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랫동안 생각한 후에야 나는 김룡을 쓰기 시작했는데, 김룡이라는 인물이 이미 내 마음속에서 사랑할 수 없는 생명의 무게가 되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드라마의 영향력은' 쌍일' 시리즈보다 약간 뒤처질 수 있지만, 나는 여전히 인터넷상에서 4 ~ 7 잡팔의 논평에 끌린다. 그중에서도 가장 아쉬운 것은 김룡의 죽음에 관한 것이다. 정말 드라마 전체를 다 읽었을 때, 나는 천 명의 마음속에 천 개의 햄릿이라는 말이 진리에 그치지 않았음에도 불구하고, 그것이 얼마나 부적절한지 깨달았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김룡, 너도 알다시피, 네가 총을 들고 볼트를 당길 때, 이 세상은 너의 소멸로 인해 얼마나 많은 색채를 줄였는지 알 수 있니? 문장 출처: /
그래서 나는 늘 김룡처럼 무거운 정을 가진 좋은 남자가 살아 있는 것이 좋을 뿐만 아니라, 좋은 행복으로 사는 것을 상상하곤 한다. 결국, 이 세상에서 우리를 슬프게 하는 사람이나 일이 이미 너무 많기 때문에, 모처럼 마음속에 행복과 따뜻함이 솟아오르고, 더욱 소중히 여겨야 한다.
많은 관람객들의 포격 결말에 직면하여 작가는 "이번 결말은 육골매와' 동생을 바라지 않지만, 동죽음을 구하라' 는 서약을 하기 위한 것" 이라고 설명했다. 이 논점은 정말 동의할 수 없다. 진정한 사랑을 표현하기 위해 이른바 서약을 일일이 현금화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이른바 생사가 변하지 않는다면, 이렇게 귀한 생명을 버려야 하는가? 우리는 항상 삶이 죽음보다 더 고통스러울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세상의 뜻대로 되지 않는 일이 항상 그림자처럼 따라다니기 때문에 이렇게 포기하기로 선택한다면, 생명의 의미는 김룡에게 너무 경솔하고 경망한 것이 아닐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육골매가 그것을 구하기 위해 죽으려는 원래의 의도에 어긋나는가?
죽은 사람은 이미 죽었으니, 살아있는 사람은 더욱 노력하고, 멀쩡하고, 힘차게 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문장 출처:
사적으로, 늘 평범한 여자는 김룡과 어울리기 어렵다고 생각했다. 죽마고우의 케이키조차도 큰 시비 앞에서는 원망만 숨기고, 그것보다 작은 두 개의 작은 추측이 나중에 알게 된 린피보다 훨씬 시원시원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게다가, 분명히 딸 아가씨, 자신이 사랑하는 남자를 위해, 오리우리에 가서 기생을 할 수 있을 정도로 억울하고, 이미 안위를 돌보지 않고, 이 사랑의 용기, 사랑의 집착, 어떻게 움직이지 않는 법을 가르쳐 줄 수 있습니까?
아마도 어떤 사람들은 육골매가 김룡을 위해 자신의 생명조차 버리고 있다고 말할지도 모릅니다. 이 사랑은 린피보다 더 깊지 않습니까? 육골매는 확실히 정이 있고 의리가 있고 담당할 좋은 여자라는 것을 인정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그러나, 그녀의 신분, 배경, 환경은 린피와는 거리가 멀지만, 김용과 병행하고 있다. 배경과 신분의 판이함은 양자가치의 판이함을 직접적으로 초래한다. 린피는 사랑하는 것을 견지하기 위해 열심히 노력해왔고, 열심히 김룡의 세계에 녹아들어 그의 가치관에 기대어 육골매보다 더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
린피는 평범한 단어로 하소연하기 어렵다. 그녀는 이전의 인상에서 연약하고 애석한 천금아가씨와는 전혀 다르다.
