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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로 기초는 어떻게 이호를 배우는가?

기초를 제로로 하여 이호를 배우는 절차.

1. 앉는 자세: 의자의 높이는 두 다리를 평평하게 하고 두 발을 지면에 딛는 것을 기준으로 한다. 의자에 앉을 때는 의자 면의 3 분의 2 만 앉을 수 있고, 의자 면을 가득 채우거나 의자 등받이에 기대지 마십시오. 두 눈은 눈썹과 폭이 같아야 합니다. 즉, 두 발은 바닥에 평평하게 얹혀야 하고, 왼쪽 발과 왼쪽 발 앞뒤 사이의 거리는 보통 왼발로 앞쪽에, 오른발은 뒤쪽에 있어야 합니다. 몸집이 정직하려면 상체를 자연스럽고, 곧게 하고, 어깨, 팔꿈치, 가랑이, 무릎, 발목 등의 부위를 자연스럽고 느슨하게 해야 하며, 등이 굽은 등, 비스듬한 어깨, 비뚤어진 몸, 고개를 숙이는 등 나쁜 습관을 길러서는 안 된다.

2. 활을 잡는다: 오른손이 이완되고, 구부리면 반 그립 주먹 모양을 하고, 활뿌리 부위를 검지 3 관절에 놓고, 검지는 자연스럽게 구부려 활대 위에 가볍게 부축한다. 엄지 손가락은 검지 손가락의 세 번째 관절에 가까운 활 막대 위의 약간 왼쪽 위치에 손가락으로 눌러줍니다. (존 F. 케네디,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손가락) 중지와 약지는 활봉과 활 털 사이로 뻗어 있다. 외현을 연주할 때 검지의 세 번째 관절에서 위로, 엄지손가락이 아래를 향하고, 중지의 첫 번째 관절이 나중에 바깥쪽으로 향하는 세 개의 힘점으로 활봉을 제어하여 활모가 외현에 달라붙어 마찰하는 소리를 낸다. 내현을 연기할 때는 검지의 세 번째 관절을 위로, 엄지손가락은 아래를 지지점으로 향하게 하여 활봉을 제어하고, 중지와 약지의 손가락은 내추궁모를 힘점으로 향하게 하여 궁모가 내현에 달라붙어 마찰하는 소리를 낸다.

3. 거문고를 들고 현을 누르세요. 이호의 거문고는 왼쪽 다리가 아랫배에 바짝 붙어야 하고, 거문고는 정직하며, 약간 앞으로 기울어져야 합니다. 왼팔이 자연스럽게 구부러집니다. 손목이 살짝 튀어나와 거문고를 호랑이 입에 올려놓고 손가락이 자연스럽게 구부려 반 그립 주먹 모양으로 구부려 손가락 끝과 손가락 면이 만나는 곳에 현을 건드리는 등 지나치게 높이 올리지 마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연주에서 자리를 잡을 때 왼손 호랑이 입은 천 근에 가까운 곳에 놓아야 하고, 검지손가락의 뿌리는 천 근과 접촉하는 것이 가장 좋다. 이는 위치 개념을 배양하는 데 큰 도움이 된다. 손가락이 현을 눌렀을 때 각 관절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져야 한다. 어떤 손가락 관절도 반굽이는 것은 허용되지 않지만, 지나치게 양의 굽이는 것도 과학적이지 않다. 손가락의 굽힘은 반드시 자연과 느슨함을 원칙으로 해야 한다. 엄지손가락은 연주에서 긴장을 풀거나 살짝 들어 올려야 하며, 거문고를 아래로 구부려서는 안 되며, 손가락의 기복 동작은 왼손의 당지관절 운동을 위주로 하고, 손당의 운동을 보조해야 한다. 특히 빠른 손가락 누르기 동작은 손지관절 동작의 유연성과 민첩성에 더욱 의존해야 한다. 손가락의 촉현은 뻣뻣한' 누르기' 현이 아니라 탄력 있는' 타격' 현이어야 한다.

4. 장궁: 활을 당길 때 오른쪽 손목은 약간 바깥쪽으로 튀어나와' 스트레칭 상태' 로, 손목을 먼저 움직여서 오른쪽으로 당겨야 합니다. 큰 팔이 너무 일찍 바깥쪽으로 뻗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시부가 지나치게 높아져서' 큰 팔이 세워지는' 나쁜 경향이 생길 수 있다. 또한 활을 당길 때는 오른팔을 오른쪽 뒤로 움직여 활을 원호 모양으로 잡아당겨서는 안 된다. 활을 밀 때는 큰 팔을 재활용하는 것을 선동점으로 삼아 작은 팔을 왼쪽으로 밀어야 한다. 이때 손목은 가물어야 한다. 큰 팔이 접히면 팔뚝이 계속 왼쪽으로 밀립니다. 팔뚝이 접히면 팔도 몇 센티까지 밀어서 손목을 다시 중간 상태로 전환하여 다음 활당기기 동작을 시작합니다.

