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탑승 방지 몬스터에 대한 팁과 매크로 설정은 무엇입니까?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의 탑승 방지 몬스터에 대한 팁과 매크로 설정은 무엇입니까?

저는 항상 이 방법을 유지해 왔습니다. 대기병과 보스 보스는 브레인리스 매크로에 심판, 성스러운 방패, 정의의 망치를 넣는 것을 선호합니다. , 그리고 성스러운 봉인, 신성화 등의 스킬로 협력하세요. 오늘 공부할 내용은 Macro Trial의 10초 CD, Holy Shield의 8초 CD, Hammer of Justice의 6초 CD, Spell Master의 1.5초 CD입니다. 우리는 다음 세 가지 공통된 배열의 장단점이 무엇인지 분석합니다(판결에서는 지혜의 시험을 예로 들었습니다): 1. /시전 순서 재설정=6 지혜의 시험, 성스러운 방패, 정의의 망치(스킬 CD가 감소하는 순서로 배열, 스킬 간 CD는 6초, 스킬 간 대상 CD는 1.5초에 불과하며, 증오는 균일한 물결선을 유지하며, 저지먼트 스킬은 일정 거리에서 몬스터를 끌어당길 수 있기 때문에 쉴드가 나중에 활성화되고 데미지 회피가 약간 약해집니다. ) 2. /시전 순서 재설정=6 홀리 쉴드, 지혜 심판, 해머 오브 저스티스(각 스킬 라운드 사이의 CD 시간은 2초에서 4.5초 사이로 가변적입니다. 각 스킬 사이의 CD 범위는 1.5초에서 3.5초, 증오입니다. 물결선 규칙은 마스터하기 어렵습니다. 방패가 즉시 활성화되어 피해를 방지하는 데 비용 효율적입니다.) 3. /castsequence 재설정=6 Hammer of Justice, Holy Shield, Wisdom Judgment(스킬 CD 오름차순으로 정렬, 첫 라운드 이후 제외) CD 간격은 3초, 스킬 라운드 간 CD 시간은 1.5초, 각 스킬 간 CD 시간은 4~1.5입니다. 증오는 상대적으로 규칙적인 패턴을 유지합니다. 이 배열을 사용하면 처음 6초 동안 정의의 망치를 두 번 사용할 수 있어 손 공격이 최대화되지만 단점은 몬스터와 가까워야 한다는 것입니다. ) 더 추천하는 것은 1번과 3번입니다. 손이 느리고 반응이 느리다면 1번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스킬이 연결됩니다. 2초와 3보다 훨씬 낫습니다. 하하) 각 라운드의 간격은 성스러운 인장을 만들고, 불을 지르고, 필드를 제어하는 ​​등의 작업에 사용될 수 있습니다. , 그리고 빠른 눈은 3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 한마디로 한 문장으로 자신에게 적합한 조작 방법을 선택하면 확실히 증오와 피해가 강화되고 몬스터를 꾸준히 끌어낼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