진주는 항상 발굴될 것입니다. 루멍이 음식 없이 단식하고 있다고요? 길가의 걸인이자 시를 파는 선비인 최문예는 육국의 소계자, 주미진은 장작을 모을 음식이 없었고, 공자는 음식이 굶주렸고, 진채는 강태공이 굶었다고 말했다. 여든두살 운남이 오셨는데, 공부가 이렇게 어려운 줄 알았더라면 농부가 피곤할 테니 집에서 농사짓는 게 나았을 텐데, 그래서 보물 세는 법을 배웠어요.

장: 보물을 세어보세요!

마: 아니, 우리 학교 교가가 생각났어!

장: 안녕하세요! 이 학교는 어떤 학교인가요? 교가 수가 보물인가요?

Ma: 몇몇 고대인들이 기억나요. 그 고대 현자들은 어떤가요? 기회가 안 올 때도 있지 않나요?

장: 그렇죠.

말: 성자요? 성자가 알고 있는지 아십니까? 공부해본 적 있나요?

장: 읽어봤어요.

마: 하루 공부하고 나면 성자께 예배를 드려야겠죠?

장: 공부를 안 했어도 성자에 대해서는 알잖아요.

엄마: 어서! 천하의 공식 지도자이자 만대 황제의 주인이며, 머리를 휘두르며 세상을 뒤흔드는 남·칠·북 육십삼도의 호위대장, 물고기 비늘의 자금검, 크리스 -세계를 횡단하며 양쯔강 중심부는 800마일 떨어져 있습니다! 그 사람의 노인은 어떤가요?

장: 아야 잠깐만요, 당신은...천천히 말해보세요, 이게 성자인가요? 남쪽은 63개, 북쪽은 7개 성이요? 셩잉 아닌가요? 저 사람이 성자인가요? 바로 성잉이에요!

마: 성잉은 성자 아닌가요?

장: 어느 것이 맞나요? Shengying은 Shengying이고 성자는 성자입니다. 이것은 두 가지 다른 것입니다.

Ma: Saint와 Shengying은 같은 것이 아닌가요?

장: 아니요!

마: 성자와 성영은 같은 것이 아닌가?

장: 이 두 사람!

엄마: ...요호? 내가 일을 미루고 있지 않다고 생각하지 않나요? 뜬금없이 봤는데 우리 교장 선생님께서 성잉이 성자라고 하셨어요...

장: 어느 게 맞나요?

마: 성자가 그때 경호원이었다고 하던데...

장: 성자는 아직도 경호원이었다고요? 성자는 문필가가 아닌가?

Ma: 알아요, 일부러 그런 말을 했죠. 단지 놀리려고 그랬어요!

장: 안녕하세요──!

마: 성(聖)은 공(孔), 성은 공(孔), 이름은 추(秦), 예호는 종리(忠寧)이며 봉건 사회의 성자로서 봉건 지주를 섬기는 인물이다. 클래스. 세인트콩이 이 사실을 알게 된 지 몇 년이 지났나요?

장: 아야, 그건 모르겠어요.

마: 성자는 기원전 551년에 태어났다. 공중리는 주나라 영왕 21년에 주경에서 죽었다. 왕이 즉위한 지 41년에 성자는 73세까지 살았습니다. "일흔셋이든 팔십사이든 지옥왕이 그에게 가라고 하지 않을 것입니다"라는 말이 있습니까? 무슨 일이야?

장: 이게 문턱 아닌가요?

마: 문턱은 아니고 분명히 공자와 맹자를 기념하기 위한 것입니다. 73세에 세상을 떠난 공자와 84세에 세상을 떠난 맹대사가 떠나는 것입니다. 이 두 문장은 공자와 맹자를 기념하기 위한 것인데, "일흔셋이든 여든넷이든 지옥왕이 너에게 가라고 하지 않을 것이다." 그것은 문턱도 아니고, 문턱도 아니고, 아무에게도 말하지 않는 것이다. 73세까지 죽으니 84세까지 살 수 없느냐? 그렇지 않아요, 두려워하지 말고, 잘 살아보세요.

