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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1 Chain of Dominance 버전 공식 서버의 모든 직업에 대한 변경 사항 목록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직업적 변화는 많은 플레이어들의 초점입니다. 버전 9.1에서는 각 직업의 기술과 재능에 대한 밸런스 조정이 이루어졌습니다.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모든 직업에 대한 공식적인 변화를 살펴보겠습니다. 9.1 Chain of Command 버전 개요

World of Warcraft 9.1 Chain of Dominance 버전 공식 서버의 모든 직업 변경 개요

Death Knight

기간 반마법장의 지속 시간이 8초(원래(10초))로 감소되었으며, 이제 시전자 체력의 150에 해당하는 피해를 흡수한 후 소멸됩니다.

두 명의 데스 나이트가 항마법장을 시전하면 대마법장 피해 감소 효과가 조기에 사라지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혈액

모든 주문과 능력의 공격력이 6만큼 증가합니다.

냉기

이제 죽음의 기사가 차가운 마음(특성) 20중첩을 보유하면 작업 표시줄에 얼음 사슬이 강조 표시됩니다.

죽음의 기사가 부활한 구울이 의심의 숨결(룬이 새겨진 힘)의 가속 보너스를 두 배로 얻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대상 파괴 시 폭발한 Festering Wound가 Undead Gathering(Spirit Conduit)을 발동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악마사냥꾼

영혼 분열(특성)은 이제 생명력 흡수를 10만큼 증가시키고(기존 5), 악마 변신이 활성화되면 추가로 20만큼 증가합니다(기존 25).

데몬 체이스(나이트 페이의 스킬)가 경로에 있는 스텔스 적을 공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매혹 효과에 면역인 대상에게 뿌리를 사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파괴

데몬스 바이트의 데미지가 15만큼 증가합니다.

데몬 블레이드(특성)의 데미지가 15 증가됩니다.

혼돈의 일격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파괴 피해량이 15 증가했습니다.

혼돈의 해방(특성)은 이제 다음 지옥 붕괴의 공격력을 500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600).

공허 걷기(특성)의 지속 시간이 6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5초).

체력이 35 이하로 떨어질 때 발동되는 절망의 그림자(특성)의 지속 시간이 이제 50만큼 감소하고, 재사용 대기시간도 50만큼 감소합니다.

Abnormal Vengeance(Spirit Conduit)는 이제 Demon Pursuit(Night Fae 스킬)로 인한 지속 피해를 증가시킵니다(원래는 주 대상에 대한 초기 피해를 증가시켰습니다).

무자비한 공격(영혼의 전도체)의 두 번째 공격이 증오의 수레바퀴(특성)를 발동시키지 못하고 악마의 분노를 반환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루이드

모든 레벨의 정밀 본능(Spirit Conduit)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50만큼 증가합니다.

효과가 활성화된 동안 드루이드가 사망하면 Cataclysm Swarm(강령군주 능력)이 전파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Cataclysmic Swarm이 재생의 초기 치유 효과에 잘못된 영향을 미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Starfall 및 Call of All Souls(Night Fae의 스킬)가 초월 악의 군중 제어 효과에 영향을 받는 생물을 대상으로 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균형

월삭(특성)의 재충전 시간은 이제 20초입니다(기존 25초).

초승달과 반달의 피해량이 33 증가했습니다.

지점(특성)은 이제 별똥별의 발동 확률을 250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300).

별표류(특성)가 재작업되었습니다. 별똥별의 공격력이 50만큼 증가하고 활성화된 동안 이동하면서 시전할 수 있지만 이제 12초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있습니다.

오나이스의 통찰력(룬 조각의 힘)의 소모되지 않는 별똥별은 별표류(특성)의 별똥별 냉각 시간을 무시할 수 있습니다.

모두의 균형(룬 파워)은 이제 치명타 확률을 24(기존 40) 증가시키고 1초마다 3(1초마다 8)씩 감소합니다.

야생

정면 공격이 강화 효과를 받는 대상을 방해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정글 소울(특성)을 선택하고 맹렬한 이빨을 시전할 때 Apex Predator(룬이 새겨진 힘)가 잘못된 에너지를 반환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가디언

엘리트 곰의 피해 감소 효과는 이제 곰 형태의 드루이드에게만 유효합니다.

