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위치 - 중국 분류 정보 발표 플랫폼 - 생활 서비스 정보 - 옌진칭의 두오바오탑비에 대한 감상

옌진칭의 두오바오탑비에 대한 감상

두오바오탑비(多寶塔碑)는 옌진칭의 대표작 중 하나로 독특한 예술적 특징과 매력을 지닌 작품이다. 그럼 여러분은 두보탑비 감상에 대해 얼마나 알고 계시나요? 다음은 제가 여러분께 정리한 두보탑비 감상 내용입니다.

두보탑비에 대한 감상

두보탑비는 안진경이 44세에 지은 것으로 오우(吳) 두 왕의 글과 직접적인 관련이 있다. 유씨와 초우풍씨는 당나라 사람들이 쓴 경전과 분명히 유사하다. 두오보탑비 전체는 촘촘한 구조와 둥근 점을 가지고 있으며 아름답고 활력이 넘칩니다. 두보탑비는 아직 강하고 깊고 장엄한 연개양식을 형성하지 못했지만 두보탑비의 기본 스타일을 확립했습니다. Yan Zhenqing의 서예 스타일은 전승되는 유산입니다. Yanshu 최초의 정규 문자 작업으로 안정적이고 정확한 구조, 엄격하고 엄숙한 "Shang Fa"의 대표적인 비문 중 하나입니다. ". 당나라의 많은 연식 수련생들이 이 비석에서 시작하여 익숙해졌습니다.

두오바오탑비에 사용된 펜은 대부분 중앙에 위치하며, 펜을 시작하고 끝낼 때 딸깍거리는 소리가 눈에 띕니다. 두보탑 비석의 주요 획은 가장자리가 노출된 숨겨진 모서리와 정사각형 및 둥근 획입니다. 일부 수평 획은 획이 더 많이 노출되어 있으며 대부분은 Liu Shu의 직선 머리 및 평방 피트와 같지 않습니다. 약간 기울어진 팁과 암시적인 붓놀림을 사용하여 다양성을 풍부하게 만듭니다. 두오바오 탑 기념비는 획을 닫을 때 종종 정지 획과 배영을 사용하여 수평 그림에서 가장 눈에 띄는 "꼬리 보호"를 강조합니다. 획의 끝 부분은 종종 오른쪽 아래를 누르고 획을 멈추고 앞쪽으로 돌아가는 것이 두오바오탑 비석에 반영되어 있으며 얼굴과 몸의 장엄하고 장엄한 매력을 보여주며 수직 그림은 두껍고 두껍습니다. 강한. 두오바오탑비의 가로획과 세로획의 굵기의 대비가 날카롭고 리듬감이 풍부하며 율동적인 아름다움이 있으며, 얼굴의 각 근육의 의미도 충분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바디페인팅은 더욱 가볍고 강해졌지만, 백페인팅은 두껍고 강력하여 '누에머리와 제비꼬리'로 불리며 사람들에게 강렬하고 역동적인 느낌을 주며, 특히 좌절 후 쫓겨나는 긴 뒷다리는 미묘하고 날카로운 느낌이다. 또한 연신체화의 발은 대개 그림의 끝부분과 같거나 약간 낮은데, 이는 버드나무 몸통의 아랫다리와 같지 않고 일종의 뻗치고 안정된 아름다움을 선사한다.

두오보탑비의 돌리는 방법에는 펜을 들어올리는 방법, 어깨를 으쓱하는 방법, 잠시 멈추는 방법, 펜을 눌러 어깨를 날카롭게 하는 방법, 은밀하게 돌리는 방법 등 많은 변화가 있다. , 정사각형 및 원형 방법이 모두 사용됩니다. 두오보탑비(多寶塔碑)는 당개(唐施)의 전형적인 특징을 가지고 있으며, 구조가 비교적 균일하고 흰색 천이 약간 사각형이며, 위엄 있고 안정적이며 의로움이 가득합니다. 성숙한 얼굴, 활기차고 영웅적인 바람.

두보탑비의 서체는 유서처럼 촘촘하지 않지만, 주펜은 창과 미늘창처럼 여유롭다. 두보탑 글꼴의 획 간 대비는 유럽 문자와 Liu 문자에 비해 작습니다. 주요 획은 상대적으로 수렴하고 짧은 획은 상대적으로 길기 때문에 바깥쪽 획도 더 규칙적입니다. 유럽 ​​및 Liu 스크립트보다 약간 더 뚜렷합니다. 내부는 느슨하고 외부는 단단하며 문자는 넓고 강력하며 안정적입니다.

