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구 근대주의 문학"
현대주의 문학은 서방이 19 세기 말부터 출현한 새로운 문학사조로, 주로 20 세기 서방 각국에서 성행하며, 영향은 지금까지 계속되었다.
그것의 주요 특징은 반전통이다. 그것이 반영하는 내용과 사용된 예술 수법은 전통 서양 문학과 매우 다르다. 그것은 현대의식과 현대의 복잡성을 가지고 있다.
현대주의 문학은 여러 유파로 구성되어 있다.
상징주의와 그 특징
1. 상징주의는 서구 현대주의 문학운동에서 가장 먼저 나타나고 가장 영향력이 큰 문학유파로, 전후 두 기간으로 나뉜다. 이전 상징주의는 19 세기 후반 프랑스에서 유행했다. 제 1 차 세계대전 이후 후기 상징주의가 생겨났고, 이번 세기 20 년대 후기 상징주의는 ***.
에 달했다2, 상징주의는 뚜렷한 특징을 가지고 있다: 병적인' 아름다움' 을 창조한다. 내면의 "최고 진실" 을 표현하십시오. 상징적 인 힌트를 사용하십시오. 환각에 이미지를 구축하다. 음악성으로 명상효과를 높인다. 초기 상징주의의 예술적 특징을 발전시켜 피상적인 서정과 솔직한 설교에 반대하고, 정서와 이성의 통일을 주장하며, 상징암시, 이미지은유, 자유연상, 언어의 음악성을 통해 이념세계의 아름다움과 무한성을 표현한다.
3, 대표작가: 프랑스 발레리, 독일 릴크, 미국 파운드, 아일랜드 예이츠, 영국 T S 엘리엇.
상징주의의 주요 작가 작품
1, 영국 T S 엘리엇:' 황무지' (1922)
2. 프랑스 시인 발레리:' 해안묘지' (1926), 인생의 의미를 생각하며, 멈추지 않는 우주운동을 예찬하며, 죽음의 의식을 초월한 기쁨을 표현한다. 철리의 묵상과 신기함, 상징적인 이미지 물 * * * 융화, 음운조화와 아름다움, 의경이 깊다
3, 아일랜드 시인, 극작가 예이츠:' 비잔틴으로 향함', 예이츠는' 민족정신 표현' 으로 1923 년 노벨문학상을 수상했다.
4, 메트링크: 상징주의 연극의 대표작가,' 파랑새' (1908, 티틸, 미틸, 백리론), 파랑새는 행복을 상징하며, 주제는 행복과 광명에 대한 사람들의 추구를 찬양하는 것이다.
[이 단락 편집] 표현주의와 그 특징
1. 표현주의는 제 1 차 세계대전 전후 20 세기 초에서 30 년대까지 유럽과 미국에서 유행했던 중요한 현대주의 유파이다. 독일에서 유래한 것으로, 먼저 회화부터 시작하여 문학에 파급되었다.
2. 독일 평론가 발든은' 광양' 잡지에 사물의 외적 표상을 돌파하고 내면세계를 표현하고' 표현' 으로' 재현' 을 대체해야 한다는 회화 평론을 발표했다.
3, 표현주의의 특징: 추상화; 변형; 마스크의 사용 시공간의 진실과 환상이 뒤섞여 있다. 음향 광학 효과에주의를 기울이십시오. 상징과 황당무계한 수법. 그 이론 강령은' 예술은 표현이 재현이 아니다' 이며 문학은 객관적인 현실을 재현해서는 안 된다고 주장하고, 사람의 주관정신과 내면을 표현해야 하며, 표상을 통해 파악된 사물의 본질을 표현해야 하며, 사물의 외적 형태에 대한 정확한 묘사는 무의미하다. 그 시는 감정이 뜨겁고, 웅변적이고, 추구력이 강하고, 서정적 방식이 과장되어 있다
표현주의의 주요 작가 작품
1, 연극에서:
미국의 오닐:' 존스황' (1920) 작가는 표현주의 예술 수법을 자신의 창조에 융합해 독특한' 오니' 를 형성했다
엘파' 표현주의 극작의 전범 작품' 마오원숭이' (1921), 부제는' 고대와 현대생활의 8 회 희극' 이다. 주인공: 양크
스웨덴의 스털링부르크:' 다마스쿠스로 가다',' 유령 소나타'
2, 소설에서:
오스트리아의 카프카: 표현주의 소설의 대표성 (1915), 변형기 (1915)
의식의 흐름 소설과 그 특징
1. 의식의 흐름 소설은 20 세기 초 (20 년대) 서구에서 일어나 사람들의 의식의 흐름을 표현하고 흐리멍덩한 마음의 세계를 보여주는 소설이다. 문학은 인물의 의식의 흐름, 특히 무의식적인 활동을 표현해야 한다고 생각한다. 사람의 의식의 흐름은 물리적 시간이 아니라' 심리적 시간' 을 따른다.