가디언 드루이드의 아이언 갈기(Iron Mane)가 때때로 전체 지속 시간 동안 지속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Frenzy Beasts(룬이 새겨진 힘)의 출혈 효과가 대상에 대한 취약성 효과를 두 배로 얻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복원

균형 잡힌 친화력(특성)이 영양(특성)의 범위를 증가시키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드루이드가 다른 플레이어에게 시전 활성화 효과를 받고 있을 때 회복 시전 시 에너지 절약 효과가 소모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헌터

이제 데스 휠(강령군주 스킬)이 헌터 앞에 있지 않은 대상에게도 올바르게 방출될 수 있습니다.

생존

랩터의 공격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합니다.

살인 명령 피해량이 15 증가했습니다.

몽구스 물기(특성)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측면 공격(특성)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산불 폭탄은 더 이상 높은 고도의 적을 공격하지 않습니다.

애완동물

고전적인 구세계 익룡 애완동물과 "판다리아의 안개" 비단뱀 애완동물이 이제 더 커졌습니다.

매머드 유형

이제 짓밟기가 즉시 실행됩니다(6초 동안 채널링됨).

익룡 유형

새로운 스킬: 상승 기류 - 애완동물이 날개를 강력하게 퍼덕여 30초 동안 애완동물과 사냥꾼의 낙하 속도를 늦춥니다.

마법사

주문 훔치기 중독 특성 선택 시 환영의 변화(야간 마법 스킬)로 주문 흡수의 제어 시간과 재사용 대기시간을 단축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화염

화염 폭풍 피해가 10만큼 감소했습니다.

불의 땅(특성) 데미지가 10 감소됩니다.

세렌불(특성)은 화상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1.5초)

용암 폭포(Spirit Conduit)의 화염 피해 보너스가 20만큼 감소합니다.

불사조 불꽃이 맞았을 때 대상이 마법사의 시야 내에 있지 않으면 피해를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트리니티 배리어(룬 각인의 힘)가 불타는 영혼의 화염 보호 효과를 감소시키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그림자 망토 효과가 있는 도적과 같이 주문에 맞을 수 없는 대상에게 점화가 확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프로스트

트리니티 배리어(룬 각인의 힘)가 얼음 배리어 지속 시간을 재설정하기 위해 급속 냉각 사용 후 신체 보호 효과 3종을 모두 제공하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

수도사

이제 보스전 종료 시 몰락한 수도사(벤티르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초기화됩니다.

이제 보스전이 끝나면 풍운과 운무 수도사의 대담한 맥주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재설정됩니다.

뼛가루 포도주(네크로로드 스킬)의 데미지와 치유량이 치명타가 되지 않던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브루마스터

브루마스터 몽크가 여러 명 있을 때 고급 무기(기리안 스킬)를 중첩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운무

호랑이 손바닥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했습니다.

환멸의 차기 데미지가 10 증가됩니다.

해오차기 데미지가 10 증가됩니다.

선허의 발차기 데미지가 20 증가됩니다.

포용의 안개의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의 5.6으로 감소했습니다(기존 6).

리바이벌(레벨 2)은 이제 레벨 56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부활은 이제 치유된 모든 대상에게 안개의 바람 효과를 적용합니다.

부활의 치유 효과가 10 감소합니다.

더 이상 위안의 안개 채널링이 마나 차나 선 집중 차에 의해 방해받지 않습니다.

Brilliant Mist(Spirit Conduit)가 이제 Suzaku Chi-Ji의 Mist Wind에 올바르게 영향을 미칩니다.

나무 결합(Spirit Conduit)은 이제 아군에 대한 나무 접목의 치유 효과를 올바르게 증가시킵니다.

포위하는 숨결이 포위하는 안개의 치유 보너스를 두 배로 얻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아침 이슬(룬 각인의 힘) 치유 효과가 방황 안개(특성) 보너스를 받을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삼사라의 손길의 피해 증가 효과가 선 아카데미의 고대 가르침(룬 각인의 힘)의 치유 효과를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타락한 수도사(벤티르 스킬)가 소환한 수도사가 가끔 포용의 안개를 시전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부활 안개가 있는 아군에게 썬더 포커스 티가 아침 이슬(룬 각인의 힘)의 포용 안개의 치유 효과를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Windwalker

Bone Marrow Brew(영적 도구)가 Wind, Fire, Thunder, White에 의한 Bone Dust Brew(Necrolord 스킬)로 인한 피해를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타이거 쉬엔.

