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번째 단원에서는 마술에 대해 살펴봅니다. 곱셈에 대한 예비 이해입니다.
1. 이 단원의 교육 내용:
이 단원의 교육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동일한 덧셈을 연속적으로 더하기 ; 곱셈에 대한 기초적인 이해(1과 0의 곱셈에 대한 이해 포함)
2. 교육 목표:
1. 특정 상황과 결합하고, 동일한 수의 연속 덧셈을 사용하고, 곱셈의 의미를 이해하고, 기반으로 곱셈 계산을 나열할 수 있습니다. 덧셈 계산과 곱셈을 알고 있습니다. 방정식의 각 부분의 이름.
2. 숫자와 산술의 과정을 경험하고, 곱셈의 필요성과 덧셈의 관계를 이해하고, 곱셈 계산의 단순함을 느끼고, 예비적인 기호 감각을 갖습니다.
3. 곱셈과 일상의 긴밀한 연결을 경험하고, 맞춤형 학습과 소통의 성공적인 경험을 쌓으며, 초기에 협동심을 형성하십시오.
3. 본 단원 교육의 중요점과 어려운 점:
처음에는 곱셈의 의미를 이해하고 곱셈과 덧셈의 관계를 이해하는 것이 본 단원 교육의 초점입니다. 0을 곱하면 이 단원을 가르치는 데 어려움이 있습니다.
IV. 이 단원의 수업 일정: 5개 수업
정보 창 1 - 꽃 변경
정보 창의 해석: 이 그림은 A의 마술사를 보여줍니다. 무대에서 마술을 선보입니다. 사진의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마술사는 매번 꽃을 2개씩 바꿨습니다. 각각 4마리의 물고기가 있는 4개의 수조가 있었습니다. 공중에는 5개의 등불이 걸려 있었고 각 줄에는 4개의 스포트라이트가 있었습니다. , 각각 4마리의 물고기가 있습니다. 램프에는 6개의 전구가 있습니다. 상황 생성의 목적은 학생들이 질문을 하도록 안내하고 여러 개의 동일한 덧셈의 합을 찾는 계산을 소개하는 것입니다.
교육 과정:
1. 소개
학생들의 학습에 대한 관심을 불러일으키기 위해 "마술 보기"라는 주제를 소개한 다음 학생들에게 그림을 보여줍니다. 주의 깊게 관찰하고 수학적 질문을 던지십시오.
2. 새로운 강좌를 강의합니다.
빨간 점 부분은 학생들이 여러 개의 동일한 덧셈의 합 계산을 배우도록 안내하는 것입니다. 녹색 점 부분은 통합용입니다. 미니 컴퓨터 섹션에서는 학생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덧셈을 사용하는 지루함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빨간색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학생들은 자신만의 방법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숫자로 계산할 수도 있고 연속 덧셈 방법을 사용하여 계산할 수도 있습니다. 연속 덧셈 방법을 전달할 때, 학생들이 몇 개의 숫자를 연속해서 덧셈하는지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주의를 기울여 학생들이 곱셈을 배울 수 있는 지식 기반을 마련하십시오.
녹색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연속 덧셈 방정식을 나열하고 계산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거주지에 따라 다른 질문을 해결하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또한 학생들은 여러 단어의 조합을 사용하여 해결할 수 있는 생활 속 질문을 질문하고 스스로 해결할 수도 있습니다.
작은 컴퓨터에서 발생하는 문제를 가르칠 때 학생들에게 직접 써보게 한 다음, 연속덧셈 방식을 사용하여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한 느낌을 공유하고, 연속덧셈 계산을 사용하는 지루함을 경험한 다음, 계산을 단순화하려는 욕구, 학생들이 곱셈을 배울 수 있는 정서적 기반을 마련합니다.
3. 실천을 강화하세요.
'자율실천'의 질문 2에서는 활동 형태를 제공합니다. 연습할 때 같은 테이블에서 함께 작업할 수 있고, 학습 도구의 수를 바꿔가며 반복할 수도 있습니다. 연습을 통해 학생들은 여러 개의 연속된 덧셈을 더 통합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다양한 각도에서 나열된 덧셈 공식의 차이점을 경험할 수도 있습니다.
질문 4는 다양한 덧셈 공식을 다양한 각도에서 나열할 수 있는 질문을 제공합니다. 연습 중에 학생들은 상황 그림을 독립적으로 관찰하고 그림의 의미를 명확히 한 다음 독립적으로 질문에 답하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다.
