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마르케스의 유명한 명언은 무엇인가요?

큰 의미를 지닌 마르케스의 명언

1. 노년의 때는 수평의 급류가 아니라 기억이 고갈되는 밑바닥 없는 지하 저수지이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2. 하나님께서 나에게 생명으로 보상하신다면 나는 간소하게 옷을 입고 햇빛 아래 누워 내 몸뿐만 아니라 내 영혼도 드러내겠습니다. ——"이별편지"

3. 타인의 기준으로 우리의 현실을 설명하다 보면 우리는 점점 더 낯설고, 제약받고, 외로워질 뿐입니다. ——"연설하러 온 게 아니다"

4. 오랫동안 집에 없는 시간이 주는 미묘하면서도 가슴 아픈 피해를 그는 눈치채지 못했다. 기억 누구에게나 이런 파괴는 재앙으로 여겨질 것이다. 당신은 무엇을 기다리고 있습니까? 말하자면 시간이 흘렀지만 그렇게 빠르지는 않았습니다. 어디로 가든지 과거는 거짓이고, 추억은 끝없는 길이며, 지난 봄은 모두 사라져 존재하지 않으며, 심지어 가장 끈질기고 미친 사랑도 덧없는 현실에 지나지 않는다는 것을 기억해야 합니다! ——"백년의 고독"

5. 항상 느끼는 대로 말하고 생각하는 대로 행동하세요! 오늘이 당신이 자는 마지막 모습을 볼 수 있다는 것을 안다면 따뜻하게 안아주고 하나님께 당신의 영혼을 지켜달라고 기도하겠습니다. 이것이 당신이 집에서 나가는 마지막 모습이라는 것을 안다면 나는 당신을 안고 키스하고 다시 전화해서 포옹하고 키스할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의 목소리를 듣는 마지막 시간이라는 것을 안다면, 나는 당신의 모든 말을 녹음하여 무한정 계속해서 들을 수 있을 것입니다. 이것이 내가 당신을 만날 마지막 몇 분이라는 것을 안다면, 당신이 이미 그것을 알고 있다고 어리석게 가정하는 대신 "사랑해"라고 말할 것입니다. ——"콜레라 시대의 사랑"

6. 영구 티켓을 구입하고 끝나지 않는 기차에 탑승하세요. ——"백년의 고독"

7. 운명이 우리에게 어떤 역할과 사명을 부여했는지 정확히 알 수 없다면 우리는 계속 살아갈 수 없을 것이다. ——"미리 공표된 살인 사건"

8. 거짓말을 해야 한다면 정말 곤경에 처하게 된다. 거짓말을 하기 전에, 당신이 정말 한계에 부딪혔는지 생각해 본 적이 있나요? ——"아무도 그에게 편지를 쓰지 않는 대령"

9. 나는 다른 사람들 앞에서 벗을까봐 모자를 쓰지 않는다. ——"아무도 편지를 쓰지 않은 대령"

Gabriel José de la Concordia García Márquez (1927년 3월 6일 ~ 2014년 4월) 17)는 콜롬비아의 작가, 언론인, 사회 운동가로 대표적인 인물이다. 라틴 아메리카 마술적 사실주의 문학의 선구자이자 20세기 가장 영향력 있는 작가 중 한 명이며 1982년 노벨 문학상을 수상했습니다. 널리 호평을 받은 재능 있는 소설가 가르시아 마르케스는 사실주의와 환상을 결합하여 혼란에 빠진 콜롬비아와 남미 대륙 전체의 신화적인 역사를 창조합니다. 대표작으로는 『백년의 고독』(1967), 『콜레라 시대의 사랑』(1985) 등이 있다.

마르케스의 백년의 고독 중 유명한 대사의 구체적인 출처

이 대사는 판예 버전도 아니고 황진옌 버전도 아니라는 점을 분명히 말씀드릴 수 있으며, 아직 Gao Changrong 버전에는 없습니다.

따라서 이것은 국내 문예계 청년들이 무작위로 추가한 것이 기본적으로 확실합니다. 예를 들어 인생에 있었던 모든 광채는 결국 외로움이 그것을 갚는 데 사용된다는 것이 밝혀졌습니다. . 외로움은 집단생활을 하는 사람들에게 자연이 내린 저주입니다. 외로움에서 벗어날 수 있는 유일한 길은 바로 외로움입니다. 이 중 어느 것도 원본에서 나온 것이 아니며 전적으로 국내 문학 및 예술 청소년이 직접 작성한 것입니다.

또 다른 예: 과거는 거짓이고, 기억은 돌아올 수 없는 길이며, 과거의 모든 샘은 되돌릴 수 없으며, 심지어 가장 미치고 힘든 사랑도 결국에는 덧없는 것에 지나지 않습니다. .실제로는 외로움만이 영원하다. 이 문장은 판예 판 347쪽 끝에서 두 번째 문단의 마지막 문장에 있지만, 원문은 다음과 같습니다: 과거는 모두 거짓이고, 추억은 돌아올 수 없으며, 봄은 항상 지나가고, 가장 미친 듯하고 끈질긴 사랑은 덧없습니다. 결국. 앞부분은 번역 문제인데(이 문장은 황진옌 버전), 편집자는 마지막에 다음과 같은 문장을 추가했습니다. “오직 외로움은 영원하다.” 이것은 반 인용이고 반 조작입니다.

또 다른 예: 어떤 사람의 사랑은 당시의 감정일 뿐이다. 상대방이 이 감정을 장기적인 관계로 잘못 간주한다면 그것은 그들 자신의 순진함이다. 하지만 눈을 감고 다시 보니 사막의 낙타 뒷모습뿐이었다. 그들은 진짜 사람도 가짜도 아니었다. 백년 전엔 너도 아니고 나도 아니었다. 슬픔은 진짜였다. 원인과 결과는 없었다. 100년 전, 새해에는 너도 없고 나도 없이 첫 번째 대사는 산마오의 '사랑'이고 두 번째 대사는 페이 웡의 노래이다. 백년의 고독'은 장관리 다이의 작품이다.

지금은 『백년의 고독』의 명대사 중 적어도 3분의 1이 이런 문제를 갖고 있지만, 책을 직접 사서 꼼꼼히 읽어보면 아마 구별이 가능할 것이다. 미래의 스타일은 번역의 문제라도 어느 것이 진실이고 어느 것이 거짓인지.

마르케스의 명언

약속을 지키는 것은 보물이며 함부로 버려서는 안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