김룡도 마찬가지다. 그는 겉으로는 줄곧 게을러져 있었지만, 또 누가 그의 시계 뒤에 숨어 있는 그 고집이 세고 온정이 있다는 것을 누가 알았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처음 얼굴을 내밀자 줄거리가 깔려 있었다. 흑면경의 좌절을 이용한 이 줄거리는 린피가 독보적이고, 사상이 있고, 주견이 있으며, 연약하고 의지할 수 없는 그런 여학생이 아니라는 것을 보여 주는 측면 깔개를 깔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필리가 쏜 찰나, 김룡조차도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검은 면경이 황급히 달아났고, 김룡과 필은 처음으로 정면으로 마주쳤다. 필은 김룡에게 그녀를 행복호텔로 데려가라고 요구했다. 김룡의 말투에 담긴 경멸과 가벼운 의심이 눈에 띄게 드러난다. 그가 말했다. "네가 이렇게 마음대로 남자에게 너를 여기로 데려가라고 하는 거야?" 피피는 "네가 좋은 사람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라고 우렁차게 던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어 자신이 미녀라고 자신만만하게 말했다. 김룡은 교활하게 "아름다움, 아름다움, 하지만 악취가 난다" 고 대답했다.
전극의 주요 배우 중 한 명인 필과 김룡이 처음 부딪히자 순식간에 눈부신 불꽃이 번쩍였다.
두 사람 사이에 원수처럼 싸우는 말투가 딱 알맞게 렌더링되어 그 후 육골매의 등장을 보니 별다른 느낌이 들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수천만 자산을 가진 천금 아가씨로서 린피는 당연히 이손가락의 오만함이 부족하지 않지만, 대상이 린피였기 때문에 그녀의 오만함은 유난히 신선하고 자연스러워 보였고, 이유 없이 이 인물의 캐릭터에 즉시 끌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김룡은 그때의 린피에 대한 특별한 호감이 없었다는 것을 분명히 알 수 있다. 적어도 케이저의 피엘에 대한 첫눈에 반한 것과는 달리 김룡은 다소 냉담해 보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나는 미소를 지으며 두 사람이 처음 만났을 때의 상대극을 바라보았다. 김룡본은 피아의 제의를 거절했지만, 두 사람의 말투가 부딪히는 것은 가볍고 유쾌하며 웃음으로 가득 차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두 사람은 한 번 묻자 농담을 해도 초고를 칠 필요가 없었다. 임피의 젊음의 아름다운 얼굴은 쾌적하고 제멋대로인 표정으로 가득 차 있었다. 그녀의 질문에 답하는 것은 진지하고 어쩔 수 없는 김용과 대조를 이뤘다. 임피는 김룡의 의심에도 불구하고 그의 자전거에 앉는 것을 망설이지 않았다. 김룡이' S' 형 LUXIAN 의 무음 항의를 걷는 것을 보고, 필은 한 편의 성서로 삼았다.
그 후, 필립은 아무런 이유도 없이, 단지 명령적인 말투로 김용에게 "손을 가져오라" 고 말했다. 그녀는 처음 아는 남자에 대해 유지해야 할 여성 특유의 자긍심과 부드러움에 전혀 개의치 않고, 자진해서 자신의 전화번호를 남겼을 뿐만 아니라, 웃음연연은 상대에게 "어떻게 해야 할지 알아" 라고 일깨워 주었다. 자상하고 부드러운 어휘는 지금 그녀와 조금인 것 같다 물론, 아름다운 제멋대로의 여주인공은 드라마에서 흔히 볼 수 있지만, 필아처럼 제멋대로인 여자는 전혀 심상치 않은 영화작품 속 특유의 이미지가 아니다. 그녀는 마치 매화 한 송이처럼 맑고 독립적이며, 마음이 같은 사람만 기다리며 교제와 가까워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이렇게 한 번 출전하면, 처음 만난 셈이다.
사람과 사람 사이의 만남은 이렇게 기묘하다. 김룡우필은 망망한 인파에서 갑자기 만나 피아의 사랑에 대한 모든 요구를 만족시켰다. 그녀는 자신이 필요로 하는 사람, 필요한 것, 그리고 대체할 만한 이유가 없다는 것을 잘 알고 있다.
사랑은 사랑하게 되고, 이렇게 활달하고, 밝고, 구곡이 부드럽다.
그녀가 김용과 함께 있는 것을 보는 것을 좋아한다.