비스듬한 자세와 긴 '모멘트 암', 묵직한 '수직 테일'을 활용해 균형을 잡아 안정감과 생동감을 보완해 재미를 더했다. 두오보탑비의 서체는 강렬하고 무겁지만 먹은 만족감이 넘치고 먹과 먹의 흐름이 꽤 매력적이어서 연개(黃斯)의 '장엄한' 서예를 만들어낸다. Yan 문자의 "가운데는 단단하고 바깥쪽은 느슨함", "전체 및 사각형" 스타일은 유럽 및 Liu 문자에만 적용되며 문자의 구조는 여전히 일반 규칙을 따릅니다. 일반적인 스크립트 구조이며 촘촘하고 빡빡할 수 있으며 획과 구조, 단일 문자는 동일한 의미를 갖지만 구조는 상하, 좌우, 높고 낮음이 고르지 않게 늘어납니다. 공부할 때, 내부가 너무 희박하고 느슨하지 않도록 해야 하며, 글꼴이 너무 정사각형이어서 밋밋하고 생기가 없어 보이도록 해서는 안 됩니다.

다오바오탑비(多寶塔碑)는 안진경(顔眞淸)의 초기 대표작이자 후세 서예를 배울 수 있는 훌륭한 모델이다. 그러나 두보탑비는 안진경의 넓고 활발한 양식을 이루지 못했다. 이 비석은 획을 사용하여 앞면을 가리고 획을 사용하여 앞면으로 돌아오게 하였으며 구조가 치밀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엄숙하고 엄숙한 형태를 이루고 있습니다. 두오보탑비를 연구할 때에는 펜의 들어올림과 누르는 회전, 구조의 내부 조임과 외부 풀림, 위쪽과 아래쪽 풀림에 주의해야 합니다. 펜의 특성과 펜의 특성을 주의깊게 관찰하십시오. 이 비석을 잘 배우는 것은 시간문제일 뿐입니다.

다오바오탑비(多寶塔碑)는 안진경(顔眞淸)의 초기 대표작이자 후세 서예를 배울 수 있는 훌륭한 모델이다. 그러나 두보탑비는 안진경의 넓고 활발한 양식을 이루지 못했다. 두오바오탑비(Doubao Pagoda Stele)는 붓을 사용하여 앞면을 숨기고 모든 붓을 사용하여 앞면을 되돌려 놓았습니다. 구조가 조밀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스타일이 엄숙하고 엄숙합니다.

두오보탑비를 연구할 때 펜의 들어올림과 회전, 내부 조임 및 외부 풀림, 구조의 상부 및 하부 풀림에 주의해야 합니다. "두보탑비": 전체 이름은 "두오바오"입니다. 당나라 시징 천부사 탑 입비", 천보 11년(752년) 4월 20일 일본에서 건립되었으며, 서면(Cen Xun)이 작성하고, 안진경(Yan Zhenqing)이 글을 쓰고, 서하오(Xu Hao)가 글을 쓰고, 시화(Shi Hua)가 글을 썼습니다. 지금은 시안의 비숲에 있습니다. 두오보탑 비문에는 시징 용흥사 추진스님이 밤에 법화경을 독송할 때마다 두오보탑이 그의 앞에 나타난 것 같다고 적혀 있습니다. 그의 상상이 현실이 되었습니다. 그는 천보(Tianbao) 원년에 선택되었습니다. 천복사 건축이 시작되었고 완공하는 데 4년이 걸렸습니다. 법화경과 보살경은 매년 천부사에서 황제와 서민들을 위해 집필되는데, 이는 불교사에서 특별한 의미를 지닌다. 두보탑비(多寶塔碑)는 안진경의 초기 명작으로, 그 글은 오우, 우, 초 두 왕의 유산을 직접적으로 따르고 있으며 당나라의 글과도 분명한 유사점을 가지고 있음을 보여줍니다. 안진경은 선인들의 서예가들로부터 배웠으며, 그도 민속 서예의 영양 흡수에 큰 관심을 기울이고 있습니다. 두오바오탑 비석은 선 사이에 검은 비단 막대가 있어 엄격한 구조를 갖고 있으며, 점과 획은 둥글고 위엄이 있으며 아름답습니다. 두오바오 탑 기념비는 전통을 이어가는 그의 작품이다. "서화 후기": "이것은 노의 서예 중 가장 통일된 서예이며 아름다움과 다양성이 가득하고 천박함이 가미되어 있습니다. 이것은 현대 역사가의 시조입니다." ?

Qingchen이라는 이름의 Yan Zhenqing (709-785 AD)은 10,000년 전에 Jingzhao에서 태어났다고 합니다. Xuanzong은 Kaiyuan의 Jinshi였으며 Pingyuan의 지사가되었습니다. 수종 황제 통치 기간 동안 그는 산업부와 황실 검열 관으로 옮겼습니다. 대종(大宗) 재위 기간에 형벌부장관(審官官)이 되었고 점차 노현(魯縣)공이 되었다. Yan Zhenqing은 풍부한 가족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서예에 능숙합니다. 그는 Chu Suiliang과 Zhang Xu 밑에서 공부했으며 당나라의 훌륭한 서예가였습니다. 이 비석의 제목은 '당나라 시징 천부사 두보탑 비문'이다. ?본서에는 34행이 있고 각 행에는 66개의 단어가 있습니다. 원래는 당나라 장안 안정방 천부사에 있었는데 송나라 때 시안 비숲으로 옮겨져 지금은 시안 비숲에 숨겨져 있습니다. 두오바오 탑 비석은 높이 285cm, 너비 102cm의 일반 문자로 되어 있습니다. 이 비석은 Cen Xun이 썼고 Yan Zhenqing이 썼으며 Shi Hua가 돌로 출판했습니다. 천보 11년(752)에 산시성 흥평현 전복사에 새겨져 현재 시안 비림에 보존되어 있다.