5. 교환현: 교환은 느린 (중속 포함) 교환과 빠른 교환현으로, 빠른 교환현에서는 정방향 교환과 역교환현으로 나뉘는데, 동작상 약간의 차이가 있다. 천천히 현을 바꿀 때는 일반적으로 오른손 중지와 약지의 동작을 위주로 하고 팔의 동작을 보조해야 한다. 현을 바꾸는 과정에서 활잡이가 현에 부딪히는 것이 아니라 현에 "기대어" 있어야 하는 경우가 많다. 또한 활의 운행 속도의 균형을 유지해야 하며, 현으로 인해 갑자기 활속도를 변경해서는 안 된다. 빠르게 현을 바꾸는 것은 빠르기 때문에 중지와 약지의 능동적인 운동으로 현을 바꾸면 손가락이 과중한 부담으로 오래가지 못하고 균일하기 쉽지 않다. 따라서 빠르게 현을 바꾸는 손가락 동작은 실제로 오른손 풀의 그 부위에 의해 움직인다. 빠른 교환은 정방향과 역방향 두 가지로, 먼저 내현을 당긴 다음 후외현을 정방향교환이라고 합니다. 정방향 빠른 현에서 손가락의 동작은 손목에 의해 움직인다. 따라서 손목의 동작은 상대적으로 능동적이고 유연해야 한다. 먼저 외현을 당긴 다음 내현을 뒤로 밀는 빠른 교환은 머리를 거꾸로 바꿔 현을 바꾼다. 역빠른 현에서 활을 바꾸는 동작은 중완에 의해 움직인다.

6. 분궁 분궁은 보통 중간 속도에서 각 활마다 4 분음표 하나 또는 8 분음표 하나를 연주하는 활법을 말한다. 보통 중마부위로 연출한다. 일음 일활의 연기가 주파수의 활을 가져왔기 때문에, 활을 바꾸는 기법은 분궁에서 중요한 위치를 차지하고, 분사의 조합은 천변만화이며, 활을 당기는 값은 왕왕 다르다. 운이다

7. 빠른 활: 빠른 활을 연주할 때 손과 시간을 동시에 상대방의 반대 방향으로 골고루 흔들어야 한다. 즉 활을 당길 때 손은 오른쪽으로 움직이고 팔꿈치는 왼쪽으로 움직여야 한다. 활을 밀면 손은 왼쪽으로 움직이고 팔꿈치는 오른쪽으로 움직여야 한다. 이들의 운동의' 피벗' 은 팔뚝의 중간에 있다. 팔 동작은' 난로를 향해 부채질하는 것' 과 비슷하다. 우리의 오른손을 물고기의 머리로, 팔꿈치를 어미로 바꾼다면, 빠른 활 동작을' 머리를 흔들고 꼬리를 흔드는 것' 으로 묘사하는 것은 더할 나위 없이 적당하다. 운동에서는 손목이 힘을 조절하는 역할일 뿐, 빠른 동작이 경직되지 않도록 한다. 그러므로 긴장할 수도, 너무 느슨할 수도 없다. 빠른 활의 끈은 긴 활과 분궁보다 훨씬 크며, 이 끈도는 시종 유지되어야 한다. 즉, 활을 바꿀 때 활모도 현에 바짝 달라붙어야 하고, 각 활은' 갈다' 하는 소리를 내야 한다. 이렇게 빠른 활은 입자성을 가질 수 있다. 8. 떨림 활: 떨림 활은 연주 방법에서 빠른 활과 본질적으로 유사하며, 동작의' 축' 을 작은 팔의 중간에 두어 시간과 손목을 균형잡힌 양단으로 만듭니다. 큰 팔로 살짝 떨리는 긴장으로 시부의 진동을 유도하고,' 축' 의 역할을 통해 손목과 손가락도 자연스럽게 활을 빠르게 좌우로 평행하게 움직입니다. 떨리는 활을 잘 연주하는 것은 큰 팔이 작은 팔을 지탱하기 위해 약간 긴장해야 한다는 점이다. 그러나 큰 팔의 적당한 긴장도를 잘 조절해야 한다. 너무 긴장하면 발음이 뻣뻣해지고 오래가지 못한다. 너무 느슨하면 또 떨림궁을 통제하기 어렵고 발음이 흐릿해질 수 있다. 팔뚝 아래 부위는 상대적으로 긴장을 풀고, 상근 (큰 팔을 가리킴) 하송 (팔뚝, 손목, 손가락 참조) 을 해야 한다.