5번 문제는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관한 것입니다. 연습할 때 먼저 학생들에게 사진 현상에 대한 상식을 교환하게 하십시오. 장면에 여러 사람이 있으면 일반적으로 몇 장의 사진만 현상할 수 있다는 것을 알고 나서 독립적으로 문제를 해결하십시오.
질문 6은 패턴 찾기에 관한 것입니다. 연습하는 동안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색칠한 후 완전히 의사소통합니다. 학생들이 발견한 패턴이 반드시 매번 3을 더한다는 의미는 아닙니다. 학생들이 말하는 것이 타당하다면 교사는 이를 확증해야 합니다.
교육 후 노트:
동일한 수의 합을 구하는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셈과 산술 과정을 경험하고 연속 덧셈 계산의 지루함을 경험할 수 있으며, 그런 다음 단순화를 생성하여 공식을 계산하려는 욕구는 학생들이 곱셈을 배울 수 있는 정서적 기반을 마련합니다.
정보창 2 - 표주박으로 변신
정보창 해석 : 이 장면사진은 첫 번째 정보창의 계속 발전으로 마술사가 표주박으로 변신하는 장면을 보여준다. 조롱박. 사진에 포함된 정보는 다음과 같습니다: 각각 5개의 조각으로 구성된 조롱박 줄 3개, 새 4마리가 들어 있는 새장 3개, 각각 전구 6개 포함된 스포트라이트 4개... 상황을 만드는 목적은 학생들에게 학습을 소개하기 위한 질문을 하는 것입니다. 곱셈의 의미에 대해
교육 과정:
소개
이전 시나리오에 이어 "바꾸는 조롱박"이라는 주제로 소개한 후 학생들에게 시나리오 다이어그램과 수학적인 질문을 해보세요.
두 가지 새로운 교육 수업
"Ask Me"의 빨간색 점은 곱셈의 다양한 부분의 의미, 쓰기, 발음 및 이름을 학습하기 위한 것입니다. 녹색 점 부분은 배운 지식을 더욱 통합하고 곱셈의 의미를 이해하는 것입니다.
빨간색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먼저 학생들이 자신만의 방법을 사용하여 독립적으로 문제를 풀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이 8개의 5자리 덧셈 계산을 나열하면 먼저 학생들이 덧셈 사용에 대한 느낌을 공유하게 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학생들에게 계산을 단순화하는 기호를 만들도록 지도한 다음, "5를 8개 더하고 곱셈 계산을 작성하는 것이 더 쉽다"는 젊은 의사의 말을 적절하게 소개합니다. 곱셈 방정식 각 부분의 표기, 발음, 명칭을 소개합니다. 곱셈 공식을 소개할 때, 하나의 연속 덧셈 공식이 두 개의 곱셈 공식을 생성할 수 있다는 점을 학생들에게 지도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8×5 또는 5×8 중 하나를 쓸 수 있으면 됩니다. 공식, 즉 Can입니다.
녹색 점으로 표시된 질문을 가르칠 때 교사는 그 문제에 전적으로 힘을 실어 학생들이 스스로 문제를 풀 수 있도록 해야 합니다. 학생들에게 방정식에서 4와 3이 무엇을 나타내는지 토론하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다. 토론을 통해 우리는 곱셈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했으며 처음에는 곱셈 공식을 사용하는 것이 더 쉽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학생들에게 '개인화된 곱셈 표현' 과정을 경험하게 하는 것은 학생들의 상징의식 형성에 도움이 됩니다. 학생들이 제기한 다른 질문에 대해서는 학생들이 스스로 해결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세 가지 통합 연습
"독립 연습"의 3번 문제는 텍스트 표현을 기반으로 곱셈 방정식을 쓰고 읽는 문제입니다. 연습할 때 먼저 학생들에게 혼자 계산을 쓰게 한 다음 의사소통을 통해 의사소통을 통해 4개의 2를 더하면 4×2 또는 2×4로 쓸 수 있고 6과 4의 곱셈은 6×4 또는 4×6으로 표기되며 둘 다 정확합니다.
질문 4는 연결 질문입니다. 연습할 때 먼저 학생들이 독립적으로 생각하게 한 다음 연결의 기초에 대해 소통하고 이야기하십시오. 질문에 중복된 정보가 있습니다.
