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학습, 일, 생활에서는 모두 작문에 낯설지 않다. 작문을 통해 사람들은 객관적인 것을 반영하고, 사상감정을 표현하고, 지식 정보를 전달할 수 있다. 당신이 본 작문은 어떤 것입니까? 다음은 제가 여러분을 위해 정리한 수능 만점 작문입니다. 역할 전환 사이에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수능 만점 작문: 캐릭터 전환 사이 편 1
젊은이와 노인 사이에 어떤 문제에 대한 견해가 엇갈리고 진리가 어느 쪽에 서 있든 간에, 노인은 항상 경멸적인 어조로 말했다. 너는 무엇을 알고 있느냐! 내가 먹은 소금이 네가 먹은 쌀보다 더 많아, 내가 걸어온 다리가 네가 만든 길보다 더 많아!
그러나 과학, 문화, 사상이 급변하는 현대사회에서' 먹은 소금',' 지나가는 다리' 와 같은' 경험론' 이 정말 우세할 수 있을까? 젊은 세대가 창조한 새로운 문화가 전통문화보다 풍부하지 않다는 것을 누가 보장할 수 있습니까? 문화 반포는 흉악한 암류가 아니라 사회 발전의 필연적인 산물이다. 한 유 (Han Yu) 가 말했듯이, 나이가 많은 세대도 당황하고 저항 할 필요가 없습니다. "비싸지도 않고, 비천하지도 않고, 길도 길고, 길도 있고, 스승도 있습니다." 따라서 서로 다른 "도" 사이에, 가르치는 사람과 받는 사람 사이에 역할 전환이 일어나는 경우가 많다.
대부분의 시간 동안, 나이 든 세대는 교육자였으며, 그들은 문화 전통의 전승자로서 후배들에게 오래가는 이야기를 들려주고, 보고 들은 것을 묘사하고, 깨달은 것을 묘사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렇게 독특한 풍습이나 가족의 정신은 젊은 세대의 문화적 기초를 구축하여 전통 문화 토양의 풍성한 영양을 흡수할 수 있게 해 주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젊은 인재는 선인의 어깨에 서서 더 멀리 볼 수 있었다.
그 당시 청세대는 충분한 양분을 흡수하여 흙을 파냈을 때, 종종 세상과 어른들의 묘사가 다르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젊은이들은 왕성한 생명력으로 대천세계의 다채로운 문화의 충격을 용감하게 맞이한다. 전통과 현대, 민족, 세계, 햇빛, 회색의 각종 문화는 젊은이들이 항상 매우 빠른 속도로 받아들이고 분석하고 소화할 수 있다. 이러한 추가 영양으로 인해 젊은 세대는 더 빨리 성장할 수 있을 것이며, 어느 날 그들은 연로한 세대를 능가할 수 있을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영양명언)
사회 과정을 살펴보면 생활여건이 개선되면서 젊은 세대의 평균 키가 일반적으로 선배를 능가한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마찬가지로 사상 관념의 개방으로 젊은 세대의 학습 능력도 선배보다 강하다. 그래서 젊은이들은 전례 없는 반포능력을 얻었다.
젊은이들이 교인에서 교인으로 전환될 수 있는 또 다른 이유가 있다. 그들이 문화를 창조하고, 새로운 문화에 함축되어 있는 뚜렷한 시대적 활력, 이것이 바로 연세대에게 부족한 것이다.
문화 반포와 조류 반포처럼 자연사회의 정상적인 현상이며, 역할 전환 사이에도 약간의 충돌이 발생할 수 있다. 충돌에 직면했을 때, 나는 젊은이들이 가르치는 사람이 되어도 어른에게 충분한 존중을 베풀고, 새끼가 자라면 늙은 새의 경전을 들어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동시에 어른들이 더 이상 교직자가 아니더라도 지위가 흔들리고, 공부가 끝이 없고, 현사치를 보고 평생 풍족한 문화적 내포를 가질 수 있다고 생각할 필요는 없다.
끊임없는 역할 전환만이 문화를 영원히 신선하게 유지하고 사회 진보의 무궁무진한 원천이 될 수 있다. 수능 만점 작문: 캐릭터 전환 사이 편 2
80 대 할머니가 훈안화장에 푹 빠지면 백수노인이 비디오 게임을 좋아하고 중년 남녀가 모두' 딩크 가족' 을 만들려고 한다면 세상은 어떤 괴이한 땅이 될 것인가?