2. 내적 독백, 자유연상 등 의식의 흐름을 상징하는 창작 방법을 주요 특징으로 1920-30 년대 영국, 미, 프랑스 등에서 상당히 장관인 현대주의 문학파
를 형성했다3, 의식의 흐름 소설가가 사용하는 예술 수법은 각각 중점을 두고 있지만, 예술적 특징은 * * * 같은 것이다:' 작가가 소설을 탈퇴한다'; 줄거리가 희미해지다 대량의 내적 독백과 자유 연상; 시공간 교대와 심리적 시간; 상징적 인 힌트와 대조 협회; 언어 사용의 혁신과 변이 ..
4, 대표 작가는 아일랜드의 조이스와 영국의 울프, 프랑스의 프루스트, 미국의 포크너이다.
[이 단락 편집] 의식의 흐름 소설의 주요 작가 작품
1, 아일랜드의 조이스:' 더블린인',' 청년예술가의 초상'
2, 영국의 월프:' 벽의 반점',' 등대로 가라',' 달로위 부인'
3, 프랑스의 프루스트: "지나간 세월을 추억하다"
4. 미국의 포크너:' 시끄러움과 소동' (1929) 은 미국 남방 망족 콤프 생가의 몰락을 반영했다. 소설은 복합 의식의 흐름 방법을 만들어 의식의 흐름 수법을 이용하여 인물의 내면생활을 발굴하는 방면에서 새로운 높이에 이르렀다. 쿤딩의 변태심리와 방기 정신착란의 잠재의식 활동에 중점을 두다
[이 단락 편집] 실존주의 문학과 그 특징
1. 실존주의는 1930 년대 프랑스에서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발전의 정점에 이르렀다. 현대파 문학 중 가장 큰 기세로 전 세계를 휩쓸고 있는 문류 * * * 류.
2. 실존주의 문학은 실존주의 철학을 바탕으로 생겨났다. 그것은 문학의 형식으로 실존주의 철학 사상을 선전하는 것이다. 그 특징은 이성이 이미지보다 많다는 것이다. 핵심은' 존재보다 본질이 먼저 있다',' 세상은 터무니없다',' 인생은 고통스럽고 자유로운 선택' 이다. 오직 자유선택을 통해서만 생존의 길을 찾는다.
3.' 터무니없는' 과' 고통' 은 실존주의 문학의 기본 주제이다. 세상은 터무니없고, 인생은 고통스럽고, 자본주의 세계의 황당함을 묘사하는 한편, 인간의 불행과 파괴, 외로움, 실망, 공포의 사상 정서를 표현한다
4, 예술상, 첫째: 실존주의 문학은 이미지에 철리가 있다. 둘째: 표현수법, 전통, 현대를 임의로 사용한다.
5, 실존주의 작가는 주로 프랑스 사르트르, 프랑스 카뮤, 포보와입니다.
실존주의 문학의 주요 작가 작품
1, 프랑스 카뮈:' 외부인' (1942),' 페스트' (1947, 리어 박사)
2, 프랑스 사르트르: "역겨운" (소설),
자유의 길' (소설),' 벽' (단편 소설집),' 죽은 매장지' (연극),' 파리' (연극),' 감금' (드라마,' 다른 사람은 지옥이다')
3, 프랑스 포볼바:' 여객',' 제 2 성'
[이 단락 편집] 터무니없는 드라마와 그 특징
1. 황당파 연극은 1950 년대 프랑스에서 일어났고, 이후 유럽과 미국의 다른 나라의 반전통극유파를 빠르게 휩쓸었다.