질문 5는 활동 형식을 제공합니다. 연습할 때 학생들에게 소그룹으로 나누어서 연습을 완료하고 활동을 하면서 계산에 대해 이야기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6번 문제는 곱셈의 의미를 심화시키는 연습 문제입니다. 연습할 때 학생들은 먼저 독립적으로 생각하고 질문의 의미를 명확히 한 다음 계산을 바탕으로 그림을 그려 연습의 개방성과 흥미를 높이고 곱셈의 의미를 더욱 이해할 수 있습니다.
7번 문제는 실질적인 문제 해결에 관한 것입니다. 연습 중에 학생들은 자신만의 방법을 사용하여 독립적으로 문제를 해결할 수 있으며, 학급 전체와 소통하여 자신의 방법을 성찰할 수 있습니다. 사후 노트:
곱셈의 사전 이해 교육을 통해 학생들은 곱셈의 필요성과 덧셈의 관계를 처음으로 이해하고, 곱셈 계산의 단순성을 느끼며, 사전적인 기호 감각을 갖게 됩니다.
정보창 3 - 비둘기로 변신
정보창 해석 : 이번 장면 그림은 기존 정보창의 연장선상에 있는 만화의 형태를 취하고 있다. 마술사가 비둘기로 변하는 장면을 보여주세요. 알고 보니 탁자 위에는 세 개의 모자가 있었고, 각 모자에는 비둘기가 들어 있었습니다. 마술사가 변경한 후에는 모자 안에 비둘기가 없었습니다. 이 상황을 활용하여 학생들이 질문을 하고 1과 0의 곱셈을 소개하도록 안내하세요.
교육 과정:
1 소개
"비둘기 되기"라는 주제로 소개한 후 학생들에게 장면 다이어그램을 관찰하고 수학적 질문을 하게 합니다.
두 가지 새로운 교육 수업
"You Ask Me"의 첫 번째 빨간색 점은 1의 곱셈에 관한 것입니다. 두 번째 빨간 점은 0의 곱셈에 관한 것입니다.
첫 번째 빨간색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학생들은 시나리오 다이어그램에 따라 곱셈과 덧셈 공식을 독립적으로 나열한 다음 3개의 1을 연속으로 더하는 것이 가능하다는 것을 서로 소통할 수 있습니다. 1×3 으로 쓰여지고, 3×1 로 쓰여질 수도 있습니다.
두 번째 빨간색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먼저 학생들에게 독립적으로 문제를 풀게 한 다음 학생들이 의사소통하게 하여 학생들이 여러 개의 0을 연속으로 추가하는 방법을 알 수 있도록 할 수 있습니다. 곱셈 표현.
소형 컴퓨터로 제기된 문제를 가르칠 때 1과 0에 대한 연속 덧셈 공식을 추가하고, 학생들에게 곱셈 공식을 다시 쓰게 한 다음, 학생들이 1과 0에 대한 곱셈 공식을 각각 관찰하고 지도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학생들은 "1"0을 곱하면 임의의 수는 임의의 수를 얻는다"와 "0을 곱하면 임의의 수는 0을 얻는다"라는 규칙을 발견하게 됩니다. 학생들은 올바른 의미를 표현하기 위해 자신의 단어만 사용하면 되며 통일된 요구 사항은 없습니다.
3 연결 연습
"독립 연습"의 첫 번째 질문은 다이어그램의 덧셈과 곱셈 방정식을 보는 것입니다. 그림은 과일나무의 수와 과일의 수에 대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연습 중에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대답하고 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
4번 문제는 실무적인 문제를 해결하는 문제입니다. 학생들은 1에 관한 곱셈 문제와 다른 곱셈 문제를 모두 질문할 수 있습니다. 연습 중에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질문할 수도 있고 동료들과 함께 질문하고 대답할 수도 있습니다.
교육 노트:
1과 0의 곱셈을 가르치는 과정에서 우리는 학생들이 "1과 임의의 숫자를 곱하면 임의의 숫자가 나온다"는 사실을 배우도록 안내하는 데 중점을 둡니다. "0에 어떤 숫자를 곱해도 0이 된다"는 법칙입니다.
단원 2: 곡예 보기 - 표의 곱셈(1)
이 단원의 교육 내용:
1부터 5까지의 곱셈 공식, 공식 적용.
이 단원의 교육 목표:
1. 특정 상황에서 곱셈의 의미를 더 깊이 이해하기 위해 1부터 5까지의 곱셈 공식을 배웁니다.
2. 곱셈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식을 사용할 수 있고, 공식 기억 방법을 탐구하는 과정에서 예비적인 논리적 추론 능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3. 예비 응용 인식을 형성하고 수학과 생활의 연관성을 이해합니다.