그녀가 김룡을 위해 요리한 그 쩔쩔매고 있는 것을 보고,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수프를 끓이는 것도 가장 로맨틱한 일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잠든 김룡의 몸 옆에 누워 있는 그녀를 바라보며 만족한 후각 공기 속에 행복의 냄새가 가득했고, 가슴에는 다시 한 번 부드러운 주름이 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녀가 자전거를 타고 있는 김룡을 단단히 껴안는 것을 보고 길을 따라 두 사람의 웃음소리가 가득 쏟아졌고, 나뭇잎은 미풍에 가볍게 진동하며 화사한 물결을 연출했다. ...... 문장 출처:
정확히 언제, 김룡도 피엘에게 애착을 불러일으키기 시작했는지 알 수가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다만 그가 피아의' 신경포' 를 부르는 것을 들었을 때, 말투에는 이미 자기도 모르게 몇 가닥의 총애와 사랑이 섞여 있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그는 여전히 평소처럼 습관적으로 눈가를 올리고, 나는 상관없는 표정을 짓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하지만 김룡이 린피가 중병에 걸렸다는 것을 알게 되자 몇 안 되는 생명시간만 있을 때, 그는 그녀와 함께 저녁노을을 보고 앉아 석양을 바라보았고, 김룡은 처음으로 통제력을 잃고 하늘을 향해' 신경파, 넌 죽지 않을 거야, 넌 절대 죽지 않을 거야' 라고 소리쳤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죽음명언) 내 머릿속에 점점 더 또렷해졌고, 김룡은 진실을 알게 된 후의 감동, 그의 외롭고 외로운 모습, 마치 불꽃놀이 확대 후 적막한 먼지처럼 보였다.
필은 결국 죽지 않았고, 세상에는 여전히 기적이 존재한다. 필리핀의 피가 김룡이 아니라 카이저를 선택했을 때일 뿐이다. (존 F. 케네디, 혈액명언) 나는 필아, 너와 김룡이 결국 그 후로 사랑하는 밤이 없을 뿐, 명월 아래 서루의 결말을 내버려 둘 수밖에 없다는 것을 분명히 알게 되었다.
때로는 그리울수록 슬퍼진다.
금봉의 무고한 참사가 너희 둘의 세계를 점점 더 멀리 밀었다.
너는 린피가 계속 꽉 쥐고 있는 두 손을 밀어냈지만, 현실은 네가 떠나도록 강요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의 표정이 사납고 마음이 어둡다.
그 이후로, 6 월 사랑과 첩 의미, 각각의 물건 흐름. 만류할 수 없는 것은 결국 만류할 수 없다.
마지막으로 김룡의 마음을 떠보았지만 그의 마음을 바꾸지 못했다. 필, 너의 사랑은 항상 너무 오래 버티고 있어, 너무 절대적이야. 그래서 너도 유난히 힘들게 사랑한다. 너는 결국 마음속의 고통을 따르기가 어렵다. 너는 정말 그에게 마음이 죽어서, 그와의 인연이 다 끝났다고 생각하고, 사랑은 이미 세상을 떠났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잠에서 깨어날 때가 되었다. 너는 케이저와 결혼하기로 선택했다. 이 애착은 여러 해 동안 받아들이지 않았던 남자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사랑, 너에게는 깨진 꿈에 지나지 않는다. 케이저와 손을 잡은 것은 단지 한 가지 걱정거리를 얻기 위해서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문장 출처:
번화한 것이 정말 꿈처럼 지나도 흔적도 없이 잘 지내면 사람은 실의에 빠질 필요가 없고, 쓸쓸할 필요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술에 취해 깨어난 후에도 여전히 너의 길을 걷고, 나는 내 다리를 건너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쉽게도 세상은 항상 하기 어렵다. 그래서, 필, 당신의 예민하고 다정하고 연약한 마음, 항상 시시각각 감상을 하고, 옛날의 추억을 그리워합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사랑명언) 문장 출처:
특히 마지막으로 자전거를 타는 것이 바로 너의 생일이다. 김룡의 동행으로, 나는 마침내 네가 오랫동안 갖지 못했던 기쁨을 만났다. 애석하게도, 이 기쁨도 망연자실하고, 거의 질식할 정도로 서글프다. 경치는 여전하지만, 인면은 이미 완전히 다르다. 나는 너와 그가 처음 만났을 때의 그 낡은 꿈에 또 떨어질 수 있을 것 같다. 너희 둘은 결국 놓쳤구나! 그 후, 김용, 너는 필아의 평생의 마음의 흔적이 되었다. 피아는 머나먼 건너편에만 있을 수 있고, 너에게는 무한한 쓸쓸함, 사군로모르 물일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