2. 황당파는 1962 년 영국의 유명한 연극 이론가 마틴 아이슬린이 쓴' 황당파 연극' 으로 명명되었다.
3. 황당파 연극의 특징: 황당무계하고 추상적인 주제, 세상은 황당무계하고 인생은 무의미하다. 조각난 무대 이미지; 기묘하고 괴이한 소품 기능은 연극의 직관적인 예술적 특징을 극한까지 발휘한다. 내용상 세계의 불합리한 비유, 인생의 황당무계함; 예술수법에서는 전통적인 연극 구조를 깨고 비논리적인 줄거리, 성격이 부서진 인물, 기계적으로 반복되는 연극 운동과 서문이 뒤죽박죽이 되지 않는 무미건조한 언어로 전반적으로 세계의 황당무계한 근본 주제를 부각시켰다. 완전한 줄거리도 없고, 연극 충돌도 없고, 무대 이미지가 산산조각 나고, 캐릭터 언어가 뒤바뀌었다. 그것이 표현하는 세계는 황당무계하고, 인생은 고통스럽고, 사람과
4. 프랑스 유네스쿠는 황당파 연극의 창시자로, 그 독막 연극' 대머리가녀' 의 상연은 황당파 드라마의 탄생을 상징한다.
황당파 연극의 주요 작가 작품
1, 프랑스 베켓: "고도를 기다리다"
2, 프랑스 유네스쿠:' 대머리가녀' (1949, 스미스 부부, 마틴 부부),' 의자' (1959),' 코뿔소' (1958)
[이 단락 편집] 신소설파와 그 특징
1. 1950 년대에 형성된 프랑스는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프랑스와 서방에서 가장 중요한 소설 유파 중 하나가 되었다. 반소설파 또는 거부파라고도 합니다.
2. 그들은 세상이 황당무계하고 허무하며 진실하지 않다고 생각한다. 전통소설은 독자에 대한 우롱과 속임수다. 소설은 인물의 성격과 감정을 묘사하는 시대가 이미 지났다. 전통소설의 경향성에 반대하며 작가가 황당무계한 세상의 존재를 고스란히 그대로 베껴 쓰며 아무런 의미와 감각도 주지 않는다고 주장한다
3, 대표 인물은 알란 로브 그리예, 사롯, 사이먼, 두라스 ..
신소설파의 주요 작가 작품
프랑스 살로트: 첫 번째 새 소설 쓰기
2, 프랑스 사이먼:' 신소설파의 아버지',' 바람' (1985 년 노벨 문학상 수상),' 플랑드르 도로'
3, 프랑스 로브 그리예:' 엿보는 자': 프랑스 1955 년' 평론가상',' 지우개' (1953, 듀폰, 그레나다 끝, 발라스, 정치살인사건 쓰기)
[이 단락 편집]' 블랙 유머' 소설과 그 특징
1.' 블랙 유머' 는 60 년대 미국에서 유행했던 현대주의 소설 유파이다. 미국 작가 프리드먼이 집필한' 블랙 유머' 의 집결에 의해 붙여진 이름이다.
2.' 블랙 유머' 는 희극 형식으로 비극적인 내용을 표현하는 문학적 방법이다. 블랙은 무섭고 우스꽝스러운 객관적인 현실을 가리킨다.
유머' 는 의도적이고 의지가 있는 개성이 이런 현실에 대해 조롱하는 태도를 말한다. 유머에 검은색을 더하면 절망을 드러내는 유머가 된다. 서방 평론가들은 그것을' 교수대 아래 유머' 라고 부른다.
3, 블랙 유머의 예술적 특징:
어처구니없는 유머, 비극적인 내용과 희극 형식이 얽힌 잡동사니, 세계의 부조리, 사회에 대한 소외, 이성 원칙이 무너진 후의 황홀, 자기 발버둥치는 헛수고, 그 중심 내용이다. 이 모든 것에 직면하여 사람들은 냉소적인 웃음소리를 내고 유머러스한 인생 태도로 현실과의 거리를 넓혀 파괴된 사람들의 존엄성을 수호한다
반영웅' 식의 인물: 인물정신세계는 종종 분열되어 희비극의 이중적인 색채를 지닌' 반영웅' 이 되어 그들의 우스꽝스러운 언행을 통해 사회현실을 반영하고, 작가가 사회문제에 대한 견해를 표현한다.
