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와궁의 누와대신
누와대신은 마족의 성자이자 인류의 창조자인 타고난 비단뱀이다. 그리고 누와는 큰 공덕을 가지고 있었는데, 당시 누와는 반성녀 수준이어서 성자가 될 수 없었기 때문에 인간을 창조한 공덕을 이용하여 성자가 된 것이 공덕이었다. 일곱 성자 가운데 가장 약하고 유일한 여성이었습니다.
영혼의 보물인 붉은 수국을 타고난 탓에 혼돈 속에 와궁이라는 도장을 열었고, 동시에 천지의 결혼을 관장하는 그녀이기도 하다. 홍준의 여섯 번째 제자이자, 성스러운 두 번째 제자.
2. 태청국 대천경궁의 태상노군
태상노군은 삼순자 중의 태청이다. 삼청은 반고의 세 작은 영혼이 공덕으로 하늘을 열었기 때문에 다채로운 공덕이 하늘에 나타났다. 그들은 반고의 세 작은 영혼에 의해 세 가지 청정을 성취했다고 한다. 삼청(삼경)은 본래 한 가족이었으나 나중에 여와(樂輪)가 인류를 창조하였으니 태상노군(泰上老君)은 감명을 받고 인류에게 가서 도교(道主)를 설하여 공덕을 얻었느니라.
당시 태상 노군은 우연히 세 구의 목을 베는 일을 당했고(그가 이미 얼마나 많은 시체를 참수했는지 기억이 나지 않으니 용서해주세요) 그는 기회를 이용해 세 구의 시체를 죽이고 공을 이뤘습니다. 일곱 성자 중 세 번째 성자인 성자는 혼돈 속에 천경궁이라는 도장을 열었습니다.
3. Jingqing Weitian Yuxu Yuanshi Tianzun
Yuanshi Tianzun은 Taishang Laojun이 설교하고 성인이 된 후 Tongtian 지도자가 그 뒤를 따랐습니다. 태상노군은 인류에게 설교(전도)하고 공덕을 얻어 세 시신을 죽이고 성자가 되어 홍군의 두 번째 제자가 되었다(태상노군은 장남이었다)
4. 상청국 통천교의 지도자 유유천
통천교의 지도자는 삼순(三淨) 중 상청(商淸)이다. 일곱 성자 중 다섯 번째로 성자가 되었으며, 또한 인류를 설파하고 공덕을 얻어 세 시신을 죽여 성자가 되었다. .
5. 서극락세계의 아미타불(도교를 받아들이고 인도하는)
도교를 받아들이고 인도하는 보살은 두 형제라고 할 수 있다. 왜냐하면 홍준과 마조 나호가 천신을 위해 싸울 때 아무런 활력도 없이 서대륙을 패퇴시켰고 나중에 음과 준티를 이곳으로 데려와 많은 천물과 지상의 보물을 들여 활력을 회복하고 불교를 창건하였기 때문이다. 서쪽으로 가서 공덕을 얻어 세 시신을 죽이고 성자가 된 그는 일곱 성자 중 여섯 번째 성자이자 홍준의 네 번째 제자이다.
6. 보리사 신니우허저우 영대방춘산 선월삼흥동
보리조사님은 도교 계인과 함께 서대륙을 개변시키고 불교를 창건하시고 공덕을 쌓으시고 세 분의 목을 베셨습니다. 시체를 신성화하십시오. 원래 리치 전쟁은 그와 Jie Yin이 10개의 황금 까마귀를 풀어주었고 결국 Hou Yi가 격추시켰기 때문에 발발했습니다.
7. 대락전 자소궁의 홍준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홍준은 원래 판고가 하늘을 연 후 혼돈의 가스 구름에서 재배되었습니다. 천지의 생명체로서 일곱 성자 중 가장 먼저 성자가 된 사람은 세 시신의 목을 베어 하늘의 음모를 받아 마침내 성자가 된 자이다. 그는 일곱 성자 중에서 가장 강력하지만 가장 평온한 사람이기도 합니다.
추가 정보:
도교 홍준의 능력:
도교 홍준은 대도(大道)의 구현체입니다. 그는 삼순(三淨)의 대표자입니다. 서쪽의 두 부처님과 하늘의 세 가지 부처님. 여와(Nuwa)와 다른 혼원 달라금현(Hunyuan Daluo Jinxian)의 안내자이자 감독자. 홍준은 자샤오궁(Zixiao Palace)에 거주하며 세 가지 큰 법령을 발표했습니다: 판고(Pangu)는 하늘을 열고 땅을 가르고, 여와(Nuwa)는 인공물을 만들었고, 태의(Taiji)는 세상을 다스리고 가르쳤습니다. 음양의 성장과 쇠퇴, 환생의 생사의 작용이 있기 때문에 56억년마다 인과를 없애고 우주를 재정의하는 살상재난이 일어날 것이다.
홍준은 생명체가 아니다. 성자와 개미는 삶과 죽음에 환멸을 품고 옳고 그름, 원인과 결과, 태어남과 죽음, 선과 악의 구별이 없으며 정의나 사적인 원칙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습니다. 홍준 자체는 타오이지만 타오 자체는 홍준이 아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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