장: 이걸 왜 사람들에게 상기시키는 거죠!

말 : 사람을 무서워해요. 공자는 애초에 왜 6개국을 순회했는가...

장: 아니, 세계일주를 했다.

마: 어느 나라 말인가요?

장: 국가.

마: 모든 나라 사람들은 이것을 진정으로 배우지 않습니까? 어느 나라? Qi, Chu, Yan, Han, Zhao, Wei, Qin? 어느 나라?

장: 어느 나라인지는 모르겠어요.

Ma: 아니, 6개국을 여행하는 것인데, 성자는 외국으로 가는데...

Zhang: 응? 성인이 외국에 가나요? 성도들은 외국어를 말할 수 있습니까?

Ma: 야──너 컨퍼런스 정말 잘하잖아!

장: 회의요?

마: 현자는 외국인들에게 사회상식을 가르쳤고, 모두 공중리를 존경했다.

장: 어떤 사회적 상식을 말하는 건가요?

Ma: 현자가 말했다──안녕하세요, 통이 대야보다 깊고, 대야가 그릇보다 깊고, 그릇이 접시보다 깊고, 가장 얕은 것이 접시이고, 가장 깊은 것이요. 통이다──! 외국인들이 생각했을 때는 옳았지만 전문가가 오면 무릎을 꿇고 특히 공중리의 말에 동의했다.

장: 응? 이게 무슨 소리야?

엄마: 이해가 안 가시나요? 안녕하세요, 통이 대야보다 깊습니다. 그릇이 접시보다 깊습니다. 그게 통입니다.

장: 이게 무슨 말이에요?

엄마: 이해가 안 가시나요? 탱크 비율... 사실만 말씀드리자면 - 현자가 이 탱크라고 하더군요 - 물탱크를 이해하시나요? 통은 대야보다 깊습니다. 통은 대야보다 깊습니다. 대야는 대야보다 깊습니다. 대야는 대야보다 깊습니다. 받침보다 깊고, 가장 얕은 것이 받침, 가장 깊은 것이 통입니다. ─ 통이 대야보다 깊습니다. 그릇이 받침보다 깊습니다. 가장 깊은 것은 통──!

장: 안녕하세요──! 이거 외국어인가요? 아, 외국인들은 이것을 이해하지 못하나요?

마: 외국인들은 이런 걸 생각할 수가 없어요. 그 당시 성자는 이 나라로 갔습니다... 천주.

장: 천국... 천국은 어떤 나라인가요?

말 : 천주국. 대나무의 처음 두 글자는 하나와 둘입니다.

장: 아──삼국지 미주와 건용의 그 주?

엄마: 그렇죠. Tianzhu는 이제 인도입니다. 그는 친구를 만나기 위해 인도로 갔고, 석가모니 부처님을 만나러 갔습니다. 성자와 석가모니 부처님은 오랜 친구였습니다.

장: 석가모니 부처님은 누구입니까?

말 : 여래불.

장: 아... 성자는 부처님을 아시나요?

마: 부처님을 안다는 것은 무엇을 의미합니까? 석가모니 부처님도 처음에는 인간이었습니다. 석가모니 부처님은 지금까지 2,512년 동안이나 같은 시대에 살았던 사람입니다. 공자(孔子)로부터 2506년이다.

장: 아, 6살 차이가 나네요.

마: 그는 천주 출신이고 공종리는 같은 곳에서 태어나지 않았습니다. 석가모니 부처님이 불교를 전파하기 위해 오셨기 때문에 다른 사람들은 그를 알아보지 못했습니다. -불교 경전은 불교를 홍보하기 위해 노나라의 경전을 사용했습니다. 두 사람이 함께 놀고, 오페라를 듣고, 목욕하고 먹었기 때문에 공성자가 이 경전을 홍보하는 데 도움을 주었습니다. 영화를 보는 중...

장: 아──? 그 당시에도 이런 것들이 있었나요? 연극을 들어요? 성도들은 오페라 듣는 것을 좋아하나요?

마: 성도들은 연극 듣는 걸 좋아하지 않아요.