반소설' 의 서사구조법: 암시, 부각, 대비, 상징형식을 통해 애매한 줄거리를 표현한다
우의성이 있다.
4, 미국 헬러,' 블랙 유머' 의 깃발로 여겨진다. 그리고 폰나구트, 핀친, 바스, 바젤, 프랑스 비앙.
블랙 유머 소설의 주요 작가 작품
1, 미국 헬러: "제 22 조 군규"
2, 폰나구트: 대표작' 제 5 호 도살장',' 고양이의 요람' (1963, 보크논, 맥케이브)
3, 핀친:' 만유인력의 무지개'
[이 단락 편집] 판타지 리얼리즘과 그 특징
1. 판타지 현실주의는 20 세기 중반 라틴 아메리카 소설 창작 중의 한 유파를 가리킨다. 1930 년대와 1940 년대에 발단되어 60 년대 이후 라틴 아메리카 소설 창작의 주류가 되었다. 그 부상은' 라틴 아메리카 문학의 폭발' 이라고 불린다. 대표인물은 과테말라의 아스투리아스, 쿠바의 카펜틸, 멕시코의 루버, 콜롬비아의 막스입니다.
2. 판타지 리얼리즘은' 마법' 이 만들어내는 환상을 통해 생활현실을 표현하는 창작방법이다. 마법은 수단이고, 생활현실을 표현하는 것은 목적이다. 판타지 물건으로 현실을 감추고, 독자에게 보여주는 것은 순환적, 주관적 시간과 객관적 시간이 혼합되고, 주관적이고 객관적인 사물의 공간이 경계를 잃는 세계다. 예술적으로는 현실 묘사에 많은 초자연적 요소를 도입한다 꿈, 심지어 유령 이미지까지 소설 줄거리에 등장한다. 타이밍 관계는 종종 뒤죽박죽이 되고, 서술은 점프성이 풍부하며, 때로는 장면이 상징적인 색채를 띠고 선명한 지옥과 민족적 특징을 드러낸다. 그것은' 이식' 과' 뿌리 찾기' 를 결합한 성공 사례라고 할 수 있다. 현실에 대한 깊은 발굴이자 역사에 대한 진지한 반성이다. 본 대륙의 전통문화에 대한 탐구원도 있고, 유럽과 미국 현대주의에 대한 광범위한 흡수도 있다. 라틴 아메리카에서' 판타지 현실주의' 라는 용어를 먼저 사용한 사람은 베네수엘라 작가: 피트리.
판타지 리얼리즘의 주요 작가 작품
1. 진정한 성숙의 상징은 멕시코 작가 루르퍼드의 중편소설' 페드로 팔라모' 이다.
2, 20 세기 60 년대 라틴 아메리카 소설 창작 중 판타지 현실주의가 붐을 일으켰고, 맥스의 장편소설' 백년 고독' 을 상징했다.
무너진 세대' 와 그 특징
무너진 세대' 는 제 2 차 세계대전 이후 미국에서 유행하는 문학 유파이다.
작가는 주로 남녀 청년들을 위해 성격이 거칠고 호방한 것으로 유명하다. 방탕한 것으로 유명하다. 동성애, 재즈, 마약 중독 등으로 현실을 도피하고 품위 있는 사회와 미국의 전통적 가치관에 도전하며' 침몰은 해방
무너진 세대' 의 주요 작가 작품
잭 케루아크:' 소도시와 대도시'
2, 킹스버그:' 울부짖음'
고전주의
고전주의는 유럽 르네상스 이후 발생한
를 말한다일종의 문예사조.
천재문예이론과 창작실천상
모두 고대 그리스, 로마 문예를 본보기로 삼는다. 그래서' 고전
이 있다주의 "라는 호칭.
고전주의는 17 세기 프랑스에서 가장
성행하고, 발전도 완비되어 있다.
프랑스 고전주의의 정치묘의 기초는 중앙상권의
이다군주전제. 철학 등반은 데카르트의 합리주의
이다논하다.