이런 트렌디한' 문화' 에 대해 우리는 단호하게 안된다고 말해야 한다! 문화가 반포하고, 포식하는 사람은 절대 삼사슴이 되어서는 안 된다!
어린 시절, 어르신께서는 우리에게' 인간 초창기, 성본선' 을 손잡고 가르쳐 주셨다. 그리고 지금, 우리는 어떤 반증금을 사용해야 합니까? 젊은이들이 개성에 대한' 극도의 추구' 에 따라 이른바 문화가 조류에 뒤섞여 있다. 고대의 교직자의 전수 내용은 수천 년 동안 축적된 정수이며, 이 같은 심오하고 심오하기 전에 우리가 마땅히 해야 할 것은 책임이지, 단지 자신의 위선을 드러내는 것이 아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모용일, 행동예술가로 자처하는 한 소녀가 한때 벌거벗은 몸을 가지고 철장 안에서 인체의 아름다움을 선언한 적이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예술명언) 그리고 그녀는 자신의 어머니를 설득해서 * * * * 와 함께 소위 예술 사진을 찍게 했다. 역할 전환 후 그녀가 전수한 문화는 무엇입니까? 부끄러운 천을 뜯어내면 일종의 문화가 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역할 전환으로 인해 우리는 자신의 행동을 직시해야 한다. 자신이 쓴 교과서를 교정하는데, 별자가 연편인지 아닌지를 교정하다.
노인이 돈타운에서' 의용용' 에 대해 중얼거릴 때, 우리는 마땅히' 의지를 보는 것' 을 옳게 해야 한다. 어른들이' 담담한 삶, 핑안' 으로 마음을 기탁할 때, 우리는' 비바람도 없고 무지개도 나올 수 있다' 는 말로 대적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노인이' 책 속에 자신의 얼굴이 옥처럼 보일 때' 로 우리에게 경고할 때, 우리는 그들의 손을 잡고 사회의 파도가 장엄하다는 것을 보아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들이 우리에게 자신을 잘 보호해야 한다는 것을 일깨워 줄 때, 우리는 그들에게 "청춘은 미친 듯이 달리고, 화려하게 넘어져서, 일어나서, 다시 뛰어라!" 라고 말할 수 있다. 이것이야말로 이른바 문화 반포이다. 이것이 바로 우리가 마땅히 받아야 할' 사덕' 이다!
할아버지께서 나에게 붉은 즙 한 송이에 설탕의 맛이 있다고 말씀하셨는데, 이제 내가 그에게 수선화의 잎잎이 대낮의 피로를 없앨 수 있다고 말할 차례가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역할 전환 사이에 우리가 연단에 오르면 세상 물정을 모르는 아이가 될 수 없다. 젊음은 아름다운 광경이니, 자신의 아름다움을 보여주기만 하지 말고, 다른 사람을 위해 경치를 좀 남겨야 한다.
캐릭터 전환 사이에, 나는 목란의 대부군을 감동시키고, 김정의 강인한 여행을 외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배역명언) 나는 한자의 역사적 메아리에 감동을 받았고, 영어의 완곡한 음운에도 감탄했다.
새끼들은 반포하고, 항상 가장 맛있는 것을 어머니에게 남겨준다. 문화가 반포하는 것은 당연히 가장 우수한 것으로 우리의 실력을 과시해야 한다.
인생이 잔치라면, 우리는 지금 부채인이다. 유혹 속에서 반드시 심사숙고하고 다시 젓가락을 내려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생명언) 수능 만점 작문: 캐릭터 전환 사이 편 3
왕씨는 마을 어귀의 대추나무 밑에 앉아 담배를 피우고 돌더미 위에 앉았다. 그는 보통 담배를 피우지 않지만, 오늘 담배는 아주 좋다. 더 중요한 것은, 오늘 아들이 집에 돌아와서 그는 매우 기뻤다.