장: 어떻게 알아요?

마: 『삼자고전』에는 “놀이(연기)는 쓸데없다(의미)”라고 적혀 있다. 현자는 드라마가 재미없다고 느끼고, 현자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잡담이다.

장: 응? 이에 대한 테스트가 있나요?

Ma: 야 - "삼자 고전"을 보세요. "본질이 유사하다"고 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성자의 기질이 우리의 크로스 토크만큼 가깝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둘이 같이 공부도 하고 경쟁도 하더라구요!

장: 어떤 비교죠?

말: 생각이 빠른 말.

장: 응? 이것도 가능한가요?

Ma : "시경"- "Bang Ji (Bang Ji) Thousand Miles"를 읽어 보셨습니까? 즉, 성자 "Bang Ji"는 여래 부처님에 의해 갑자기 수천 리 떨어진 곳으로 던져졌습니다. .

장: 아야——! 좋습니다. 다음 문장은 어떻습니까? "오로지 국민을 위해서입니다."

Ma: 예, 그는 서민들에 의해 "제지"되었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그는 바다에 빠졌을 것입니다! 아니면 사찰의 여래불의 이마에 큰 불룩한 부분이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장: 그게 유물이에요.

Ma: 아니요, 그건 성인이 연기한 거예요.

장: 좋은 사람, 성자가 아직도 이런 능력을 갖고 있나요?

마: 두 사람이 함께 불경을 공부하고... 그리고 흰 국수를 훈제했어요! 행운을 빕니다.

장: 응? 성자가 흰 국수를 피운다고? 이것은 어디에서 왔습니까?

마: '논어'를 읽어 보셨나요? 『논어』 - “두세 아들이 내가 중독되었다고 생각합니까? 나는 중독되지 않았습니다.” - 성도들을 설득하여 “스승님, 왜 흰 담배를 피우십니까?” 또 국수야?" 아?" 현자가 말했다. - "내가 중독된 것 같나요?" "나는 중독이 없습니다." - 나는 중독이 없습니다. 단지 재미로 담배를 피우는 것뿐입니다.

장: 재미로 담배를 피우나요?

마: 재미로 담배를 피우고, 조급하고, 당황스럽고, 물건을 파는 건 불운이에요, 댕댕...

장: 댕댕? 세인트 당당?

마: 맞아요 - "군자는 항상 방황하고, 악당은 항상 걱정합니다."

Zhang: 야 - "신사는 관대하다..."

Ma: 관대함이란 무엇인가?

장: 솔직하고 관대해요.

마: 담요까지 담보로 되어 있었어요!

장: 안녕하세요——!

마: 댕당, 서두르세요, 다 팔렸어요, 레코드 플레이어, 음반, 라디오, 채팅 상자...

장: 채팅 상자요? 그때도 그런게 있었나요?

마: 물론이죠.

Chatterbox─학명은 축음기, 레코드플레이어, 레코드인데 어디서 나온 걸까요? 누가 발명했나요?

장: 외국인.

마: 어떤 외국인이요?

장: 외국인이 누군지 모르겠어요.

말: 공중리.

장: 아, 성자가 발명한 걸까요? 테스트가 있나요?

마: 물론 『논어』를 읽어 보셨나요? “나는 그 사람의 말을 들었지만 그 사람의 모습을 본 적이 없다”, 이것은 “나는 그 사람의 말을 들었다”라는 수다쟁이인가? , 들었습니다. "아직 그 사람을 보지 못했습니다."라는 목소리가 사라졌습니다. 그 사람이 보이지 않는다면 이것은 단지 수다쟁이가 아닙니까? 외국인들이 이를 발명하는 데는 성인이 죽은 후 100세대가 걸렸기 때문에 'EMI' 회사라고 불렸다.

장: 정말 EMI 회사네요!

마: 우리는 춘절 기간에 너무 가난해서 아침 식사도 할 수 없습니다.

장: 아, 그렇게 가난해요?