고전주의는 창작과 이론적으로 고대 모방을 강조한다.
민족 규범 어궁을 주장하다. 규정에 따른 창작 원칙인
삼일체 창작을 진행하다. 예술의 관문을 추구하다.
하나의 문장으로
예사조. 고전전의는 유럽에서 거의 두 세대를 거느리고 있다
지, 19 세기 초 로맨틱 전의문예가 흥성할 때까지
묶음.
근대 유럽 각국의 문학예술, 특히 연극
발전의 영향은 매우 크다.
상징주의
상징주의는 오브 현대문학에서 가장 먼저 등장한
이다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시 유파 중 하나.
1870 년대 흥흥
프랑스에서 시작하다.
그 이름은 프랑스 시인 모리아스
입니다1886 년 9 월 파리 피가로 신문에 발표된' 코끼리
징주의 이길' 에서 제기된 것이다.
그는 "상징주의.
당시 아방가르드 시인을 부르며 상징주의의 기초
를 설명했다본 원칙.
상징주의의 선구자는 프랑스의 보들레르,
그는 낭만파 시인의 창작중의 상징, 몽롱한 원인
을 발전시켰다수. 시 창작에서 외부의' 대응물' 로 내면을 암시한다
휘장묘세계, 즉 물질감 있는 이미지를 강조하며
를 통해암시, 대비, 베이킹 등의 방법으로 개인적인 느낌과 어떤
를 표현한다이념.
다다이즘
다다주의는 제 1 차 세계대전 중에 나타난
이다현대 문예 유파.
옹호자는 프랑스 시인 트리스탕
이다찰라.
1916 년 동라는 스위스 취리히에서
와 함께연시인은 문예팀을 구성하는데, 조명을 정할 때. 그들
사전 한 권을 펴서 손으로 마음대로 한 손가락, 이순신은
를 가리킨다"Da Xiang" ding dada 라는 이름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그래서. 그것을 사용하여
이름을 짓다.
다다는 원래 말을 처음 배우는 유아의 어궁이었는데,
"말" 을 생각하다.
이를 문예 활동의 기치로 사용하고,
는 없다어떤 지친 의리도 없다.
그러나 다다주의의 종분지는 모든 것을 반대하는 데 있다.
의리를 지친 것들. 모든 전통에 반대하다. 모든 관례에 반대하다.
더 의롭다고 여겨지는 문학예술에도 반대한다.
꿈
을 주장한다일반적으로 혼란스러운 어궁, 터무니없는 이미지를 먹으면 안 된다
생각의 속도.
의식의 흐름 소설파
식식류 소설파는 흥기자 20 세기 초이다.
반대 의견
전통적인', 식견' 방법으로 쓴 서구 현대문학류
파. 풍랑은 1920 년대 as 시대에 있었다. 이후 점차 소멸되었다.
"의미
식류, 이 명칭은 미국 심리학자 윌리엄 어
가 가장 잃는다.임스는 18so 년대에 제기되었다.
이어 프랑스 철학
집은 게슨이 .. 진실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의식의 불가함
에 존재한다.분창한 파동 속에' 소설가는 인물의 내면으로 깊이 들어가야 한다
마음의 세계. 인물의 내면세계를 묘사하는 의식의 흐름.
1915
입니다영국 여작가 라이차슨이 발표한' 뾰족한 지붕' 입니다.
전형적인' 식견류' 소설.
인물의 내면상
으로 인해상태의 치유류 궤적이 생동감 있게 묘사되었다. 독자
를 불러일으키다강렬한 반향.
당시 서유럽 소설계는 돌파구를 찾고 있었다
의식의 흐름 소설파
식식류 소설파는 흥기자 20 세기 초이다.
반대 의견
전통적인', 식견' 방법으로 쓴 서구 현대문학류
파. 풍랑은 1920 년대 as 시대에 있었다. 이후 점차 소멸되었다.
"의미
식류, 이 명칭은 미국 심리학자 윌리엄 어
가 가장 잃는다.임스는 18so 년대에 제기되었다.
이어 프랑스 철학
집은 게슨이 .. 진실이라고 생각하는 것을 두려워한다.' 의식의 불가함
에 존재한다.분창한 파동 속에' 소설가는 인물의 내면으로 깊이 들어가야 한다
마음의 세계. 인물의 내면세계를 묘사하는 의식의 흐름.
