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페라 '투란도트' 감상 선택과목 논문을 직접 썼습니다. 참고로
뮤지컬이나 오페라 모두 성악이라는 예술이 포함되어 있다고 생각해요. 뮤지컬은 공연에 중점을 두고 성악, 무용, 무대미술, 대본 등으로 구성된 종합예술이다. 오페라에서는 노래가 중요한 역할을 하지만 대본상으로는 드라마틱한 갈등 연기도 있어 사람들이 멋진 공연을 감상할 수 있다. 사람들은 단지 공연을 즐기기 위해 오페라를 찾는 것이 아니라 공연을 위해 뮤지컬을 찾는다.
뮤지컬은 단순히 음악과 함께하는 공연이 아니다. 뮤지컬에 나오는 노래 중 상당수는 솔로곡이 아니며, 길이가 짧고 단순하며 부르기 쉽습니다. 반면 오페라는 솔로 아리아에 의존하여 길을 안내합니다. 아리아는 모든 극적인 전환에 수반되며 극을 클라이막스로 이끈다. 오페라 '투란도트'에서는 고문을 당하고 어둠 속에서 도망친 조상들의 복수를 하고 싶은 투란도트가 소프라노 창법과 타르타르 왕자 칼라프의 테너 창법을 활용해 두 사람의 애틋하고 감동적인 사랑을 해석한다. 이야기. 투란도트는 늘 우아하고 고상한 태도를 유지하며 살고, 사랑하고, 죽고, 타타르 왕자와 결혼하여 마침내 교향악단의 반주와 노래가 생생하게 반영되는 완벽한 결말을 선사하기 때문이다. 뮤지컬과 비교하면 다르다. 뮤지컬에서 주인공이 사랑하는 사람과 이별을 고하는 장면은 지저분한 시장일 수도 있고 심지어 쓰레기장일 수도 있고, 지치고 초췌할 수밖에 없습니다. 뮤지컬의 노래는 전체 극에서 독립적일 가능성이 높지만, 이러한 노래 자체는 줄거리 전개의 요구 사항을 반드시 충족시키지 못할 수 있습니다. 즉, 배우가 댄스나 기타 공연을 사용하여 분위기를 강화하고 줄거리를 클라이맥스로 이끌어야 합니다.
오페라는 인간의 본성을 표현하고, 감정의 본질을 추출하며, 일상의 작은 지혜를 경멸한다. 극중 악당은 흉악한 악당으로 묘사되는 반면, 영웅은 용감하고 두려움이 없습니다. 뮤지컬 속 남자 주인공과 여자 주인공은 더 인간적이다. 탁월함이나 탁월함을 추구하지도 않고, 평범한 삶에서 낭만적인 행복을 추구하는 평범한 사람들을 찬양하는 것도 아니다. 결과적으로 뮤지컬은 평범한 창작물로 여겨진다. 위 내용은 제가 배운 뮤지컬과 오페라의 일반적인 차이점입니다.
'음악 감상' 과정을 공부하면서 저는 음악 지식에 대한 깊은 이해뿐만 아니라 음악이 우리에게 가져다주는 더 깊은 영적인 느낌을 얻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짧은 기간 동안 선생님의 깊이 있는 지도와 세심한 지도 덕분에 미술, 특히 음악에 대한 강한 감정을 갖게 되었습니다. 저는 이 멋진 학습 시간을 앞으로도 꼭 소중히 여길 것입니다. 왜냐하면 선생님이 제 옆에 계시다면 잊지 못할 추억이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