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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2턴 동안 풍령사 스킬에 1~2포인트 추가

1턴 부분 1턴 스킬:

강력한 화살. 원래 궁수 직업과 동일합니다. 풀레벨 20일 때 출현 확률은 40%, 공격력은 200%이다. 원래 궁수 직업과 동일합니다. 레벨 8에 도달한 후 궁수의 사거리는 모험의 가장 먼 사거리인 420에 도달합니다. 집중력. 효과는 기존 궁수 직업과 동일합니다. 10레벨 달성 후 적중률과 회피율이 20씩 증가합니다. 두 발. 원래 궁수 직업과 동일합니다. 풀레벨 20일 때 공격력은 130%이다. 실프. 풍정사자의 고유 스킬. 첫 번째 레벨은 105초 동안 지속되며 공격력 21의 윈드 엘프를 소환합니다. 이후 각 스킬 업그레이드의 지속시간이 5초씩 증가하고, 공격력이 1씩 증가합니다. 풀레벨 20, 지속시간 200초, 공격력 40의 윈드엘프를 소환합니다. 참고: 실프는 서 있는 동안에만 소환할 수 있습니다. 포인트 가산 방법 1 : 1연속 2발 - 강력한 화살 가득 - 원거리 화살 가득 - 2연속 가득 - 윈드 엘프 13 포인트 가산 방법 2 : 1연속 2발 - 강력한 화살 가득 - 원거리 화살 가득 - 바람 가득 엘프 - 투샷 13. 포인트 추가 분석 : 포인트 추가 방법 1은 원래 프로 궁수의 포인트 추가 방법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으며 현재는 이 방법이 더 실용적입니다. Wind Spirit Messenger의 주류 포인트 추가 방법은 여전히 ​​​​투샷에 있습니다. 포인트 추가 방법 2는 2턴 이후의 풍령 전령의 스킬을 기반으로 개발되었습니다. 이 방법은 두 번째 턴 전에는 투샷 공격이 더 낮다는 점에 착안하여 이루어졌습니다. 2턴째의 바람의 정령 전령은 기존의 것과는 달리 더블샷을 업그레이드 스킬로 사용하지만, 바람의 정령 전령의 유일한 소환수는 바람의 정령 전령으로 대체할 수 있다. 절대 교체되지 않으며, 두 번째 사격은 3턴 후에 기총 화살로만 교체할 수 있지만, 두 번째 사격 해당 기간 동안 풍령 전령의 이중 사격을 사용하는 빈도도 매우 낮습니다. 게다가 13레벨의 더블 슈팅 공격은 풀레벨만큼 높지는 않지만, 풀레벨 윈드엘프의 축복을 받아 업그레이드 속도도 그리 느리지는 않을 것이다. 2턴 부분

서문: 풍정 전령은 2턴부터 기존의 전문 궁수와 확연히 다른 특성을 가지기 시작했습니다. 턴 스킬이 추가되었는데, 바람의 정령 전령인 폭풍 사격, 바람 그림자 걷기라는 두 가지 고유한 바람 스킬을 가지고 있습니다. 두 번째 턴 이후 이 두 가지 스킬은 풍령사를 강화하는 데 큰 역할을 했고, 모두의 상상 속에서도 풍령사를 변화시켰습니다.

정밀 활. 원래 궁수 직업과 동일합니다. 풀레벨 20이 되면 적중률이 20씩 증가하고, 무기 숙련도가 60% 증가되어 공격이 더욱 안정적이게 됩니다.

빠른 화살표. 원래 궁수 직업과 동일합니다. 풀레벨은 HP 10포인트, MP 10포인트를 소모합니다. 스킬 업그레이드는 공격 속도를 증가시키지 않으며, 200초 동안 지속되는 한 단계의 공격 속도만 증가시킵니다.

궁극의 활. 기존 궁수 스킬과 동일합니다. 이 스킬은 액티브 스킬로 변경되며, 풀레벨 기준 60%의 확률로 공격 후 추가 공격이 발생합니다. 풀레벨 20이 되면 600초 동안 활과 화살이 소모되지 않습니다.

윈드 스텝. 기존 궁수 스킬과 동일합니다. 풀레벨 20. 처음 10레벨은 이동 속도가 2포인트 증가하고, 다음 10레벨은 이동 속도가 1포인트 증가하며, 전체 레벨은 이동 속도가 30포인트 증가합니다.

폭풍 사격. 바람의 정령 전령의 고유 스킬입니다. 공격 거리는 7~10자리 정도이며, 1레벨에서 공격할 확률은 43%입니다. 공격력은 65. 풀레벨은 20. 공격력은 160%, 몬스터 퇴각 확률은 100%이다.

바람의 그림자 속을 걷는다. 최대 레벨 10에 도달하는 풍령 메신저의 고유 스킬은 일정 시간 동안 몸을 숨기고 20초간 지속되며, 페이시아의 투명화 및 해적통과 유사한 효과를 발휘합니다. 몬스터는 물리적으로 [충격을 말하며] 마법의 공격을 받게 됩니다. 바람의 그림자 걷는 동안 스킬을 사용하면 공격력이 30% 증가합니다.