1915
입니다영국 여작가 라이차슨이 발표한' 뾰족한 지붕' 입니다.
전형적인' 식견류' 소설.
인물의 내면상
으로 인해상태의 치유류 궤적이 생동감 있게 묘사되었다. 독자
를 불러일으키다강렬한 반향.
당시 서유럽 소설계는 돌파구를 찾고 있었다
전통 소설 프레임 스틱의 방법. 그래서. 이 소설은
를 불러일으켰다문예계의 깊은 관심.
그 이후로, "의식의 흐름, 이론
그리고 기술은 빠르게 발전하고 널리 보급되었습니다.
아들은
입니다사람들은 분식류를 채택하였다. 표현수법으로 글을 쓴 작가는
라고 부른다\ "소진 지식 흐름 소설 파 1.
미망한 세대
미망한 세대는 1920 년대 상 국가의
를 가리킨다방황과 실망감을 품은 청년 작가들을 비판하다.
이 젊은 사람들
작가들은 대부분 제 1 차 세계대전에 참가한 적이 있다.
측은문 당시
막 성인이 되어 관국인 * * *. 세계민주부를 구한
구호의 도적 감각으로 유럽 전쟁터로 달려갔지만, 그들은
인류의 대학살과 그 령에 정통한 반전의 조용한 서정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래서 그는
그들은 자신이 속았다고 느꼈다. 남에게 배신당하다.
그들의 원래
가치관은 충격을 받았고, 생활에 대한 원망과 실망에 대해
를 느꼈다고민, 혼란, 그들은 대부분 유럽으로 흘러간다: 파리를 문어로
학습 활동 센터, 소설을 통해 그들의 생동감 있는 트라우마를 하소연하다.
파리에 다리를 놓은 미국 여작가 스타인이 헤밍웨이 등에 한 번에
사람들은 "당신들은 모두 망연자실한 세대입니다" 라고 말합니다.
헤밍웨이는 이 문장
을말은 장황하게' 해가 여전히 떠오른다' 는 제목으로 쓰인다.
천 은' 미망한 세대' 이다. 이 작가들의 호칭이 되었다.
신소설파
신소설파는 1950 년대 흥자법
을 가리킨다국가, 60 년대 프랑스에서 가장 영향력이 큰 문학류
파이.
인물, 줄거리, 유사
의미 있는 발자크식 소설, 모든 소설전 거부
통새로운 소설 형식을 요구하여' 신소설파' 라는 이름을 붙였다.
그 파벌은 대체로 두 가지 주요 경향이 있다: 하나는 엘사롯
대표하는' 내심 소설' 을 위해 내심 독백과 아래
를 써야 한다의식의 감정: 다른 하나는 로브, 그리야를 대신하여 감싸는 것
의' 객관적 소설' 은 외부의 언어를 객관적으로 기록하는 것을 강조한다.
동작과 노예 따는 것은 아무런 설명도 하지 않는다.
"무너진 세대"
무너진 세대는 1950 년대와 1960 년대에 유행했던
미국의 한 문학 유파.
이 유파의 작가는 모두 남자
이다청녀, 그들은 모든 것을 부정하는 무 * * * 전의적 태도로 반한다
현존하는 사회질서와 풍속에 대해 모든 것에서 벗어나도록 요구하다
전통적인 속박어떤 집이나 사회적 의무도 지지 않는다.
절대자유의 생활을 핍박하다.
그들은 금단자본통
에 반대한다규칙. * * * 대외침략. 기계문명을 싫어하다.
그들은 피한다
현실, 마약, 술, 절도, 거리낌 없다. 쉬지 않고
각종 이윤 격동을 핍박하다. 9 성 연애와 불교 선종을 제창하여
를 피하다초현실적 환상에 들어가 신비주의를 추구하는 회원감이
에 의해"무너진 세대" 라고 불립니다.
이 유파의 대표 작가는 케이
이다아크, 킹스버그, 바로스 등.
그들은 예술적으로
우아한 문화를 전면적으로 부정하는 것이 특징이다. 자발적인
를 발명했습니다산문, "방사선시: 문양을 구하지 않는다. 거칠고 산만하다.