아들이 좀 지루하게 기다리자 그는 대추나무를 쳐다보며 이 일을 생각했다. 지난 주 교장이 직접 찾아와 중화연 두 대를 보내온 것은 총애를 받는 왕씨를 곤혹스럽게 했다. 교장의 본의는 퇴직을 5 년 앞둔 왕씨를 조기 퇴직시켜 약간의 연금을 보장하는 것이다. 왕씨는 사무실의 젊은 후손을 생각하고 또 자신의 만년을 생각했다. 그는 약간 떨렸지만, 그는 여전히 생각하고 있다. 왕씨는 담배를 피웠고, 아들이 대추나무 아래에 있을 때, 그는 여전히 황홀했다. 아빠, 아들: 뭘 원해? 늙은 왕은 돌아서서 아들을 보고 주름살까지 웃으며 허리를 굽히며 말했다: 등? 돌아와. 집에 가세요. 그리고 그는 일어서서 아들을 바라보았다. 자신의 양복과 신발을 보고 그는 말했다. "아들아, 그가 작년에 신청한 회사는 너에게 좋은 것 같고, 게다가 월급도 매우 높다!" ! 왕은 그의 어깨를 두드리며 감개무량하게 말했다. 네가 대추나무 밑에 벌거벗은 어린 소년이었을 때 너는 대추를 가지고 놀아야 한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때 나는 너에게 어떤 일에서든 더 너그럽고 겸손해야 한다고 가르쳤다.
누가 아들이 듣고 크게 고개를 저었다: 아빠, 이 장난감은 지금 쓸모가 없습니다. 지금은 사회 경쟁이 치열합니다. 모두가 목숨을 걸고 당신과 돈을 뺏습니다. 제가 작년에 지원한 이 회사를 가져가세요. 사람들이 우리 600 명에 가까운 이력서를 받고 무작위로 절반을 남겼어요. 그리고 말했다. 우리는 운이 좋지 않은 사람을 원하지 않는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나는 운이 좋다, 아직 그 300 명 안에 있다. 신청에는 5 개의 직위가 있고, 처음 4 개는 모두 빼앗겼고, 마지막에도 거의 100 명이 빼앗겼는데, 나는 억지로 두피를 시험한 것이다. 왜냐하면 그 직위는 판매이고, 전공은 맞지않고, 그리고 나는 그 방면의 능력이 없기 때문이다. 면접실에 갔을 때, 그 시험관은 갖가지 비난을 받았고, 나는 허풍쟁이가 정말 나를 들어가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시험관, 시험관, 시험관, 시험관, 시험관) 결승전 됐어.
마지막으로 우리 세 명, 그 주임 시험관은 위엄 있는 그런 사람이었고, 일어서서 다른 사람을 쳐다보았고, 그 사람은 와들와들 떨며 말을 하지 못하고, 시험관이 고함을 지르는 소리만 들었다. 당신들은 이 직무를 이길 자신이 있습니까?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 한 명에 도착하자마자 바로 기절했는데, 내 옆에 있는 사람은 식은땀을 흘릴 수밖에 없었고, 우물쭈물할 수밖에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나, 나 。 그럼 너 왜 그래? 왕씨도 긴장하고 있어요. 나는 그때 이를 갈자마자 시험관보다 더 크게 소리쳤다. 있습니다. , 결국 시험관은 멍해졌고, 결국 나를 채용했다. 지금 경쟁이 치열해서 모든 일을 양보해서는 안 된다. 말을 마치자 왕씨는 어리둥절하기 시작했고, 아들은 이미 노골적으로 집 안으로 들어갔다.
왕씨도 마음이 무섭네요. 뉴스를 듣고 이 선생님의 대우가 높아지고 복지도 좋아지고 있다고 하네요. 그럼 교장선생님이 갑자기 품에 안긴 중국 담배가 자신의 가슴을 아프게 하고 식은땀이 다 내렸어요. 아들이 일한 지 겨우 1 년밖에 안 됐는데 마누라가 또 병이 났는데 은퇴해야 하지 않을까요?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왕씨는 생각만 하고 자기가 구사회에서 바닥을 쓸어버린 푸노처럼 결국 참사했다고 생각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왕씨는 가슴을 가리고 늘 말을 외우며 어렴풋이 집에 들어서자 아들이 고함을 질렀다. 아버지, 누가 중화를 보냈어요? 왕씨는 그 빨간 포장지를 보고 매우 자극적이고, 심지어 약간 어지러웠는데, 막 여기까지 생각했을 때 왕씨는 눈앞이 깜해졌고, 아들은 정말 나에게 수업을 해 주었다. 왕씨는 마침내 한 마디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