본 단원 교재의 중요점과 어려운 점:
5의 곱셈 공식이 본 단원 강의의 핵심입니다.
3과 4의 구구단이 이 단원의 학습 어려움입니다.
이 단원의 수업 일정: 5개 수업
정보 창 1 - 자전거 쇼 관람
정보 창의 해석: 이 사진은 교사와 두 아이가 자전거를 타고 곡예 공연을 관람하고 있습니다. 주요 정보는 자동차 5대, 각 자동차에 5명씩 탑승하며, 각자의 손에 빨간색 사각형 2개가 돌고 있습니다. 동요를 작곡하는 교사와 학생의 대화를 통해 5와 2의 곱셈 공식에 대한 탐구가 도출되었습니다.
교육 과정:
소개
곡예 주제를 소개하고, 학생들이 그림을 주의 깊게 관찰하도록 지도하고, 수학적 질문을 하고, 학생들이 어린이의 지시를 따르도록 격려합니다. 교사가 제공하는 노래 계속 이야기하고 교사와 학생이 함께 구구단을 만드는 활동을 시작합니다.
두 가지 새로운 교육 수업
"Ask Me"의 첫 번째 빨간색 점은 5의 구구단입니다. 두 번째 빨간 점은 5의 곱셈 공식을 적용한 것입니다. 세 번째 빨간 점은 2의 곱셈표입니다. 첫 번째 녹색 점은 2의 곱셈 공식을 적용한 것입니다. 두 번째 녹색 점은 2와 5의 곱셈 공식에 대한 메모리 규칙입니다. 작은 의사는 1의 구구단을 더했습니다.
첫 번째 빨간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학생들의 자율성을 최대한 발휘하기 위해 학생들에게 교사의 동요를 계속하도록 할 수 있지만 의도적으로 언어의 정확성을 추구하지는 않습니다. 초점은 학생들이 동요의 수학적 내용에 주의를 기울이도록 하는 것입니다. 또한 학생들에게 숫자가 채워지지 않은 동요를 제공한 후 학생들에게 숫자를 채우도록 요청할 수도 있습니다. 동요를 보충하는 과정에서 먼저 학생들이 자신만의 방법을 찾도록 하십시오. 학생들은 바퀴 대신 학습 도구를 사용하여 사람과 함께 스윙할 수도 있고, 연속 덧셈 공식을 사용하여 계산한 후 공유할 수도 있습니다. 그룹의 메서드,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체 클래스가 결합됩니다. 동요의 완성과정은 실제로 학생들이 동일한 덧셈을 계산하고 더하는 과정이다. 교사는 구구단 학습의 탄탄한 기초를 다지기 위해 학생들이 이 과정을 충분히 경험하게 해야 한다.
동요를 완성한 후 교사는 5의 곱셈식 학습을 유도하고, 동요의 "1차, 5명..."을 최대한 활용하고, 곱셈식을 작성하고, 곱셈식을 작성할 수 있습니다. 5개 중. 동요를 운율로 바꾸는 과정은 어렵지 않으며 학생들이 스스로 완성할 수 있습니다. 5의 곱셈 공식은 매우 규칙적이어서 학생들이 이해한 내용을 바탕으로 다양한 방법으로 외울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빨간색 점으로 표시된 질문을 가르칠 때 교사는 학생들에게 곱셈의 의미에 따라 공식을 독립적으로 나열하고 공식에 따라 결과를 쓴 다음 마지막으로 어떤 곱셈 공식이 사용되었는지 전달하도록 할 수 있습니다. 5의 곱셈표를 더 통합하는 데 사용됩니다.
세 번째 빨간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교사는 학생들에게 동요의 바퀴 수에 대한 정보를 활용하여 2의 구구단을 직접 구성하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다.
녹색 점으로 표시된 첫 번째 문제를 가르칠 때 교사는 학생들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2의 구구단을 독립적으로 적용하도록 지도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녹색 점으로 표시된 질문을 가르칠 때 교사는 이 질문을 사용하여 학생들이 2와 5의 공식 규칙에 대한 탐구를 촉발할 수 있습니다. 1의 곱셈 공식을 가르칠 때 교사는 칠판에 1×1을 써서 학생들이 1의 곱셈 공식을 유추하고 소통하도록 유도할 수 있습니다.