학중차기 시전 직후 교체 시전 시 이전 스킬이 중단되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키퍼의 스카이 팜(룬 각인의 힘)이 바람, 불, 천둥, 번개 정령의 치명타 적중률을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성기사

이제 겨울 축복의 계절 축복(나이트 페이 스킬)을 여러 대상에게 동시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성기사가 전문화를 전환하면 오라 효과가 제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성사제가 구원의 영혼을 발동할 때 응징의 오라를 활성화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신성 사제가 띠, 베네딕투스의 귀환을 장착하지 않은 경우, 사제가 구원의 영혼 상태에 들어갈 때 응징의 오라가 올바르게 활성화됩니다.

신성

빛의 섬광의 치유 효과가 20 증가합니다.

성스러운 빛은 이제 성스러운 빛 주입 소비 시 1겹의 신성한 에너지를 생성합니다(원래 치유량은 30만큼 증가했습니다).

모든 스킬의 데미지가 8 감소됩니다.

붉은 불씨 성지(벤티르 스킬)의 피해량이 추가로 10 감소합니다.

분노의 망치의 피해량이 추가로 10 감소합니다.

심판 데미지가 10 추가 감소합니다.

십자군 일격의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 11로 증가했습니다(기존 9).

십자군의 힘(특성)은 신성 충격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1초만큼 감소시킵니다. (기존 1.5초)

이제 태양샘의 꽃(룬 각인의 힘)은 성스러운 빛 주문이 성스러운 빛 주입을 소모할 때 30%의 확률로 신성한 에너지 2겹을 생성합니다.

신성 성기사의 재 통찰(벤티르 전도체) 피해량이 증가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보호

성기사가 문양을 사용할 때 정의의 수호자(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 감소 효과가 신성한 의지(특성)와 빛나는 빛으로 발동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여왕. .

영광의 기사단(영혼의 도관)이 빛나는 빛과 신성한 의지(특성)를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사제

청정 정신(영혼의 전도체) 효과가 25만큼 감소합니다.

수양

영혼 껍질(특성)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90초(원래 60초)로 연장되었습니다.

Stand Your Ground(드레이븐 장군의 소울 본드)가 소울 쉘의 흡수 용량을 증가시키지 못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종교 분열(특성)의 피해 증폭 효과가 직후 시전되는 회개의 첫 번째 피해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두 명의 수양 사제가 신의 권능: 방벽을 시전하면 신의 권능: 방벽의 피해 감소 효과가 일찍 제거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신성

희망의 토큰이 재작업되었습니다. 40야드 내의 분대나 공격대원에게 영감을 주어 주요 방어 능력 중 하나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60초 동안 복원합니다. 5초 동안 손실된 18마나를 모두 회복합니다.

그림자

그림자의 권능: 고통의 피해가 25만큼 증가했습니다.

흡혈의 손길 피해량이 25 증가했습니다.

파멸의 역병의 피해량이 18만큼 감소합니다.

암흑불길 프리즘(룬이 새겨진 힘)의 암흑불길 균열의 공격력이 16만큼 감소합니다.

타르바다 전략(룬문자 위력)의 마인드 블래스트 피해 보너스가 8만큼 감소했습니다.

불화의 반향(전도체)이 이제 공허 화살의 공격력을 20만큼 증가시킵니다(기존 35).

죽음의 광기(특성)가 어둠의 권능: 죽음을 시전한 후 대상이 즉시 죽으면 광기를 생성하지 않고 어둠의 권능: 죽음의 재사용 대기시간을 재설정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스토커

페인트의 지속 시간이 6초로 증가했습니다(기존 5초).

Jagged Bone Spur(강령군주)의 출혈 효과가 이제 치명타 확률을 올바르게 증가시킵니다.

그림자 도관의 보호막은 이제 50만큼 증가하고 4초 동안 지속되며(지속 시간 없음) 도적이 은신 상태에서 벗어날 때 더 이상 붕괴되지 않습니다.

베인 블레이드는 이제 연고 적용 여부에 관계없이 격노 효과를 해제합니다. 둔화 독 효과를 받고 있는 동안 독검을 시전하면 대상의 시전 속도와 공격 속도가 5초 동안 25만큼 감소합니다.

기습 공격

둠스데이 블레이드(룬 각인 파워)의 주기적인 피해 효과가 대상의 취약성 보너스를 두 배로 얻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잠행

히든 블레이드 스톰(레벨 2)은 이제 히든 블레이드 스톰의 치명타 확률을 15만큼 증가시킵니다.

블랙 파우더의 콤보 포인트당 데미지가 33 증가됩니다.

