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회(延惠)는 춘추시대 노(魯) 출신으로 노(魯) 조공(趙공) 29년(기원전 521년)에 태어나 공작 13년에 사망했다. Lu의 Ai(기원전 481년), 40세. (Xion Cilu에 따르면: "Xue Tong"). 그는 열네 살 때 공자를 스승으로 모시고 평생을 그 밑에서 공부했다. 공자(孔子)는 공자의 모든 제자 중에서 그를 가장 칭찬한 사람은 “배우기를 좋아하는 사람”일 뿐만 아니라 “인자”라고 칭찬한 사람이다. 문인과 각 왕조의 학자들은 모두 그를 존경했습니다. 송나라와 명나라의 유학자들은 "구멍과 아름다움을 찾는" 데 더 능숙했습니다. 한나라 고제(高帝)가 안회를 공자의 아내로 삼아 이티라오를 숭배하게 되었는데, 이는 삼국 위정시(魏政師) 때 제도로 확립되었기 때문에 모든 왕조의 통치자들이 선물을 많이 주고 모두 존경하게 되었다. 옌지.
인물 소개 : 안회(기원전 521년 ~ 기원전 481년) : 조의 성, 안의 성, 회. 춘추후기 노(魯) 출신. 자원(子源), 이연원(宁延灣), 공자가 가장 총애하는 제자. 용예는 "음식 바구니를 들고 술 한 국자처럼 생겼다. 뒷골목 사람들은 걱정을 견디지 못하지만 돌아와도 행복은 변하지 않는다"고 말했다. 그는 겸손하고 학구적이며 "분노를 표현하거나 실수를 하지 않습니다". 그는 스승을 매우 존경했으며 공자가 모든 일에 순종하지 않는 것에 대해 불만을 품었습니다. 덕이 있는 것으로 알려진 공자는 그를 “현숙한 회예”, “회예여, 그의 마음은 침해되지 않고 자비롭다”(“용예”)라고 칭찬했습니다. 아쉽게도 일찍 돌아가셨습니다. 한나라 때부터 안회는 72성인 중 첫 번째 성인으로 기록되어 공자에게 제사를 드릴 때 유일하게 공경을 받는 경우도 있다. 이후 역대 왕조의 통치자들은 계속해서 시호를 추가해 왔습니다. 당 태종은 그를 '현사'로 추대했고, 당 현종은 그를 '공암'으로 추모했으며, 송 왕조의 진종은 그를 '선사'로 추앙했습니다. 공양국(孔陽國)과 원나라의 문종(文宗)은 그를 “양국의 복세공복성(富君富聖)”으로 칭송하였다. 명나라 가경9년에 이름을 '부성'으로 바꾸었다. 산둥 성 취푸에도 "푸성사"가 있습니다. 안회는 공자와 함께 전국을 다니며 광제(廣帝)에서 혼란에 빠지고 진(陳)과 채(蔡) 사이에 위험이 닥쳤을 때 자로 등은 모두 공자의 가르침에 대해 회의를 품었지만 안회는 확고부동하게 “스승의 이상은 매우 높다. 그들의 지식은 매우 깊어서 일반 사람들이 이해하고 받아들이지 못하는 것이 그들의 부끄러움이다.” 공자는 매우 기뻐했다. Yan Hui는 그의 미덕으로 유명했습니다. '인(仁)'과 '예(禮)'에 대한 공자의 요구를 엄격히 따르고, '사물에 예민하되 말은 조심하라'. 그러므로 공자는 안회가 군자의 네 가지 미덕, 곧 정의를 잘 행하고, 훈계를 잘 받아들이지 못하며, 봉급을 두려워하며, 몸을 조심하는 마음을 갖고 있다고 자주 칭찬했다. 그가 일생 동안 염원한 것은 전쟁과 굶주림이 없는 이상적인 사회, 즉 '군주와 신하가 하나되고, 상하가 화목하며, 먹을 것이 풍족하고, 젊은이와 노인이 모두 화목한 이상사회'의 출현이었다. 건강하고, 세계 사람들이 잘 먹고, 세계가 평화롭습니다." 기원전 481년, 안회는 공자보다 먼저 죽고, 여성 동쪽 방산 앞에 묻혔다. 공자는 자신의 죽음을 몹시 슬퍼하며 탄식하지 않을 수 없었다: "아! 하나님이 나를 슬퍼하신다! 하늘이 나를 슬퍼하신다!" 그의 몇 마디 말은 『논어』 등의 책에 수록되어 있는데, 그의 사상은 기본적으로 공자의 사상과 일치한다. 후세에서는 그를 "푸성(Fusheng)"으로 존경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