스킬 포인트 추가 : 스톰 샷 1 - 애큐레이트 보우 풀 - 스톰 샷 풀 - 윈드 섀도우 워크 풀 - 퀵 애로우 풀 - 인비저블 애로우 풀 - 윈드 스텝 풀 - 11 포인트 남음 무료 분포.

스킬 포인트 추가 분석: 포인트를 추가하는 방법을 하나만 나열한 이유는 매우 간단합니다. 궁극의 활은 원래 궁수 직업에서 어느 정도 가치가 있지만 그다지 가치가 있는 것은 아닙니다.

풍령전사 직업에서는 첫 번째 턴에 2차 화염 폭발만이 궁극의 활을 발동시킬 수 있으며, 2차 혁명에서는 폭풍 사격을 주요 강화 스킬로 사용하기 때문에 2차 화염의 사용 빈도가 대폭 감소하므로 궁극의 활은 풍정사자 직업에 사용되는 중간값이 아주 작거나, 아예 쓸모가 없는 스킬이다. 따라서 이번 포인트 추가 계획에는 궁극의 활이 추가되지 않지만 폭풍이 닥쳤을 때 두 번째 중대를 정말로 사용하고 싶다면 투명 화살, 빠른 화살, 윈드 스텝 스킬 포인트를 포기하는 것이 좋습니다. 궁극의 활을 추가하세요.

스톰 슈팅의 첫 번째 레벨은 방금 직업을 바꾼 궁수의 업그레이드를 용이하게 하는 것입니다. 개미굴에서 레벨 35에 도달하면 카니발에 갈 수 있습니다. 레벨 37에서 최대 정확도에 도달하고 폭풍 사격을 추가한 후 어떤 사람들은 빠른 화살과 투명 화살을 추가하지 않느냐고 묻습니다. 이를 통해 소비량을 절약하고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있습니다. 그 주된 이유는 바람의 그림자 걷기 스킬이 원래 직업의 강공격을 강화한 것이기 때문이다. 빠른 화살은 공격 속도를 높일 수 없으므로 뒤쪽에 빠른 화살과 투명 화살이 추가됩니다.

폭풍 사격은 2턴 이후 풍정 전령의 업그레이드 경로를 기존 헌터 직업에 비해 크게 도약시키는 원거리 직업군에서 근접 집단 공격 스킬의 등장이 예정돼 있다. Wind Spirit Herald의 트로이 목마가 가득한 카니발 3.4 맵, Dragon's Lair 및 기타 맵과 같이 몬스터가 모이는 장소에서 업그레이드하세요.

초반에는 폭풍 사격이 주요 공격 스킬로 중요한 역할을 하며, 폭발 화살이 없는 풍령 전령이 본래 사냥꾼 직업과 균형을 이룰 수 있도록 해준다.

후기에는 스톰 샷이 원래 4레벨 사수 직업의 드래곤 펄스 스킬을 대체했을 것입니다. 그 이유는 드래곤 펄스의 거리가 스톰 샷의 4배 이상이기 때문입니다. 먼 거리에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몬스터를 벽으로 밀어 넣으세요.

바람의 그림자 걷기는 바람의 정령 메신저의 두 번째 턴의 또 다른 하이라이트입니다. 그 효과는 자신을 투명하게 만들고 몬스터의 물리적 공격을 방지할 뿐만 아니라 캐릭터의 공격력을 직접적으로 강화할 수도 있습니다! 희귀하고 좋은 스킬입니다. 섀도우 워킹 상태가 존재하면 즉시 스킬을 사용하여 제거할 수 있으며 스킬의 공격력이 일정 비율만큼 증가합니다. 이 스킬은 스톰 슈팅 등의 스킬과의 조합에 적합하며 매우 중요한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쉽게 말하면, 바람 그림자 걷기 스킬 키를 눌러 바람 그림자 걷기 효과를 발동시킨 후, 곧바로 아무 공격 스킬 버튼을 눌러 공격할 수 있으며, 공격 시 공격력이 30% 추가됩니다. 섀도우 워크에는 쿨타임이 없기 때문에 공격 후 바로 섀도우 워크 스킬을 활성화할 수 있다는 점도 참고할 만하다. 특별 알림: 바람 그림자 걷기 상태에서는 스킬뿐만 아니라 근거리 평타 노크, 밧줄에 매달려 빠른 화살 가속, 알바트로스로 변신, 바람 엘프 소환 등 다양한 동작이 해제될 수 있습니다. Wind Shadow Walk 및 기타 기술을 결합하여 매크로 설정에 추가할 수 있지만 포수의 얼음 및 불 분사의 일관성을 얻을 수는 없습니다.

또한: Wind Shadow Walking이 Storm of Arrows의 모든 화살에 영향을 미치는지 여부는 여전히 확인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