9. 대궁: 외현턴활을 연기할 때 오른손은 스크루 드라이버를 비틀는 동작처럼 약간 민첩하게 왼쪽 (나사를 푸는 방향) 을 돌리면 엄지손가락이 활봉에 힘을 가합니다. 가운데 손가락도 바깥쪽으로 활봉을 받쳐 활털을 외현에 붙이고 활의 짧은 당김 운동에 맞춰 소리를 내도록 합니다. 소리가 나는 순간 내현턴궁을 연주할 때 오른손 중지와 약지로 안쪽으로 활을 탄력 있게 잡아당겨 내현에 붙이고 활의 짧은 당기기 운동에 맞춰 소리를 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자기관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소리가 나는 순간, 활은 즉시 멈추고 중지와 약지가 풀려 활털이 현에 떠 있고, 소리가 뚝 그쳐 내현의 대궁 동작을 완성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소리명언) 대궁이 현을 바꿀 때, 활은 항상 평탄한 운행을 유지해야 하며, 손가락의 민첩한 동작에 전적으로 의지하여 활털의 스티커 방향을 바꾸는 것이지, 활이 앞뒤로 흔들리거나 위아래로 활을 올리는 방법으로 현을 바꾸는데 도움을 주어서는 안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활명언)

10. 활을 던지다: 활을 던지는 방법은 일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이루어져 있다. 첫 번째 부분은 짧은 점프음이다. 활을 당기거나 활을 쌓는 것으로 시작할 수 있다. 소리는 뒷팔을 오른쪽으로 돌리고 활을 들어 올리는 것이다. 두 번째 부분은 활이 거문고에 떨어졌을 때 오른손 엄지와 검지가 약간 이완되고 중지와 약지 곱셈이 활털을 아래로 누르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11, 교환: 한 위치에서 다른 위치로 비트 모션을 교환이라고 합니다. 동작을 낮은 위치에서 높은 위치로 바꿀 때는 큰 비유를 먼저 움직여서 아래로 움직여야 한다. 높음에서 낮음으로 자리를 바꿀 때는 손목을 먼저 움직여 위쪽으로 움직여야 하는데, 이는 오른손의 운궁 원리와 같다.

중간, 느린 전환 시, 큰 팔이나 손목에 선행동작이 있어야 교체의 일관성을 보장할 수 있다. 빠르게 바꿀 때 팔, 손목, 손은 전체 운동을 해야 하며, 동작은 민첩하고 과감해야 한다.

12. 현을 문지르는 종류가 많다. 현길이나 장력의 지속적인 변화를 이용하여 음파를 생성하는 방법은 모두 현을 구기할 수 있다. 그 시는 가장 기초목으로 문지르는 현기법이다. 그것은 손당의 위아래로 흔들어 손가락의 첫 관절을 굴신운동으로 이끌고 손끝이 음위를 고르게 구르게 하여 현에서 음파를 생성하는 일종의 현을 바꾸는 방법이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굴러가는 것은 두 가지 동작 과정으로 이루어져 있는데, 첫 번째 과정은 손바닥을 들어 올리고 손가락의 첫 관절을 곧게 펴서 손가락으로 현을 만지면 음준 기준선보다 약간 낮은 음을 내는 것이다. 두 번째 과정은 손바닥 밑단, 손가락의 첫 번째 관절을 구부리고, 현점을 손가락 끝 부분으로 굴려 음준 기준선보다 약간 높은 음을 내는 것이다. 이 두 과정은 반복적으로 반복되고, 손가락은 음위 위에서 골고루 굴러서 음준 기준 주위를 위아래로 변동하는 주현음을 낸다. 굴러갈 때, 동작의 주동점은 손등 부위에 놓아야 하고, 손바닥은 위아래로 움직일 수 있고, 안팎으로 선동해서는 안 된다. 손목은 동작의 "축" 이므로 손목은 절대 굳어서는 안 된다.

13. 활음: 흔히 쓰이는 활음은 상활음, 하강음, 쿠션지 활음, 반활음입니다. 낮은 음에서 본음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상활음이라고 하고, 높은 음에서 본음으로 미끄러지는 것을 하강음이라고 하며, 세 손가락으로 합동운동으로 연주되는 활음을 패드지활음이라고 하며, 본음부터 낮은 음으로 미끄러져 본음으로 다시 미끄러지는 활음을 반활음이라고 합니다. 연주할 때 왼손은 활음의 속도를 담당하고 오른손은 활음의 흐림을 담당하므로 발음원이 윤하고 분수가 적당하다는 점에 각별히 주의해야 한다.