3 통합 연습
"자주 연습"의 3번 문제는 공식과 공식을 살펴보는 연습 형태를 제공합니다. 연습하는 동안 교사는 학생들에게 공식의 도움으로 몇 가지 더 많은 세트를 하도록 요청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동일한 숫자와 다른 승수의 위치를 갖는 두 개의 곱셈 공식을 말할 수 있습니다. 그들은 처음에 위치를 교환하는 규칙을 이해할 수 있습니다. 두 개의 승수와 결과는 변경되지 않고 공식을 통합합니다.
질문 4는 공식을 사용한 계산 연습입니다. 학생들에게 숫자를 독립적으로 쓰도록 요구하는 것 외에도 학생들에게 계산에 어떤 공식이 사용되는지 전달하도록 지도하는 데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질문 7은 실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공식을 사용하는 것에 관한 것입니다. 연습할 때 먼저 학생들에게 추정을 요청한 다음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계산하고 의사소통할 수 있습니다.
질문 8은 포괄적인 지원 질문입니다. 연습할 때 학생들의 차이점을 배려하고 학생들이 다양한 방식으로 독립적으로 완료하도록 격려하는 데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의사소통을 통해 서로에게 영감을 주고 발전을 촉진할 수 있습니다.
교육 후 노트:
학생들에게 특정 상황에서 공식을 공식화하는 과정을 경험하고 5가지 공식을 사용하여 간단한 실제 문제를 해결하는 방법을 배우게 합니다.
정보창 2 - 그릇 치기 공연 관람
정보 창 해석: 교사와 학생들이 광대 공연(그릇 치기 및 판 흔들기)을 관람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사진에는 등불 3세트, 흔들판, 상판 그릇에 대한 정보가 나와 있습니다. 동요 만들기에 관심이 있는 교사와 학생의 대화를 통해 3과 4의 곱셈 공식에 대한 탐구로 이어진다.
교육 과정:
소개
정보창 1에 대한 관심을 이어받아 계속해서 곡예를 관람한다는 주제로 이끌어 학생들이 완전히 이해할 수 있도록 지도합니다. 장면 다이어그램의 정보, 그림 속 교사가 제기한 질문에 따라 독립적으로 공식을 컴파일하는 활동을 시작합니다.
새 강의 2
"Ask Me"의 첫 번째 빨간색 점은 3의 곱셈 공식이고, 두 번째 녹색 점은 3의 곱셈 공식입니다. 빨간 점은 3의 곱셈표입니다. 두 번째 녹색 점은 4의 곱셈 공식을 사용하여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고, 세 번째 녹색 점은 1에서 5까지의 곱셈 공식을 정리하는 것입니다.
첫 번째 빨간색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교사는 학생들에게 그림 속 대화를 바탕으로 계속해서 말하도록 하거나, 학생들이 추가할 수 있도록 숫자가 없는 동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동요를 보완하는 과정에서 그룹학습 방법을 활용할 수 있다. 동요 완성 후, 학생들은 동요를 바탕으로 구구단을 작성하도록 지도받고, 3의 구구단을 독립적으로 완성하며 서로 영감을 교환합니다.
녹색 점으로 표시된 첫 번째 질문을 가르칠 때 교사는 학생들에게 곱셈의 의미에 따라 계산 공식을 독립적으로 나열하도록 요청한 다음 계산에 어떤 곱셈 공식이 사용되는지 알려줄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빨간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교사는 동요에 나오는 작은 그릇의 개수부터 4의 구구단을 만드는 과정까지 직접 진행할 수 있습니다.
두 번째 녹색 점으로 표시된 문제를 가르칠 때 교사는 첫 번째 녹색 점의 교수 단계를 참조할 수 있습니다.
세 번째 녹색 점으로 표시된 질문을 가르칠 때 "공식을 많이 배울수록 더 많은 공식을 어떻게 기억합니까?"라는 질문을 통해 학생들이 곱셈 공식을 정리하도록 유도합니다. 1~5.
3 통합 연습
"독립 연습" 질문 1~9.
'종합운동'이라는 제목이다.
교육 후 노트:
1~5개의 구구식 구구식을 가르치면 학생들은 구구식을 사용하여 간단한 곱셈 문제를 풀 수 있습니다.
3단원 소규모 제작 - 모서리에 대한 사전 이해
이 단원의 교육 내용: 모서리에 대한 사전 이해, 모서리 크기 비교, 모서리 그리기.
