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위쿤린 대 궈징밍, 누구를 잘 보세요?

위쿤린 대 궈징밍, 누구를 잘 보세요?

최근 최강 뇌 속 위쿤린과 궈징밍 (Wukunlin) 은 도전 프로젝트에 대한 난이도 판단이 달라 다시 한 번 큰 논쟁을 벌여 선수' 광점 미인' 의 도전에 대해 과학이론' 생물운동 정보' 의 이론으로 6 점 낮은 평가를 받아 4 점 포격을 촉발했다.

"이 광점은 운동인데, 이전에는 경기 광점이 움직이지 않았는데, 그는 뜻밖에도 9 점을 쳤다."

"넷째, 나는 네가 하는 많은 말들이 매우 아마추어라고 생각한다." "북경대학교 교수로서, 나는 너의 수양에 관계없이 너의 학식에 문제가 있다고 생각한다." "여자랑 싸우는 것 같아."

하나는 생물운동, 하나는 입체시각, 두 가지 다른 범주입니다. 여러분 선수들의 실적이 얼마나 가치가 있는지, 일석으로 천층의 파도를 일으키는지, 북경대학교 교수 대 상업작가, 이 립글로스 설전의 꼬집기를 통해 인터넷은 큰 파장을 불러일으켰습니다. 이성과 감정, 도대체 누가 사회 전진의 버팀목 역할을 하는가.

먼저 각각의 배경 자료를 살펴 보겠습니다.

위곤린: 펜실베이니아주립대를 졸업한 석사와 박사, 현재 베이징대 심리학 교수입니다. 섭렵이 광범위하여 전재형의 학술적 달인이라고 할 수 있다. 잘생긴 외모로' 가장 잘생긴 대학 교수' 로 불린다.

궈징밍: 젊고 유명하며 작가가 데뷔한 뒤 상하이 최세문화유한회사를 설립하여 이사로 재직하며 근래에 영화로 전향했습니다. 금을 빨아들이는 무수한 것은 다서성 발전의 상업적 거대한 악어라고 할 수 있다.

"내가 왜 여자랑 싸우는 것 같아." 이 말이 나오자 막내는 화가 나서 퇴장했다. 또 웨이보에서 억울함을 발표했다.' 여자' 는 어떤 상황에서도 상대를 모욕하는 단어가 되어서는 안 된다. 반대로' 그녀' 는 아름다울 것이다. 영원히 우리의 존경과 동등한 대우를 받을 만하다. 대타' 여자는 아름답다' 와' 모욕적인 어휘' 의 패를 치면서 네티즌들의 감정을 자극했다. 알 수 없는 진실과 인지 혼동 여동생들의 힘을 불러일으키다. 궈징밍 () 는 작가라기 보다는, 오히려 상인과 변론가이다. 몇 년 전,' 수석야화' 란 레가와 궈징밍 간의 인터뷰 프로그램에서, 말솜씨가 좋은 레가 선생님은 "절대 경명과 이 문제를 토론해서는 안 된다. 그는 이런 각계각층의 삼교 9 류 기자들의 풍부한 투쟁 경험에서, 네가 어떤 말을 하기만 하면, 그는 반드시 그의 연설사가 될 수 있는 방법이 있을 것이다." 라고 유유유히 탄식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이렇듯 보기에도 이상하지 않다. 뒤이어 위쿤림과 같은 명문 정통과의 대결에서 소사검이 빗나가는 것은 논리와 이성적인 판단이 아니라 감정과 감성으로 세상을 감지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성공적으로 개념을 바꾸고, 편파적이고, 무게를 피하고, 광란을 만회하여 화려한 궤변을 완성하다:

탈환 개념: 역시 광점 고찰로 입체시각으로 생물운동으로 바꾸는 것도 놀라운 일이 아니다. DR 위가 어쩔 수 없이 손을 흔들어 작은 사비 전문 학식에 감탄하는 것도 당연하다.

편파적으로: 우리가 직설적인 DR 위가 상대를 휘젓는 포위 공격을 당하고도 의기양양하게' 어떻게 여자처럼' 라는 논리가 강하지 않은 말을 해서 말꼬리를 잡았다고 말할 수 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이어 궈징밍 일방적인 구실을 발휘해' 모욕표'' 여권카드' 를 크게 치고 무한히 만연하고 상승하며 도덕적 제고점을 차지하며 여론의 방향을 좌우하고 있다.

무게를 피하면 가볍다: 어떤 사람들은 공격이 최고의 수비라고 말한다. 당분간 프로그램 녹화 과정에서 중소 4 대 1 패권 총재의 오만한 얼굴과 이따금 고개를 돌리는 냉소는 말할 것도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희망명언) 불손한 말, 시정을 절실히 필요로 하는 인식, 도대체 누가 더 학식과 수양이 없는지, DR 웨이의 재삼 악수와 말을 외면하고 자리를 빼앗았다. 자신의 언행을 살피지 않고 피해자의 자세로 박명 * * * 마치 광적인 의료 소란분자처럼, 병원의 파렴치한 행위와 울며 눈물을 흘리며 아들을 잃은 슬픔을 표현하고 있다.

서너 번의 공격적인 포위에 직면하여 명문 정통 출신의 DR 위는 어쩔 수 없이 어깨를 으쓱했다. 교수님이 이때 이마에 검은 선이 세 개 튀어나올 거라고 생각했어요. 취했어요. 정말 취했어요. 수재가 병사를 만나니 이치가 분명치 않다.

