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철제 신발을 밟아 찾을 곳이 없다. 며칠 동안 놀 수가 없었고, 나중에는 생각을 바꿔 큐브로 보지 않았지만, 층별 생각대로 회복하고, 한번 해 보면 다 해낸 다음, 여러 번 시도해 보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셀로, 지혜명언) 표면을 만드는 것은 모두를 얻는 것과 같기 때문이다. < /p>
< P > 먼저 코너를 잡으면 큐브가 아니기 때문에 코너에는 색조 문제가 전혀 없고, 8 개의 코너만 있으면 되고, 위쪽 4 각이 제자리에 있는 동시에 아래쪽 4 각이 제자리에 있어야 합니다. (제자리에 있지 않으면 180 도를 보충하면 반드시 제자리에 있어야 합니다.), 코너는 매우 간단합니다. (*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역주) < /p>
그런 다음 중앙 블록을 복원하고 큐브의 모든 기어를 "평평하게" 하여 큐브를 완전한 정사각형으로 만듭니다. 한 층을 쥐고 움직이지 않고 맞은편 층을 잡고 한 방향으로 한 방향으로 돌면 된다. N 여 바퀴를 돌린 후에는 어느 시점에서 프리즘 기어를 평평하게 하고 중심을 제자리에 둘 수 있을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다른 두 방향의 중심 블록도 이런 한 방향으로 죽음으로 돌아가는 방식으로 복원된다. < /p>
마지막으로 남은 것은 프리즘 기어이며, 이때 기어는 모두 평평합니다. 해야 할 일은 한 층의 네 개의 프리즘을 만드는 것이다. 일반적인 방법은 상대 프리즘의 위치를 교환하여 수행하는 것입니다. 특히 상단 레벨에서 교환 할 두 개의 프리즘을 수직으로 놓고 오른쪽 레이어를 잡아 360 도 회전시켜 두 개의 대상 프리즘을 하단으로 옮기는 것입니다. 바닥을 180 으로 돌려 두 개의 대상 프리즘의 위치를 교환합니다. 오른쪽 층을 다시 사안으로 돌려서 수직으로 마주 보고 있는 네 개의 모서리가 평평해질 때까지 돌려라.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사실, 아까의 우측층 방향만 거슬러 360 을 반전시키면 된다. 바로 돌아도 된다. 바로 죽어도 같은 효과를 얻을 수 있다. 그런 다음 중간 기어가 평평 하 게 하면서 중앙 블록을 재설정 하는 동안, 죽음에 아래층을 켜십시오. 이렇게 두 개의 프리즘을 바꿔서, 어떤 표면에서 네 개의 프리즘이 제자리로 돌아올 때까지, 바로 가메오버입니다. 남은 프리즘이 어떻게 하는지 묻지 마라. 한 표면의 네 개의 프리즘이 완성되면 나머지 8 개의 프리즘이 반드시 완성된다는 것이 실험적으로 증명되었다. < /p>
어떤 공식도 기억하지 않고 내가 구술한 대로 한 번 하면 된다. 프리즘 톱니바퀴의 어떤 6 주기 순환과 톱니바퀴의 다른 상태를 신경쓰지 않고 마음속으로' 평탄함' 이라는 신념을 지키면 된다. 톱니바퀴의 색깔은 완전히 사람을 놀라게 하고 무시한다. 물론, 각도를 회복할 때는 프리즘 톱니바퀴가 평평한지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 쥐 오빠 방법의 전법 사상은 중심층이 움직이지 않고 2 개의 표층이 각각 90 도의 상대적 운동이 발생한다는 것이다. 그리고 제 전법 사상은 표면을 쥐고 움직이지 않고, 죽은 속으로 맞은편 층을 돌리는 것입니다. 제 방법은 좀 더 쉽게 조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돌릴 때, 8 개의 뿔을 회복하는 것 외에, 나머지 사상은 중심 블록이 제자리로 돌아가고, 모서리가 평평하고, 필요 없고, 얼마나 회전해야 하는지 계산할 필요도 없고, 그래서 나의 회전법에는 공식도 없고, 공식도 필요하지 않은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마지막으로, 맨 위 모서리 블록을 맨 아래 면으로 돌리고, 맨 아래에서 위치를 교환하고, 다시 돌려 놓고, 맨 아래를 비스듬히 돌려서 중심 블록을 제자리로 돌려놓는 것과 동시에, 모서리 블록은 평평하게 하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한 층의 네 개의 프리즘이 재설정될 때까지 이 프리즘 교환의 일과에 따라 하면 전체 기어 큐브가 복원된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