마: 자로가 현자에게 “스승님, 우리 학생 중에 가난한 사람이 있습니까?”라고 묻자, 현자는 “그렇습니다. 여러분도 가난하고 악당도 가난합니다. 우리는 가난하고 야망도 부족합니다. 가난하고 야망이 가난하지 않고 머리가 가난하지 않고 올바른 길을 추구하며 학자가 기초이고 도교가 기초이며 부는 끝이며 횡재를 원하지 않으며 합법적 인 직업을 공부합니다. 우리 공부해야 해? 성인들은 아무 말도 하지 않았고 안회에 대해서도 묻지 않았습니다. 그는 배고픈데도 공부했고, 성인들은 그를 칭찬했습니다. 그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착한 소년 안회였습니다. 술은 사람을 참을 수 없게 만든다." "유덕한 사람은 기쁨을 바꾸지 않고 유덕한 사람은 돌아올 것이다." 내가 가장 좋아하는 것은 내가 Yan Hui를 사랑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말을 너무 많이 하지 않고 너무 많이 말합니다. 그는 여전히 공부합니다. 배고픈데도 그는 좋은 아이이고 좋은 학생이다. 쥐가 발을 갉아 먹습니다. 쥐 (실제)가 발 (Bajiao)을 집습니다.

장: 아, 괜찮아요. 그게 쥐를 방해하는 것과 무슨 관련이 있나요?

마: 보세요, 그의 정직함을 칭찬한다면 쥐가 발을 물어뜯는다는 뜻인가요?

장: 아──쥐가 발을 뽑는다(정직한 나쁜 소년)? 정말 재치 있는 말이네요!

마: 우리 셋이 밥도 못 먹고 너무 배가 고팠다. 현자는 "자, 나가서 거리를 산책하자"고 말했다. ?" 아, 걷지 마세요. 못 참겠어요. 너무 배고파요!"

장: 너무 배고파요?

말: 배고파요, 배고파요! 현자는 "왜 이렇게 혼란스러워? 산책하러 나가서 반쯤 낯익은 좋은 얼굴을 만나자. 그 사람에게 좋은 말 몇 마디 하고 밥이라도 사달라고 하자. 배고픈 것보다 낫다."고 말했다. "

장: 아, 그렇죠.

마: 자, 길을 산책하러 가자! 걷고 걷고 여기 저기 찾아보며 반쯤 아는 얼굴, 반쯤 아는 얼굴만 찾나요? 낯익은 얼굴도 마주치지 않았고, 어딜 가든 항상 얼굴을 찡그렸습니다.

장: 그렇죠.

말: 걷고, 찾고, 사고팔고..

장: 또 보물 세는 거 무슨 일이냐──걷고, 찾고, 사고, 다 갖고 있니? 판매용?

마: 이게 어떻게 행운의 보물이 될 수 있나요? 성자가 나가면 거리에 사람이 없나요?

장: 그게 어떻게 가능할까요?

엄마: 그렇죠. 걸어가며 살펴보니 길 북쪽에 찻집이 있었는데, 이 찻집에서는 5월에는 만두를, 8월에는 월병을, 음력 1월 15일에는 원샤오를 파는 찻집이 있었습니다. . 그들은 또한 요리된 위안샤오(Yuanxiao)를 판매합니다. 노점상이 여러 개 있고 문 앞에는 빨간색 종이에 검은 글씨로 쓰여 있는 표지판이 있습니다. "장미 위안샤오 오스만투스 과일 필링(Jiangmi Yuanxiao Osmanthus Fruit Filling)은 각각 1페니입니다." "

장: 아, 그렇게 싸요?

마 : 한 늙은이가 봤는데 원샤오가 정말 작지 않은 것 같아요. 보세요. 그런데 돈이 없어요.

눈 깜짝할 사이에 성자는 자신의 허리에 필통이 묶여 있다는 사실을 발견했습니다. 그 당시 공부하는 사람들은 모두 펜이 들어 있는 필통을 가지고 있었습니다. 이 필통에는 이렇게 작은 낡은 동전이 들어 있었습니다. 돈을 빼서 넣고 싶었나요? 또 다른 생각이 떠올랐습니다. 가격은 각각 1페니에 불과한데 어떻게 세 사람이 들어가서 Yuanxiao를 주문할 수 있겠습니까? 성자는 가격표를 다시 살펴보았고 매우 기뻤습니다.

