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고 1 물리학 필수 1 초 내 변위 문제에 대한 해법.

고 1 물리학 필수 1 초 내 변위 문제에 대한 해법

변위 공식을 이용하여 N 초 내 변위에서 N-1 초 내 변위를 빼거나, 이 초 내 평균 속도에 1 초를 곱하면 물리적 필수 힘에 관한 부분

방법? , 두 힘의 합성은 이 두 힘을 이웃으로 하여 평행사변형을 만드는 것이다. 이 두 힘이 끼는 대각선이 바로 그들의 합력

세 개 이상의 힘은 두 개의 힘으로 먼저 합성하고 세 번째 힘과 합성한다.

물체가 균형을 이룰 때, 즉, 합외력이 0 일 때, 1 두 개의 힘만 받는 경우, 이 두 힘의 등가값은 반전됩니다. 2 세 개의 힘을 받으면 그 중 두 힘의 합력은 다른 힘과 동등합니다. 그러나 세 개 이상의 힘 균형은 일반적으로 직교 분해 방법을 사용합니다. 고 1 물리학 필수 스프링 계산 문제

100N 의 당기기 작용으로 총 길이가 0.55m 인 경량 스프링입니다.

300N 의 장력 하에서 총 길이는 0.65m 입니다. (1) 스프링이 당기지 않을 때 자연 길이는 얼마나 됩니까? (2) 이 스프링의 강성 계수는 얼마나 됩니까?

1. 0.5m

2. k=2000 (N/m)

절차: 연립-k (0.55-x) = 100 과 k(0.65-x)=300 은 k=2000

을 얻을 수 있다

K=2000 대입 어떤 방정식 x=0.5 고 1 물리적 필수 속도 공식

1) 균일 변속 직선 운동?

1. 평균 속도 v 평면 = s/t (정의) 2. 유용한 추론 vt2-VO2 = 2as?

3. 중간 시간 속도 vt/2 = v 평면 = (vt+VO)/2 4. 끝 속도 vt = VO+at?

5. 중간 위치 속도 대/2 = [(VO2+vt2)/2] 1/2 6. 변위 s = v 평면 t = vot+at2/2 = vt/2t?

7. 가속도 a = (vt-Vo)/t {Vo 를 양의 방향으로, a 를 VO 와 같은 방향 (가속) agt;; 0; 반대 alt;; 0}?

8. 실험용 추론 δ S = AT2 {δ S 는 연속 인접 동일 시간 (T) 내 변위의 차이}?

참고:?

(1) 평균 속도는 벡터입니다. -응?

(2) 물체의 속도가 크고 가속도가 반드시 큰 것은 아니다. -응?

(3)a=(Vt-Vo)/t 는 단지 측정일 뿐 결정식이 아니다. -응?

2) 자유 낙하 운동?

1. 초기 속도 VO = 0 2. 최종 속도 vt = gt?

3. 드롭 높이 h = gt2/2 (Vo 위치에서 아래로 계산) 4. 추정 Vt2=2gh?

(3) 수직 던지기 운동?

1. 변위 s = vot-gt2/2 2. 끝 속도 vt = VO-gt (g = 9.8m/S2 𕛠 10m/S2)?

3. 유용한 추론 vt2-VO2 =-2gs4. 최대 높이 상승 hm = VO2/2g (던지기 지점 계산)?

5. 왕복 시간 t = 2vo/g (던지기에서 원래 위치로 떨어진 시간)?

1) 플랫 던지기 운동?

1. 수평 방향 속도: VX = VO 2. 수직 방향 속도: vy = gt?

3. 수평 방향 변위: x = vot 4. 수직 방향 변위: y = gt2/2?

5. 운동 시간 t = (2y/g) 1/2 (일반적으로 (2h/g)1/2 로 표시됨)?

6. 합속도 vt = (vx2+vy2) 1/2 = [VO2+(gt) 2] 1/2?

결합 속도 방향과 수평각 β: TG β = vy/VX = gt/v0?

7. 합변위: s = (x2+y2) 1/2,?

오프셋 방향과 수평각 α: TG α = y/x = gt/2vo?

8. 수평 방향 가속도: ax = 0; 수직 방향 가속도: ay = g?

2) 일정한 속도의 원주 운동?

1. 선속도 v = s/t = 2π r/t 2. 각속도 ω = φ/t

= 2π/t = 2π f?

3. 구심 가속도 a = v2/r = ω 2r = (2π/t) 2r 4. 구심력 f 중심 = mv2/r = m ω 2r = Mr (2π/t) 2 = m ω v =;

5. 주기와 주파수: t = 1/f 6. 각속도와 선속도의 관계: v = ω r?