이 단원의 교육 목표:
1. 각도를 미리 이해하고 특정 상황에 따라 각도의 각 부분의 이름을 알고 올바른 것을 인식할 수 있습니다. 각도, 예각, 둔각 및 직각 기호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직각을 표현하고 각도의 크기를 비교하는 간단한 방법을 사용할 수 있으며 처음에는 각도 그리는 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2. 각도를 이해하는 과정에서 사전 관찰, 상상력, 실습 및 이미지 사고 능력과 사전 공간 개념을 개발합니다.
3. 수학은 우리 주변 어디에나 있다는 것을 깨닫고, 수학과 삶의 긴밀한 연관성을 느끼며, 수학 학습에 대한 관심을 높여보세요.
이 단원을 가르칠 때 핵심이자 어려운 점:
교육의 초점은 각도에 대한 이해에 있습니다. 어려운 점은 각도의 크기를 비교하는 것입니다.
이 단원의 수업 일정: 4개 수업
정보 창 1 - 교실 코너
정보 창의 해석: 이 사진은 학생들을 보여줍니다 교실에서 손으로 만드는 장면. 사진에는 "뿔"에 대한 많은 정보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교과서에서는 각도에 대한 지식을 배우기 시작하기 위해 "각이란 무엇입니까?"라는 질문을 던지기 위해 생활 속의 특정 각도에 대한 토론을 사용합니다.
교육 과정:
활동 1
교사: 학생 여러분, 소규모 작품을 좋아하시나요? 어느 날 샤오샤오가 일을 마친 후 갑자기 큰 비밀을 발견한 듯 소리쳤습니다. "와서 보세요, 와서 보세요, 빨간색 별 다섯 개에 많은 것이 있습니다."(선생님은 일부러 멈췄습니다)
선생님: 네, 학생들이 아주 유심히 관찰하는 코너예요. 이것을 보면 어떤 질문을 할 수 있나요?
활동 2
선생님: 그림에서 뿔은 어디에서 찾을 수 있나요?
선생님: 관찰한 각도가 어떤 모양인지 알려줄 수 있나요?
선생님이 나팔이 무엇인지 설명해 주십니다. 학생들은 각도를 이해하고 각도를 인식합니다.
선생님: 나팔의 각 부분의 이름을 말할 수 있나요?
학생 이름.
요약: 각에는 꼭지점과 두 개의 변이 있습니다.
선생님: 모퉁이를 만들 수 있나요?
학생들은 독립적으로 공부합니다.
활동 3 그림의 다른 모서리를 가리킬 수 있나요? 이 코너들을 보세요. 무엇을 찾을 수 있나요?
선생님: 이런 각도를 직각이라고 하는데 직각 기호로 표시할 수 있어요. 직각을 어디서 본 적이 있나요?
활동 4 전체 수업 요약
학생들은 자신이 얻은 것에 대해 이야기하고 자신의 성과를 평가합니다.
교육 후 노트:
코너를 가르치는 과정에서 학생들이 특정 상황을 바탕으로 코너에 대한 지식을 배울 수 있도록 하세요.
정보창 2 장난꾸러기 원숭이들과 놀기 - 뿔의 크기 비교
소개
선생님이 질문을 하셨습니다. 상황도를 보니 둘이 왜? 장난꾸러기 원숭이는 다르지요?
학생들이 자신의 의견을 피력했다.
......
두 가지 새로운 교육 과정
선생님: 당신의 추측을 증명할 수 있나요? 이것을 연구하기 위해 그룹으로 함께 작업하십시오.
(그룹 의사소통 및 탐구)
선생님: 자신의 방법을 모든 사람과 공유할 의향이 있는 사람은 누구입니까? 실제 투영으로 보여주고 설명해주세요.
학생 전시.
선생님: 학생들이 정말 대단하고, 방법도 많이 생각해냈어요. 누가 옳았나요? 어떤 방법을 선호하는지 생각해 보세요. 왜?
학생이 말했다.
선생님: 대부분의 학생들이 과제를 완료하기 위해 좋아하는 방법을 사용하세요. 삼각형을 사용하여 각도를 분류하세요.
(그룹 활동)
출연할 그룹을 찾고 물리적 투영을 통해 분류 상황을 보여줍니다.
선생님: 이렇게 직각보다 작은 각도를 예각이라고 해요. 직각보다 큰 각을 둔각이라고 합니다.
3 전체 강의 요약입니다.
교육 후 노트:
교육 시 학생들의 기존 지식과 경험을 최대한 활용하고 학생들이 특정 문제에서 측면을 추상화하는 과정을 경험하게 하며 Xu Xue를 실제로 경험하게 합니다. 삶과 연결되고 수학적 관점에서 사물을 관찰하는 법을 배웁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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