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참마노와 비취를 어떻게 감별합니까

안녕하세요, 친구, 다음은 제 의견입니다

에메랄드 원료의 표피에서 표피와 같거나 어둡거나 연한 색의 풍화, 반풍화 모래알이 띠 모양의 고리형 덩어리 등 규칙적인 방향성 배열 현상을 보면 원석의 국부적으로 방향성의 동력 변질과 열수변변작용의 * * * 같은 강한 영향을 받아 내부가 크롬 원소를 방출하여 녹색을 일으킬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에메랄드 표피는 에메랄드 원료가 진화 과정에서 풍화작용으로 형성된 것이다. 고대 비취의 실제 총결산에 비취 표피 색깔은 블랙, 그레이, 노랑, 갈색, 연한 노랑, 흰색 등이다.

가죽의 색깔 형성은 두 가지 지질작용의 종합이다. 즉 에메랄드 외부산화작용으로 철의 수산화물이 에메랄드 가죽면의 작은 미세한 균열에 스며들고 표피 아래에서 산화되고 있는 불순물 원소와 상호 작용하는 결과다. 가죽의 색깔, 촘촘함, 광윤도, 볼록함도에 따라 에메랄드 원료 내부의 색채, 수두 좋고 나쁨, 땅의 좋고 나쁨, 심은 노연, 금이 얼마나 되는지 추정할 수 있다. 가죽에 촘촘하고 촘촘한 윤기를 나타낸다면, 보통 내부 투명성이 좋고 불순물이 적다는 것을 보여준다.

피부 표면은 눈에 띄지 않는 이끼로 표현되어 그 안에 녹색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자주 반영한다.

가죽면이 울퉁불퉁하고 거친 사람은 그 안에 금이 많이 가고, 질감이 푸석하고, 물차가 많다는 것을 보여준다.

아무리 좋은 에메랄드 가죽에 색이 크게 변하고 검은 버짐과 같은 띠가 있는 사람은 녹색이 나타날 가능성이 있어야 한다.

흑피우사 철분 등 불순물이 많은데, 그 안에 녹색이 있어도 대부분 파란인 녹색이다.

황백사 껍질에 물이 들어간 후 촉감이 가는 모래가 떨어지는 사람, 보통 수두족입니다.

갈색 가죽은 황기가죽이라고 불리는데, 보통 매우 늙었는데, 피부가 부드럽고 이끼 모양과 검은 띠가 보이면 그 안의 물이 고청색일 가능성이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탯줄이 있는 곳에는 반드시 녹색이 있을 필요는 없고,' 송화' 의 출현이 있어야 그 안에 녹색이 있을 수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에메랄드 표피가 희미하게 보이는 마른 이끼 같은 색덩어리, 반점, 띠는' 송화' 라고 불린다.

비늘은 "종" 이 늙었다는 것을 설명한다.

구렁이는 일반적으로 녹색과 평행한 방향으로, 녹색은' 맥' 이나 녹색의 모양으로 향하고 있으며, 대부분 기본 갈라진 틈에 크롬 이온을 채워 색을 낸다.

송화색의 음영, 모양, 방향, 양, 밀도가 높은 정도에 따라 그 안의 녹색의 음영, 방향, 크기, 모양 등을 추정할 수 있다. 관찰할 때는 상수가 원료에 대해 자세히 연구해야 한다.

마노는 자연색도 있고 후처리 염색도 있다. 자연색은 빨강, 호박색, 흰색이다.

그중 빨간색을 가장 잘 쓴다. 시중에서 판매되는 블루, 보라색 마노 액세서리는 본색이 아니라 가공 후 물들어 몇 년 후에 퇴색할 수 있다. 염색한 마노는 대부분 자연잡색으로 직접 가공하기 쉽지 않다. 어떻게 진짜와 가짜 마노 장신구를 감별할 수 있습니까? 세 가지로 나누어 감별할 수 있다.

투명도: 진마노 투명도는 인공합성만큼 좋지 않고, 약간 혼란스럽고, 자연수선이나' 구름' 을 볼 수 있고, 합성된 마노는 유리공처럼 투명하다.

무게: 진마노 악세사리는 합성된 마노 악세사리보다 무겁다.

온도: 진마노는 겨울에는 따뜻하고 여름에는 서늘하지만, 인공합마노는 외부 온도에 따라 변하고, 날씨가 더워지고, 날씨가 차가워지고, 날씨가 추워진다. 마노 장신구를 어떻게 선택합니까? 우선 자신의 취향에 따라 색깔을 선택해야 한다. 붉은 마노 장신구가 가장 귀중하다. 예를 들면 마노 목걸이를 고를 때는 각 구슬 색깔의 깊이를 똑같이 주의해야 하고, 잡색이 없고, 구슬의 크기는 알맞게 맞춰야 하며, 마무리에도 주의해야 한다. 그런 다음 목걸이를 들어 올려서 수직이 아닌지, 각 구슬이 한 줄에 걸려 있는지, 목걸이가 구부러지면 어떤 구슬의 눈이 빗나가고 가공공예가 거칠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너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