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화 무거운 기억 화이트 국화" 용 국화 시 감상
육귀몽
나는 정백중한방을 불쌍히 여겨 앞뒤에 작은 홀이 무성하게 생겼다.
달빛이 저물고, 바람의 줄기가 움직일 때 기향이 난다.
무엇 시에 xueqing 용 부끄러워, 리우 메이 귀 주요 메이크업 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그윽한 창문을 더욱 회상하며 꿈을 꾸었는데, 야래촌에는 약간의 서리가 있었다.
국화는 그 단정하고 소박하고 옹용한 이미지로, 남다른 명성과 오만으로 만추의 품격에 피어나면서 역대 야스로부터 깊은 사랑을 받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겸손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자신감명언) 특히 동진 도연명 채국화 동울타리가 세계적으로 유명한 이후 국화는 이미 고풍량절의 상징이 되었다. 육귀몽도 국화를 좋아하는데, 그는 시골에 은둔 생활을 한 후 늘 밭에 국화를 심고 전원시에 국화를 쓴다. 이 \ "백국화를 다시 기억 \" 은 백국화에 대한 그의 애틋한 애정을 쏟았다.
이 시 이전에 육귀몽은 일찍이' 이백국화' 를 한 곡 지은 적이 있다.' 애티가 백국화를 퍼뜨렸고, 서성상이 정체되어 돌아오지 않았다. 달빛 아래 창사 얇아 얼마나 맑은 향기가 스며들어 들어오는가. " 사정으로 집을 떠나 직접 심은 흰 국화꽃을 볼 수 없는 것은 한 국화자에게 얼마나 큰 아쉬움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기관리명언) 이번 달 백풍이 맑은 밤, 고향의 초당에는 얼마나 많은 가슴 벅찬 국화꽃 향기가 스며들어야 하는지 상상이 되실 겁니다. 이 칠절대 그윽하고 완곡하게 써서, 백국화를 깊이 그리워하는 감정 속에서 은은한 근심이 새어 나오며, 상당히 씹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아마도 시인은 위의 네 구절의 짧은 시가 아직 백국화에 대한 그의 모든 치정을 포용할 수 없다고 생각하여, 또 이' 백국화를 다시 회상하다' 를 한 다음 억측을 표현했을 것이다. 시가 붓을 내리자 시인은 애국화의 마음을 절박하게 드러내었다. "나는 정백중한방을 불쌍히 여기고 앞뒤에 작은 홀이 무성했다." 백국화를 알 수 없고,' 정백',' 한방' 으로 대신한다. 국화 다국화성을 직접 쓰지 않고, 그것이 초당으로 둘러싸여 있다고 하면, 용어는 활발하고 소탈하며 시적이 풍부하다. 서너 문장은 꽃이 필 때의 백국화를 회상한다. 늦게 피는 꽃은 보름달처럼 크다. 요염하고 매혹적이지는 않지만, 바람에 따라 줄기를 흔들면 기이한 향기가 난다. 달이 저물어 그 정적을 쓰고, 바람을 맞으며 흐느적거리며, 바로 이 동정과 상호 안감에 백국화 선녀 같은 감동적인 이미지가 드러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침묵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침묵명언) 이 두 구절이 독자에게 주는 느낌은 단조로운 백국화를 회상하는 것이 아니라 저자와 함께 꽃피는 꽃과 향긋한 백국화 덤불 속에 온 것처럼, 백국화의 아름다움과 향긋한 이미지를 직관적으로 엿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의 대여섯 문장은 두 개의 전고로 백국화와 백설홍매를 비교한다. \ "왜 부끄러워 셰설청재영 \" 은 백국화가 눈을 이긴다는 뜻이다. 동진재녀 사도녀는 영설명구를 가지고 있다. "아직 버들개지가 바람이 불면", "버들개지 유설", "묘비 쇼" 로 후세 사람들에게 칭송을 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그래서 샤오 타오 할머니 는 어떻게 흰색 국화 를 영영 합니까? 