장: 뭐라고요?

마: 현자는 기뻤습니다. 가격표는 비어 있었습니다. "강미원샤오 계수나무 열매 필링, 한 푼"이라고 적혀 있었습니다. 현자는 그것을 보았습니다. 주위를 둘러보니 아무도 없었다...

장: 야──! 성자는 원숭이인가? 학구적인 '현자' 좀 보세요. 그러고 보니 주변에 아무도 없는데...'

엄마: 원숭이라고 했나? 그러다가 주위를 둘러보니 주위에 아무도 없는 것을 보고 펜을 집어들고 "벤얼──!"이라고 한 획을 더 추가하고 다시 읽었다─"장미원샤오 계수나무 열매 필링" , 1페니에 10센트요."

장: 아, 성자가 이런 걸 한다고?

말 : 현자는 사람은 가난하지만 야망이 짧고, 말은 마르고 머리가 길다고 말했다.

장: 그렇죠.

마: 성자는 고개를 돌리며 "종유"라고 말했다...

장: 종유는 누구인가?

Ma: 저것은 Zilu입니다──Zilu의 성은 Zhong이고 그의 이름은 You이며 그의 이름은 Zilu입니다. Yan Hui의 성은 Yan이고 그의 이름은 Ziyuan입니다. , 어서 들어가서 간식 먹자.”, 쯔루는 자기가 돈이 없다는 걸 알았나 봐, “스승님, 저희는 돈이 없어서 밥을 못 먹겠습니다.”, “말도 안 되는 소리는 그만하세요. 어서." 그는 안으로 들어가 자리에 앉았다. 웨이터가 다가와 테이블을 닦았다. "뭐 좀 가져다 주실 수 있나요? 팬케이크랑 과일, 새로 나온 여드름..."

장: 여드름? 그때 야채가 있었나요?

Ma: 간식 좀 주세요. 현자가 "몇 명이 오나요?" "10명이 오나요?" "아니, 3명이 10명이 오나요?"라고 하더군요. 15명씩 오세요?" "그럼 1인당 5명인가요?" "아니요, 3명이면 10명이면요. 3인당 4명은 어떻습니까?" 열 명이요, 제가 넷이고, 세 명이에요. 장: 이 성자가 일본인이라고 제가 말했지요?

마: 누가 일본인이라고 했나요?

Zhang: 당신이 얼마나 배우고 싶어하는지 보세요. 제 4명과 그 사람 3명입니다. 이거 일본어 아닌가요?

마: 이게 왜 일본어에요? 이것은 현자가 솔직하게 말하는 것입니다. 나는 넷이고 그들은 셋입니다. 현자는 쉬운 언어로 말할 수 있습니까? 나는 넷이고 그들은 셋입니다. 웨이터가 "넷"과 "셋"이라는 단어를 선택하면 문제가 됩니다.

장: 아, 그렇죠.

마: 현인이 등불을 들고 나서 맛을 봤는데 맛있고 달고 끈적한데 전혀 맛있지 않았어요 - 원샤오, 찹쌀떡, 쌀만두, 사오마이, 과일, 팬케이크, 그리고 버터기름, 차국수... 이걸 왜 딤섬이라고 부르나요? 그냥 먹고 놀고, 정말 배고플 때 이런 걸 먹나요? 집주인이 패키지를 열었습니다. 시간을 낭비하는 것입니다.

Zhang: 이런 재치 있는 말들은 다 어디서 얻나요?

마: 먹고 나서 생각해보니 배가 부르지 않더라고요. 먹을수록 돈이 없어서 더는 먹을 수가 없었어요. . 현자는 위안샤오 수프를 맛보고 맛있다고 생각했습니다. 달고 끈적하며 아몬드 차 같았어요. 현자는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이 수프를 마시고 싶었어요. 무료죠, 그렇죠, 두 그릇 더 드시는 건 어때요? "가게 주인님, 원샤오 국물 두 그릇 주세요." "자, 국물 주세요!" 술을 다 마시고도 배가 부르지 않자 "가게 주인님, 국물 좀 드세요." 점주님, 국!" , 국! 빈 그릇을 가만히 놔두지 말고 계속 채워주세요.