14. 장식음: 장식음의 종류가 매우 많은데, 흔히 쓰이는 것은 각종 기음과 수음이 있다. 음표의 왼쪽 위에 쓰여진 것을 앞 기음이라고 하며, 본음 머리의 값을 차지한다. 오른쪽 위에 쓴 것을 후기음이라고 하며 본음의 끝을 차지하는 값입니다. 두 개의 작은 음표가 있는 것을 이중음이라고 하고, 세 개의 작은 음표가 있는 것을 일의음이라고 하며, 세 개 이상의 작은 음표가 있는 것을 다의음이라고 한다. 기음 연주는 일반적으로 가볍고 탄력있게 연주해야 한다. 동작에서 왼손 손가락은 당지관절의 운동 하에서 민첩하게 손가락을 들어 올리고, 현을 치고, 현을 터치한 후 속도가 현을 튕기고, 손당의 동작이 너무 커서 연주가 서툴러지는 것을 삼가야 한다. 발음은 일명 단식음이라고도 하는데, 그것은 본음의 윗부분을 쳐서 음머리를 장식하는 것이기 때문에 실제로는 이중 기대음이다.

15. 떨림지음: 떨림지음은 본음을 연주하는 동시에 손가락으로 본음 위의 2 도음이나 3 도음을 연속으로 빠르게 쳐서 꽃놀이 같은 소리를 내는데, 그 실제 효과는 32 분음의 본음과 상음의 교대로 반복되는 것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지저귀는 연주 기법상 손가락과 현을 누르는 두 가지 동작 과정이다. 본음의 손가락에 따라 현에 남아 있고, 비브라토의 손가락은 자연스럽게 구부러지고, 왼손 손손가락 관절에 의해 움직여서 손가락을 들어 올리면 탄력 있게 현을 친다. 그런 다음 거문고 현을 이용해 손가락의 반발력을 이용해 손가락을 현에서 튕기고 다시 한 번 현을 쳐서 이렇게 빠르게 왕복하는 것은 손가락 떨림음 연주의 전 과정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연주할 때는 반드시 왼손 손바닥 관절 운동을 위주로 해야 하며, 손가락이 뇌의 통제 하에 의식적으로 현을 "치도록" 해야지, 손가락이 긴장된 상태에서 통제력을 잃고 "부들 떨게" 해서는 안 된다.

16. 범음: 이호의 범음은 자연범음과 인공범음 두 가지로 나뉜다. 내추럴 범음은 천근에서 피아노 코드까지 전체 현 길이이며, 그 중 몇 분의 1 단락에서 연주한 범음을 취하며, 부호는 ""이다. , 노트 위에 씁니다. 인공범음은 한 손가락으로 한 음위를 정확히 누르고, 다시 네 손가락으로 범음점을 건드리는 것, 즉 한 손가락으로 누르는 음위부터 피아노 코드까지 전현까지, 그 4 분의 1 또는 3 분의 1 이 연주하는 범음을 취하는 것이다. 부호는' ◇' 도 음표 위에 적혀 있다. 범음을 연주할 때는 "준, 송, 빨리" 를 해야 한다. 즉 음위는 정확해야 하고, 현을 붙이려면 느슨해야 하며, 활은 빨라야 한다. 또한. 봉고 자리의 범음을 연기할 때 오른손은 활을 좀 낮춰 궁수의 촉현점이 가능한 한 거문고 코드에 가깝게 접근할 수 있도록 하여 건범음의 발음에도 유리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언어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17. 현을 누르다: 이호의 현주법은 왼손 현과 탄현과 오른손의 현으로 나뉜다. 왼손은 손가락 손가락 부위로 안쪽으로 현을 누르는 소리를 체크현이라고 한다. 왼손은 손가락 손톱 부위로 바깥쪽으로 현을 누르는 것을 탄현이라고 한다.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것은 오른손으로 현을 누르는 것입니다. 보통 내현을 많이 누르는 방법은 활이 손을 떼고 활대를 오른쪽 다리 위에 올려놓고 활털을 자연스럽게 외현에 기대게 하는 것입니다. 킬로근과 거문고 코드의 3 분의 1 위치에서 오른손 검지 손가락이나 중지의 손가락 부위로 왼쪽 방향으로 현을 흔들면서 왼손의 현을 눌러서 곡조를 연주하기도 합니다. (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