흑색 화약(레벨 2)은 이제 통찰력 약화가 있는 대상이 추가로 40의 암흑 피해를 입게 합니다(기존 50).

이제 섀도우 스킬이 더 자주 발동됩니다.

백스탭 데미지가 20 증가했습니다.

다크 블레이드(특성)의 데미지가 20 증가됩니다.

Jagged Bone Spur(Necrolord 스킬)가 Shadow Blade 보너스를 얻을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샤먼

이제 황혼의 종 토템(기리안 스킬)의 재사용 대기시간이 1초(원래 1.5초)로 다른 모든 토템과 동일합니다***. 쿨타임은 일정합니다.

황혼의 종 토템(기리안 스킬)의 체력이 이제 시전자 최대 체력의 10이 됩니다.

소울워커의 은혜 효과를 받은 상태에서 이동 중에 섀도우 게이트(벤티르 스킬)를 시전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Furnace Illusion(Bonesmith Helmire Soul Bond) 효과가 종료된 후 주술사가 부활을 사용할 수 없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강화

이제 화염혓바닥 무기가 모든 피해에 의해 발동될 수 있습니다(오프핸드에서만 가능).

질풍의 토템(2레벨) 효과가 파티원에게 적용되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복원

침묵 중에 마나 해일 토템을 시전할 수 있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흑마법사

Shadow Bolt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 1.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2).

암흑의 서약(특성)의 추가 흡수 보호막 값이 316 증가되었습니다.

고통

고통의 데미지가 20 증가합니다.

부식 피해량이 15만큼 증가했습니다.

부패의 씨앗의 데미지가 25 증가됩니다.

재난 카니발 피해량이 18 감소했습니다.

암흑 소환사는 더 이상 특성이 아니며 이제 58레벨에서 배울 수 있습니다.

그림자의 포옹은 더 이상 레벨 58에서 배울 수 없으며 이제 레벨 45에서는 선택 특성입니다.

그림자의 포옹은 이제 16초 동안 지속됩니다(기존 12초).

Haunt(특성)와 Shadow Embrace(특성)도 이제 애완동물과 수호자의 공격력을 증가시킵니다.

살로라스의 암흑 일격(룬 파워)이 재작업되었습니다. 부패의 공격력이 25만큼 증가했으며(기존 15), 피해를 입힐 때마다 대상에게 시전합니다. 몸에 걸린 저주가 연장됩니다. 2초 동안 (원래 부패 대상의 이동 속도가 50만큼 감소합니다.)

새로운 영혼 채널: 위더 애로우 - 대상에 대해 활성화된 지속 시간 피해 효과 하나당 그림자 화살의 피해가 10씩 증가합니다(또는 영혼 흡수의 피해가 10씩 증가합니다). 5).

악의 환생(영혼 인도) 효과가 53 감소합니다.

냉기의 포옹(Spirit Conduit)이 삭제되었습니다.

임박한 재난(특성)을 선택한 흑마법사가 다수의 적과 마주했을 때 생명력 흡수로 이어질 때, 일부 적들이 사망할 경우 소모된 생명력으로 남은 피해를 획득할 수 없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임박한 재해 피해 보너스.

악마

그림자로부터(특성)는 이제 애완동물로 인한 어둠의 불꽃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파괴

카오스 애로우 데미지가 10 증가했습니다.

화상 마나 비용이 기본 마나 1.5로 감소했습니다(기존 2).

살해(특성)는 이제 애완동물과 수호자의 피해도 증가시킵니다.

섀도우 번(특성)의 피해량이 23만큼 증가했으며, 이제 대상이 5초 이내에 죽으면 사용 횟수가 1회 회복됩니다.

부패가 Warlock's Havoc의 대상에 타격을 주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Havoc을 시전해도 Drain Life와 같은 채널링 주문이 중단되지 않는 문제가 수정되었습니다.

워리어

고대 여진(나이트 페이 스킬)의 지상 효과가 스텔스 대상에 맞지 않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일부 직업의 광역 기술이 주문 반사를 잘못 소모하는 문제를 수정했습니다.

무기

PvP가 아닌 환경에서는 필사의 일격의 공격력이 10만큼 증가합니다.

PvP가 아닌 환경에서는 치명상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제압 피해량이 10 증가했습니다.

실행 데미지가 10 증가했습니다. 이 효과는 신념(벤티르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보호

처형의 데미지가 10 증가합니다. 이 효과는 신념(벤티르 스킬)에는 적용되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