좀 더 정교하게 전파될 수도 있지, 그렇지? 유매귀주메이크업을 부러워하지 않는다' 는 매화를 수양공주의 증색된 이야기로 백국화의 고귀함을 거꾸로 돋보이게 한다. 당나라 쑤 지안 \ "초학기 \" 포함, 남조 송무제의 여수양 공주, 인일 (음력 정월 초칠일) 이 장전 처마 밑에 누워, 매화가 이마에 떨어져 오출의 꽃이 되고, 여성이 앞다투어 모방을 하며' 낙매화장' 이라고 부른다. 여기에 "셰설", "유매" 2 전용 () 이 있어 비교에서 높낮이를 볼 수 있다. 눈, 매화는 각각 천추를 가지고 있지만, 눈은 바람에 흩날리고, 매이는 귀주께 가까이 있고, 백국화는 청고하고 독승한다. 목 2 연백상과 전실 * * * 로 서로를 보완하여 즉시 시 전체를 풍만하게 했다. 시를 여기까지 쓰면 필력이 이미 소진된 것 같은데, 다시 묘사하면 뱀발을 피할 수 없다. 시인 꼬리연합이 끝낸 펜은 사람을 격절시켰다. "그윽한 창문을 더 회상하며 꿈을 꾸고, 밤에 마을에 오는 것은 서리가 있다." 또 다른 길을 개척하고, 교묘하게 꿈속에 들어가 소리 없는 곳에 있다가, 다시 다정한 마음을 보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더 회상" 은 "추억" 이라는 제목을 공제하여, 시 전체가 산에서 흘러나오는 것처럼 보이지만, 결국 해구에서 만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추억과 꿈, 그리움의 깊이를 볼 수 있다. 꿈은 "작품" 이 아니라 "응고" 하여 꿈의 깊고 유장함을 알 수 있다. "응고" 라는 글자는 시인의 애틋한 정을 모으기도 하고, 전편의 필기를 하기도 하는데, 작가가 글씨를 연습하는 공로를 여기서 엿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시는 백국화를 회상하지만 시인은 백설, 전전, 연상, 꿈 등의 표현 수법을 통해 애국화, 종국화, 상국화, 영국화 등 진지한 느낌을 마음껏 표현했다. 마지막으로, 꿈 국화 매듭, 독자에게 상상력의 여지를 남기고, 말은 끝이 없지만.
육귀몽은 희백국화를 좋아하고, 다른 희고 수수한 꽃도 좋아한다. 그의 시 중에는 이런 글들이 적지 않다.
예를 들면' 백부용':' 담담한 상대, 성분, 월염풍은 모두 높다. 옥황친이 떨어지는 것 같은데, 지금도 물 서리가운이 남아 있다. " "백련": "소여태는 별염으로 업신여겼는데, 이 꽃은 정말 요조에 잘 맞는다. 아무도 느끼지 않는 것을 미워해야 하고, 월효풍이 맑고 타락할 때를 미워해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영백시가 많은 것은 시인이 백괴벽을 좋아하는 것이 아니라 기탁을 하는 것이다. 그는 만당 쇠퇴의 세계를 만나 조강이 부진하고, 당파가 유행하고, 덕이 있는 선비들이 소외되고 따돌림을 당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거북몽의' 이소' 시는 "하늘이 복잡한 혼을 묻는데, 토철제노가 없으면 천려구를 알 수 있어, 비방을 당할 수 없다" 고 말했다. 이런 상황에서, 그는 청고자수로 세속의 비하를 비난할 수밖에 없다. 그가' 수지' 에서 보여준 바와 같이,' 단단단무백심' 은 신과 통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 그가 이렇게 희끗희끗한 것은 사회가 너무 어둡기 때문이다. 노신 선생은' 소품문의 위기' 에서 피일휴와 육구몽이 은둔자라고 말했지만, "천하를 잊지 않고, 바로 호수가 칠한 진흙탕 속의 광채의 최전방이다" 고 말했다. 우리가 육귀몽의 영화시를 읽으면 늘 이런' 예봉' 을 느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