몬스터헌터 OL에서 대검은 어떻게 선택하나요?
우선 대검의 경우 패널공격이 가장 중요하다는 점을 먼저 말씀드리겠습니다. 대검의 피해 배율과 충전 배율은 모두 패널 속성을 기반으로 합니다.
이제 현재 버전을 활용해 대검의 문제를 해결해 볼까요!
쇼군 리안 크랩 슈트를 사용한 실제 뿔 휘두르기가 더 강력한지, 아니면 아쿠마 검의 공격 최대(30) + 히트(10)가 더 강력한지 학생들 모두 궁금해하고 있습니다!
우선 이 두 솔루션은 현재 버전에서 동일한 평면을 기반으로 하지 않습니다. True Horn Wielding의 아이템 레벨은 55이고, Akuma Great Sword의 아이템 레벨은 50입니다. 아쿠마 대검
< p>아이템 레벨도 55로 데미지가 더 높습니다.즉, 현재 버전에서는 진각검 하오리엔 크랩이 가장 높은 데미지를 주는 것은 의심의 여지가 없습니다!
이제 대검을 든 팀원의 속성 요구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겠습니다. 대검: 가장 향상되는 속성은 공격(30)입니다. 향상되는 것은 패널, 즉 증가이기 때문입니다. 비율.
다음으로 높은 속성 향상인 15점은 검 뽑기와 이해이며, 가장 높은 속성 향상인 10점은 장인과 이해입니다.
대검의 마스터 속성은 개선되지 않았는데, 이제 실제 뿔을 휘두르는 것이 마이너스가 되지만, 소드 하오리안 크랩 슈트의 마스터 속성은 마이너스가 되지 않습니다.
p>트루 앵글 스윙의 마이너스 값도 어느 정도 보정할 수 있기 때문에 현재의 상황은 사실 매우 비정상적이다.
그런데 새로운 몬스터와 새로운 무기가 나오면 또 이런 문제가 나오겠죠!
새 무기의 공격력이 더 높거나, 같은 레벨의 무기 두 개가 출시되었는데, 하나는 공격력이 더 높고, 다른 하나는 공격력이 약간 낮지만 부정적인 힘이 없는 경우 어떻게 해야 할까요? 하트 선택 방법
이제 제 의견을 말씀드리겠습니다.
공격력이 더 높고 스킬 이해도가 더 높은 무기. 장착시 전문가를 고용하여 수정한다는 생각을 버리고 직접 큰 공격력 (20), 이해 스킬 (10)을 장착하십시오. ) 및 더 큰 개선 패널을 통해 더 나은 이해 가치를 얻을 수 있습니다.
공격력이 약간 낮은 무기이지만 검에 대한 이해도를 실망시키지 않는 검의 공격력이 정말 안정적입니다. (30)은 상황에 따라 다른 속성(검 뽑기 및 이해력 15, 장인 10, 이해력 10,
난타 10) 중 하나를 매칭할 수 있습니다.
집중 속성도 있는데, 논리적으로 보면 공격 속성보다 집중 속성이 우선해야 하는데, 검을 빨리 뽑을수록 4개의 칼이 주는 데미지는 항상 높아지기 때문입니다. 칼 3개보다 하지만 현재
집중도(20)에 표시된 효과는 20%입니다. 실제 효과는 12.5%에 불과합니다. 각 충전 단계마다 2초를 기준으로 계산하면 3단계 충전으로 절약되는 시간은 0.75입니다. 즉, 느낄 수는 있지만 반응할 수 없고 전혀 사용할 수 없습니다. 4번의 휴식 시간으로 절약된 시간이 1초라면 효과는 분명하지 않습니다. 이후 버전에서 집중력이 정상으로 돌아올 수 있다면 대검의 첫 번째 선택이 될 것입니다. 4단 돌격 시간을 2초 단축할 수 있어 4단 돌격 시간은 3단 돌격 시간과 동일해진다는 것이 전제입니다. 충전 시간을 중단하십시오.
런닝맨의 전체 에피소드가 단서를 찾아 범인의 명찰을 찢는 에피소드 수에 속한다는 것을 추천합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