블랙 유머
초점색은 1960 년대 미국에서 유행했던
입니다문학 유파.
60 년대 초 미국의 일부 작가들이
를 쓰고 있었다품중에 공포, 괴기, 익살스러움을 결합시켜 생활
황당무계하고 무서운 희극으로 묘사되다.
1965. 미국 작가
비평가 프리드먼은 이런 작품의 일부를
로 편성했다집자,' 블랙 유옥' 이라는 제목의 이 유파는 결국 이름을 얻었다.
검정색
색채가 그윽하고, 집안이 주변 세계를 부각시킨 황당무계함과 사회
자아에 대한 억눌린 갑은 냉소적이고 냉소적으로 주변 세상을
세상의 추악함, 자아의 혼동, 환경과 백나 사이의 비
협가 2 는 그들의 독특한 하하 거울 앞에서 확대하고 비틀어
곡은 그들을 더욱 황당무계하고 우스꽝스럽게 보이게 한다.
검정색
유옥은 60 년대 중반 후반에 미국어
학계에서 상당히 큰 형성이 생겼다.
판타지 리얼리즘
판타지현실주의는 1960 년대 라틴 아메리카
였다소설 창작에 나타난 유파.
. 판타지 현실주의 ..
이 단어는 최초로 국문예평론가 페랑츠 로에서 나왔다.
1925 년. 그는 그림의 전문 저서, 책
판타지현실주의, 후기표 장미파, 현재 유럽
입니다그림의 몇 가지 문제 우유' 판타지 현실주의 시앙' 이라는 명사
라틴 관주에 적용된 문학은 콜롬비아
에서 나온 것이다작가 가르시아 말크스가 1967 년 출간한 장편
소설' 백년의 외로움' 이 시작된다.
이 기묘하고 감동적이다
허구의 작은 마을인 macondo 와 macondo 에 사는 소설
부스디아 일가의 100 년 동안의 변천. 고런
을 반영했다비아의 역사.
소설에는 기괴한 줄거리와
가 적지 않다인물. 강한 신화 색영과 상징을 띠고 있다.
이
는독특한 풍격이 독자와 평론계의 큰 흥취를 불러일으켰다.
평론가들은 이 책이 당대 라틴 아메리카의 습과 말 중의 새로운
라고 생각한다유파의 대표. 그래서 미술계에서 이와 비슷한
를 차용했다.비슷한 새 유파의 명사를 판타지 현실주의라고 부른다.
이
유파의 주요 특징은 현실을 반영하는 서술과 묘사에서
기괴한 줄거리, 인물, 소진, 각종
를 삽입하다초자연적 현실.
대표 작가로는 마르기스, 보르헤스
아스투리아스 등등.
판타지 현실주의 문학은 깊은
를 가지고 있다새겨진 현실주의. 이상하고 흥미진진한 줄거리,
독특한 문자 스타일과 색그림자. 따라서 독자들에게 인기가 많다.
허리케인 돌발 운동
급상승하는 것은 1870 년대 독일에서 일어난
를 말한다-거대한 문학 운동.
작가 클린겔의
때문에동명 극본장' 급발진' 으로 붙여진 이름은 독일 오매운동
이다의 지속과 발전구의 주요 사상적 경향은 고양이 조율 발휘인의 주
이다능동성을 보고 개성해방을 실현하고, 반유세는 사람의 발전을 방해하는
모든 어리석고 보수적인 교조와 전통적인 살아 있는 신의 처세태를 따른다
학위, 예술 분야에서 어떠한 인습의 낡은 규칙도 부정한다. 민중을 제창하다
민족 풍격, 본민족 역사에서 주제를 끌어낼 것을 주장하다. 노래 시작
루소해를 옹호하고 자연으로 돌아가는 구호는 천천' 천재',
"천재" 를 강조하다.
허리케인 돌발 운동에 참가한 청년 작가 대
모두 열광적인 환상과 분방한 두려움이 가득한 그들의 작품은
한특 로맨틱한 숨결로 감상적인 성분을 충전하다.
괴테의 "덜
비터 번뇌' 와 실러의' 음모와 사랑' 은 허리케인
이다스포츠 문학의 대표 작품에 돌입하다.