7. 각속도와 회전 속도의 관계 ω = 2π n (여기서 주파수는 회전 속도와 같은 의미)?

3) 만유인력?

1. 케플러의 제 3 법칙: T2/R3 = K (= 4 π 2/GM) {R: 궤도 반지름, T: 주기, K: 상수 (행성 질량과는 상관없이 중심 천체의 질량에 따라 다름)}?

만유인력의 법칙: f = gm1m 2/R2 (g = 6.67 × 10-11n? M2/kg2, 방향은 연결상에 있습니까?

3. 천체의 중력 및 중력 가속도: GMM/R2 = mg; G = GM/R2 {r: 천체 반지름 (m), m: 천체 질량 (kg)}?

4. 위성 우회 속도, 각속도, 주기: v = (GM/r) 1/2; ω = (GM/R3) 1/2; T = 2π (R3/GM) 1/2 {m: 중심 천체 질량}?

5. 첫 번째 (2, 3) 우주 속도 v1 = (g, r) 1/2 = (GM/r) 1/2 = 7.9 km/s; V2 = 11.2km/s : V3 = 16.7km/s?

6. 지구 동기화 위성 GMm/(r+H) 2 = M4 π 2 (R+H)/T2 {H ≅ 36000KM, H: 지구 표면으로부터의 높이, R: 지구의 반경}?

참고:?

(1) 천체운동에 필요한 구심력은 만유인력에 의해 제공되고, F 방향 = F 만; -응?

(2) 만유인력의 법칙을 적용하여 천체의 질량 밀도 등을 추정할 수 있다. -응?

(3) 지구 동기화 위성은 적도 상공에서만 운행할 수 있으며, 집행주기는 지구 자전 주기와 같다. -응?

(4) 위성 궤도 반경이 작아지면 에너지가 작아지고, 운동 에너지가 커지고, 속도가 커지고, 주기가 작아진다. -응?

(5) 지구위성의 최대 궤도 속도와 최소 발사 속도는 모두 7.9km/s 이다. -응? 고 1 물리학은 추격과 만남 문제에 대한 지도를 구해야 한다!

추격과 만남에 관한 문제

분석법

만남의 정의는 동시에 같은 위치에 도달한다.

두 움직이는 물체의 운동 법칙을 이용하여 연립하다. 두 물체의 변위 결합과 시간 관계를 더하다. 적어도 네 개의 독립 방정식이 있을 수 있다.

영상법.

S-t 그래프에서 교차점 찾기

고 1 물리학 필수 질문 1

3: 7: 9

1: 3: 5: ... 2n-1 고 1 물리학: 1 초 이내, 처음 3 초 이내, 2 초 내란 각각 몇 초에서 몇 초 사이에

를 채택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한다

첫째, 1 초 말과 1 초 초의 의미를 알아야 한다. (예를 들어, 2 초 말과 3 초 초는 같은 뜻이지만, 단지 다른 표현일 뿐이다.)

1 초 내에서는 0 초 초부터 1 초 말까지나 2 초 초초를 의미합니다.

처음 3 초 이내는 0 초 초부터 3 초 말 또는 4 초 초를 의미합니다.

2 초는 1 초 말 (2 초 초 초 초 초) 부터 2 초 말 (3 초 초 초 초 초) 까지 1 위 물리적 테이프 문제에 대한 해법을 급히 구하는 것을 의미한다

테이프는 가속도나 특정 지점의 순간 속도를 구할 수 있습니다

가속도는 차차차법 또는 공식 a=(v1-v0)/t

한 점의 순간 속도는 변경점에 인접한 두 실사점 사이의 거리를 측정하는 것이다

그런 다음 v=x/t 를 사용하여 구할 수 있습니다. 고 1 물리학은 가속도에 관한 공식을 필수!

변위 공식 X=V0t+1/2at 제곱

속도 공식 V=Vat

속도 변위 공식 v 제곱 -V0 제곱 =2ax

이 책에 다 있는 것 같아요

책을 많이 보러 가자

힘내요 ~

ℼ (ω) ←← 1 물리학 필수 1 장 시간 및 변위 연습 긴급 아!

수업 후에 연습하는 거야? 사실 수업 후 연습은 어렵지 않다. 교과서의 기본 개념, 특히 변위와 여정의 차이, 시간과 순간의 차이를 잘 파악할 수 있다면 문제가 크지 않다.

거리: 오브젝트 모션 트랙의 길이가 스칼라 변위임을 나타냅니다. 즉, 초기 위치에서 끝 위치까지의 방향 세그먼트가 스칼라

임을 나타냅니다

시간과 시간은 주로 수축에 표현된다. 시간은 시전이다. 시간간격은 두 시간 사이의 한 세그먼트 교과서가 기초라는 것을 가리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