좋은 교육을 받은 사람들, 특히 고등 교육을 받은 사람들, 과격한 논조나 우매한 행위 등 개인인지가 결렬될 때, 그리고 * * * 위기나 돌발 사건 등 사회여론의 폭풍에 직면할 때 이성, 객관적, 공평을 제창하고 우매한 상대를 교화하려고 시도하는 것은 사실상 쇠귀에 피아노를 치는 것이다.

모든 온화하고 자제하는 자세와 폭호풍하의 인지적 피투성이 싸움이 모두 패배할 것이라는 사실이 거듭 증명되었다.

이어 최강뇌 당국은 소네와의 연대를 선언했다:

"강형은 샤오사가 감히 자신의 관점을 표현하고, 규칙에 의문을 제기하는 것이 이 과학 무대에 필요하다고 말하고 싶다. 어제 방송에서 4 학년도 프로그램 규칙에 의문을 제기하고 있어 시청자들의 오해를 불러일으킬 수 있고, DR 웨이를 존중하지 않는 것도 없다 ... "

우리는 궈징밍 뒤에 강력한 상업 재력과 운영 관계가 이 사회인식을 흔들었다는 것을 인정해야 한다. 내가 이전의 많은 시평문의 견해와 마찬가지로, 천박하고 찢는 폭문 투기든, 위선계탕이 성행하든, 실생활에서는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성으로 소통하는 것이 아니라 감정으로 맞서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감정은 진리 앞을 횡단하는 첫 번째 장애물이다.

대중의 감정을 궈징밍 선동하는 수단은 더욱 경차 숙달이며, 사회 운영 법칙을 잘 알고 있으며, 설령 열세에 처해 있다 해도 불리한 것을 유리하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내가 키가 작다고? -----당신은 장애를 차별하고, 선천적인 출신은 통제할 수 없습니다. 선천적으로 발육이 불량한 자의 * * * 울음소리) 우리는 마음이 없고 영혼이 없단 말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인격모욕으로 올라가 도덕제고지를 차지하다)

내가 돈을 많이 벌면 내가 돈을 숭배한다고? ------나는 꿈을 위해 끊임없이 추구하는 적절한 방법입니다. (꿈의 화제로 이동), 나는 자공 소도시에서 왔고, 노력을 통해 피라미드를 한 걸음 더 올라가면 무슨 죄가 있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자공) (실크가 역습한 격려계탕까지) 나의 돈은 모두 부모님께 많이 저축되어 그들이 좋은 나날을 보낼 수 있기를 바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가족 카드 한 장, 효자를 외치게 함)

구구절절 이치에 맞는 것처럼 보이지만, 큰 논리적 허점이 있어, 던져진 명제를 돌아보고, 질문하지 않고 심지어 질문자의 원래 의도를 왜곡하기도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박학다식한 DR 웨이가 "나는 네가 매우 아마추어라고 생각한다" 고 평가하는 것도 당연하다.

\ "북해 말 하면, 우물 개구리는 바다에서 말을 할 수 없고, 허황된 것에 구속된다. 하충은 얼음에 말을 할 수 없고, 베네딕트는 그때에 할 수 없다. 곡사는 도자에게는 말을 해서는 안 되고, 가르치는 것에도 얽매여서는 안 된다. "

가끔' 기이한 화초설' 을 보면 항상 변론가의 설찬연꽃과 기술이 뛰어나다. 정방의 고담과 광론을 듣고 진동을 느끼며, 반대 측의 견해를 듣고 해체하는 것은 또 이치에 맞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지혜명언) 한 번은 탁구처럼, 선수들은 알고 있고, 관람객은 이미 눈이 어지럽다. 그래서 학자로서 단자손이 아니라, 나는 자신의 사례 이야기를 들어 올리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다. 비록 완전히 소리를 내며 민중을 설득할 수는 있지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학자명언) 이런 주관적 의식의 논증으로, 약간의 정서적 편향이 있으면 공평하지 못하다. 진정한 이성 수호와 건설은 가상 구축이 아니라 현실적인 고려에 기반을 두고 있다.

당신이 웅재략, 고구파심, 희귀한 기린, 인터넷이라는 가상세계에서 다른 사람과 X 를 찢고 싶다면, 오직 죽음의 길밖에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인터넷에서 재해를 입은 손이 찢기고 욕설을 퍼붓는 것도 당연하다. 칭화대 양기한 선생님의 감개무량한 것도 당연하다. 인터넷은 도리를 따지고, 몸은 자기도 모르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진흙과 섞이지 않으면, 필연코 죽을 것이다. 세속의 점차민은 오랫동안 이어져 왔지만, 가구 는 현 이론을 가지고 있지만, 결국 녹지 못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정신문명체계 구축, 특히 사이버 세계 임중 도원, 문말' 돈돈돈돈 장원' 노부인의 말로 자제와 자성:

네가 도덕의 고지에 서 있으면 춥지 않니? 네가 다른 사람의 행동을 부끄러워하지 않을 때, 너는 또 다른 사람이 부끄러워하지 않는 일을 하는 것이 아니다. 당신들이 도덕적으로 흠잡을 데가 없다고 생각하는 순간, 당동벌에 대해 스스로 자문해 본 적이 있습니까? 자신의 도덕적 품행을 과대평가하고, 같은 처지에 직면했을 때, 당신의 마음속에는 조금도 동요하지 않을 것입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자기관리명언)

우리는 모두 자신의 도덕에 대해 너무 자신만만하고 자만하는 사람들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