두보탑비(多寶塔碑)는 안진경이 44세에 지은 비석이며, 안진경이 전수한 최초의 비석이기도 하다. 두오보탑비는 통통한 점각과 힘찬 붓놀림, 촘촘한 매듭, 위엄 있는 자세가 특징이며 초보자에게 가장 적합한 모델입니다. Sheng Shitai의 "Cangrunxuan Stele Postscript"에 따르면 Lu Gongshu의 "Duobao Pagoda Stele"은 가장 부끄럽지만 세계에서 가장 좋아하는 것입니다. "Wang Shizhen의 "Yiyuan Maoyan"에서도 다음과 같이 말합니다. Duobao Pagoda Stele의 매듭 방법은 특히 깔끔하지만 비용이 많이 듭니다. Zangfeng에서 Xiaoyuan은 우아하고 Zuoshi에 대한 증오심이 없습니다. 안진경은 초창기 초수량의 서예를 연구하여 북비와 전서의 자양분을 얻었으며, 당나라의 두보타비의 글은 고대부터 채택된 것과 분명한 유사점이 있다. 자신의 아이디어를 만들었습니다. 결국, 통통함, 위엄, 엄숙함, 엄숙함의 독특한 스타일이 형성되었고 Zhuoran은 종파의 창시자가 되었습니다. 넓은 매듭을 지닌 안진경의 서예는 분명 한나라의 서체를 기반으로 하고 있으며, 그의 점각은 굵고 힘차며 이는 분명히 단순하지만 딱딱하지 않고 통통한 것처럼 보입니다. 실제 성격이 있고 탁해 보이지만 실제로는 순수하고, 겉보기에는 서툴지만 실제로는 능숙하고, 엄숙하지만 위험하지 않으며, 차분하고 법에서 나옵니다. Su Shi는 자신의 책에 대해 "A Lu Gong의 책은 웅장하고 독특하며 고대 방법을 바꿉니다"라고 말했습니다. 구양수의 『고서집』에도 이렇게 적혀 있다. “이 사람의 충성심은 본성에서 나온 것이므로 그의 서예와 그림은 강하고 독립적이며 이전의 흔적을 따르지 않으며, 그 사람과 마찬가지로 정직하고 위엄이 있다. ." 관옌진칭의 정규 대본은 일종의 의로움으로 가득 차 있다. 마치 사찰에 진지한 표정으로 서 있는 신하처럼 범할 수 없는 경외심을 불러일으키는 표정이 있다. 두보탑비 소개

'다오보탑비'는 당나라의 유명한 서예가 염진경(顔眞淸)의 초기 대표작이자 후세들이 서예를 배울 수 있는 훌륭한 모델이다. Qingchen이라는 이름의 Yan Zhenqing (709-785)은 Jingzhao Wannian (현재 Shaanxi Province Xi'an)에서 태어났습니다. Langya Linyi 출신이라고합니다. Yan Zhenqing은 풍부한 가족 배경을 가지고 있으며 서예에 능숙합니다. 그는 Chu Suiliang과 Zhang Xu 밑에서 공부했으며 당나라의 훌륭한 서예가였습니다. 이 비석의 글꼴은 일반 문자로, 주 문자가 34줄이고 각 줄에 66자가 있습니다. 원래는 당나라 장안 안정방 천부사에 있었는데 송나라 때 시안 비숲으로 옮겨져 지금은 시안 비숲에 숨겨져 있습니다.

이 비석은 Yan Zhenqing의 넓고 활발한 스타일을 형성하지 않습니다. 어느 정도는 Yan Zhenqing이 "Duobao Pagoda Stele"을 시작으로 점차 자신의 탐험 길을 시작했다고 말할 수 있습니다. 이 비석은 붓놀림으로 앞부분을 가리고, 획으로 앞부분을 되돌려 놓았으며, 구조가 치밀하고 균형이 잘 잡혀 있으며, 양식이 엄숙하고 엄숙하다. 이 글은 오우, 우, 초 두 왕의 유산을 직접 따르고 있으며, 당나라의 글과도 명백히 유사하며, 이는 안진경이 선대 서예가들로부터 배웠음을 보여줍니다. 민속 서예에서 영양분을 흡수하는 데에도 많은 관심을 기울였습니다.

전체 글은 선 사이에 검은 비단 막대가 있어 엄격한 구조를 갖고 있으며, 점과 획은 둥글고 위엄이 있으며 아름답습니다. 전체적으로 두껍고 꽉 차 있으며, 위엄 있고 꼼꼼하며, 글꼴은 강하고 단단하며, 외관은 통통하고 내부에는 이를 담고 있습니다. Yan Zhenqing의 정치 생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