" 자루와 안휘는 서로를 바라보았다. 주인이 원하면 나도 가져가자. 무례하게 굴지 말자 - "가게 주인님, 피곤하시면 국 두 그릇 주세요. . 더 큰 그릇이 더 빨리 식을 것입니다. "성인은 급히 일어섰습니다. - "점주님, 피곤하시면 더 큰 그릇으로 바꿔주세요. 큰 그릇은 금방 식을 거에요! "세 명의 스승이 경쟁했는데, 너도 마시고 나도 마시고, 너도 마시고 나도 원했다. 우리 각자는 위안샤오 수프를 서른 그릇 넘게 마셨는데, 성자는 더 달라고 ─"가게 주인, 야──! 가게 주인! 더...두그릇 더, 두그릇 더! "가게 주인이 왔어요-" 위안샤오 두 그릇 더? ", "아니, 아니 Yuanxiao, 수프! ", "국이 없어 등불 축제가 냄비 스티커가되었습니다! "

장: 다 됐어? 자, 음료수 다 끝났어!

마: 돈 내놔 "파! "낡은 돈을 버리고 떠나려던 참이었습니다. 웨이터가 걱정스럽게 말했습니다. "야──! 여러분 중 일부, 일부는 돈을주는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돈을주는 것이 잘못되었습니다! ", 성자도 불안해했습니다. "무슨 일이야? 무엇? "라고 말하자 웨이터는 "빤히 보지 마세요, 쳐다보지 마세요. 얼마나 먹었나요? ", "텐! ", "얼마나 주나요? ", "그게 다야! ", "그건 충분하지 않습니다. 각 오래된 돈에 대해 더 많은 비용을 지불해야합니다. ", 성자 "균열! "내 얼굴이 가라 앉았어 -"개자식! ”

장: 아 와?

마: “내국인이 먹는데 가격이 1페니에 10센트예요. 외국인이 먹을 수 있는 가격이 바뀌었나요?” 일시적으로 가격을 인상하시나요? ! "가게 주인이 서둘러 왔습니다. "노인님, 걱정하지 마십시오. 가격표가 명확하게 적혀 있습니다. 국내든 외국이든 똑같아요. "라고 성자는 말했습니다. "그것이 어디에 쓰여 있습니까? 어디에 쓰여 있나요? 나한테 보여줄 능력이 있어? ! ”

Zhang: 성자는 왜 그렇게 오만할까요?

Ma: 네, 키를 새로 추가하지 않았나요?

Zhang: 아, 맞네요. .

마: 가게 주인이 말했다 - "여기 써 있다고 써 있어, 나랑 같이 가서 읽어 줄게 - 강미원샤오 계화과일필링, 한 푼... 오 호 ?" "가게 주인은 깜짝 놀랐습니다. 성자는 그에게 "읽어 보세요, 읽어 보세요. 모두가 듣게 하세요!"라고 촉구했습니다. “가게 주인이 “그럼 어떻게 발음해요? 방금 봤어요. 여러 가지 속을 채운 사람이 주의를 기울이지 않고 10개를 썼다면 우리를 비난할 수 있습니다. "떠날 수 없나요?" 성자는 그것을 당연하게 여겼습니다 - "그건 당신 잘못이에요!" 너랑 밥 먹으러 나갈 때 입을 가리지 않는단 말이야. 이 사람은 너에게 자비를 베푸는 선비라고 하던데...”

장: 어떻게요? 무자비한 것에 대해?

Ma: “안 돼요. 자비를 베풀어 주세요. 제가 십자가에 한 푼이라도 더하겠습니다..."

Zhang: 그 한 푼...

말 : "천개 먹겠습니다! ”

장: 바오 위안얼?!

참고: /wangxinran/blog/item/c813d116d9dfd61f962b431c.htm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